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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와의 풍토인정 ~ ~! ! !

설: 음력설의 명절, 춘련이 문에 붙어 초롱과 각양각색의 장식품으로 장식되어 더 잘 차려입고 맛있는 음식과 술을 차려 입고 설날과 가족의 재회를 축하한다.

상원: 음력 정월 보름은 상원절이고, 그 밤은 정월대보름이라고 합니다. 이날 사람들은 잇달아 석두 등으로' 면등' 을 만들었다. 그들은 등불 주변에서 12 개월을 상징하는 1 ~ 12 할인을 빚었고, 온 가족의 띠에 따라 얼굴로' 속' 을 빚었다. 쪄서' 등'' 속' 마다 밤에 촛불을 켜서 코담배를 보고 대문에 등롱을 달고' 관광' 이라고 부르며 정월대보름날을 축하한다. 음력 정월 대보름, 전통적인 십이지띠를 문지르는 방법은 민간에서' 반죽속' 이라고 부르는데, 콩가루를 십이지띠를 문지르는 재료로 사용한다. 작고 정교하며 조디악 동물의 자세나 서 있거나 눕거나 달리거나 날아가는 것은 모두 즉흥적으로 발휘하여 마음대로 한다. 하지만 어쨌든 모양은 채소 씨앗이나 잎을 디자인하고 배열하여' 오곡이 풍성하다' 를 상징해야 한다. 각 띠의 등에는 등불 그릇을 가지고 있고, 그릇 안에는 기름이 들어 있다. 그런 다음 면솜으로 싸인 작은 막대기를 꽂았는데, 흔히' 등 꼬임' 등 그릇 모양의 차이라고 합니다. 말, 돼지가' 원보그릇' 을 들고' 금개은돼지' 를 구합니다. 다른 조디악 동물들은 1 년 사계절 12 개월을 상징하는' 12 쪽' 등그릇을 가지고 다닌다.

최근 몇 년 동안 조디악은 흰 밀가루로 반죽하는 것이 더 좋고, 온 가족의 즐거운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등불과 그릇을 넣지 않아도 되고, 분식 감상에 불을 붙일 필요도 없다.

2 월 2 일: 속칭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이날 사람들은 색종이로 용봉이를 자르고 역이나 창문에 꽃을 얹었다. 이것이 이른바' 스티커' 다. 이 날, 사람들은 꽃을 정사각형으로 자르고 꿰어, 이를' 용꼬리' 라고 부르며 어린이와 동물의 머리에 걸었다.

한식: 청명절전날 한식은 소각을 금지하고 성묘제식을 한다고 합니다. 웨이하이는 소수의 사람들 (대추보) 만이 명절을 축하한다.

청명: 이 날, 사람들은 묘지에 가서 조상의 묘를 제사하고, 여자들은 국수를 쪄서 봄따뜻한 꽃이 피었음을 보여 줍니다.

단오절: 이날 사람들은 계란, 오리알, 갈색 씨앗을 먹고 문에 쑥잎, 마늘, 복숭아가지, 부비원숭이, 어린이의 손가락과 발가락 등 오색 선을 걸어 악기와 불길을 쫓았다. 종찬은 단오절의 신이다.

6 월 6 일: 이 날, 사람들은 더 많은 찐빵을 먹습니다. "6 월 6 일 시리얼 쇼, 만두 한 그릇, 고기 한 봉지" 라는 민요가 있습니다. 부자들은 늘 여기서 옷을 말리고, 독서인들도 자주 이곳에서 책을 말린다.

7 월 7 일: 고대 신화 중 견우와 직녀가 천하에서 만났다. 이날 사람들은 국수와 과일을 구웠고, 여자들은 중앙홀에 향안을 세우고 직녀에게 지혜를 구걸하는 것을' 지혜를 구걸하는 것' 이라고 불렀다.

중원: 음력 7 월 15 일, 일명 귀신절로 과일, 간식, 죽은 사람, 바다 어민들에게 제사를 지낸다. 이날 밤 해등을 놓아 죽은 사람을 끌어들이고, 상인들은 이 날을' 재물의 신절' 로 보고, 재물신을 숭배하고 부를 찾는다.

추석: 이 날 사람들은 월병을 먹고 재회한다. 저녁 식사 후 사람들은 월병을 먹으면서 달을 즐긴다.

중양절: 음력 9 월 초 9 일, 구중양절이라고도 하는 고대인의 스팀 케이크, 국화주 양조, 등산, 허황한 곡식, 장수의 날입니다.

