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을 기쁘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활동의 주요 의도이다.
이런 활동은 종종 다른 형태와 상태의 게임으로 표현된다.
이런 행사는 어떤 사회적 화제를 가리키지도 않고, 제품의 어떤 특징을 명확하게 드러내지도 않는다.
제품도 나타나지만 제품은 움직이는 소품 중 하나일 뿐이다.
제품은 활동의 표현 대상이 아닙니다.
제품의 역할은 보조 활동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참가자들이 오락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것은 오락형과 제품형 활동의 근본적인 차이다.
오락형 활동의 기획난이도는 사교 지향과 제품 지향 사이에 있다.
가장 효과적인 오락형 활동으로, 이미 행사에 제품 또는 제품 관련 요소가 등장해 그렇게 갑작스럽게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체험식 마케팅 캠페인은 브랜드의 엔터테인먼트 의미를 구축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