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가 궁궐을 떠나니, 나는 완전히 바보를 보았다!
첫 번째 가장 황당무계한 줄거리: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용포를 입고 황제가 항전을 망쳐 궁정극을 망쳤다. 유령 상채 거리 2, 흑제. 내 머리 좀 보여줘.
이 시나리오 작가, 나는 정말로 묻고 싶다. 그의 머리는 분명한가? 아니면 의도적으로 문화를 스푸핑합니까?
두 번째 가장 우스운 줄거리: 너는 성공적으로 조설미나리를 무덤에서 기어 나왔다. 이것은 홍루몽이고, 이것은 홍루몽이다! 우리 다리를 드러내고 작은 구두를 신자 ...
세 번째 가장 터무니없는 줄거리: 이 흰 뱀, 나는 악몽을 꾼다. 지금 장난치는 것은 정말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다 보고 나면 너는 밥을 못 먹고 서호를 만날 것이다.
네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이 항일 영화가 어떻게 찍혔는지 물어볼게, 국수를 먹든 안 먹든, 내가 국수 한 그릇을 끓여줄게!
젠장! 특히 그 유골함을 보았을 때, 나는 침을 한 모금 뱉었다!
다섯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이것은 어느 판타지 감독이 생각해낸 것입니까? 이 장면을 보고, 정말 나의 삼관을 망쳤다. 이게 무슨 이야기야, 무슨 대사야! 젠장!
여섯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당시 봤을 때 IQ 를 모욕하지 않았다. 새장 안팎에 차이가 있습니까?
일곱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내가 피를 토하는 것을 보고 남자가 여자에게 말했다. "열까지 세면 하늘에서 떨어질 거야." 열까지 세면 그 사람은 사고가 나서 하늘에서 떨어져 피를 토하며 죽었다 ...
여덟 번째 터무니없는 줄거리: 아이가 비정상인가, 부모가 비정상인가? 어렸을 때 내가 바보였나요? 네 살 때 외웠던 논어? 7 살 때부터 미적분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젠장! 나 취했어! 내가 바보야?
아홉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이 대사, 너의 취향, 너의 이 작가의 섬세한 취향, 나는 넘어진다! 이 여자 이 지능 지수, 아아! 할 말이 없어!
열 번째 황당무계한 줄거리: 이 줄거리가 어떻게 지금의 소설과 같을까, 하나는 감히 쓰고, 하나는 감히 찍을까? 세상에, 이 대사, 이 줄거리! 술에 취해!
이러한 마법의 논리는 어디에서 오는가?
영화드라마의 개혈 이야기' 푸른생사애' 는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개혈극은 이 드라마 앞에서 모두 동생이다.
이 연극에서 여주인은 어려서부터 잘못 안겼다. 그녀는 가난한 가정의 딸이어야 한다. 그녀는 한 부잣집에서 14 년 동안 일했던 작은 공주를 한 번 구름에서 바닥으로 떨어졌고, 다시 가난한 집으로 돌아와 매일 밥을 먹을 수 없어 육체노동을 할 수밖에 없었다. 어른이 되면 나의 사생아 형에게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마침내 양모의 형과 재회하여 사랑에 빠졌다. 결국 그녀는 또 백혈병에 걸려서 너에게 고생을 하느냐고 물었다.
표면적으로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은 이렇게 고민스럽고 불쌍해서 많은 사람들이 서은을 생각하면 울고 싶어 한다. 사실, 만약 당신이 지금 이 연극을 보러 돌아간다면, 정말 개혈집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남매는 나중에 쌍방이 혈연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결국 14 에서 남매가 되었다! 여기서 여러분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당신의 형제자매가 당신과 혈연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본연의 정을 사랑으로 바꿀 것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혈연관계가 있든 없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받아들일 수 없을 것 같은데, 십여 년 동안 친척들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하지만 서은은 준희와 대단했다. 형 준희는 어릴 때부터 여동생에 대한 감정이 평범하지 않아 학교 여학생의 고백서를 버리고 내가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때 그는 서은이 말을 하는 것을 보고 있었다. 즉, 실은 서은이 여동생이었을 때 이미 그를 연애의 대상으로 여겼지만, 그때 그는 남매였기 때문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이렇게 하는 것은 좀 비도덕적이지만, 혈연관계가 없는 이상, 그 형은 여동생이 자신과 혈연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즉시 고백하거나, 잠시 고백할 기회가 없어도 반드시 그녀를 가져야 한다. 그렇지?