10 월 30 일: 음력 10 월 초하루, 이날 많은 동성의 자손들이 조상의 무덤에 가서 제사를 지냈다.

겨울 ~ 일: 24 절기 중 하나. 겨울이 와서 너무 많이 말했다. 이번 달에는 집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승려의 명절로 민간에 전해진다. 이날 사람들은 쌀, 콩, 대추, 기타 곡물로 끓인 죽을 먹었는데, 이를' 랍팔죽' 이라고 부른다.

소년: 음력 12 월 23 일 집집마다 부뚜막 신에게 엿과 대추를 모시며 자대추라고 부른다. 부뚜막 신' 천도 좋은 말, 하계보 핑안' 을 기원합니다.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은 태양을 제외한 날이고, 섣달 그믐날은 음력 마지막 날 밤이며, 한밤중에 천지, 귀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저녁부터 섣달 그믐 날까지, 큰 밤, 큰 끝 등등. 섣달 그믐날 영점은 2 년의 분수령이다. 이 날 말고도 많은 행사가 있는데,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폭죽을 터뜨리는 것이다. 둘째, 빨간색 (스티커 춘련); 세 번째는 불이다. 오후에는 족보에 없는 사람의 이름을 걸어 향로, 코담배, 긴 털실, 종이시계, 폭죽 등을 준비했다. 황혼에 사람들은 조상을 초대하기 시작했고, 저녁에는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이 날 만두는 우리가 보통 먹는 것과는 다르다. 만두소에서 사람들은 일부러 안에 동전이나 대추를 넣는다. 만약 누가 밥을 먹을 때 그 중 하나를 먹었다면, 그 사람은 매우 복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올해의 운도 매우 좋다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날 온 가족이 모여 만두를 먹고 폭죽을 터뜨렸다. 밤을 새워 잠을 자지 않고' 수세' 라고 불리면 부모도 손자에게 세뱃돈을 줄 것이다.

입춘: 산둥 각지에는' 물봄',' 품봄' 풍습이 있습니다. 위해에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봄맞이' 라고 부른다. 농촌 사람들은 무우를 물면 춘곤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입춘의 그 순간에 무를 깨물면 누구나 청춘을 유지하고 영원히 살 수 있다고 한다. 봄을 맛보다' 는 것과' 봄을 깨물다' 는 것과 비슷하지만 춘빙과 춘반을 먹는다. 이 풍습은 남북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춘빙과 춘채 대신 국수와 만두로' 만두 속의 설날' 이라고 부른다.

여름부터 날까지: 이 날, 산둥 각지에서 국수를 많이 먹습니다. 흔히' 과수' 라고 불리며,' 동지일 만두 여름날' 이라는 속담도 있습니다.

입추: 입추의 이 날 교동의 여성과 어린이는 실제로 자엽이나 동엽을 모아 여러 가지 도안으로 썰거나 관자놀이나 가슴에 얹어 입추후 날씨가 여전히 덥지만, 입추당일에 목욕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곳도 있다. 입추날 샤워가 불길하면 땀띠나 설사. 위해인의 결혼 풍속

보통 약혼 먼저 하고 결혼해야 한다. 연대는 이를 통일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우리는 결혼의 일부 풍습에 동의할 수 있다. 물론 연대에는 결혼 약혼 풍습도 있다. 반드시 그들을 따를 필요는 없다. 양가 부모님이 모두 좋다고 느끼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알고 싶다면 나에게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개인적으로 신선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잘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연대 지역에는 결혼하면 빨간 신발을 신어야 하는 풍습이 있다. 사실, 우리는 빨간 신발을 좋아하지 않아, 우리는 나중에 그것을 입을 수 없지만, 대부분의 노인들이 이것을 선택합니다. 빗, 구리 냄비, 거울, 빨간 가방은 모두 결혼식 날에 가져가야 한다. 우리는 또한 신랑에게 옷과 신발을 사주고 시어머니를 위해 신발을 사야 한다. 빨간 세숫대야를 준비하고 거울, 빗, 비누 상자, 비누를 넣는다. 땅콩 두 개, 밤 두 개, 계원 두 개, 계원 두 개 ... 또 뭐 있어? 잊어버렸어요. 아직도 대야에 빨간 봉투를 넣었는데, 나는 잊어버렸다.

마지막으로 빨간 자루로 빨간 대야를 싸세요. 시댁에 들어가면 누군가 들러리의 손에서 가져갈 것이다. 그것을' 부적 절' 이라고 부른다.

