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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 왕자의 영화 평가

' 눈물 왕자' 는 공군 기지와 애착촌의 남녀 주인공 몇 명 사이의 사랑과 생사, 정욕 갈등을 통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인간성을 표현하고, 전체 시대적 맥락에서 인간의 무력함과 보잘것없는 것을 반영한 사극으로, 시대극이자 흥겨운 사랑 이야기이다 < P >' 눈물 왕자' 는 대만 역사상 가장 어두운 정치 통치 시기의 진실한 탐구보다는 화려한 장편 영화에 더 가깝다. 영화 곳곳에 미주파 대사인 양범의 상표가 드러났다. 영화는 가장 아름다운 화면으로 가장 잔혹한 시대를 묘사하며, 여전히 작가의 결함을 보지만, 시각적 즐거움은 여전하다. < P >' 눈물 왕자' 는 색채가 충만하고 구도가 정교하지만 서사가 엄격하지 않고 구조적 누락으로 인해 이 영화의 진실성이 상실되었다. 감정의 진화가 격렬함에서 평화로운 수용에 이르자 인물이 뜨기 시작했다. 특히 연극에서 가장 무거운 여주인공 주선은 기질이 적합하지만 연기에는 노력이 필요하다. 로맨틱한 수법으로 잔혹한 상처를 말하는데,' 눈물 왕자' 는 사실 너무 이상화되었다. < P >' 눈물 왕자' 는 꾸며대며 줄거리에 뚜렷한 허점이 있어 최소한의 이야기조차 제대로 말하지 못했지만 감독의 기술은 할 말이 없었다 ('영화세계' 주재 유럽 기자 유민평). < P >' 눈물 왕자' 중경은 아름답지만 리듬이 좀 느리고 길어서 영화 속 캐릭터의 느낌과 경험을 이해하기 어려워 시청자들이 * * * 울음소리를 내기가 어렵다. 관영 친주현의 단편은 이야기 뒤에서 잡아당기고 싶을지 모르지만 억지스럽다 (홍콩 케이블 방송국 사회자 왕효군평). < P >' 눈물 왕자' 는 경기영화에서 비교적 연약한 편이다. 양범 감독의 이전 영화처럼 썸을 타는 것을 좋아하지만, 잘 놀지 못하고, 결국 억지로 한 사람을 양성애자로 만들어야 한다. 비교적 딱딱한 상상을 더하는 것도 억지스럽다. 설득력이 없고, 사랑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려면, 감정도 잘 펴야 하고, 설명하기 어렵다. 양범의 미술은 여전히 잘 하고 있다 (영화 채널' 세계영화여행' 제작평).

' 눈물 왕자' 는 뚜렷한 양범 스타일이다. 좋은 방면이 있지만 단점도 뚜렷하고 진실성을 잃었다. 하지만 하필이면 양범은 실제 추억에서 각색된 것을 강조해야 한다. 주인공의 작은 배는 아직 살아 있다. 195 년대 애촌에 대한 추억은 대만 동포들에게 복잡한 감정, 사랑, 증오로 가득 차 있어 뼈에 사무쳤다. 그러나 양범의 손에 이르러 감정의 진화는 깔개가 부족하다. 연극에서 가장 무거운 여주인공 주선은 공연상의 결함이 너무 커서 지나치게 문예적인 대사와 상식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곁들여 치파오를 입은 동화 인물 ('글로벌 타임스' 기자 동명평) 을 잘 듣는다. < P >' 눈물 왕자' 는 대만 영화의 선정파를 답습해 제목만 봐도 영화의 동화 스타일을 알 수 있다. 눈물의 왕자' 에는 온통 텅 빈 것만 보였고, 이야기의 배경이 아무리 진실해도 영화 기질이 납득할 수 없다고 느꼈다 (시나엔터테인먼트 기자 조정평). < P >' 눈물 왕자' 는' 완벽' 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의 내포, 줄거리, 서사 수법, 색채, 장면이 모두 아름답다. 오려내기, 음악 처리가 잘 돼 있다. 배우의 공연은 흠잡을 데가 없다. 특히 마지막에 모든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지만, 그들은 원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의도는 없었다. 여주인공은 남편이 죽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불가피하게 일어났기 때문에 결국 남편이 다시 돌아오는 아름다운 꿈을 꾸게 되었다. (이탈리아 여기자 레드몬드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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