결과는 어떨까요? 오빠 나는 그다지 충성스럽지 않다. 그가 다시 서은을 만나기 전에, 그는 이미 대체품을 찾아 그의 그리움의 고통을 해결했다. 은 어릴 때 나무가 되고 싶다고 말했기 때문에, 같은 나무가 되고 싶은 유미를 만났을 때, 은 즉시 추구를 벌여 약혼 결혼했다.
이 말 때문에, 뒤의 준희가 에른시티를 어떻게 보여도 더 나빠진다. 너는 숀이 될 필요가 전혀 없다. 그녀는 나타나지 않는다. 너는 언제든지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다 이야기할 수 있다.
더욱이 서은과 준희는 사랑을 위해 무고한 유미를 거듭 다치게 했다. 한 셋째와 다른 하나는 그녀를 등에 업고 몰래 추파를 보내고, 몰래 밀회하며 준희와 약혼 후 도피하기로 결정하여 유미자살로 이어졌다. 이렇게 나쁜 배역이 남녀 주인공으로 밝혀졌다. 개피가 개피가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모성애' 푸른생사애' 에는 두 명의 훌륭한 엄마가 있다. 여주인의 양어머니 윤 부인은 어려서부터 공주처럼 키웠다. 그래서 그녀는 14 년 된 딸이 친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충격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그녀가 자신의 친딸을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녀는 딸의 출현을 탓하여 숀과 그녀의 아름다운 생활을 망쳤다. 은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떠나야 했다. 그녀의 친딸 아이신이 돌아오겠다고 고집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친딸이 숀의 모든 것을 빼앗았다고 느꼈다.
그녀의 딸이 서은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14 년. 부잣집 딸의 사랑이었어야 했다. 그녀는 서은의 집에서 엄마에게 맞고, 형에게 맞고, 학교에서 동창들과 선생님에게 괴롭힘을 당했는데, 이 급우들과 선생님들은 그녀의 가족 배경 때문에 서은에게 아부했다. 이 모든 것은 서은이 부담해야 했지만, 그녀는 오히려 서은을 위해 이런 고통스러운 결과를 겪었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원한을 품게 되었는데, 단지 그녀가 다시는 이런 생활을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방금 딸이 친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자, 경애하는 아버지 윤 교수가 딸을 보러 가자고 제안했을 때, 경애하는 어머니로서 윤 부인의 첫 반응은 남편이 자신과 너무 잔인하다고 비난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딸이 매우 고생스럽게 산다는 것을 알았지만, 조금도 마음이 아프지 않고 오히려 그녀를 꾸짖었다. 에신이 돌아온 후, 그녀는 더욱 부끄러워서 적을 보는 것처럼 그녀를 바라보았다. 세상에 어찌 이렇게 잔인한 어머니가 있을 수 있겠는가?
더 놀라운 것은 그녀가 친딸을 이렇게 대하는 이유는 양녀를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녀는 양녀를 어떻게 대했을까? 양녀가 가난한 가정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양녀 서은을 데리고 와서 함께 키울 계획이다. 결국 양녀는 내가 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엄마는 딸이 없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은부인이 더 아쉬워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녀를 곁에 둘 수 없더라도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다. 하지만 은부인이 무엇을 했는지 아세요? 그녀는 없어 졌어! 그녀는 인사도 없이 가족과 출국했다!
숀은 어때? 왜 그녀는 단지 돌아오고 싶지 않아서 집을 나갔을까? 그들이 떠날 때, 그들은 심지어 시에게 작별인사도 하지 않았다. 그들은 방금 떠났다. 숀은 선생님이 그들이 학교에 떨어졌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그녀는 뛰쳐나가 오랫동안 차를 쫓아갔지만, 차 안의 사람을 발견하지 못했다.
정말 섭섭하다면, 수시로 뒤돌아 보지 말아야 하지 않겠는가? 너는 어떻게 이렇게 간단하게 걸을 수 있니, 이렇게 무정하니? 어머니가 아들을 가져야 할 것 같은데, 우리 엄마는 서은을 좋아한다고 하시고 곧 떠나셨고, 십여 년 동안 그녀에게 연락할 생각은 하지 않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오빠도 그가 서은을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고개를 돌려 유미가 연애하는 것을 발견했다.
정상적인 어머니, 아무리 양녀를 귀여워해도 친딸의 비참한 처지에 무관심하고 원망할 수는 없지만, 은부인은 예외여서 개피로 설명할 수밖에 없다.
