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역사상 처음으로 원자폭탄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역사상 처음으로 원자폭탄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역사상 처음으로 원자폭탄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인슈타인은 질량 에너지 공식 E=MC2 를 발표했다. 이 공식에 따르면, 한 독일 과학자는 핵분열이 엄청난 에너지를 생성하는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이때 국제사회는 긴장되어 독일이 원자폭탄을 만들까 봐 두려웠다. 독일인 앞에서 원자폭탄을 만들기 위해 미국은 모든 동맹국의 과학자들을 소집하여 원자폭탄, 코드명' 맨해튼 계획', 연구소 책임자는 로버트 오펜하이머 (중국은 그를' 원자폭탄의 아버지'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엄밀히 말하면 원자폭탄은 전 세계 과학자들이 만든 것이다. (미국계 중국인 오건웅은 연쇄반응이 계속될 수 없는 중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원자폭탄의 성공적인 폭발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그녀는' 세계물리학 퍼스트레이디' 라고 불리는데, 아깝게도 인재들이 모두 이민을 갔다. 。 。 。 ) 을 참조하십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종이를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1. 고대 문명은 각종 자료를 이용하여 글을 썼다. 고대 바빌로니아 사람들은 설형 문자를 점토판에 새기고, 고대 이집트인들은 파피루스에 썼고, 고대 아즈텍족과 마야인들은 뽕나무 가죽으로 만든 두꺼운 종이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고, 고대 인도인들은 야자 잎으로 불경을 조각했고, 고대 근동과 중세 유럽인들은 동물 가죽으로 글을 썼는데, 중국 고대의 갑골문은 거북과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서주의 비문은 청동기에 새겨져 있었고, 진나라와 한 왕조의 도문은 도기에 새겨져 있었고, 나중에는 새겨져 있었다

2.? 과거, 사람들은 중국의 제지술이 동한 () 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고학적 유적지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발견을 하였다.

1934 년 신장 로브설봉대 유적지에서 고마종이 발견되었는데, 길이는 약 1 0cm, 폭은 약 4cm, 연대는 기원전1세기였다.

1942 년 간쑤 () 이마나 하동해안 찰합철한대 봉화대 유적지에서' 찰합철지' 가 출토됐다.

1957 년 Xi 동교 한묘에서 출토된' 교지' 면적은 약 10 제곱센티미터로 기원전 2 세기였다.

1973 년 간쑤 () 이마나 하동해안 한금관봉지 유적지에서' 금관지' 가 출토됐다.

1978 년, 산시 부풍중연촌에서 기원전 1 세기의 종이 조각 한 장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네 개의 손으로 쓴 글자가 적혀 있었다.

1986 년 간쑤 천수마탄 한묘에서' 마탄지' 가 출토돼 지도를 첨부했다.

1990 년 간쑤성 돈황단정 한대 현천역 유적지에서' 현천지' 가 출토됐다.

2. 1 이 고고학적 샘플들, 중원지 시대 유적지에서 발견된 샘플을 포함하여 중국의 제지술이 한대 이전의 이론에서 기원했다는 확실한 증거를 제공한다. 송대 수이제인' 사서' 권 4 도 "한초에는 깃발이 있고 간결함이 없다. 채륜은 포필과 어망, 나무껍질과 일을 정리했다. 예를 들면 맹전의' 전필' 과 같다. 짱 종이란 실크 솜으로 접착을 눌러서 만든 종이다.

동한 Cai LUN 은 제지 기술을 개선했습니다.

원자폭탄과 수소폭탄을 제조한 세계 최초의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로프스,' 오펜하이머', 테일러가 긴급 원자폭탄을 발명했다.

원자폭탄 제조를 제안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미 국방부가 제기한 거죠? 원리는 아인슈타인이다 ...

역사상 처음으로 돼지를 죽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칼로 너의 심장을 찌르는 사람.

원자폭탄의 수수께끼를 푸는 세계 최초의 사람은 누구입니까? 로버트 오펜하이머 (J 로버트 오펜하이머, 1904 년 4 월 22 일-180967 년 2 월180966

오펜하이머는 미국 뉴욕 주의 부유한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독일 유대인이다. 그는 초창기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가 나중에 방직업에서 부자가 되었다. 나의 어머니는 천재 화가이다. 그녀는' 오펜하이머' 가 예술과 문학에 접촉하도록 격려했지만,' 오펜하이머' 는 아홉 살 때 세상을 떠났다. 오펜하이머는 조혜의 천재이다. 3 년 만에 대학을 마쳤고 1925 는 하버드대, 명예생을 졸업했다. 그의 아버지는 매우 기뻐서 그에게 30 피트 길이의 범선 한 척을 주었다.

