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가랑비가 오락을 보다

가랑비가 오락을 보다

많은 팬들이 아이돌을 지지한다는 보도를 보고, 많은 아이돌 점프 거리 동영상을 보고, 지금의 스타 지위가 너무 높다고 느끼게 했다.

사실 우리가 보도와 영상에서 보는 것은 영원히 표상이고 연예계에도 먹이사슬이 있다. 스타는 지위가 가장 높은 사람이 아니다. 때로는 지위가 일반 팬만큼 비천하기도 한다.

이 기사에서는 연예계의 먹이사슬에 대해 살펴보고, 이 먹이사슬에 있는 큰 물고기 새우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스타도 유량과 카페를 나눈다.

한 번의 오락 행사에서 교통생 키웨이는 직원들이 그를 잊어서 회의장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없었다. 몇 마리의 새가 회의장에서 배회하며 자리를 찾는 모습이 상당히 익살스럽고 슬퍼 보인다.

다른 행사에서도' 신선한 고기 유량이 앞줄에 앉아 있고, 베테랑 뼈가 무대 뒤에 있다' 는 뉴스가 나왔다.

주시무대 천페이스, 영다, 우군매 쾌락대본영에 참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손목이 없는' 농담으로 꼽힌다.

연예계에서 유량이 적은 것은 원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무도 당신의 대표작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당신의 연기가 얼마나 좋은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당신이 현명하고 예술적인지 아무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만약 네가 유량이 있다면, 추문도 유량이 없는 것보다 화제가 없는 것보다 낫다.

그럼, 톱스타는 연예계의 큰 물고기인가요?

물론 아닙니다.

둘째, 스타 뒤에는 감독, 매니저, 플랫폼, 회사가 있다

아무리 좋은 스타라도 촬영은 감독의 말을 들어야 한다. 물론 대감독이 배우를 선택하는 데 강한 발언권을 가지고 있고, 아무리 좋은 스타라도 대감독 앞에서도' 약자' 라는 전제가 있다. 장이머우, 천카이거, 펑샤오강, 장기중과 같이 우리가 잘 아는 사람들은 지위상 연예계의 모든 스타를 도맡아 할 수 있으며, 아무리 큰 스타라도 그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상대적으로 자원이 풍부한 브로커들은 지위상 스타를 능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유명한 경적 브로커 왕경화 () 와 같은 유명 연예인들이 속출하고 있으며, 심지어 그녀와 함께 단체로 이직할 수도 있다. 이런 브로커를 상대로 스타의 지위도 낮은 사람 1 등이다.

TV 미디어, 동영상 사이트, 최고급 패션 잡지 등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스타 플랫폼도 있다. 이들은 트래픽을 제공 및 창출하는 단위이며, 스타 트래픽의 크기는 충분한 트래픽 공급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에 직접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스타들이 쾌락베이스 캠프에서 스태프와 사회자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우쭐거린다. 그들이 정말로 신경 쓰는 것은 이 진행자들이 아니라 진행자 뒤의 오락 플랫폼인 호남 위성 TV 이다. 이 플랫폼들에 비해 스타도 약소한 편이다.

이 밖에도 소속사는 스타 앞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화의형제사는 연예계 최고의 감독과 스타들을 모아 감독과 스타의 업무 준비에 대해 강한 발언권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직업 전망을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스타들은 이에 대해 조금도 발언권을 가질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럼, 이 소속사, 브로커, 미디어, 대감독이 큰 물고기인가요?

아직 없습니다.

셋째, 투자자와 자본이 더 강하다.

영화' 대권' 에는 손사장이라는 캐릭터가 있다. 영화에서 그는' 중국 영화투자대악어' 로 불리며 여러 영화의 역할 인선을 결정할 수 있다. 실제로 손사장이야말로 영화 한 편의 모든 고용 계획을 직접 결정할 수 있는 영화투자자다.

대감독이 대단하다고 하지만 촬영 과정에서 감독도 프로듀서의 말을 들어야 한다. 프로듀서는 투자자를 대표한다.

인터넷에서, 우리는 몇몇 스타들과 심지어 큰 스타들이 술업계에서 강탈당한 사진을 자주 보았다. 스타 주변에는 좀 느끼해 보이는 중년층, 대부분 투자자나 투자권 사람들이 있다. 어차피 감독과 스타들이 죄를 지을 수 없는 사람들이다.

또한, 투자자의 개념은 비교적 구체적이며, 투자자 분야에서는 더 넓은 호칭, 자본이 있다.

대자본은 개별 스타뿐만 아니라 영화업계와 관련된 모든 시나리오, 감독, 프로듀서, 매니저, 소속사가 자본의 지휘봉을 들어야 한다.

유명 시나리오 작가 왕해림은 투자자들이 영화업계 드라마가 범람하는 근본 원인이라고 여러 차례 말했다. 작가는 연극을 쓰고 싶지 않지만, 너는 자본을 들어야 한다. 자본이 없으면 돈도 없고, 무슨 연극을 찍을 돈도 없다.

그럼 자본이 가장 큰 물고기인가요?

물론 아닙니다. 정상이라는 용어도 있습니다. 어느 단어가 먼저 오는지 보세요.

가장 간단한 사례는 광전총국의 한 서류가 연예계 전체를 뒤흔들고 연예계 전체의 구도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일부 자본의 경우, 완제품극조차도 방영되지 못할 수도 있고, 투자한 돈은 모두 헛수고가 될 수도 있다. 누구 얘기 하는 거야?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연예계는 누가 큰 물고기이고, 누가 새우쌀이냐?

사실 간단합니다. 관중은 큰 물고기이면서 새우쌀이다. 연예계는 그렇게 많은 제품을 생산했고, 최종 소비자는 관중이었고, 관객은 최종 새우쌀, 심지어는 플랑크톤이었다.

하지만 관객도 선택할 권리가 있다. 관객이 어떤 작품, 스타, 플랫폼, 심지어 자본까지 집단적으로 보이콧한다면, 아무리 큰 물고기도 먹지 않을 것이며, 광전총국이 등록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물은 배에 실을 수 있고, 배도 뒤집을 수 있다. 결국 관객은 새우쌀로 가장 큰 물고기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