또 다른 엄마, 개피가 좀 있지만 은부인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이 숀의 생모, 사랑하는 양모는 어렸을 때 가게에서 일하도록 시켰고, 매일 매를 맞거나 욕을 먹으며 밥을 자주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게의 손님들은 모두 신을 만지기를 좋아하고, 그녀를 본 적도 없다.
내 딸은 돌아오자마자 일을 시키지 않고 맛있는 것을 먼저 준다. 가게의 손님은 예의가 없어서 바로 가게로 보내지 않을 것이다. 정말 핵심을 위해 사랑할 가치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심애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한다. 그 이후로 그녀는 줄곧 심애에 대해 중얼거리고 있기 때문이다.
얘기하는 게 정상이 아닌가요? 결국 14 년이니까 어떻게 감정이 없을까요? 그러나 그녀가 그렇게 사랑하는 방식은 아무도 참을 수 없다. 때리거나 욕하다. 심지어 에신이 그녀의 친척을 알아보려 했던 날, 그녀는 한 대 맞고 집에서 쫓겨났다. 오, 그래, 그날 아침 그녀는 아이신을 벌하여 아침을 먹지 못하게 했다.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점심이 또 엎어졌다.
일에 대한 태도 서은은 여주인공으로 눈을 크게 뜨게 하는 인생관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온 가족이 그녀 혼자 돈을 벌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침내 호텔 교환기 아가씨의 직업을 찾았다고 말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녀는 이 일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까? 회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부주의로 지도자에게 잡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까?
사람들은 서은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교환기 여학생입니다. 즉, 전화를 연결해 주는 일을 담당하고 있지만, 일은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녀는 손님의 전화를 엿듣는 것을 아주 잘한다. 엿듣고 들켰기 때문에, 너무 많이 심어져 조롱을 당하여 그는 원한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타이시는 호텔 손님으로, 손님이 도움이 필요하다는 전제하에, 그녀는 일을 해서 손님을 놀렸다.
이것이 주인공이 가져야 할 성격입니까? 이것은 서비스업 종사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직업윤리입니까?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그녀는 심지어 타이시에게 커피를 쏟았다.
주관이 분명히 손님과 채팅할 수 없도록 규정한 상황에서 그녀는 직접 가서 손님과 결판을 냈다! 그녀는 태희에게 왜 그녀에게 고객 서비스를 청소하라고 지명했는지 물었고, 또 그를 한바탕 꾸짖었다. 지도자에게 붙잡힌 후, 지도자는 그녀가 제명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퇴근하고 집에 가서 봄을 슬퍼하고 가을을 슬퍼한다.
그런 다음 그는 태식을 찾아갔는데, 자기가 직장을 잃었다고 해서 집안이 이렇게 어려워서 그녀에게 이렇게 큰 고통을 주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그녀는 내가 직업이 없다고 말했고, 나의 형은 나를 노인에게 팔려고 한다. 그리고 태희는 내가 너를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결국 그녀는 태희가 그녀를 모욕했다고 비난하며 직접 태희를 한 대 때렸다.
나중에 태식은 그녀를 위해 호텔 매니저를 해고했다. 다행히 태식은 충분한 권한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벌써 성공했다. 요컨대, 이 연극에서 서은의 삼관은 직시할 수 없었고, 그녀는 매일 다른 사람이 회사 규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이렇게 많이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먼저 말해 보세요. 어차피 이 세 가지면 충분하다.
뇌극의 국산극에서 개혈극은 두 가지 주요 특색이 되었으며, 더 충격적인 것은 가장 충격적인 것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개피는 없고, 더 많은 개피만 있다. 극 중 어떤 줄거리는 매우 충격적이거나 피비린내 나는 것이 별로 대수롭지 않다. 드라마 전체의 이야기는 천년의 고전 동화라도 발까지 천둥을 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0 19 판' 봉신연의' 가 가장 좋은 예다. 관객들이 노혈을 토할 수 있게 해준다.
작년에 한 편의 고장극' 봉신연의' 가 있었다. 출연진이 상당히 좋다. 뤄진 양, 애륜, 웅호, 클라우디아, 소달, 위웨이가 강자아 역을 맡았다. 확실한 것은 이 절세의 미인들이 공연 방면에서 경험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포스터에서 보면 배우들은 화장을 정교하게 하고, 미공과 소품은 모두 따라잡을 수 있다. 봉신목록' 은 여러 차례 리메이크되었고, 필자도 몇 가지 버전을 보았다. 현재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전가락과 진목승 주연의 항구판이다.
