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엔터테인먼트 뉴스 마스터 원고 3 분

엔터테인먼트 뉴스 마스터 원고 3 분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현장 인터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사회자 조헌이입니다.

이번 방송에서 우리는 두 명의 게스트를 초청하여 애쉬턴컵 제 6 회 사회자 대회에 대해 네티즌과 교류할 것을 요청했다.

내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은 김열 선생님이다.

카오 xuanyi: "CCTV 아나운서, 호스트 Li ruiying 선생님이 있습니다. 두 선생님이 오늘 우리를 방문하러 오신 것을 매우 환영합니다. 제 6 회 CCTV' 에스터컵' TV 프로그램 진행인대회는 5 월 6 일부터 438+0 에 지원했다. 중국 인터넷 방송국에 로그인하면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고, 우리는 아직 등록 중이다. 많은 네티즌이 많은 질문을 제기했기 때문에 오늘 저는 특히 두 명의 선생님을 초청하여 네티즌의 몇 가지 질문에 답했습니다. CCTV 가 인대대회를 주관하는 것은 모두 잘 알고 있는데, 이것은 브랜드이다. 올해는 제 6 회, 많은 유명 진행자들이 눈에 띄었다. 예를 들면 초기 정천, 후아핑, 지망, 제 3 회 사베이닝, 유방피, 최신 후디에 등 모두 TV 매체의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열 주임에게 이 문제를 소개해 주세요. 제 6 회 및 역대 TV 진행인대회의 하이라이트와 특징은 무엇입니까? "

김열: "이전 경기에 비해 약간의 변화가 있었고, 이전 경기의 많은 경험을 흡수하는 기초 위에서 조정과 변화를 했습니다. 이런 조정과 변화는 경기제에 반영되어 변화가 매우 크다. 왜요 나는 사회자가 짧은 시간 내에 그의 자질을 보기 어려운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이번에는 순환제를 사용합니다. 이번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우리는 높낮이를 구분할 수 없다. 한 링크는 준비가 부족하거나 실수가 있으면 상관없지만 다음 코너는 가능합니다. 이것은 큰 변화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재회할 때, 아마도 몇 차례 복전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경기를 거쳐 우리는 아마 누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조선의: "그럼, 올해 사회자대회에 참가하면 스트레스가 더 클 수 있을까요?"

김열: "너 갈래?"

카오 xuanyi: "나는 당신의 소개를보고있다. 만약 스트레스가 크지 않다면, 나는 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경기 전 몇 명의 승패는 궁극적인 목표가 아닙니다. 나는 우리가 우리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회는 더 많아야 한다. 사회자로서 무대에 올라갈수록 더 많은 세상을 볼수록 경쟁력이 강해진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차례 사회자 대회에 참가해 매번 진보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 같다. 이것은 한 사람에게 아주 좋다. "

카오 xuanyi: "예, 유도 과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 경기제의 한 가지 변화는 당신에게 이 무대에 올라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아주 좋은 플랫폼과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김도씨, 시스템에서 가장 큰 차이 외에 다른 방면의 특징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텔레비전 감상 효과는 이전 경기와 크게 다를 것이다. "

김열: "경기제도가 바뀌었어요.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 같아요. 어떤 경기에서 매 라운드마다 순위가 끊임없이 바뀌기 때문에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이 물건은 경기의 서스펜스를 크게 증가시킨다. 하지만 이서영이 말했듯이, 더 많은 것은 선수들에게 더 많은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최고입니다. 그는 스포츠 경기와 다르기 때문에, 스포츠 경기에서 나는 너보다 빨리 달릴 것이다. 그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이것은 빠른 일이 아니다. "