사실, 세속적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마라. 또한, 빨간 상자가 있어야합니까? 나는 도대체 무엇을 놓아야 하는지 잊었다.

남편의 집에 도착했을 때 시아버지는 빨간 천으로 싸인 밀대로 상자를 한 바퀴 두드린 후에야 열었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런 다음 준비된 돈을 상자에 넣으십시오.

위해는 바다에 가깝다. 어부의 풍습을 말해 보세요.

말 속의 금기

물고기는 어부 가정에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다. 물고기를 뒤집을 때 "돌리다" 또는 "긋다" 라고 말하지 마세요. 만두를 먹을 때' 만두' 라고 할 수 없고,' 만두 삶기' 라고 말해야 한다. 식사 후 젓가락은 그릇에 넣지 말고 테이블 위에 놓아야 한다. 어부들은 요리를 모두 석탄을 연료로 하지만, 그들은 석탄을 말하지 않고 점착만 말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보기에 석탄은 곰팡이이기 때문이다.

이 새 배는 화룡점정의 펜이다.

어민들은 어선을 파트너로 여기며 생존에 의존하고 있다. 그래서 어부들은 그것을 사랑하고 영성을 부여한다. 과거에는 모든 목제 어선이 큰 물고기처럼 튀어나온 눈을 가지고 있었다. 새 배를 만든 후 눈만 그리고 눈은 그리지 않는다. 황도길일 때 선주는 꽹과리를 두드려 폭죽을 터뜨리고, 직접 새 배에 용을 그려 눈을 뜨게 한다. 다른 어민들도 행운의 나팔을 외치며 새 배를 빨간색과 녹색으로 매달았다.

명절에 신에게 제물을 바치다

고대에 어부들은 주로 용왕, 해신, 재신을 숭배하고 특정 명절에 따라 제사를 지냈다. 섣달 그믐날이나 이른 아침, 어민들은 용왕묘, 해신 모묘에 가서 분향제를 하거나, 바닷가 제물, 분향지로 가서 신령이 1 년 핑안 가호를 기원한다. 어민 집에는 재신이 있다. 매번 바다에 나가기 전에 어민들은 풍습에 따라 세 기둥에 향을 피워 신의 가호를 받아야 한다.

어신에게 제물을 바치다

어민이 처음으로 바다에 나가 그물을 당기다. 그들이 물고기를 잡을 때, 먼저 큰 물고기를 쪄서 접시에 담아 뱃머리에 술을 바치고 향을 피우며 용왕이 바다를 보우하고 재물을 모아 보물에 들어가게 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몇 척의 배가 함께 물고기를 잡는데, 누구든지 먼저 물고기를 잡으면 폭죽을 터뜨리고 징과 북을 두드리며 가장 큰 물고기를 골라 활을 만든다.

용풍을 살피다

매년 음력 정월 25 일에 어부들에게' 용풍의 날' 이라고 불린다. 용왕은 이 날 당시의 풍습을 예측해야 한다고 한다. 자정 이후 어부들은 일어나 날씨, 바람의 크기, 풍향, 별의 위치와 밝기를 관찰하고 1 년 동안 날씨를 예측했다. 바다에서 장사를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비와 먼지가 아니라 바람이기 때문이다.