나중에 그는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 진학하러 갔다. 그는 E. 루더퍼드 (187 1- 1937) 와 함께 실험물리학 연구에 종사하고 싶었지만 루더퍼드는 그를 학생으로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이때 그는 양자역학에 매료되어 이론물리학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유명한 카반디쉬 연구소 (1927) 에 가입했다. 보른 (M. Born, 1882- 1970) 의 연구에 따라 1927 은 독일 괴팅겐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논문 발표 당일 현장에 있던 심사위원 교수 중 누구도 감히 소리를 내지 않았다고 한다. 앞으로 2 년 동안 그는 스위스 취리히와 네덜란드 라이튼에서 더 많은 연구를 했다. 1929 년 여름,' 오펜하이머' 는 미국으로 돌아와 불행하게도 결핵에 감염되어 뉴멕시코 로스알라모스 읍 근처의 한 농장에서 휴양했다.

나중에 그는 버클리 대학과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교직을 맡았다. 수업시간에도 그의 담뱃대는 그의 입을 떠난 적이 없다. 그는 기침을 자주 하는데, 이것은 학생들이 모방하는 대상이 되었다. 오펜하이머는 신문이나 뉴스를 보거나 라디오를 듣지 않으며, 정치에도 관심이 없다. 오펜하이머는 천문학, 우주선, 원자핵, 양자 전기 역학에서 기본 입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구 분야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말솜씨, 조직관리, 8 개 국어에 능통하며, 특히 산스크리트어' 보가범가' 고전을 읽어서 산스크리트어를 독학했다.

65438 에서 0936 까지' 오펜하이머' 는 제인 테트로크라는 신경학 여학생을 추구했는데, 그녀는 * * * * 의 멤버였다. 1940 년에 그는 생물학자인 캐서린 해리슨과 결혼했는데, 후자는 좌파였다. 오펜하이머의 아내, 전 여자친구, 동생 등은 모두 * * * * 와 다른 관계가 있다.

맨해튼 계획

1939 년 9 월 제 2 차 세계대전이 유럽에서 발발했고, 독일이 하이셈부르크의 주재하에 원자폭탄 연구를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총동원령을 발표하고 독일 전에 원자폭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극비 맨해튼 계획을 세웠다. 사회자가 레슬리예요? 소장 레슬리 R 그로프스는 군 정보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오펜하이머' 를 원자폭탄 개발 프로젝트의 책임자로 선택했다. 오펜하이머는 군부에 원자폭탄을 만들려면 일류 과학자와 최고의 설비가 하나의 공동체에 집중되어 하나의 통일된 지휘부가 조율해야 한다고 말했다.

1942 년 8 월,' 오펜하이머' 는 원자폭탄을 개발하는' 맨해튼 계획' 실험실 주임으로 임명돼 뉴멕시코 사막에 로스알라모스 연구소를 설립했다. 전체 프로젝트 자금은 20 억 달러, 총 인원 15 만 달러입니다. 수소폭탄의 아버지 테일러는 오펜하이머 조직팀이 로스알라모스에서 일하는 것을 도왔다. 1943 년 로스알라모스에 4000 명의 과학자가 입주했고, 페르미 닐스 보어, 파인만, 폰 뉴먼, 오건웅 등 유명 과학자들이 원자폭탄 개발을 시작했다. 테일러는' 슈퍼폭탄' 을 계속 연구하고 오펜하이머와 여러 차례 충돌했다. 나중에 로스알라모스 연구소는 최초의 원자폭탄을 성공적으로 제조한 후 알라모골드 사막 상공에서 폭발하여 눈부신 섬광과 거대한 버섯 모양의 구름을 내뿜었다. 1945 년 8 월 6 일 8: 00, 15, 17 초, 미국은 태평양 천녕도의 공군기지에서 일본 히로시마에 첫 원자폭탄을 투하했다. 원폭이 막 일어났을 때, 그는' 모수보로도경' 의 가창한 노래를 떠올렸다.' 하늘은 성령처럼 빛나고, 단지 천 개의 태양열만이 대적할 뿐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양명언). "

전후 활동

오펜하이머는 1947 부터 1966 까지 뉴저지 프린스턴 고등연구원의 원장이다. 1947 은 아인슈타인과 함께 수소폭탄 제작에 반대하며 군비 경쟁으로 이어져 세계 평화를 위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원자력 위원회 총고문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다.