조선의: "네, 아까 저희도 소개했습니다. 이 선생은 CCTV 아나운서 진행자 업무위원회의 사무총장으로서 대회에 큰 관심과 지지를 주었습니다. 우리 위원회가 이번 경기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이서영: "업무운영위원회는 문자 그대로 업무지도를 뜻합니다. 우리의 업무 운영위원회는 2000 년에 설립되었다. 당시 어떤 상황에 따라, TV 채널에는 아나운서가 많이 필요했지만, 우리 인재 풀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 프로듀서는 한 사람을 선택해서 프로그램에 나왔지만, 이 프로그램은 1, 2 년 동안 하지 않았다. 이 사람은 그를 어떻게 생각해야 하고, 어떻게 그를 이용해야 합니까? 이때 역은 업무 운영위원회가 전문가 조직을 설립해야 한다고 느꼈다. 그래서 우리는 각 채널의 선임 아나운서, 진행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관리자 같은 지도자는 한 명도 없다. 완전히 전문적인 관점에서 이 사람을 보다. 김열 주임이 방금 말했듯이, 그것은 몇 가지 계층과 기초로 나뉘며, 그 후에 너는 임무를 완성한다. 첨단 기술, 우수함, 탁월함, 모든 사회자를 한 팀에 넣는다. 인원, 핵심 팀이 무엇이고, 제 2 계단이 무엇이고, 주변이 어떻게 그들에게 조건을 만들어 주는가. 이 원칙은 10 년을 견지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을 때 인재의 이동도 더욱 치열해졌다. 이 플랫폼에 밝은 미래가 없다면, 다른 무대에 가서 운동하거나 프로그램이 당신의 개성전공에 맞지 않거나, 또는 칼럼이 당신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으로 바꿀 것을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회자의 위치도 중요하다. 이 사람은 뉴스, 인터뷰, 예능에 적합하다. 이것은 역시 전문가의 건의이다. 이번에 일부 사회자들은 심사작업을 하고, 더 중요한 것은 조직위원회, 감독팀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해 이 사회자들이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전문가가 제기할 수 있어야 할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

조선의: "마찬가지로, 올해 우리 전문심사위원의 구성은 분명히 운영위원회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Li ruiying: "이것들은 전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토론 중입니다. 사실 전문가의 의견은 분명 유용할 것이다. 이 사람은 그에게 여전히 적합하다고 제안했지만, 나는 방송국이 항상 몇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틀림없이 그의 자질이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전문가가 있을 것이다. 이 세 사람 모두 괜찮을지 모르지만, 나의 프로그램 그룹으로서, 나는 내 프로그램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이 사람은 비교적 적합하고, 고용 단위는 매우 중요하다.

조선의: "많은 네티즌들이 우리 심사위원 선생님이 어떤 평가를 해 줄지 관심을 갖고 있어요. 그들이 경기에 참가하는 의식과 스트레스가 모두 이 문제에 반영된 것 같은데, 스트레스가 매우 크다. "

이서영: "기분도 이해할 수 있어요. 우리도 학생에게서 나왔기 때문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지방 방송국에서 CCTV 까지, 더 큰 플랫폼을 떠올려 자신을 과시하고 있어요. 저는 특히 환영합니다. 어제도 중국 미디어대학교에서 수업을 하고 현지 방송국에 갔다.

이서영: "심사위원이 누구인지 추측하는 대신 자신을 승진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심사위원이 누구든 우리의 요구는 공평하고 합리적이어야 하고 우리 방송국의 현재 실전에 적합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사람을 양성하는 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을 고용하는 기관이기 때문에, 여기에 오는 사람은 비교적 성숙해야 한다. 도착한 후, 그들은 한동안 인스턴트 작업에 적응할 수 있었다. 사실, 그들은 지난 몇 년간의 경험을 빗질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이 기본기가 튼튼하고, 지식이 넓고, 업무 경험이 풍부하다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가산점이니, 너는 확신할 것이다. "

조선의: "그리고 사실 우리가 이전 경기를 빗어 냈을 때, 아주 우수한 선수가 눈에 띄었을 때,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차이가 있었지만, 비슷한 점도 많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은 매우 좋은 언어 표현력과 매우 예리한 사고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많은 흔한 기준이다. 당신은 훌륭한 사회자의 개인적 자질과 수준이 어떻다고 생각합니까? "

김열: "훌륭한 사회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프로그램에 적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저는 아주 좋은 뉴스 프로그램 진행자입니다. 이미지가 단정하고, 언어가 깨끗하며, 목소리가 아주 듣기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시끄러운 오락 프로그램을 만든다면, 당신은 끝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가 얼마나 어리석은지 말해라, 너는 이것도 말할 줄 모른다. 그의 기질은 그렇지 않다. 나는 사람의 기질이 프로그램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

이서영: "성격을 바꾸지 말고 취미를 바꾸세요. 이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김열: "사실 사회자의 어려움은 그 자신의 기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 과정에서 때때로 우리는 이 사람 자신의 기질을 잘 이해할 수 없을 때가 있다. "

조선의: "왜, 사회자가 무대에서 1 ~ 2 분 동안 이야기하면, 그는 직관적인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사람이 좀 활발하고 진지한 것 같아요. 그는 이런 인상을 받을 수 있을까? "

김열: "첫눈에 반한 사랑은 그다지 믿을 수 없다."

