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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 마작은 어느 나라에서 기원했습니까? 마작의 역사와 기원
마작은 중국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원래 황실과 귀족들이 하는 게임이었다. 그것의 역사는 3,4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나긴 역사 진화 과정에서 마작은 궁정에서 민간으로 점차 전해지면서 청대 중기 기본 성형에 이르렀다.
명대에는 만병조라는 사람이 있는데, 잎가극을 기초로 마작을 만들고 자신의 이름' 만, 병조, 조' 를 세 가지 기본 색으로 삼았다고 한다. 한편 마작은 원래 장쑤 태창의' 식량카드' 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예를 들어, "통" 의 패턴은 파우더 총입니다. 마작패의 기본수는 108 로 수호 중 108 명의 영웅을 대표하고, 동남북서쪽은 동남북서쪽 팔방의 이 영웅들을 대표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중국 백인들은 이들 중 일부는 중산층, 일부는 고위 관리와 귀족, 일부는 정백에서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태창현에는 왕실 곡창 () 이 있었는데, 일년 내내' 남곡 북조 ()' 를 위해 쌀을 사재기했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을 관리하는 관원은 새 보호식량을 장려하기 위해 대나무 조각으로 새의 수를 기록하고 그에 따라 보수를 지급한다. 이것은 태창의' 보호표' 이다. 이 카드에는 각종 부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보고 재생할 수 있으며 보너스 환전의 증빙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량 보호 카드의 게임, 기호, 호칭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총관' 의 도안은 분총의 횡단면이고,' 총관' 은 총관이고, 몇 개의 총관은 몇 개의 분총을 대표한다. 끈' 은' 묶다' 라는 뜻으로 가는 끈으로 묶인 새를 의미하기 때문에' 끈 하나' 의 도안은 새로 표현되고, 밧줄 몇 개는 새 몇 묶음이며, 상금은 새의 수에 따라 계산된다. "만" 은 돈을 장려하는 단위이고, 만 은 보상의 수이다.
또한' 동남서북' 은 풍향이기 때문에' 바람' 이라고 불리며 화약으로 새를 때리려면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후아 바이 헤어": "후아" 는 싸움을 의미하므로 빨간색입니다. "흰색" 은 빈 발사를 하는 화이트보드입니다. "머리" 는 큰돈을 버는 뜻이다.
마작을 하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진' 이나' 붕' 같은 총소리. 또 다른 예로' 페이스트',' 페이스트',' 황새' 와 동음 이의어가 있습니다. 황새는 새를 잡는 독수리이다. 또' 먹어라'' 바' 라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 왜' 마작' 이라고 불러요? 태창 현지 말에서' 참새' 는' 마작'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마작을 하면 자연스럽게 마작이라고 한다.
질문 3: 마작은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마작의 기원과 발전
마작의 기원:
마작, 일명' 참새' 혹은' 참새패' 는 정통 국수이다. 마작을 하는 것은 중국 국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락 활동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명말에 유행하는 마패와 카드 발전에서 진화한 것이다. 마패, 카드 등 오락게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오락게임인' 보시' 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심지어' 혈연' 관계까지. 현재 유행하는 체스 등 게임은 모두 박극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파생하고, 진화한 것이다.
보구 오페라는 언제 시작했나요? 정확한 시간을 말하기 어렵다. 사기' 와 기타 관련 문헌에 따르면 적어도 은전에는 발해국의 희곡이 있었다.
중국 최초의 보극은' 류보' 라고 불리며, 6 개의 막대기, 12 개로 구성되어 있다. 몽둥이는 일종의 장죽제품으로, 오늘 마작용으로 쓰는 주사위와 맞먹는다.
\ "연의 가족 훈련 에 따르면? 잡예' 에 따르면 박극은 대박과 소박으로 나뉜다. 다보가 바둑을 두는 방법은 불가능하다. 쇼보의 연주 방법은' 박고경' 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방법은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고 바둑판은 12 이고 양쪽 끝에 물이 있는 것이다. 바둑판에 흑백 직사각형 바둑돌 여섯 개를 놓다. 물고기 두 마리를 더 물에 넣다. 게임 쌍방은 번갈아 조안 (즉 주사위) 을 던지고, 던지는 크기에 따라 바둑말이 전진하는 단계 수를 결정한다. 바둑말이 종점에 도착하면 일어서서 작은 바둑 (또는 작은 바둑) 이 된다. 만약 기사가 된다면, 물에 들어가' 물고기를 끌어들여' 임금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칩 여섯 개를 받으면 이긴다. 아직 쓸쓸하지 못한 바둑은 흩어진 바둑이라고 한다. 작은 바둑은 상대의 바둑을 공격할 수도 있고, 걸을 수 없는 기회를 포기할 수도 있지만, 바둑을 흩어서는 안 된다.
