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사람이 지주를 다투는 기교.
우선, 날씨
주로 게임을 할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하고, 다른 사람도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심이 불안정하고 정서 변동이 좋지 않다. 물론, 날씨의 좋고 나쁨은 기분에도 영향을 미친다.
둘째, 지리적 위치
주로 세 명 중 너의 자리를 가리킨다. 집에서 약한 것이 집에서 강한 것이 너의 가장 좋은 위치이다. 집안이 강하면 너의 현지 주인의 기회를 망칠 수 있고, 집이 약하면 문지기가 약해질 것이다. 물론, 좋은 지리적 환경은 너의 수준에 유리하다.
셋째, 국민과 평화
주로 다른 사람과 너를 가리킨다. 다른 사람은 공범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 너는 건강하고 기분이 좋고 주위에 입담이 없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다음 사람들은 도박을 하지 않습니다:
1, 돈 없음: 몇 손을 잃는 것은 재미없지만 그에게 질 확률이 높다.
2. 기술불량: 두지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고 늘 손해를 본다.
3. 기술이 너무 좋아요: 당신을 크게 능가하고, 당신과 오랫동안 도박을 하면 질 수 있지만, 모두 좋은 학습 대상입니다.
4. 이기거나 잃는 것에 너무 치중하는 사람들: 당신은 기꺼이 그것을 가지고 도박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무면허 상품: 종종 작은 행동 (부정 행위) 을 수행합니다.
6.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 너무 인내심이 없는 사람 (손해를 볼 때 조급해, 계속 재촉하는 것, 그들의 심리전 때문인지), 쓸데없는 말을 너무 많이 하는 사람 (당신의 감정을 방해하여 당신의 생각을 방해하는 사람,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그가 말하는 것, 당신이 때리는 것), 당신의 적 (당신은 충동적일 수 있습니다).
7. 자신의 재력과 일치하지 않는 카지노에 참여하지 마라. (질 수 없거나, 스트레스가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치거나, 자신의 재물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지는 것이 가볍다.)
넷째, 전략: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1, 승부 메커니즘
① 돌파론: 카드 54 장, 원래 한 가족, 총사령관 겸 총사령관+제 4 로군. 둘로 나누면 양군이 대치하고 (두 사람이 대전하다), 세 개로 나누면 삼국전이고, 각자 스승으로, 서로 포위를 뚫고 (크고 작은) 가장 먼저 철수하는 철저한 승리이다. 비공격형 게임, 인자한 게임-큰 배려!
참고:
● 큰 띠로 작은 띠만 만들 수 있다. 한 번에 두 번 끌면 성공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예를 들어, 집주인은 천표 한 세트와 작은 카드 두 라운드를 가지고 있어서 그는 졌다. 만약 그가 이기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크기와 정확히 일치해야 한다.
● 중카는 자기돌파 (셀프 서비스) 에 속하며, 운은 다른 사람에게 달려 있다. 따라서 중카드는 카드 차단의 관건이며, 상대는 작은 카드를 기대하지 않는다. 천파는 도움이 필요하지 않지만 기회가 필요하다.
스카이 카드: 어떤 카드 유형 중 가장 큰 카드를 말합니다.
● 천파는 동적인 개념이다. 쌍방이 서로 소모함에 따라 원숭이는 국왕이라고 불릴 것이다. 그래서 현재의 천파와 잠재적인 천파가 있는데, 그들은 많은 식견을 가지고 있다.
● 스카이카드 타입이 적을수록 좋다. 예를 들어 카도가 많으면 카드를 받기 쉽다.
● 보통 가구당 1-3 세트의 스카이카드.
● 하늘 카드를 무심코 버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농민들이 가지고 있는 카드는 지주의 손에 있는 천패만 있으면 된다.
상대적으로 지카는 자신이 영원히 나갈 수 없는 카드이기 때문에 작은 카드라고 할 수 있다.
(2) 후패 이론: 이기는 메커니즘은 후패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많이 듣는 것이 가장 좋다. (천카드 여러 세트가 튀어나오는 것을 가리킨다.), 달리는 것이 가장 좋고, 그리고 막힌 현상이 있다. 미리 막히는 것이다.
③ 방정식 이론: 패를 나눠준 후 승부 (해석) 는 객관적으로 확정됐지만, 우리가 다른 두 손의 카드를 모르기 때문에 경계 조건은 알 수 없다. (두 사람이 놀 때 정확하게 풀 수 없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기본 방정식은 x (상위) +y (하위) +z (자체, 상수) =4 (장) 입니다. 카드가 나오면서 경계 조건이 점차 결정되고 (카드 해체 상식 필요, 아래 참조), 다른 두 회사의 손에 있는 카드도 점차 확정됐다. 컴퓨터를 프로그래밍하면 높은 수준의 게임을 할 수 있다 (기억과 계산은 컴퓨터의 강점). 나는 이미 낙구 (54 개 공) 의 3 차원 물리적 모형을 만들어 나중에 소개할 수 있도록 했다. 사실 모든 카드 게임은 고급 프로그램으로 컴파일할 수 있다.