20 19 판' 봉신연의' 는 셀 수 없이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양천과 소달기의 감정선은 관객들을 받아들이기 어렵게 했다. 이야기 속 소달기는 국가와 국민에게 재난을 가져온 여우이다. 참담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극 중의 달기는 오히려 가족에게 살해된 적이 되었다. 그녀는 아름답고, 착하고, 순결하고, 성실하고, 솔직하며, 악을 미워하는 것이 여우의 본보기이다. 그녀가 검게 변한 것은 그녀 자신이 아니라 애륜 연기하는 여우 때문이다. 달 은 단순히 화이트 로터스, 처녀 말괄량이입니다; 극 중 한 마리의 수컷 여우 애륜 한 마리가 여우 일가가 목 졸라 죽었기 때문에 인육이 복수했다. 공연히 음순한 여우 한 마리를 낳는 것 외에도 미판 천견 한 마리가 극 중 양평을 짝사랑하고 있다.
일파만파 개혈 이야기는 관중을 어이없게 만들 수 있다. 줄거리 안배는 그야말로 삼관을 뒤엎고, 고전 동화와는 상반되며,' 봉신 목록' 의 이야기 정신을 완전히 인정할 수 없다. 고전적인 전고로 리메이크는 극으로, 소량의 줄거리 수정이나 허구는 나무랄 데 없지만, 극의 줄거리와 원작 고전의 차이는 너무 크다. 그리고 이 귀에 익은 동화들은 모두 천년의 깊은 인심을 전하는 소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천지개벽의 개편이 정말 적당합니까? 연극이 반쯤 방송되자 멈춘 것도 당연하다!
할머니의 이름을 딴 물은 이제 삼관이 깨진 것 같아요. 하하하하하하하.
이 드라마의' 전위적 사고' 는 지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왕자선 (avantgarde open) 은 아방가르드 개방의 새로운 시대 여성으로 형성되었다. 하지만 너무 개방적이어서 전남편과 구혼자와' 친밀한 관계' 가 있다.
이 선들은 정보가 풍부하다.
왕자선 임신, 두 남자가 서둘러 이 제의를 받아들인 뒤 왕자선 손을 잡고' 봄을 설득하라' 고 했다.
두 사람이 아무리 질문을 해도 왕자선 들은 자신감이 넘친다. 누구의 아이인지 묻지 마라. 그냥 모른다. 하하하하
포수가 너의 자랑과 영예인 것 같으니, 나는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두 사람의 생각은 사실 "아이가 내 것이 아니든, 네가 내 성이라면 너는 나를 사랑한다" 는 것이다.
너무 비천해, 내가 개를 핥지 않겠다고 약속해 줄래?
왕자선 정말 대범하고, 대범하고, 어리석은 눈으로, 삼관에 의해 망가졌다. 관건인 미셸 프라티니의 두려움 없는 정신은 충격적이다. 모든 주인공의 삼관은 모두 슬프고, 청평만이 정상인이다.
물론, 조안요 할머니는 그 격동의 시대에 태어났고, 소년은 근심을 다 맛보았고, 사랑은 수천 번을 방문했고, 그래서 글쓰기는 그녀의 삶의 에덴동산과 피난처가 되었다. 그녀의 작품은 그녀의 인생만큼 기복이 있고 극적이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있다. 나는 한 사람을 평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당사자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그래도 바람을 따라가지 마세요. 위의 내용은 단지 지금 보기에 매우 웃긴다.
영화드라마에 대해 말하자면, 요 몇 년 동안 국산극의 질이 확실히 많이 좋아졌다. 배우 구성이든 줄거리든, 맹목적으로 흐름을 위주로 하는 것은 아니다. 이전 년보다 관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고, 관객들의 심미가 높아지고, 국산극의 질도 크게 향상되었다. 앞으로 국산극이 점점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 "여자는 평생 비장하고, 집은 망하고, 원수는 몰살한다. 야외에서 널빤지를 자도 우산을 만날 수 있다. 남자는 주로 구별되고, 태자와 손자는 불길하다. 만일 원한이 있으면 천리 밖에서 만날 수 있다. "
이상은 노악이 정리한 여주인공 드라마의 엉터리 말이다. 개인적으로는 모든 여주인공에게 잘 어울리는 극이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국산극이 가장 핫했던 것은 여자 협극이었고, 약간 명성이 있는 여자 스타는 모두 여자 협극이 아니었다. 결국 관중들은 어쩔 수 없이 또 한 편의 썩은 영화를 보았다.