마작의 변화:
한위 이후 박극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박극 중의 바둑은 조안에서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바둑을 두고 바둑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일종의 게임이 되었다. 보극 조안은 다섯 개의 목주사위가 되었고, 독립하여 일종의 보극 기구가 되어 죽프라고 불린다. 점수를 잃어서 승패를 결정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조식이 만든 이 주사위는 당시 옥으로 만든 것이었고, 나중에는 뼈로 만들었다. 나무를 주사위 두 개, 입방체 하나, 그것의 여섯 면은 모두 1 에서 6 까지의 점으로 새겨져 있다. 그래서 당시에는' 쌍육' 이라고도 불렸다.
질문 4: 마작은 어느 나라에서 기원했습니까? 마작은 중국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원래 황실과 귀족들이 하는 게임이었다. 그것의 역사는 3,4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나긴 역사 진화 과정에서 마작은 궁정에서 민간으로 점차 전해지면서 청대 중기 기본 성형에 이르렀다.
마작 카드 (일명 참새패라고도 함) 는 명말에 유행하는 마패, 마작 카드에서 발전해 왔다. 마패, 카드 등 오락게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오락게임인 박극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심지어' 혈연' 관계까지. 현재 유행하는 체스 등 게임은 모두 박극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파생하고, 진화한 것이다.
질문 5: 마작은 언제 어디서 시작되었습니까? 마작은 중국에서 기원했다. 그것은 원래 황실 귀족의 게임으로, 역사는 3,4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기나긴 역사 진화 과정에서 마작은 궁정에서 민간으로 점차 전해지면서 청대 중기 기본 성형에 이르렀다.
명대에는 만병조 (또는 만병장) 라는 사람이 있는데, 잎가극을 바탕으로 마작을 만들고 자신의 이름' 만병조' 를 세 가지 기본색으로 삼았다고 전해진다. 한편 마작은 원래 장쑤 태창의' 식량카드' 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예를 들어, "통" 의 패턴은 파우더 총입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태창에는 한때 황실 곡창 () 이 있었는데, 일년 내내' 남곡 북조' 를 위해 쌀을 사재기한 적이 있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 담당 관리는 새 잡는 사람과 식량을 보호하기 위해 대나무 조각으로 이번 포획을 기록했다.
질문 6: 마작은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본명은' 참새' 로 불리며' 말 매달림' 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저장 일대의' 말걸이' 라는 단어의 구어발음은' 참새' 와 비슷하다. 민국 초년, 마작은 대륙에서 대만성으로 전해졌고, 점차 광동의 13 장에서 대만성의 16 장으로 바뀌었다. 현재 일본, 홍콩, 유럽, 미국을 포함한 세계 거의 모든 마작이 유행하는 지역은 모두 13 마작을 주류로 삼고 있다. 카드놀이 과정에서 16 마작은 호패의 제한면에서 13 마작보다 간단하기 때문인지 현재 대만성 내 16 마작이 주류다. 일반적으로, 마작 카드 13 장은 접판을 할 때 자신의 앞 카드 (해저) 앞에 순차적으로 놓아야 하며, 카드를 만질 때는 반드시 특정 방향으로 가로로 놓아야 한다. 이 규칙들의 원래 의도는 카드놀이를 하는 모든 팬들이 게임의 관계를 분명히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 홀수카드는 후카의 카드형으로 몇 배 이상 제한해서는 안 되므로 게임에서 카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13 장의 패를 가진 고수가 카드 테이블에서 80% 를 이기는 것은 어렵지 않다.
풍속 문화 배경에 따라 마작의 규칙도 크게 달라 베이징 마작, 상하이 마작, 쓰촨 마작, 동북 마작, 대만성 마작 16 장 등 마작놀이의 차이를 초래한다. 무너짐과 타법의 경우, 이미 원래의 마작 스타일을 잃었다고 할 수 있다.