그는 1930 년대 미국 대공황 이후 * * * 이론에 흥미를 느꼈다. 1937 년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스페인 내전 중 반파시스트 국제종대와 미국의 일부 좌익 활동을 돕기 위해 30 만 달러의 유산을 남겼다. 미국 상원의원 조셉 매카시는 여러 명의 * * * 관리들을 고발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물러나거나 박해를 받아 사망하였습니다. 오펜하이머도 못 박히며 소련 간첩을 비호하고 수소폭탄 제조에 반대한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1953, 미국이 그를 심사했다. 유명한 청문회에서, 미국 에너지위원회의 안전매니저는 그가 반역죄를 저질렀다고 인정하지 않고, 그가 더 이상 군사기밀을 접할 수 없고 해고할 수 없다고 결정했다. 그는 일찍이 미국 대통령 트루먼에게 말했다. "우리 과학자들은 두 손에 선혈이 가득 묻었다. \ "라고

해직된 후' 오펜하이머' 는 프린스턴 대학에서 교편을 잡았고, 미국 과학자 연합회는 그를 매카시즘의 피해자라고 항의했다. 케네디가 대통령이 된 후, 그가 페르미상을 수여하는 방식을 회복할 것을 건의했다. 케네디가 암살된 후, 그의 후임자인 존슨은 1963 에서 오펜하이머 페르미상과 5 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했지만, 이는 공식적인 반반반일 뿐 여전히 군사 기밀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었다.

만년

65438 년부터 0965 년까지 오펜하이머는 간염을 앓아 건강이 좋지 않았다. 1966 년 은퇴했고, 1967 년 후두암으로 프린스턴에서 사망했다. 많은 과학자들이 그의 장례식에 참석했는데, 그의 유언에 따르면 그는 화장되어 버진 제도에 유골을 뿌렸다.

역사상 첫 번째 성이 이씨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성은 황제에서 나왔고, 그의 조상은 황제의 손자 전욱의 후손이다. 당대의 재상 가계표' 라는 책은 "성부터, 이후 세계는 대리이고 관가는 이씨다" 고 기재했다. 타오는 사법을 담당하는 관원이다. "사기" 는 그가 5 가지 형벌을 주재하고 범죄의 경중을 근거로 형을 선고했다고 기록하며, 오형이 필요하지 않은 죄인을 등급으로 유배하여 천하의 백성들을 신복시켰다. 이영, 하, 상인에 이어 26 번째 관원이다. 고대에 관직을 성으로 하는 풍습에 따르면, 그 후손들은' 리' 라고 불렸다. 이치를 성으로 삼았는데, 왜 나중에' 리' 가 되었나요? 원래, 리 리 시 리, 리 후, 공급자 저우 왕 의 관리 로 임명되었다. 주왕이 혼용할 때 이정은 법률을 집행할 수 없었다. 이것은 주왕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만약 죽으면 이씨 가문은 멸족의 재난에 직면할 것이다. 이정의 아내와 막내아들 이정은 후예 (오늘 하남) 의 시장으로 피신했다. 그녀는 배가 고파서, 그녀가 나무 위의' 목자' 를 보았을 때, 그녀는 따서 먹었다, 모자 핑안. 나중에, 사냥을 방지하기 위해, 리 젠 은 리 라는 성을 감히 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의 생명을 구해준 것에 감사하고, 리 로 이름을 바꿨다. "목자" 는 이수의 자두이다.

역사상 첫 번째 사람은 누구입니까? 중국 도교는 "현존하는 노인이 있은 지 어느 날, 홍준의 조상은 아직 앞에 있고, 홍균조상의 스승은 개국훈이기 때문에 중국도교는 개국훈을 첫사람으로 여긴다" 고 말했다.