중국의 황후
대명 풍화 (맞아, 사실 대녀극)
위영공주
작가는 인공지능처럼 버튼 한 번으로 같은 이야기, 썩은 풍속, 물 주입, 개피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대녀극' 을 듣자마자 자동으로 썩은 영화로 나누었다.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여자의 이야기가 비참할수록 남자의 신분이 좋아진다. 만약 남자가 여자의 적이라면 더 좋을 것이다. 그래야 사랑의 위대함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 ... 당신은 아직 이 이야기를 본 적이 없습니까?
다음에는 큰 파문 여극이 있을 것이다. 나는 감히 품질에 대해 어떠한 기대도 할 수 없다. 많이 보면 IQ 가 떨어진다.
1. 만약 당신이 차 안에 앉아 있는 사람을 쫓는다면, 당신은 넘어질 것입니다.
2. 만약 네가 비 오는 날 슬프게 뛰어나간다면, 너는 넘어질 것이다.
3. 길에서 차에 치이면 반드시 공중에서 부딪힌 다음 땅에 떨어져 아름다운 호를 그릴 것이다.
고장극에서 여학생은 여장을 하고, 여장을 한 적이 없다. "가슴 근육" 이 아무리 드럼을 쳐도 남자는 알아보지 못한다.
5. 만약 당신이 다치거나 잠을 자거나 침대에 누워 있거나 다음날 침대에서 깨어나면, 배우가 화장을 지우는 것을 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매일 아침 일어나서 스스로 화장을 합니까?
6. 일부 경계는 이미 넘었다. 당송 때 배우가 부른 것은 청대의 시사이다.
7. 후기의 더빙은 화면과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고, 입모양이 거의 바르지 않고, 엄격하지 않다.
8. 배우가 비뚤어진 견과류와 교류할 때, 비뚤어진 견과류는 외국어를 말하고, 중국 배우는 중국어, 닭과 오리를 말한다.
아내가 갑자기 태동이 곧 태어날 것 같아 남편은 무관심하다. 그는 또한 앞장서서 친구와 함께 응원했다. 이 그림은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볼 수 없다.
이것은 내가 편찬한 이야기가 아니라 드라마' boos 가 왜 나와 결혼해야 하는가' 결말의 단편이다.
제목만 봐도 이 드라마의 대략적인 줄거리를 짐작할 수 있는 친구들이 많다. 제멋대로인 총재와 신데렐라의 사랑 이야기, 인터넷 소설을 각색한 로맨틱극, 안치로 유량을 끌어들이는 패스트푸드.
결말에서 한 무리의 남녀가 모이고, 여주인 임하와 남주가 배를 타고 한 무리의 친구들 앞에서 개밥을 뿌렸다.
갑자기 출산 예정일이 지난 안주인 임샤의 신체반응이 강렬해 뱃속의 아이가 곧 태어날 것 같다.
임샤는 아파서 허리를 굽혀 남자 주인을 끌고 배를 타고 소리쳤다. "배를 타고, 나는 태어날 거야." "
Ling Yizhou 는 Linxia 가 앉아서 다른 중년 여성에게 처음으로 흥분하여 말했다: "할머니, Jiang Mumu 는 마침내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나는 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여주인 임샤가 남자 주인에게 말했다. "일주, 너 뭐 웃어? 나 아파 죽겠어. "
이때 옆에 있는 잘생긴 남자가 상식이 있어서 운전기사를 불러서 지나가게 했다.
카메라가 돌자, 남자 주인은 배를 타고 린샤에게 가볍게 말했다. "장목목, 화이팅!" "
그런 다음 멋진 장면이 나타났습니다. 아이를 낳을 임하 옆에 있는 예닐곱 명이 주먹을 움켜쥐고 일제히 소리쳤다. "힘내, 힘내, 힘내." "
빨리, 빨리, 이 차는 기름이 없으면 비탈을 올라갈 수 없어? 목소리만 듣고 그림만 보지 않고 초등학교 운동회를 응원하는 줄 알았어요.
어려서부터 드라마를 보면 아이를 낳는다고 하면 가장 자주 듣는 논조는 고전적인' 보대보소' 이다. 이런 줄거리는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적어도 우리에게 긴장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결국 어른과 아이들에게는 출산 과정이 정말 걱정이다.