마작은' 참새' 또는' 참새표' 라고도 불리며,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정통 국수이다. 마작을 하는 것은 중국 국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락 활동이다. 마작의 기원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웨이 zhouchang 음악 (이 허난 Changle 카운티) 장 수이 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재능이 넘쳐 나중에 출가하여 법명을 스님으로 삼았다. 중국에는 유명한 과학자들이 천문학과 수학 방면에서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기원 722 년경에, 한 무리의 승려들이 오락을 위한 카드 한 세트를 편성했다. 포커의 규격은 폭 3.5cm, 길이 15cm 로 만, 끈, 통 무늬가 찍혀 있습니다. 나중에 동, 남, 서, 북, 중, 서브, 백 7 장과 같은 카드를 추가했습니다.
마작 만 원, 줄북은 고대 화폐량의 개념이다. 드럼은 구리 심벌즈 (구리 재질, 원 가운데에 네모난 구멍이 하나 있음), 100 개의 구리 심벌즈가 한 줄로 연결되어 있고, 만 개 혹은 만 개의 구리 심벌즈, 즉 100 개의 끈의 합이다. 손에 카드를 들고 있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똑바로 하기가 어렵다. 오락의 과정에서 장애물이 된 것 같으니, 그 결함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가 급선무다. (존 F. 케네디, 오락명언)
실천 경험은 사람을 고무시키고, 딱딱한 물건은 써야지 카드는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카드 도안이 대나무나 골재에 새겨져 새 하드카드가 나왔다. 그 이후로' 카드' 라는 칭호가 사라졌다. 사회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브랜드를 만드는 재료도 대나무, 골재에서 오늘날의 단단한 플라스틱, 유기유리로 점차 바뀌고 있다.
마작은 줄곧 중국 유흥업소의 전통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에서 연예인은 반드시' 육로를 눈여겨보고 모든 것을 다 갖추어야 한다' 며 유연한 전술을 채택해야 한다. 마작을 하면 노인들의 자폐증, 만성병, 신경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다. 아들은 말했다: "하루 종일 먹고 무심코 먹는 것은 어렵다! 무희자, 유현 "("논어? " 양품). 즉,' 게임' 은 하루 종일 음식을 먹고, 부주의하며, 하루 종일 두려움 속에 사는 것보다 훨씬 낫다. 특히 노인들은 몸과 마음의 힘이 점차 쇠퇴하고 질병이 많아진다. 그들은 석양의 한숨을 내쉬며 외로움과 서글픔을 느낄 수밖에 없다. 그들은 꽃을 심고 물고기를 키울 수 있지만, 늘 부족하다고 느낀다. 우울증은 자주 발생하는데, 심신 건강에 의심할 여지 없이 해롭다. 만약 수십 명이 모여 적당한 마작을 한다면, 즉 웃고, 감정을 교류하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따라서 한가롭게 마작을 하는 것은 심신 건강에 유익하다. 그래서 소문은 유럽과 동남아시아, 특히 일본에서 죽지 않았습니다.
마작의 기원에 관해서는 대부분 모호하고 설득력 있는 역사적 사실이 없다. 마작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각종 마작의 기원 이론
한 권의 책' 마작의 비밀' 의 서문에서 마작이 한 마판에서 발전한 것을 본 적이 있지만, 어떻게 진화되었는지는 모호하여 어쩔 수 없이 물음표를 달아야 한다. 마작의 연대에 관해서는 청조, 명나라, 송나라, 심지어 당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대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발행된' 대동명' >> 를 고증한 사람도 있다.
질문 7: 마작은 어느 왕조에서 기원했습니까? 양산 사나이들이 발명한 것 같아요 ~ ~
질문 8: 마작은 중국에서 어디에서 기원했습니까?
서크 [18][ 19] 와 곡쌍 [1] 은 마작이' 말 타기' 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패면으로 볼 때, 말 조각은 확실히 마작의 먼 친척이다. 말걸이는 원래 일종의 카드 게임으로, 기원은 명나라 만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서크는 송대에 말조가 있다고 지적했지만, 카드제나 놀이는 명청마조만이 카드경을 남겼다. 명대는 두루미를 십자 만자 끈 돈 (한 줄에 백 돈) 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청나라에 이르러 두루미에서 파생된' 모하',' 터치 앤' 카드는 만 장, 밧줄과 종이돈,' 참새' 와 비슷하다. 일부 말 걸기 용어도 현대 마작의 용어와 직접 대응한다 (아래' 마작 용어' 섹션 참조). 서크에 따르면 "스풀" 은 구리 동전 가운데 있는 구멍을 가리키고, "로프" 는 구리 동전이 통과하는 밧줄 [20] 을 가리킨다. 이것은 단지 방주일 수 있지만 (그 중' 통' 은 사실 말실수로 해석될 수 있다), 마작의 세 숫자는 분명히 말걸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하지만 놀이의 경우 명대의 말을 거는 것은 현대 천구 카드와 비슷한 놀이로 마작과 같은 조합이 아니다. 그래서 마작 놀이는 말을 거는 데서 유래한 것으로,' 참새 박사' 라고 불리는 유명한 작가는' 개대' [2 1] 라는 책에 쓰지 않았다. 이것은 오류다. 마작의 기원에 대해 토론할 때 마작 카드인지 놀이인지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아 큰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홍콩에서는' TVB' 사극 시리즈의 영향을 받아' 마작 고칭 마항' 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어 명대 마항이 현대 마작과 비슷하다고 착각하고 있다.