너의 마지막 손실의 대부분은 네가 잘못한 카드에 있어야 한다. 많은 경우, 모든 사람은 동등한 기회 (좋든 나쁘든) 를 가지고 있으며, 이기거나 지는 것은 매우 적다. 이길 때는 전과를 확대하는 데 주의하고, 특히 전과를 지키는 데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잃을 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성공하기 위해 서두르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벌어야 한다. 이때 너는 이미 슬럼프에 처해 있고, 뒤에는 칼리 회복기가 있기 때문이다. 승패가 아무리 크더라도 제때에 끊어야 하는데, 이것은 어느 정도 네가 도박에 적합한지 아닌지를 결정한다.
2. 포커의 구분
(1) 불가피한 국
● 반드시 이기다: 스스로 결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겁을 먹으면 지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필승이라고 부를 수 있는가 (플레이어는 확률게임이어야 한다). 절대 필연적인 승리를 잃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 반드시 질 것: 다른 사람이 결정한다. 실수할 때 기회를 준다. 지는 것은 피할 수 없고, 지는 것이 적을수록 좋다.
② 확률국
승패를 의미하는 것은 쌍방이 결정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이렇게 교묘하게 설계되었고 가장 기교가 있다. 농민들은 싸우기가 비교적 어렵다, 왜냐하면 쌍방이 행동을 조율해야 하기 때문이다. 연합된 힘은 종종 건물 주인보다 크지만, 그들은 서로 소속되어 있지 않고, 합작하여 실수의 확률을 높일 수 있을 뿐, 건물 주인은 통일적으로 지휘한다.
3. 프로세스 구분
① 시작: 1-2 라운드. 이때 카드가 많아져서 상대가 경계성이 나빠서 거물급이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각 방면의 출발 카드 점에 주의해라
② 중국 국: 3-4 라운드. 적어도 두 장의 어려운 카드로 상대를 때려서 그가 이길 수 없게 했다.
③ 입국: 5-6 라운드.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게임 (호표) 에 뛰어들어가는 것과 자연스럽게 게임에 들어가는 것 (달리기). 전자는 펀치 카드를 봐야 하고, 후자는 자연 진입에 저항해야 한다.
카드 수령 가능성 분석:
1= 1
2 = 1+ 1, 2
3= 1+ 1+ 1, 1+2, 3
4=3+ 1, 2+2, 4
5=4+ 1, 2+3, 5
4 결말: 급하게 카드를 내세우지 마세요. 때로는 파트너가 폭발 후 당신을 배웅할 때가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참고:
● 이 과정은 순환적으로 진행된다. 1 라운드에서 패를 나누어 주는 사람이 없다.
●6 라운드 (총 3 라운드) 가 승부를 결정하고, 5 라운드 이후 상대는 경계나 견제를 높여야 한다.
● 승자는 마지막 기회를 잡는 것 (빨리 달리는 것 같지 않음) 이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이기는 것도 가능하다. 그래서 때때로 그는 손을 놓고 마지막 것을 깨뜨린다.
● 시간순으로 (약혼 바퀴) 가 적고, 거물급과 순자가 맞붙는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거물급 (싱글) 을 하다.
일반적으로 다른 카드는 상대방의 라운드 전투에 참가하지 않는다 (카드 수가 엄격하게 같기 때문), 폭탄은 어떤 라운드의 전투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렇게 전투대형은 기본적으로 확실하고, 강하고 약하다.
4. 카드 강도 구분
● 기본 카드 강도 구분:
① 대: 왕, 2, a. 거물급은 타이밍의 실수를 하기 쉽다.
② 중간: 10, j, q, K. 블록 포인트.
③ 작음: 3, 4, 5, 6, 7, 8, 9. 작은 카드는 쉽게 카드를 잘못 끼운다. 카드 계산의 중점은 어떻게 작은 카드를 다 치느냐 하는 것이다.
● 통합 카드 권리 부문:
① 크고 부드럽다 (여기 핑거 휠 수가 적다): 강공할 수 있다.
② 위대하거나 순조롭다: 결말이 불확실하다. 승자가 이길 수 있으니 적절한 기다림 (인내) 이 있어야 한다.
③ 크지 않다+원활하지 않다: 의심병이나 돌격으로 화력을 끌어들일 수 있다.
5, 카드 부문
① 단일: 가장 기본적이고 비효율적 인 카드 유형.
② 이중 (공동): 기본 카드 유형.
③ 3 (트리플): 효율적인 브랜드
④ 4 (4+2): 가장 강력한 카드 유형. 보통 한 번의 폭발 확률은 약 50%, 두 번의 폭발 확률은 10% 정도입니다.
⑤ 5 (직선): 고효율 카드
● 브랜드 관계 원칙:
(1) 카드 규칙: 1 g 4, 2 g 3, 3 g 2, 4 g 순순함.