역사상 처음으로 피아노를 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피아노를 연주하는 첫 번째 사람은 그의 발명가라고 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복리

Piano, 영어 이름은 Piano, pianoforte 의 약어입니다. 그것의 기계 장치는 키보드, 타악기, 망치, 댐퍼, 현과 페달을 포함한다. 현대 피아노의 건반은 7 옥타브에 달하고, 최고음은 A 입니다. 3 도 더 있고, 최고음은 C(88 키) 입니다. 피아노는 1768 년 영국 J.C. 의 한 공연에서 처음으로 독주악기로 사용되었다.

현대 피아노는 외형과 부피가 다르기 때문에 주로 직립형 피아노와 삼각 피아노로 나뉜다. 콘서트홀에서 사용하는 삼각 피아노는 악기의 거대한 물체로 길이가 9 피트이고 무게가 79 톤이다. 지금까지 가장 비싼 피아노는 1888 에서 생산된 슈탄웨이 삼각 피아노로 1980 년 뉴욕에서 1800 파운드의 고가를 찍었다. 피아노는 독특한 음색과 88 키의 전 음역으로 작곡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팝, 록, 재즈, 클래식 음악 등 거의 모든 음악 형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악기의 왕' 으로 불린다.

타워 피아노는 가격이 저렴하고 점유 공간이 작기 때문에 매니아의 구매 목표가 되었다. 삼각 피아노는 대형 공연이나 전문가에게 쓰인다. 입식 피아노는 현을 엇갈리게 하는 설계 방안을 채택하여 높이와 두께를 절약한다. 그 전에는 타워 피아노의 높이가 2.4 미터였다. 지금은 1-2 미터 높이밖에 없습니다. 그랜드 피아노는 길이가 2.7 미터이다.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부분: 고음 스펙트럼 번호, 고정음 표기법 저음 부분: 저음 스펙트럼 번호, 고정음보법.

구조: 현 배열, 음판, 스탠드, 키보드 시스템 (흑백 키 및 타격 유봉 포함), 페달 메커니즘 (이젝터 핀 및 페달 포함), 케이스 6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사용 된 재료: 코드 배열: 하이 엔드 코드 와이어; 저음현은 철사와 동선으로 만들어졌다. 음판: 목재 구조. 목재는 질감이 부드럽고, 탄력이 있고, 진동을 전달하기 쉬우며, 백송이나 오동나무가 가장 좋다. 브래킷: 주철 브래킷 및 목재 브래킷이 포함됩니다.

키보드 시스템: 아이보리 또는 아교로 만든 흑백 키; 음향은 보통 나무로 만든다. 페달 기계: 금속 구조. 케이스: 광택 목재 구조.

악기 특징: 음역이 넓고, 음량이 크며, 음색 변화가 풍부하여 각종 음악 감정을 표현하거나, 강건하거나 부드럽거나, 급하거나 느릴 수 있다. 고음은 맑고, 바리톤은 포만하며, 저음은 강하여 전체 교향악단의 효과를 모방할 수 있다. 2. 피아노의 전신입니다

피아노의 전신은 고대 피아노와 건반 거문고였다.

문헌에 따르면, 최초의 고대 피아노는 클라비카라고 불린다. 이런 거문고는 12 세기부터 14 세기까지 유럽에서 사용되었다. 그것의 외적인 이미지는 어떤 열쇠는 직사각형 나무 상자 위에, 어떤 것은 네 개의 다리를 더한 것이다. 네 다리 오른쪽은 약 1/3 입니다. 그것의 오른쪽 끝에는 두꺼운 판이 연결되어 있는데, 현축은 이 두꺼운 판에 심어져 있다. 거문고는 마교를 통해 공명판의 다른 쪽 끝에 고정되어 있다. 왼쪽 2/3 에는 전용 키보드가 설치되어 있고 키 뒷면에는 납작한 핀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연주할 때, 백엔드가 들어올리고, 납작한 못이 현에 부딪쳐 소리를 낸다.

건반 피아노의 구조는 고대 피아노와 거의 같지만, 연주할 때 건반 뒤에 설치된 새 깃털관이 현을 튕겨 발음한다.

고대 피아노와 건반 피아노는 발음이 비교적 약해서 볼륨 변화가 크지 않다. 빠르고 복잡한 음악을 연주할 수는 없지만, 고대 피아노와 건반의 음색은 달콤하고 우아하다. 표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 두 악기는 점차 해머로 대체되었다.