사실 마작의 원조는 청조의' 모하패' 와' 터치카드' (터치와 다른 천구패의 터치) 였다. 이 두 가지 카드극은 모두 말을 매달아 간판으로 삼고 있지만, 그 놀이 ('중국 도박사' [22] 한 권의 책에 상세히 묘사되어 있음) 는 명대와는 크게 다르며 현대 마작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모두 보완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지다" 라는 단어는 터치와 추첨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또한 모허 카드는 4 인제를 마련했다. 두루미는 네 명을 제한하지만, 껍데기 자체는 네 명을 기초로 한 것이 아니다. 모하 카드는 정반대로 네 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하고, 다른 한 명은 패를 내는 역할을 맡아야 한다.
모하패' 와' 터치카드' 에 대한 묘사는 청나라 건륭년 금작의' 돼지목팔괘' 에서 가장 먼저 나왔기 때문에 굳이 내가 억지로 말해야 한다면 고대 마작은 명말 청초부터 시작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모두 현대 마작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카드, 안색, 놀이로 보면 현대 마작과는 큰 차이가 있다. 현대 마작제도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혹은 각종 꽃과 접시가 어디서 왔는지, 모두 생각지도 못했고, 조사할 문헌도 많지 않았다. 당분간 우순순 경 [3] 과 쿠린 [4] 의 상술한 문장, 소리 없이 패를 만지는 것과 현대마작 사이에는' 참새' 라고 불렸던' 몽둥이' 가 있다는 것만 알 수 있다. 모 신문 칼럼니스트 [23] 는 방망이가 현대의' 동관호표' 로 마작의 진정한 전신이라고 생각한다. 오순의 묘사 [24] 에 따르면 마작의 세 번호를' 만, 병, 조' 라고 부르는데, 이는 청말 현존하는 막대기 관행이기도 하다. 몽둥이의' 참새' 가 현대 마작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대 마작에 관해서는 청말이 상해 남양공학 (현교대) 에서 가르치는 허지언이' 10 엽 야생동물 고기' (19 17) 에 묘사되어 있다. 광서말년이 점차 베이징에서 유행하고 있다. 갑오전쟁 [ 또한 Culin 문장 [4] 의 그림에 따르면 1909 에 마작에 어느 정도 근접한 세트가 나타났다. 이 마작은 현대 마작에 비해 백판 한 장이 적었지만, 카드가 세 장 더 추가되어 각각' 문 무 ()' 라고 불렀다.
하지만 이 외에도 동완패와 현대마작 사이의 실제 변화 과정이나 다른 발전을 연구하는 문헌은 거의 없다. 많은 민간 전설이 있다.
[편집] 레전드 1
서크는 [19] 에서' 참새' 는 오어' 두루미' 의 변형이며, 두루미는' 통' 과 꽃패를 주제로 한 현대마작의 초기 형태가 태평천국으로 시작되었다고 지적했다. 이 마작은 나중에 닝보에 전해졌다. (하지만 그의 책 [20] 의 다른 곳에서 참새의 출처를 언급했다 ... >; & gt
질문 9: 마작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마작은 곡창 () 에서 기원하고, 마장 () 은 장쑤 태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는 쑤저우 산문가의 고심 () 이 얻은 결론이다.