영성어민 역사에는 곡우 제해 풍습이 있다. 속담에' 곡우가 오면 백어가 상륙한다' 는 말이 있다. 원래 새우, 황어, 갈치, 고등어, 고등어, 고등어 ... 겨울에는 심해와 남해로 헤엄치고, 곡우는 황해와 발해로 돌아가 알을 찾는다. 영성 일대 해역은 물고기의 필수 경지이다. 이때 물고기가 많고 물고기가 커서 낚시의 황금계절이다. 이렇게 되면 곡우절 이후 어민들은 한 달 넘게 바다에 나갈 수 있다. 전통적인 어민 축제는 중국 새해만큼 성대하다. 명절 며칠 전, 집집마다 닭오리를 죽이고, 고기를 사서 술을 마시고, 여자들은 붉은 대추를 쪄서 행운의 상징으로 삼았다. 흥미롭게도, 손재주가 있는 여자는 반죽으로 흰토끼를 만들고 쪄야 한다. 곡우가 이른 아침, 남편이 낚시를 하며 집에 돌아오더니, 뜻밖에도 큰 흰토끼를 품에 쑤셔 넣었다. 허리에 머물지 마라' 는 현지의 오래된 풍습이다. 그들은 남편에게 행운을 상징하는 흰토끼 한 마리를 데려오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순풍과 풍작을 기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곡우의 이 날 집집마다 담배와 폭죽이 가득했다. 어민들은 돼지 한 마리를 바닷가로 옮겨 고백하고 풍작을 기원하며 핑안 보전을 빌었다. 제사가 끝난 후, 그들은 선장의 집 구덩이에 앉아 있거나 어항 부두와 해변에 모여 고기를 크게 먹고 큰 그릇으로 술을 마시며 주먹으로 맞춰 마음껏 마셨다. 곡우절에 통음하는 것은 어촌의 오래된 풍습이다. 그래야만 1 년 동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고 한다. 만약 네가 남은 술을 집으로 가져간다면, 너는 올해 운이 없을 것이다. 영성은 199 1 부터 매년 한 번씩 어민 축제를 개최하며, 4 월 20 일부터 3 일간 전통 민속문화를 발양하고 어업 생산 발전을 촉진하며 신흥 관광산업을 번영한다는 취지로 전통풍속과 시대의 새로운 이념을 결합해 제 1 회 축제에는 65438+ 만 어민과 중외 게스트가 참가했다. 개막식에서 600 여 명이 대형 단체가무' 어부경풍작' 을 공연했는데, 여기에는' 황후송등',' 죽통춤',' 가뭄선 달리기',' 팔선횡단해' 등 전통춤이 포함됐다. 어민들은 전통적으로 바다에 제물을 바치고 국내외 관광객들을 초청하여 그들과 함께 술을 마시며 풍작을 축하했다. 관광객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어촌에 가서 어민들의 집에 들어가 명절 분위기 속에서 풍습을 이해하고 어촌의 풍채를 볼 수 있다. 한편 어민들은 바다에서 보트 타기, 보트 타기, 보트 당기기, 그물 짜기 등의 행사를 벌여 어촌 특색이 풍부하다. 저녁에는 석도항에서 등잔회가 열렸다. 해신 포세이돈은 빨간불을 들고 어부를 인도하는 이야기가 영성 연해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포세이돈 여신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곡우절에 집집마다 등롱을 걸어 길조를 표시하였다. 이 풍습에 따르면 해상 정월대보름은 각지의 어촌 마을의 특색을 보여준다. 70 여 개의 일루미네이션의 걸작이 킬로미터 항만의 기슭에 배열되어 있어 불꽃놀이와 수상등을 배경으로 장면이 장관이다. 화등에는' 잉어 점프용문',' 팔선횡단해',' 연화선' 등 전통제재가 있고 어부의 현실생활을 반영하는' 현대어촌' 풍경조등도 있다. 명절 기간에는 꽃전, 책전, 지방명품, 해산물전, 경제무역상무협상회 등도 있었다. 종교 활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현지 적산법화원에서 장보호와 임원대사의 순례 행사를 열었다.

위해 방언:

(1) 태양은 하늘, 땅, 시간의 태양이다. 비너스는 모라라고 불린다. 유성은 도둑성이라고 불린다. 무지개는 진홍색이다. 여름엔 붉은색을 태우고 있다. 우박은 링이라고 한다. 안개와 비는 안개와 이슬이라고 합니다. 날씨가 개면 비가 오고, 날씨가 개면 비가 온다. 바람이 바람을 거슬러 불다. 이 마을은 단이라고 부른다. 산골짜기의 악광. 이 산림을 자란이라고 한다. 평원이 정박하다. 석두 더미는 석두 라고 합니다. 바다가 홍콩으로 갈라지다. 연못을 만이라고 부른다. 아침은 첫날이다. 정오가 바로 정오이다. 오후에 "오후", "하" 오후라고 합니다. 밤이 매우 어둡다. 어제는 저녁이었다. 잠시 후, 나는 큰 회의도 없고 큰 휴식도 없다고 말했다. 한동안 늙으면 쉬고, 한동안 늙었다. 방금 내가 말한 것은 단지, 단지. 갑자기, 나는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말했다.

(2) 할아버지 할아버지를 부르다. 시아버지는 아버지가 크다고 말했다. 삼촌이 아저씨를 말했다. 이모가 이모를 말했다. 아주머니는 아줌마, 아줌마. 할아버지께서 말씀하시길, 선생님. 할머니는 노모와 노모를 불렀다. 우리 고모는 "우리 엄마" 라고 말했다. 한 남자가 그의 아내를 그의 어머니라고 부르고, 우리 가족을 그의 어머니라고 부른다. 여자는 남편, 아이 아빠, 나 밖에 있어. 그렇게 말하세요. 그들은 그가 좀 좋아졌다고 말했다.