(2) 카드 동향 규칙: 세 장의 카드가 일치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네가 세 장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사람이 세 장 이상의 카드를 가질 확률도 매우 높다.
(3) 카드 변환 규칙: 드문 경우지만 2= 1+ 1 (큰 싱글 또는 순자), 3=2+ 1 (순자) 때로는 의도적으로 상대방의 카드를 강제로 철거하고, 다른 카드에 기회를 창출하고, 상대방의 라운드를 늘리는 경우도 있다.
④ 카드 조합 원칙: 최소 라운드 수는 이론적으로 가장 합리적인 조합이다. 전투에서 포메이션은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지 말고 가능한 포메이션을 유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카드를 막지 않고 카드를 누르지 않는 종류), 카드 (카드 제외) 보호카드 타입을 제거하지 않는 것이 좋다.
6. 선수 등급 분류
초급: 기본법만 알고 있어요.
2 중급: 기본기를 알고 카드가 좋으면 기본적으로 이길 수 있어요. 참고: 중급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높은 수준은 카드를 이길 수 없습니다.
③ 고급: 상황 파악, 포괄적 인 카드. 만약 당신의 타법이 왕왕 객관적인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다면, 당신의 실수가 크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고수입니다.
④ 초: 글로벌에 대한 정확한 파악 (65,438+0,000% 가 아니라 확률을 판단하는 문제가 있음) 은 고급 수준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전투: 게임의 기본 원칙
1, 기본 타법
승패는 너의 출패에만 달려 있다. 라운드 이론에 따르면 시작 라운드, 중간 라운드, 끝 라운드라는 세 가지 기교가 있다. 지식 (문제) 은 대부분 휠의 시작과 끝에 있으며 중간 (블록) 도 있습니다. 보통 집마다 몇 개의 필연패와 몇 개의 확률카드가 있다 (할 수 있든 없든). 승패는 그것을 보고, 변수는 크지 않다 (몇 개의 노드에 의해 제어됨). 첫 번째 선택만 하면 된다. (상대가 실수로 기회를 주지 않는 한) 전술을 바꿔야 한다.
시동 휠: 라이센스 유형 및 크기를 포함한 라이센스 기술
● 반격 원칙: 가장 기본적인 원칙.
● 짧은 공격 원칙: 상대방의 약한 카드를 치십시오.
● 방어 원칙: 때때로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한다. 예를 들어, 1 라운드 다른 사람이 원하지 않을 때 (가족들은 많은 카드를 출장을 가고 싶지 않지만, 가족들은 싸우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입회 전에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적게 준다. 예를 들면 단식, 복식, 3.
● 떠날 수 없을 때 쉽게 천패를 던지지 마라.
② 중간 바퀴: 순 (블록) 카드 기술.
● 작은 부분 (중간 부분) 을 차단하면 상당 부분을 소비하고 비용 대비 효과가 있다.
● 상대의 거물급을 무릅쓰고 말을 못하게 한다.
● 갈 수 있을 때 모험을 할 수 있다.
(3) 라운드 종료: 압력 카드 기술.
● 차이가 크지 않을 때, 특히 1 급이 다를 때, 필요하다면 유동적인 게임 디자인이다.
● 긴급 원칙.
● 카드놀이를 적게 하는 원칙.
● 거물선점원칙: 크기가 같은 게이머 1 위는 거물급 (서너 개는 그렇지 않음) 이고, 입문 세그먼트는 관건입니다.
● 파트너 카드를 누르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전군이 전멸하거나 파트너 프로그램을 파괴하기 쉽습니다).
주의할 사항
● 이 과정은 순환적으로 진행된다. 1 라운드에서 패를 나누어 주는 사람이 없다.
●6 라운드 (총 3 라운드) 가 승부를 결정하고, 5 라운드 이후 상대는 경계나 견제를 높여야 한다.
● 승자는 마지막 기회를 잡는 것 (빨리 달리는 것 같지 않음) 이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이기는 것도 가능하다. 그래서 때때로 그는 손을 놓고 마지막 것을 깨뜨린다.
● 시간순으로 (약혼 바퀴) 가 적고, 거물급과 순자가 맞붙는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거물급 (싱글) 을 하다.
일반적으로 다른 카드는 상대방의 라운드 전투에 참가하지 않는다 (카드 수가 엄격하게 같기 때문), 폭탄은 어떤 라운드의 전투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렇게 전투대형은 기본적으로 확실하고, 강하고 약하다.
지주규칙
두 집주인, 세 집주인, 네 집주인, 다섯 집주인.
지주기교
두 사람은 지주기술, 세 사람은 지주기술, 네 명은 지주기술, 다섯 명은 지주기술, 카드기술, 이기는 기술, 놀이기술, 카운트 기술, 농부 기술, 폭탄 기술, 중문 기술, 승리 기술, 막판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