극 중 남자 주인은 아내가 곧 태어날 것 같다는 말을 듣고 긴장감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 그는 먼저 자랑하며 아버지로서의 흥분과 행복을 표현했다. 관건은 너의 아내가 산실에 누워 너를 낳는 것이 아니라 마당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다. 그녀가 아이를 낳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기뻐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정상적인 반응은 의사, 병원, 구급차 호출, 임산부가 차에서 병원으로 이송되는 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했을까요? 남자의 어리석은 과시 외에도 곧 대야를 앞둔 임산부를 둘러싸고 환호하는 무리가 있다. 나는 네가 넣은 기름이 무엇인지 정말 모르겠다. 너는 그녀가 앉아서 아이를 낳도록 격려했니? 아니면 그녀가 한동안 버티도록 격려하고, 통증을 참으며 아기가 나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작가도 배우도 아이를 낳지 않았을 수도 있다. 한 여자가 곧 태어날 때 주변 사람들이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감독은 적어도 배우에게 산부인과에 가서 분위기를 실감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연출자)
오경 특수부대에 투신하여 반년 동안' 전늑대' 를 찍고,' 패왕별희' 를 장궈롱 촬영하며 몇 달 동안 연극을 배웠고, 장자후이' 격전' 을 찍으며 자신을 근육남으로 키웠다. 펑위옌 옥연은 태권, 다이빙, 격투 등 많은 기술을 배웠다.
이 배우들은' 나는 돼지고기를 먹어본 적도 없고, 돼지도 달리는 것도 본 적이 없다' 는 연극을 직접 연출했다.
개피가 극에 달하다.
최근 신태극' 종말의 불' 을 보았다. 복잡한 인물 관계와 개피의 정도가 나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자매들이 함께 한 남자를 빼앗았는데, 가짜 남매의 정은 아무것도 아니다. 또 다른 연극은 사위가 장모를 마음에 들어했다는 것이다. 나는 태극의 줄거리가 가장 피비린내가 나지 않고 더 피비린내만 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Or 와 Wi 는 이복 자매입니다. 그들이 어렸을 때, Or 어머니의 개입으로 그의 아버지는 Wi 모녀를 버렸고, Wi 의 어머니도 병으로 돌아가셨다. 작은 Wi 는 원한을 품고 보복하겠다고 맹세했다. 성인 아내는 같은 방식으로 Or 과 그녀의 남편 Tharn 의 결혼을 갈라놓았다. Wi 임신으로, Tharn 은 양아들 Eak 와 Wi 와 함께 살기로 선택했고, 양녀 Fha 는 어머니 Or 과 함께 살기로 했다.
18 년이 지났는데도 남편 Tharn 과 Wi 가 자신에게 상처를 준 것을 용서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Tharn 이 딸 Fha 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모든 원한을 딸에게 털어놓고, 늘 딸에게 화풀이를 하며, 딸이 Tharn 과 Eak 와 접촉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이다. Or 이 딸이 몰래 아버지와 형에게 연락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오빠 Eak 는 딸 Fha 에 남매를 초월하는 감정을 가졌거나, Fha 를 친구의 아들 벤과 결혼시키기로 했다. 이것은 플레이보이입니다. 처음 Fha 를 만났을 때, 전 여자친구의 얽힘 때문에 그는 Fha 에 키스했다. 그는 초라해서 돈을 위해 사위가 되기로 동의했는데, 사실 한 가지 이유가 있다. 그도 미래의 장모를 마음에 들었다. 돈 외에 그는 일거양득이다.
Or 남편의 Wi 를 훔치는 것은 쉽지 않다. 복수는 성공했지만, 그녀는 남편 Tharn 에 대해 항상 의심을 품고 있다. 그가 전처에게 연락할까 봐, 아니면 딸 PP 에 대해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녀는 늘 딸을 꾸짖어 자주 가출하게 한다. 한편, 자신의 복수 계획을 세우고 의도적으로 Wi 의 딸 PP 에 접근하여 PP 의 삶을 파괴하려고 하는 경우도 있다.
종말의 불' 은 잠시 4 회를 방송한다. 인물 관계는 복잡하지만, 모든 인물은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줄거리가 치밀하다. 사랑선이 상당히 선명하다. 벤과 그의 어머니와 딸 or 와 Fha, Eak 와 그의 여동생 Fha 와 그의 아버지 친구의 딸은 고의로 그녀의 PP 와 론 등에 접근했다. 극은 피비린내 나는데도 후속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찍은 사진)
열애 중인 남녀 관계가 뜨거워지면 반드시 씨름이 있을 것이고, 그다음에는 무심코 키스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경수 미양' 에는 네 명의 연인이 있다! 작가와 감독이 정말 당나귀 솜씨가 궁핍한 것 같아요! 주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