태창은 고대에 황실 곡창으로 일년 내내 쌀을 저장하여' 남곡 북운' 에 쓰였다. 곡창이 잘 지어져서 새가 곧 태어날 것이다. 창고를 지키는 군인들은 새를 잡는 것을 즐겼고, 창고 관리들은 격려를 보상으로 바꿔 대나무 카드와 통계 상을 주었다. 이 보드에는 게임의 도구로 사용할 수있는 단어가 새겨 져 있습니다. 이 브랜드도 장려이고, 증권가치가 있어 승패에 쓸 수 있다. 이런 게임이 전해지면서 마작 카드로 진화했는데, 바로 오늘의 마작이다. 그것의 놀이와 용어는 모두 참새를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파이프, 케이블, 만. 총관의 설계는 총총의 상형 기호 (횡단면) 이다. 몇 개의 총관은 몇 자루의 총을 의미한다. 한 밧줄은 한 묶음의 새이며, 함께 묶여 가는 한 묶음으로 묶여 있기 때문에, 한 밧줄은 새이고, 다른 한 밧줄은 대나무 매듭처럼 새의 발을 나타낸다. 관원은 수새 발을 받았고, 병사 * * * 새는 "묶음" 이 되었다. 만 원, 즉 보상입니다.
또 동, 서, 남, 북은 풍향이고, 토포는 약하며, 발사할 때 풍력을 고려해야 합니까? 。 네, 명중이라 빨간색으로 칠했어요. 흰색, 즉 화이트보드, 공포라고 합니다. 만약 네가 돈을 벌었다면, 너는 부자가 될 것이다. "터치",
펑 하는 소리, 총소리입니다. 브랜드가 된' 후' 는 사실' 황새' 이다. 독수리로서, 그것은 매우 높은 새 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황새가 있으면 참새를 잡지 못할까 봐 모든 게임을' 황새' 라고 부른다. 또한 마작에서' 먹어라' 와' 바' 라는 단어는 거의 참새 잡는 것과 연결되어 있다.
N, 참새 카드는 어떻게' 마작 카드' 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원래 태창 방언의' 새' 는' 마작',' 사냥새' 또는' 참새' 를 통칭하여' 마작'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마작 카드도' 마작 카드' 라고 불렀다.
위안 리 세
중국 최초의 마작에 관한 기록은 송대 양대년이 쓴' 마작경' 이다. 내용은 오늘의 마작과 비슷하다. 마작은 청대로 발전하여, "새 한 마리" (한 줄) 가 없고, 일곱 글자는 "공", "뒤", "장", "상", "문", "무", "백" 이다. 청정은 이 일곱 글자가 반청회복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여 금지를 명령했다. 도광년 동안 수재 진사문은 형의 배를 타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고, 배의 선원들은 도박으로 지루했다. 진사문은 하루하루 바라보면서 도박 도구를 개선할 생각이 생겼다. 배가 항행할 때 풍향이 수시로 변하여, 그는 왕자를 동남북서풍으로 바꾸었다. 당시 각지의 교역선의 통화제도는 10 배럴은 한 줄에 해당하며, 10 줄은 1 만 개에 해당했다. 그 중' 통' 은 중간에 구멍이 난 동전이고, 밧줄은 한 무더기의 동전을 한데 묶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마작에서 그것들을 사용했지만, 한 줄과 두 줄이 헷갈리기 쉽다. 어느 날, 그는 배에서 기르는 새를 보고, 민첩하게 움직여 밧줄 하나를' 새' 로 만들었다. 마작은 지금까지 이미 프로토타입을 갖추었지만, 문무백관이라는 단어는 어떤 N 으로 바꿔야 합니까? 진사문은 이 때문에 가슴이 아프다. 일단 선원이 바둑을 두고 서로 포를 쏘며 말했다. "내 포는 매 발마다 명중한다." 。 진사문은 듣자마자 문무의 머리카락을 모두 백발, 즉 우리의 오늘 마작으로 바꿨다.
국수라고 불리는 마작은 이미 오랫동안 유행해 왔지만, 그것의 기원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는 것 같다. 서점 잡지 2005 년 1 호, 한 편의 문장' 논마작' 이 있었는데, 작가는 문장 속에서 감개했는데, 지금까지도 마작은 여전히' 무명' 이다. 정말 그래요? 먼저 마작의 기원에 관한 인기 있는 이론을 정리합시다.
