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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를 기쁘게 하는 어떤 일이라도 반드시 너를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내심을 가지고 이 문장 다 읽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10 분 밖에 걸리지 않지만, 그들은 한 음에서 더 많은 "멋진" 비디오를 보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저를 믿으세요. 조용히 이 10 분을 다 볼 수 있다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확실히, 어떤 문장/한 손/어떤 목소리가 잇따라 인기를 끌면서, 우리는 점점 더 인내심을 가지고 조용히 연구하거나 한 가지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항상 그 인기 있는 동영상을 쉽게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순간' 쿨하다' 를 느끼게 되어 조각화된 만족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모든 삶이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우주 전체의 디자이너로서, 하느님의 가장 정교하고 공정한 디자인은 인간을 위한 멍에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을 "상쾌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간성은 우리가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상쾌하게" 느끼게 하는 것에 의존하는 기본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사람의 가장 자연스럽고 원시적인 수요이다.

"시원함" 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인간의 뇌에는 도파민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이 있는데, 이는 세포가 방출하는 펄스를 전달할 수 있다. 사람들이 외부 세계에 의해 행복 할 때, 도파민은 다량으로 분화 할 것 이다. 예를 들어 포옹, 키스, 칭찬은 도파민의 증가를 야기하는데, 도파민은 사람의 정욕, 망상, 각종 중독 행위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 * * 충분히 강하면 사람의 몸은 미련과 환상적인 감각체험으로 들어간다. 즉, 물결이 일면서' * * *' 를 느낄 때' 시원함' 을 느낀다.

얕은 * * * 농담, 음식, 조롱, 칭찬, 구경거리, 심지어 공황 (많은 여자들이 공포영화를 즐겨 보는 이유); 중간층 * * * 담배, 게임, 성형이 있습니다. 심층적인 것은 * * *, 아편, 도박, 마약, 즉 속칭 노름독이다. 세 가지를 비교해 보면, 성애가 도파민 함량을 100%, 코카인은 도파민을 350%, 얼음독은 1200% 에 가까우면 마약을 끊기가 어렵다.

요즘 세상은 점점 더 개방적이고 자유로워지고 있다. 사람들은 많은 전통적인 속박에서 벗어나 각종 * * * * 를 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인터넷에서 데이트/오락/게임/가십/음란한 농담/도발과 같은' 상쾌한' 경험을 찾는다. 어떤 목소리에 나오는 그 이상한 영상들은 현대인의 공허감을 만족시킨다.

무서운 것은,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너를 "상쾌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반드시 너를 "비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예쁜 여자, 맛있는 음식, 친절한 말, 아름다운 양귀비 꽃은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음식은 사람을 살찌게 한다/건강을 잃는다; 좋은 말은 사람을 현실에서 벗어나 자아를 잃게 한다. 아름다움은 멈출 수 없고, 이성을 잃는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그리고 최고의 즐거움은 * * * 와 같은 표정을 왜곡시킨다. 모든 즐거움에는 공허함이 수반되는데, 약의 부작용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도 도덕경에서 말한 바와 같다. "오색은 맹인을 만들고, 오음은 귀머거리를 만든다."

그것이 내가 어떤 소리를 하지 않는 이유이다. 왜냐하면 나는 호기심에서 어떤 소리를 다운받아서 놀 때 신선하다고 느꼈지만, 닦고 나면 허전하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무서운 것은 사람이 * * * * 에 대해 이미 탈민했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반복 * * * 과 만족에 익숙해져 있고, 계속 * * * 내려가려면 * * * * 의 정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하며, 더 지속적이고, 더 강하고, 더 깊이 들어가야 * * 사람이 * * * 를 낳는 문턱은 계속 상승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한 봉지, 하루에 한 봉지, 하루에 두 봉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담배 두 대를 함께 피워야 느낄 수 있습니다. 아편, 마약, 포르노, 엿보기, 도박은 모두 이 논리를 따른다.