카오 xuanyi: "아마도 잘 준비된 단락 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김열: "아마 그때 나는 그의 외적인 것에 대해 많이 느꼈을 거예요. 하지만 사실, 일단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외적인 것이 특별히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실, 어떤 이미지들은 특별히 좋지 않고, 목소리도 반드시 특별히 좋은 것은 아니다. 사회자가 좋아하는데, 무엇이냐, 안에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 나는 특히 이서영 선생님이 방금 한 말에 찬성한다. 누가 심사위원인지 추측하지 마라, 마치 수능시험과 같다. "

이서영: "피곤해요."

김열: "그래서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이 물건은 너의 일상 축적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것은 너의 매일의 축적이다. 어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 보겠습니다. 네가 모른다고 하면 시사에 별로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 "

조선의: "만약 이 플레이어가 내가 단지 뉴스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한다면, 나는 오락을 하기에 적합하다."

이서영: "예능 테마 파티는 뉴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이 기관은 신문기관, 신문기관, 언론기관이라고 합니다. 너의 인터넷 방송국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인터넷 방송국의 일원입니다. 저는 오락을 합니다. 나는 오늘 뉴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불가능해요. "

카오 xuanyi: "적어도 엔터테인먼트 서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연예계만이 아닙니다. 나는 모든 사건이 실제로 정치생활과 경제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의 주택 정책은 너의 가정생활과 관련이 있다. 너는 언론인이지만, 이 점을 모르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

카오 xuanyi: "창 밖의 일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김열: "왜 그런지 생각해? 아는 것이 많을수록 친숙할수록 자신의 생각을 갖게 되기 때문이다. 너의 생각은 허공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진행자도 올라가면 바보처럼 웃지 않고 내용이 있어야 한다. 사실 문예 프로그램을 하는 진행자 중, 예를 들면 과거 둥칭, 주타오와 같은 사람들은 모두 상당히 괜찮은 진행자이며, 그들의 신문의식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는 사실 모두 있다. "

이서영: "주군과 마동을 포함해서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건 불가능해요. 제 예능 프로그램과는 상관없어요. 그들은 모두 잘 알고 있다. "

김열: "당신이 이 산업에 종사할 때, 당신은 문화 환경에 종사하기 때문에 사회 전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조선의: "훌륭한 사회자의 모든 부분에 재치 있는 발언이 가득하다. 관객이 이곳을 어떻게 빨리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의 축적이기 때문이다."

이서영: "지금의 기준은 우리가 계속 업무지도위원회와 이 기준을 논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우리가 처음 대만에 들어갔을 때, 아마도 지난 8 년 동안 이 사람은 그의 목소리를 보고, 그의 생김새를 보면 모두 바르지 않았을 것이다. 오랜 세월의 연마와 기자와 언어 종사자의 이중 기능을 통해, 우리는 당신이 앵커이자 사회자라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오늘 우리가 사회자를 판단하는 첫 번째 일이 판단력이라고 생각한다. 중대한 문제 앞에서 자신의 독단적인 판단, 이익과 당, 국가, 인민을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 사람이 책임있는 사람이고 조국과 인민과 함께 운명을 공유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거듭 강조했다. 이런 인재가 언론인의 책임이다. 무엇을 하든 능력 있는 모든 사람이 사회자와 특직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는 지식이 있고, 표현력이 있고, 사유가 민첩하고, 논리적 사유가 있고, 표현이 또렷하다. 명확하게 표현하지 않으면 마이크에 나를 가질 수 없다. 시공간에 서서 다른 사람이 내 이야기를 듣게 한다. 너는 이런 능력이 없다. 셋째, 이 표현력이 있으면 잔소리를 하지 않는다. 이 사람은 말을 유창하게 하고, 쓸데없는 말도 없고, 좋은 것도 없고, 정확하고 독창적인 견해도 거의 없다고 종종 말한다. 넷째, 결국 너는 언어 종사자이기 때문에 너는 일정한 언어 훈련을 거쳐야 한다. 너는 남보다 강하거나, 유창하거나, 정확하거나, 목소리가 아름다워야 한다. 어차피 너는 한쪽을 차지해야 한다. 다섯 번째, 특징, 이전 위치를 기준으로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점은 반드시 사람들이 너의 특징을 기억하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 사람의 이미지에는 특징이 있다. 사실, 이미지의 특징은 이제 성격의 특징까지 확장되었다. 그리고 너의 지식의 특징, 예를 들면 나는 스포츠와 법제를 잘한다. 사실 너는 이 방면에서 특징이 있다. 나는 그것이 문화적 배경의 특징을 다루고 있다고 생각한다. "

김열: "지금은 단순한 사회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사회자에게 많은 전문 지식이 있어야 한다. 그들이 어제 편집위원회를 열었을 때, 우리에게 좋은 추천이 있다고 말하자, 한 무더기의 채널 감독이 오기 시작했다. "

이서영: "기회와 도전이 공존하고, 기회가 많아요."