피아노의 발명

현대 피아노의 발명자는 이탈리아인 크리스토퍼 복지이다. 그는 일찍이 대형 건반 제작자로, 대형 건반을 제작한 경험이 풍부하다. (존 F. 케네디,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의 장단점을 총결산한 후 1709 년 그는 건반에 망치가 달린 건반을 설치해 현대 피아노의 기초를 다졌다. 이런 개선으로 고대 피아노와 건반 음량을 거의 조절할 수 없는 단점을 보완했다. 연주할 때, 이 피아노의 볼륨은 건반의 타악기 강도에 따라 변하며, 고대 피아노나 건반 피아노의 볼륨보다 훨씬 크다. 맨 위

4. 피아노 개발

19 세기 초 피아노는 유럽에서 유행했지만 여전히 진보하고 있다.

1809 년 프랑스인 엘라르는 피아노 기계를 개선하여 망치가 거문고 현을 빠르게 반복해서 두드려 이런 피아노에서 더 복잡한 음악을 연주할 수 있게 했다. 이런 구조는 지금도 삼각 피아노에서 사용되고 있다.

1780 스위스의 슈디는 음향 제어 페달을 만들어 음악의 * * * 연결성을 높이고 * * * 벨소리를 향상시켰으며, 음악도 또렷한 일시 중지 효과를 냈다.

1826 년 미국 엔지니어 호킨스는 샤프트 핀, 샤프트 프레임 및 클라이밍 벨트를 사용하여 타임머신을 개선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제조사들이 피아노의 지지 구조, 현배열, 거문고 재료를 개선했다.

1850 지지 구조, 현교차 배열, 복진격현기를 결합해 현대 피아노 구조에 가장 이상적인 기본 형태를 세웠다. 이후 100 여 년 동안 피아노의 내부 구조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5.' 피아노 300 년' 으로 돌아갑니다

페르디난도 마리아 드 메디치 궁정의 사람들에게 이 새로운 악기의 출현은 혁명적인 발명이 아닐 수도 있다. 구부러진 외형과 일렬로 늘어선 건반은 플로렌스 왕실 교회와 궁정의 일반 건반 거문고와 별반 다르지 않다. 그러나 안에는 일련의 작은 망치와 가로줄이 있다. 큰 건반이 직접 힘껏 현을 보는 것과는 달리, 이 장치는 연주자가 건반을 터치하여 망치를 조절할 수 있게 한다. 메디치의 궁정 장인 바토메우 크리스토퍼가' 가볍고 때로는 우렁찬 건반' 이라고 부르는 이 악기는 곧 피아노로 변해 결국 피아노로 명명되었다.

그 이후로 피아노는 서양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클래식 교향곡 협주곡, 재즈 밴드, 심지어 열등한 술집에서도 찾을 수 있다.

3 월 초 미국 워싱턴 사이먼 소니언 국립역사박물관에서 열린' 피아노 300 년' 전시회에서 사람들은 지난 3 세기 동안의 휘황찬란한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 전시된 실물에는 크리스토퍼가 직접 만든 정통 제품과 리버시의 놀라운 크리스털 쉘 삼각 피아노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전시회는 많은 감상가, 악기 제작자, 선견지명이 있는 상인들의 큰 협조를 받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2000 년' 피아노 300 년' 을 기념하는 것은 크리스토퍼가 1709 년 첫 피아노 제작을 마쳤다는 사실과 다소 다른 것 같다. 그러나 최신 문헌 연구는 새로운 결론을 얻었다. 피아노 300 년' 전시회의 주최자 중 한 명인 패트릭 라켈 (Patrick Lacker) 에 따르면, "플로렌스에 보존된 메디치 가문의 문서에는' 키보드 악기는 가볍거나 무거운 소리를 낼 수 있다' 는 새로운 악기를 발명한 사건이 언급되어 있다. 날짜 치수는 1700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크리스토퍼가 일찍이 1700 년에 적어도 하나의 새로운 악기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그 후 시기에 피아노는 왕궁의 귀족들의 사치품이었고, 소수의 음악가들은 왕과 공작들을 위해 특별히 연주했다. 실제로 이런 악기를 보급시키는 핵심 인물은 피지오 클레멘티 (Fizio Clementi) 인데, 그는 상상력이 부족한 연주가 (모차르트는 심지어' 기계' 라고 부르기도 한다. 클레멘티는 또한 공연을 통해 이런 악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유연한 사업가이기도 하다. 그의 또 다른 공헌은 180 1 년 출판된' gradus ad parnassum' 으로 지금도 피아노 학습자가 널리 사용하고 있다.