필요한 것만 있으면 생산할 수 있다는 말이 항상 있다. 이 논리에 따르면, 노름독은 사회에 범람할 것이다. 포르노는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것이기 때문이다. 쥐의 뇌에 전극을 묻고, 쥐가 페달을 밟고 방전하는 실험이 있다. 페달을 밟을 때마다 전극은 도파민을 생성하는 뉴런을 자극한다. 그 결과 쥐는 기진맥진하여 죽을 때까지 분당 수백 번의 속도로 밟았다.

둘째, 가장 무서운 것은 이런' 시원함' 의 느낌은 현대 기술과 알고리즘으로 설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첫째, 인터넷 시대에는 다양한 앱 (app) 이 있다. 대부분의 앱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모든 APP 뒤에는 최첨단 기술 (AR+VR) 을 사용하는 강력한 운영 팀이 있습니다. 더 큰 컴퓨팅 및 데이터 처리 능력 (클라우드 컴퓨팅+빅 데이터) 을 통해 음향, 빛, 상호 작용, 피드백 등 전방위적인 채널을 통해 심리학, 소비자 행동학, 신경과학 등 다양한 이론의 지도하에 계속 * * * * 을 드릴 것입니다.

얼마 전에 문장 한 편을 보았는데, 국제상에는 도파민 실험실이라는 회사가 있는데, 이는 "신경과학 이론을 이용하여 인공지능 기계와 함께 공부하여 당신의 앱을 도파민으로 중독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파민, 도파민, 도파민, 도파민, 도파민, 도파민)

이들은 다양한 app 에 맞게 서비스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즉, 지속적인 놀라움과 보상, 물질이나 정신과 같은 중요한 장소와 시점에서 "보상" 을 설계하여 사용자의 유지율, 개방율 및 체류 시간을 높입니다. 즉, APP 의 개방률을 높이고 개장시간을 늘리면 APP 의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입니다. 자본의 눈에는 사용자 수, 일일, 월일, 평균 온라인 시간이 앱의 가치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현재 각종 앱 중 도문에서 동영상, 인터넷 쇼핑에서 정보, 사교에서 게임, 검색에서 각종 응용노조국에 이르기까지 이를 기준으로 하지 않는 앱은 없다. 자본과 이익의 포위 공격으로 우리는 모두 쥐일 뿐, 조용히 시대의 중심에 서서 석방을 기다리고 있다.

예를 들어, 물건을 샀을 때, 쇼핑몰에서 쇼핑을 계속할 수 있도록 바로 상품권을 한 장 주고, 그 다음에는 계속 사서 계속 보낼 수 있습니다. 어떤 문장/손/음은 알고리즘에 의해 주도되는 자동 추천 메커니즘을 사용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는 것을 좋아할수록 추천해드려요. 내용을 볼 때, 아무런 반응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은 즉시 자동으로 비슷한 콘텐츠를 푸시합니다. 더 많이 볼수록 더 많아진다.

구글처럼 자신의' 악을 행하지 않는다' 를 표방하는 회사라도 제품 디자인의 핵심 논리는 조회수를 높이고, 사용자의 사용 시간을 연장한 다음, 교묘하게 광고를 판매하여 이 논리에 맞는 제품을 좋은 제품으로 정의하는 것이다. 이 알고리즘들은 찾아보기/검색/체류 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관심 있는 내용을 계산한 다음, 그에 상응하는 내용을 일치시켜 번갈아가며 당신을 폭격하여 가장 중독성이 높은 분야에서 계속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이 현재 3 관문이 점점 더 많아지는 근본 원인이다. 생방송 플랫폼에서는 저속하고 지루한 공연, 각 대형 위성 TV 의 신비로운 오디션 프로그램과 리얼리티 프로그램, 구름 안개 속의 판타지 소설; 홈페이지의 음란물 힌트와 기타 폐쇄할 수 없는 쓰레기 내용이 즐비하여 일부러 입맛을 돋우고 있다. 이것들은 아편과 같아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

한 사람의 욕망이 무한히 충족될 수 있을 때, 멸망에서 멀지 않다. 인터넷은 양날의 검이다. 한편으로는 우리에게 여러 가지 편리를 제공했지만, 동시에 우리를 점점 게을러지게 했다. 그것은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내용을 많이 제공한다. 이러한 내용의 디자인 논리는 인간의 취향을 무한히 만족시키는 데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엿보기, 외설, 가십, 폭력, 욕설, 흥청거림 등 인간의 다양한 어두운 면이 자극되고 충족된다.