마작의 기원설은' 호설',' 정화설',' 태창황새',' 닝보설' 으로 나눌 수 있다. 청대 문학가 다이 명세, 민국사학자 구돈으로 대표되는' 후석' 일파는' 마작이 말로 오인되어야 하고, 말이 끊어져야 한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송강은 양산 호걸의 이미지 중 가장 유명한 지극천지로 가득 찬 인물로,' 호수' 라고 불리며 수호를 뜻한다. 마작의 일부 명칭, 예를 들면 북풍, 소, 동아프리카 연해에서 마작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따르면 정화는 정화가 서양에 갔을 때 발명되었다고 한다. 선원들은 일년 내내 바다를 표류하며 한가할 때 이런 유행하는 게임을 한다고 한다. 그리고 카드가 되면' 그' 라고 불리며 삼보어른의 이름과 일치한다. 몇 년 전 한 시대를 풍미한' 태창황새파' 는 마작의 발원지가 장쑤 태창이라고 단정했다. 이는 쌀을 저장하는 왕실 곡창이었기 때문이다. 참새 재해로 참새를 치는 게임이 나타났는데, 밧줄북전을 포함해 병사들 사이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다가 나중에는 민간으로 천천히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이 브랜드가 되면 황새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황새,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콧수염) 황새는 독수리의 일종이다. 나는 참새가 독수리를 보면 끝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누군가가' 황새' 라는 글자를 외치며 카드가 되면 다른 가족들은 고개를 숙이고 받을 수밖에 없다. 논거가 참신하고, 증거가 충분하여, 잠시 화해한 사람은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닝보파는 진창에 잠입하는 예술을 사용한다. 상인을 잘 해 온 닝보인은 선행자를 믿는다 ..... >>
질문 10: 마작은 누가 발명한 것입니까? 그것은 어느 왕조에서 기원했습니까? 마작의 기원에 대하여 가장 주류의 설법은' 새 카드' 이다. 마작 카드는 참새 카드, 참새 카드라고도 하는데, 원래 장쑤 태창의' 식량 보호 카드' 였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태창현에는 왕실 곡창 () 이 있었는데, 일년 내내' 남곡 북조 ()' 를 위해 쌀을 사재기했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을 관리하는 관원은 새 보호식량을 장려하기 위해 대나무 조각으로 새의 수를 기록하고 그에 따라 보수를 지급한다. 이것은 태창의' 보호표' 이다. 이 카드에는 각종 부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보고 재생할 수 있으며 보너스 환전의 증빙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량 보호 카드의 게임, 기호, 호칭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참새패의 세 가지 기본색의 이름은' 만, 묶음, 관' 이다. 총관' 의 도안은 분총의 횡단면이고,' 총관' 은 총관이고, 몇 개의 총관은 몇 자루의 분총을 대표한다. 끈' 은' 묶다' 라는 뜻으로 가는 끈으로 묶인 새를 의미하기 때문에' 끈 하나' 의 도안은 새로 표현되고, 밧줄 몇 개는 새 몇 묶음이며, 상금은 새의 수에 따라 계산된다. "만" 은 돈을 장려하는 단위이고, 만 은 보상의 수이다.
또한' 동남서북' 은 풍향이기 때문에' 바람' 이라고 불리며 화약으로 새를 때리려면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후아 바이 헤어": "후아" 는 싸움을 의미하므로 빨간색입니다. "흰색" 은 빈 발사를 하는 화이트보드입니다. "머리" 는 큰돈을 버는 뜻이다.
마작을 하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진' 이나' 붕' 같은 총소리. 또 다른 예로' 합',' 합',' 황새' 와 동음 이의어가 있다. 황새는 새를 잡는 독수리이다. 또' 먹어라'' 바' 라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 왜' 마작' 이라고 불러요? 태창 사투리에서' 참새' 와' 마작' 발음이 비슷하다. 태창어 아이가 하는 말은 참새를 치면 자연히 마작이라고 한다. 태창말 속의 참새가 함께 모이면 장군이 된다. 청대 대학자의' 근심조집' 등 고서적 기록에 따르면' 국치' 로 불리는 마작 카드는 명대 명대 한 사람이 발명한 것이다. 만씨는' 수호전' 중 양산호걸 108 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엔터테인먼트 도구를 만들어 기념하고 싶습니다. 며칠간의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마작 카드가 마침내 개발되었다. 그는 108 마작 카드를 설계하여' 수호전' 에서 양산 사나이의 108 을 비유했다. 그중 9 장은 역사상' 용룡' 을 가리키고, 두 번째는' 후' 등을 가리킨다. 다음으로 만병조는 양산의 100 이 동, 서, 남, 북, 중 5 개 방향에서 동, 서, 남, 북, 중 각각 4 장의 카드를 추가해 20 장을 계산한다는 점을 고려했다. 양산 사나이 중 가난한 사람도 부자도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우리는 가난을' 백' (판), 부를' 지방' (돈) 이라고 부른다. 그 결과' 화이트' 와' 법' 은 각각 4 장을 추가해 8 장을 계산했다. 마지막 전체 카드는 136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