사람들이 19 세기의 위대한 음악가를 언급할 때, 그들은 먼저 프란츠 리스터를 떠올린다. 이 헝가리인은 그의 신기한 기교와 감화력이 풍부한 연기로 피아노의 매력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피아노의 역할" 이라는 책의 저자이자 베트스 대학의 음악 교수인 제임스 파라치 라르스는 "여성들이 성적 만족을 얻는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슈탄웨이와 같은 대기업들이 자동화 생산 기술을 채택하기 시작하면서 생산 비용이 크게 낮아지자 일반인들은 리스터의 휘황찬란한 음악을 연주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피아노는 천가구에 빠르게 진입하여 중산층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다. 라켈이 말했듯이, "전기화 시대가 오기 전에 이곳은 가족 여가 오락의 중심이다. 젊은 여성들은 어머니 앞에서 추종자들에게 자신의 중요한 지위를 보여 주었다. " 19 10 까지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등의 국가에서 피아노 생산 라인을 설립하여 연간 60 만 대를 생산한다.

20 세기 악기 가문에는 기타 색소폰 등 후발 쇼가 등장했지만 메디치 시대에 탄생한 거대하고 육중한 피아노는 여전히 리천 리비스, 존 케이지, 허버트 행콕을 비롯한 많은 현대 음악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메리 대학의 음악학자 마크 터커 (Mark Tucker) 는 "모튼, 알링턴, 몽크 등 뚱보 월러가 동시에 걸출한 작곡가이자 피아노 대가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우연이다" 고 말했다. 음색, * *, 멜로디를 한 사람의 손에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피아노 연주의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 베토벤의 소나타에서 단풍의 라그탐에 이르는 수많은 음악 문헌을 가지고 크리스토퍼는 300 년 전 크고 조용한 소리를 낼 수 있는 건반을 발명해 유물로 역사박물관에 들여오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피아노의 역사

Piano mbth 는 피아노이고, 전체 이름은 Pianoforte 여야 하며,' 약하고 강하다' 를 의미한다. 이런 악기는 약음과 강음을 모두 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극도의 이미지 이름을 갖게 되었다. 나중에 명칭 편의를 위해 강음의' forte' 라는 단어를 생략하고 약음의' piano' 라는 단어만 남기고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해 왔다.

피아노의 전신은 대건금, 깃털 건반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피아노의 내부 원리와 거의 동일하며, 거문고 내부에 공명판과 팽팽한 현을 많이 설치한다. 그와는 달리, 피아노의 망치는 현을 두드리는 반면, 고대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은 깃털 제어기로 현을 누르는 것이다. 또한, 그들과 같은 종의 키보드 악기인 고대 피아노도 타격 장치가 장착된 악기로, 구리 망치로 소리를 낸다. 그것은 현고 피아노가 널리 쓰이지 않았는데, 당시에는 주로 귀족 가정에 쓰였다.

17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고대 피아노는 당시 음악생활에서 매우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해 전성기라고 할 수 있다. 18 세기 초까지 유럽 대륙의 음악이 빠르게 발전하여 볼륨이 약한 고대 피아노는 당시 음악가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볼륨이 큰 피아노로 대체되고 있다.

피아노의 발명자는 플로렌스 메디치 가문의 악기 제조업체인 Bartholo O 'Christofory 이다. 1709 년 그는 현고 피아노를 원형으로' 강약 변조' 의 고대 피아노를 만들었다. 그는 현고 피아노로 동물 깃털관으로 현을 누르는 기계 장치 대신 피아노에 망치로 현을 누르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기계명언) 따라서 피아노 사운드는 표현력이 뛰어나고 사운드 수준이 풍부해 손가락으로 건반을 터치하면 사운드의 변화를 직접 제어할 수 있다. 크리스 풀레의 첫 피아노가 등장한 후 100 년 동안 고대 피아노는 여전히 사람들이 사용했지만, 더 많은 것은 특정 작품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었다. 따라서 탄환 대신 거문고를 사용하는 것이 당시 키보드 악기의 주요 특징이자 피아노의 상징이기도 했다.