인터넷처럼 인간성을 통찰하는 것은 결코 없다. 인간 대중을 손바닥 사이에 놀리는 것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유흥죽사' 서문에는 사람이 왕양의 정보 바다에서 수동적이고 이기적이 되었다는 말이 있다. 진리는 지루하고 번거로운 사물에 잠기고. 우리 문화는 감각, 욕망, 무작위 게임으로 가득 찬 저속한 문화로 변했다.

이런 추세가 계속되면 사회에 다양한 * * * * 에 중독된 사람들이 많아지고 심지어 거대한' 무용계층' 이 형성될 수도 있다. 이 사람들은 노동력을 제공할 기회가 없다. 그들은 신용도 없고, 사상도 없고, 빚도 없고, 세금도 없다. 그들은 죽은 사람처럼 퇴폐적이고 어두운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

셋째로, 인간성은 어두운 면도 있고, 빛나는 면도 있다. 세상은 변증법이다. 인간성에는 어두운 면도 있고 밝은 면도 있다. 기분을 좋게 하는 어떤 일이라도 반드시 너를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그러면 너를 고통스럽게 하는 어떤 일이라도 결국 너를 성공시킬 것이다. 지금 너를 아프게 하는 일은 너에게 진정한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아침 운동/운동/독서/헬스/요가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지만, 모두 한 사람이 강한 동기 부여, 자제력, 자율력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좋은 약은 입에 쓰고,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가난한 아이는 태어난다. 생활이 먼저 쓴 후에 달고, 먼저 달고 쓴 후에 쓰다. 이것도 세계 균형의 법칙이다. 훈련할 때 너는 매우 피곤하고, 일찍 일어날 때 너는 비참하고, 노력할 때 너는 매우 고통스럽지만, 바로 지금 너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이 바로 너의 성공의 근본보증이다!

빠른 수행 방법은' 고행승' 이라고 불린다. 이 승려들은 장기 금식, 심지어 단수, 못이 가득한 침대 위에 누워 뜨거운 숯 위를 걷고, 극심한 추위를 견디는 등 일반인들이 가장 고통스러워하는 일을 참아야 한다. 지구력과 욕망을 단련할 수 있다. 사실, 고통은 삶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우리는 때때로 우리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서 벗어나 생활의 어려움을 반성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 합니다.

지옥 같은 시련을 거쳐야 천국을 창조하는 힘인 타고르를 단조할 수 있다.

그러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지금의 사람들은 정말로 무엇을 시도하고 싶지 않다. 모든 물건을 배달할 수 있고, 모든 서비스는 직접 배달할 수 있다. 과학 기술 발전의 핵심 논리는 인간의 즐거움과 욕망을 무한히 만족시키는 것이다.

오천년의 중국 문화, 솔직히 말하면 바로 두 글자, 즉 자신을 억누르는 것이다.

자기를 억누르는 본질은 자신의 욕망을 적절히 통제하는 것이다. 이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가장 큰 가치이다. 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욕망을 스스로 통제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마취를 선택했을 때, 소수의 사람들만이 근면을 선택했다. 그러므로 자율과 수양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회에는 감독 메커니즘이 있어야 하고, 인간성의 어두운 면을 억제하고, 인간성의 빛나는 면을 자극해야 한다.

우리 각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의 독립적 사고력을 형성하고 공고히 하고, 자신의 도덕을 배우고, 자신을 단정하게 하고, 쾌락과 * * * 를 탐내지 않고, 자신이 집중하는 분야에서 끊임없이 심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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