(3) 인원과 행동이 점령되었다. 함께 일하는 것은 다시 만나는 것이다, 친구. 친밀함은 조화가 필요하다. 이간을 분풀이라고 한다. 나는 내가 재난과 분리되어 있다고 말하는 것을 싫어해서 괴로워했다. 번거로움은 사악하다. 도움을 청하다. 패배를 인정하고 닭이라고 부른다. 생각지도 못했어요. 생각지도 못했어요. 보세요. 나는 듣든 안 듣든 상관없다. 자주 코드를 뿌리지 않는다. 아무렇게나 말하면, 나는 귀를 가지고 놀고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그것은 삼칠형이라고 불린다. 많을수록 실용적입니다. 곰처럼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다. 욕과 비방. 남을 괴롭히는 사람은 강인곰이라고 한다. 좋은 농담, "재미있게 놀고, 연극에서 벗어나라" 고 말하다. 웃기고 기만적입니다. 말을 하는 것은 진지하지 않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고집은 이미 고집으로 여겨졌다. 거짓말을 하고 "갈라가 네 입에 있어." 라고 말하세요. 뒤에서 의논하다. 인색하고 깔끔하다. 혼란은 이단이라고 불린다. 시야가 좁아서 간반라 () 가 몇 페이지라고 한다. 바보가 젓가락을 말한다. 어리석게도 두 호랑이를 부르고, 두 사람은 벙어리가 아니다. 물건을 자르는 것을 힌지라고 한다. 버릇없는 것은 실패를 의미한다. 넘어지다 (카). 젓가락이 음식을 집다. 냄새를 좀 맡아 봐, 한번 들어 봐. 어서 와서 신나게 놀아라.

(4) 만두를 먹고 삶아 동그랗고 직사각형, 뾰족한 모양을 띠고 있다. 케이크에 바바가 적혀 있다. 보리볶음면을 초점면이라고 합니다. 유조는 마토라고 부른다. 먹다 (읽다). 밥을 먹고 밥을 오므리다. 찜.

(5) 물체의 모양과 색깔이 못보다 단단하다. 부드럽다는 것은 가늘고 부드럽다. 한 바퀴 또 한 바퀴 돌다. 날씨가 더울 때는 바로 덥다. 추우면 춥다. 밝고 밝다. 빨간색은 빨간색입니다. 진홍색. 노란색은 갈색입니다. 파란색은 피파란색이다. 흰색은 흰색입니다. 검은색은 검은색이고, 검은색은 검은색이다. 녹색은 피녹색이다.

(6) 소, 새, 새, 곤충은 노루라고 하고 소는 올가미라고 한다. 수나귀는 당나귀라고 하고, 암나귀는 풀나귀라고 한다. 돼지는 돼지를 묶겠다고 했다. 이 반 큰 돼지는 코란이라고 한다. 오리는 오리 댐을 말했다. 비둘기는 비둘기를 말한다. 까마귀는 검은 노파라고 부른다. 백령은 그의 고향이 가방이라고 말했다. 박쥐 이름은 원보 박쥐. 개구리를 뛰어 올라 "녹색 비뚤어진 아이" 라고 말하다. 개구리를 볼록이라고 부른다. 두꺼비는 "집손잡이" 라고 말했다. 올챙이는 "격당" 이라고 말한다. 과일 과일 (guai 읽기). 매미가 알다. 매미의 애벌레는 원숭이라고 불린다. 거미가 즐거워하며 낙주가 말했다. 개미는 개미처럼 보입니다. 사마귀는 칼 사마귀를 말한다. 사람들은 애벌레를 쏘아서, 그들의 털을 벗겨내라고 말했다. 꽃게는 날게라고 합니다. 게가 빨갛다.

(7) 석다기 위해를 박은 석다기는 이미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이흥자사도기를 주전자로 하여 단조, 조각, 상감, 연마 등 십여 개의 공정을 거쳤다. 정제하여 수공예품을 만들다. 주석 다기는 청말에 만들어졌다. 1890 쯤 현지 구가촌의 구보화, 보살핌, 그의 형제가 동부두 근처에 동석점을 열었다. 다년간의 실험을 거쳐, 그들은 주석이 박힌 공예를 창조했고, 제품은 곧 해외로 팔렸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가족의 후손인 구주웨이는 조상업을 회복하고, 자금을 모아 웨이하이에 주석 공예공장을 설립하여 석다기를 박아 강호를 재현했다. 위해 상감 석다기, 상감 세공 정교하고, 석무늬가 아름답고, 도안이 많다. 예를 들면' 팔선교차 바다',' 용봉성상',' 송학경년' 등이 있다.

