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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사고" (3) 공감, 오락, 의미는 무엇입니까?

먼저 설명해야 할 것은 * * * 동정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감정 * * * 입니다. * * * 분명히 사상감정이 서로 감염되어 생기는 감정을 가리킨다. * * * 감정은 다른 사람의 사상에 깊이 들어가 다른 사람의 시각으로 세상을 체험하고, 다른 사람의 입장에 서서 다른 사람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이다.

정보화 시대에 지식인과 유능하고 효율적인 테크놀로지사는 정서가 아니라 냉정하고 이성적인 논리적 추리를 중시했다. 이는 좌뇌 사고와 의사결정에 의존하는 전형적 사고였다. 하지만 관념 시대에는 * * * 감정력이 더 야리야리하고, 감성이 지능보다 더 중요하며, 사람들은 감정능력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 * * 감정은 인간만의 천성이 아니다. 다윈은' 사람과 동물의 감정 표현' 이라는 책에서 강아지 한 마리도 얼굴 표정을 통해 슬픔과 기쁨을 나타낸다고 제안했다. 많은 과학자들도 인간의 감정 연구에 기여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표정을 식별하여 감정을 개선할 수 있다. 수식스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왜 대부분의 여성들이 아기를 왼쪽에 안고 있는데, 아기가 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어머니가 그들의 필요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의 표정을 관찰하고 그들의 감정을 직관적으로 느끼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우뇌의 능력에 달려 있다. 우뇌가 신체의 왼쪽을 지배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뇌가 손상된 사람은 자폐증 환자와 같은 다른 사람의 얼굴 표정을 식별하기 어렵다. 이 상황은 때때로 우뇌 기능 장애로 인해 발생한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특히 인공지능이 발달함에 따라, 컴퓨터는 지적으로 인간을 물리칠 수 있지만, 감정인식에서는 인간보다 훨씬 뒤처진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동시에, * * * 감정은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앞서 언급한 몇 가지 개념과 인식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 * 감정은 디자인감에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이며, 훌륭한 디자이너는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자신의 디자인을 바라본다.

또한, * * * 감정도 가정교육에 영향을 미쳤고, 호주 학부모의 90% 는 아이들이 좌뇌 관련 교육학과 (예: 소프트웨어공학) 를 받지 못하게 했다.

펜실베이니아대 게임센터의 심리학자들은 오락의 반대가 직업이 아니라 우울증이라고 지적했다. 오락은 즐겁고 자유롭게 노는 것이다. 마치 누군가가 너에게 전도가 양양하다는 말을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연구에 따르면, 우리가 행복할 때, 우리의 우뇌는 활성화될 것이다. 논리적 좌뇌는 많은 제한이 있고 우뇌는 없다. 그것은 어떤 역할도 할 수 있고, 우리의 창의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오락감의 세 가지 표현: 게임, 유머, 행복.

게임은 이미 인터넷 산업이나 오락업계의 중요한 산업이 되었다. 좋은 게임은 오락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고방식, 새로운 자아를 반영하는 장소, 팀워크, 가치관, 책임감, 심지어 미군의 학습 도구까지 융합할 수 있다.

유머는 일종의 감정 표현으로, 관리 효율을 높이고, 고정을 키우고, 뇌 사고를 개발할 수 있다. 저명한 심리학자 미하리 힐 짱 테미해는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태도가 혁신적인 인재의 전형적인 특징이라고 생각한다. 신경과학자들은 우뇌가 유머를 이해하고 감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뇌를 잃으면 사람은 간단한 유머도 이해할 수 없다. 유머는 다른 관점을 새로운 관점으로 결합하여 오락감을 직장에서 점점 더 가치있게 만드는 것이다.

기쁨은 업무 효율을 제공할 수 있고, 우리에게 최대의 만족감을 가져다 준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인도에는 많은' 웃음 클럽' 이 있다. 그들은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모여 큰 소리로 웃었다. 연구에 따르면 웃음은 우리의 심신을 이완시키고, 우리의 심리를 개선하고, 신체의 각 장기의 혈액 공급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것은 유산소 운동이며 건강과 행복을 유지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인생의 여정은 즐거움을 위해서가 아니라 삶의 의미를 탐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프랭크는 나치가 수감된 강제 수용소에서 충격적인' 생명의 의미 추구' 라는 책을 썼다. 강제 수용소의 과중한 노동, 잔혹한 고문, 굶주림의 비참한 상황에서도 프랭크는 꿋꿋하게 살아남았다. 그의 책에서 그는 인류가 가장 염려하는 것은 행복을 얻거나 고통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이라고 묘사했다. 이것은 인류 생존의 근본 동력이다.

개념 시대의 여섯 가지 능력 중 의미감은 궁극적인 능력, 인간 생존의 원동력에 대한 추구, 의미에 대한 탐구의 욕망, 외적 환경과 내면의 의지의 결합으로 촉발되는 운동이다.

노벨 경제학자 로버트 윌리엄 포겔은 지금의 시대를 네 번째 각성이라고 불렀다. 우리는 유물주의 가치에서 포스트 유물주의 가치로 전환하고 있다. 경제와 물질적 안전을 중시하는 것에서 자기 표현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가치관에 이르기까지. 포스트 물질 시대에 영적 추구는 우리의 물질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 시대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의미감도 우리의 일과 생활의 중심이 되었다.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58% 가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영성이 생명의 의미와 목표에 대한 추구이자 인간 생존의 기본 구성 요소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미국인의 5 분의 3 은 정신세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했고, 영국인의 70% 는 자신의 경력이 더 의미가 있기를 바랐다. 상업사회에서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정신성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카페, 요가관, 서점 등 우리 주변에서 영성을 얻을 수 있는 곳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카페, 요가관, 서점과 같은 곳들이 끊임없이 생겨나 우리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저자는 또한 삶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자신에게 정신적인 시련을 주고, 평온한 안식일을 돌려주고, 90 세가 어떤 모습인지 생각하는 등 의미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미 이 책의 모든 내용을 완전히 설명했다. 저자는 정보화 시대에서 개념 시대로의 전환에서 우리가 왜 6 가지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각각 6 가지 사고능력의 가치와 의미, 그리고 약간의 가제트와 방법을 만들어 냈는지 제시했다. 이 책은 분야가 광범위하고 생각이 분명하여 우리에게 새로운 가치관과 세계관을 주었다. 공업시대 이래 사람들의 물질세계는 만족을 얻었고, 심지어 부유에 이르렀고, 사람들은 정신적 추구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리는 점차 정보화 시대에서 개념 시대로 넘어갈 것이다. 개념 시대에는 기업, 개인, 그리고 전 세계의 가치관이 바뀌어 경제, 물질, 효율성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세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의미, 오락감, 디자인감, 이야기력, 교향력, 감정력이 개념시대의 6 대 핵심 능력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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