1709 이후 크리스토포리는 기존 현격기 구조를 더욱 개조했다. 이 기계에서 그는 현대타현기의 복잡한 충격 레버 시스템과 거의 똑같은 시동 레버를 설치해 타현속도가 원본보다 10 배 빨라 빠르게 연속적으로 연주할 수 있게 했다. 범위도 4 그룹으로 늘어났습니다. 이것이 현대 피아노의 프로토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발명은 미래의 피아노 제조사들에게 성공의 문을 열었다. 유감스럽게도 Christofory 의 발명은 당시 그의 이탈리아 동료와 음악가의 중시를 받지 않고 타향에서 계승과 발전을 받았다.

독일 오르간사 겸 프로듀서인 고트프리드 실버만 (Gottfried Silbermann) 은 1730 년 매우 부정확한 이탈리아 피아노 스케치를 바탕으로 크리스토퍼의 발명품을 빌려 독일 최초의 피아노를 만들었다. 그는 거문고를 음악 마스터 바흐에게 보내서 감정했는데, 바흐는 동의하지 않고 "건반이 너무 무거워서 고음이 너무 약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도 몇 가지 건의를 했다. 바흐의 건의를 채택한 후 1747 에서 혁신을 진행했다. 같은 해 바흐는 포츠담에서 프리드리히 대왕을 만났을 때 힐만의 새 피아노를 연주했다.

실만의 피아노 개혁에 대한 주요 공헌은 피아노 댐퍼의 응용에 있다. 그는 모든 제음기를 현에서 벗어나게 하는 수동 정지로 피아노의 음향 효과를 풍부하게 하며 신비한 색채를 띠고 있다. 오늘날의 음악가들에게는 이런 연주가 현재의 피아노에서 발로 빠르고 민첩하게 제어되어 당시 손으로 조작된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피아노는 이탈리아에서 태어났지만 독일 오스트리아 영국에서 성장했다. 18 세기 중엽까지 사람들은 피아노 제작 기술을 끊임없이 혁신하여 그 성능이 날로 향상되었다. 이 기간 동안 실버만과 그의 아이들은 피아노 개혁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실버만의 유명한 제자는' 12 제자' 라고 불린다. 그들은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피아노, 즉' 비엔나식 고대 피아노' 와' 영국식 고대 피아노' 를 생산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역학 성능과 서로 다른 음향 효과를 가지고 있어 두 가지 다른 피아노 제작 유파를 형성했다. 이 두 유파는 당시 음악가들에게도 역사적인 영향을 미쳤다.

비엔나식 고대 피아노' 의 키보드 촉감은 가볍고, 빠른 음표를 연주할 수 있으며, 음색은 약간 변한다. 오케스트라로 연주할 때 음색이 또렷하다. 이것은 모차르트의 부드럽고 노래성이 풍부한 쾌판 음악의 요구에 부합한다.

요하네스 쿰프는 실버만의 유명한 제자 중 한 명이다. 1760 년 영국에 와서 유명한 피아노 프로듀서가 되었다. 그의 제품은' 영국식 고대 피아노' 라고 불린다. 이 피아노의 터치키는 비교적 무겁지만 음색이 풍부하고 깊어 클레멘티의 탄탄하고 강력한 음악 스타일에 딱 알맞다.

모차르트와 클레멘티는 당시 같은 명성을 누렸던 피아노 연주자였다. 연주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비엔나 피아노와 영국 피아노를 다르게 사용했다. 1789 65438+ 10 월, 모차르트와 클레멘티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왕의 궁전에서 세계 최초의 피아노 경기를 열어 센세이션이 되었다. 이번 경기는 각종 악기에서 피아노의 지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피아노는 탄생 1 세기에 많은 개선을 겪었다. 처음에는 보일러 노동자가 만든 거친 기계로 묘사되었지만 우아한 색채는 거의 없었고 섬세한 감정적으로는 고대 피아노나 고대 피아노보다 못하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면서 음악은 바로크 스타일에서 고전주의로 진화했고, 목소리가 날카롭고 고지식하며 생기가 없는 건반 거문고는 소리가 풍부하고 섬세하며 우렁찬 피아노로 대체되었다. 18 세기 말까지 피아노는 이미 19 세기' 악기의 왕' 의 왕좌에 올랐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