(8) 민간 음식 문든, 유산다산, 임해, 민간 음식은 왕왕 산간 지역과 연해의 특징을 겸비한다.

위해 세관-영성바바

토르티야가 북방의 여러 곳에 널려 있다. 영성한 콩국수는 토르티야 가문의 일원으로 이 가문의 보물이다. 새 옥수수와 새 콩을 3 대 2 로 섞어 맷돌에 갈아서, 즉 새 면을 솥에 넣는 것이다. 곡물은 새것이 아니면 좋지 않고, 기계가 갈아도 좋지 않고, 옥수수와 콩을 따로 갈아서 섞으면 좋지 않고, 갈아낸 밀가루는 오래 놓아도 좋지 않다. 을 만들 때는 먼저 반 끓는 물로 국수를 데우고, 물은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물을 넣고 섞은 후 주먹으로 반복적으로 공이를 찧고, 때때로 찬물을 적게 넣어 국수 안에 하얀 거품이 생기게 한다. 속담에' 달콤한 말, 백 주먹' 이라는 말이 있다. " 대야에 거품이 가득 찼을 때, 국수를 조금 빚고, 그릇을 물로 가득 채우고, 국수를 물 위에 올려놓았다. 가라앉으면 국수가 거품이 충분히 섞일 때까지 다시 한 번 저어 주세요. 꼬집은 국수는 그릇에 무겁지 않아요. 이것은 합격이다. 가마솥을 만들기 전에 물을 너무 많이 넣지 말고, 물이 가득 찰 때까지 가열하고, 반죽을 두세 번 (반복해서 반죽을 하면 반죽이 딱딱하고 안 좋음) 만든 다음 냄비 가장자리에 하나씩 발라주세요. 면이 부드러워서 냄비에서 아래로 가라앉아 윗부분이 약간 납작하고 아랫부분이 꽉 찬 모양을 연출합니다. 항상 느린 불로 끓인 물을 끓이다. 삶아진 후 황갈색, 부드럽고 달콤하다. 물고기가 동시에 사오면, 바바는 물고기를 데리고 나가고, 바닥이 느끼하면 어촌의 물고기는 거의 먹을 수 없다.

위해 세관-다시마 초가집

영성 등 연해 지역에는 가늘고 긴 다시마 풀이 많이 있는데, 신선할 때는 푸르고 귀엽고, 조수에 의해 모래사장에 무리지어 말려 말리면 자갈색으로 변해 탄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연해 주민들은 그것을 이용하여 집을 짓는다. 풀이 매우 무성하고, 경사가 가파르며, 용마루가 둥글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여, 다른 곳의 간이 초가집과 견줄 만하다. 이 초당의 조형, 색채, 집단 배치는 모두 독특한 재미를 가지고 있다. 많은 화가들과 사진작가들은 첫눈에 반해서 떠나고 싶지 않다. 화가 오관중은 다시마 오두막이 된 뒤 "해변의 나무가 적고 황회색과 청회색의 단단한 바위와 석옥은 푸른 바다에서 눈에 띄기 어렵다" 는 글을 남겼다. 용솟음치는 바다와 단단한 바위가 부딪치고, 움츠러들지 않고 어부의 성격을 낳고, 사람들이 멀지 않은 곳에서 바다 어촌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 어가원을 한 번 보면 바로 진중하고 두터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큰 돌로 만든 거친 벽은 재료가 둥글고, 벽무늬 규칙이 유연하며, 심플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한 곡, 원, 가로, 경사, 대, 소, 구부림, 곧은 돌의 교향곡을 작곡했다. 삼각형의 박공은 정사각형 마당의 전체 기조에 풍부한 기하학적 변화를 그리며 지붕을 덮는 두꺼운 풀 지붕을 짊어지고 있다. 그 해조류 방부, 수십 년 동안,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고 부드러운 풀 질감은 단단한 석두 을 융합하여 지붕을 약간 구부렸다. 어떤 사람이 폐어망을 풀 꼭대기에 올려놓은 것은 아마도 바람을 막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마치 여자의 머리망처럼, 약간의 미감을 더했다! " 이런 초가집의 장점은 정말 너무 많아서 최근 몇 년간의 새 집 건설 물결 속에서 빨리 도태될 수 없다. 영성의 리도진, 마도향, 성산진 등이 아직도 보존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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