조선의: "그래서 한 네티즌은 아까 이 선생님도 1988 년 아나운서 선정 기준이 다르다고 언급했는데, 이제 우리 이번 회에 큰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각종 란의 서로 다른 수요를 따르고 있습니까? 네티즌이 물었다. 우리가 지금 선수를 평가하는 기준이 같지 않은가? "

이서영: "판단력, 표현력, 어휘가 정확하고 언어능력이 있어요."

카오 xuanyi: "포괄적 인 품질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이미지 특징. 문화적 배경의 특징. 이 다섯 가지 점. 클릭합니다

김열: "저는 CCTV 가 강등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국가 방송국이다. "

이서영: "부족한 것이 학대보다 낫다."

김열: "플랫폼이 아직 있어요."

이서영: "지금의 기준은 이렇습니다. 어제 미디어 대학교에 강의하러 갔어요. 어떤 학생이 아나운서와 사회자의 정의가 무엇인지 물었다. 나는 하얀을 포함한 경일단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제이 개념은 매우 모호합니다. 사실, 나는 네가 아나운서에게 전화를 했다고 말하지 않았다. 모카와 지진 때, 우리는 항상 전천후 생방송에서 생중계한다. 예를 들어, 오늘 오전 강휘가 주재하고, 오후 백이 주재하고, 누가 주재하든 간에. 이때 너는 누가 현장에 있든 상관없이 방송을 하고 있다. 손님이 오면 손님이 주인을 바꾸니 너는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어떤 내용을 줄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부르는 것이 아니라 뉴스 아나운서입니다. 08 모카와 지진파티나 테마파티 보국할 때 예능 무대는 사회자로 뚜렷한 경계는 없고 그런 종합적인 소질밖에 없었다. 너는 시사를 이해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판단하고, 말로 자신을 표현한다. "

조선의: "예를 들어 네티즌이 물어봤는데, 그도 신청하고 싶었지만, 전에는 사회자를 해 본 적도 없고, 전문 사회자의 훈련도 받지 못했어요. 만약 그가 이번 시합에서 다른 선수와 비교한다면 반드시 뒤떨어질 수 있을까? "

김열: "사베이닝 역시 훈련이 없어요. 심빙은 훈련을 받지 않았다. "

카오 xuanyi: "이것은 결정적인 요소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김열: "저는 이것이 결정적인 요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주재인대회가 있는 이유는 대만이 대회에서 어떤 사람을 뽑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대학 졸업생부터 방송학과 학생까지, 다른 지식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더 많이 가입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강의체계가 특히 좋다. 기자가 되고, 역사를 배우고, 금융을 배우고, 기자가 되고, 사회자가 되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지식체계를 지탱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술업무는 당연히 훈련할 수 있고, 전문 선생님을 찾을 수 있다. 김 주임은 이날 기획회의를 열었다. 나는 그가 아주 잘 말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특히 성숙하여, 그는 이 일에 매우 적합하다. 두 번째는 잠재력이 있다. 우리는 1 년 반 동안 사람을 찾아 과외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그의 지식 구조는 옳다. "

카오 xuanyi: "지식 구조 및 기타 품질이 좋습니다. 어쩌면 언어는 그렇게 아름답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그가 아름답게 변할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다. "

Jin yue: "일부 TV 서비스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학 교육 채널, 과학적 배경, 과학 교육을 받은 사람은 과학을 말할 때 더 정확하고 정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의 길은 의학적 배경이 없는 사람보다 의학적 배경이 있는 사람이 더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이 시간에 말하는 방식은 다르다. 왜 아까 이서영이 이 문제에 대해 얘기했을까요? 마지막으로 사회자로서의 판단은 언어뿐 아니라 전문적인 관점에서도 고려해야 한다. 감독이 많고, 이런 판단도 채널 요구에 추가된다. 여전히 관객이 있습니다. 왜요 우리의 눈은 관객이 보는 것과 반드시 같지는 않다. "

이서영: "때로는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카오 xuanyi: "무엇이 될 것인가? 클릭합니다

김열: "얼마나 좋아요, 왜 이 사람을 원하지 않으세요? 클릭합니다

이서영: "물론이죠. 지식배경이 있으면 좋지만, 동갑내기나 옆에 표현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이 업계를 운영할 수 있어요. 얘기하고 싶지 않아요. 제가 직접 연구를 바꾸겠습니다. "

김열: "편집용으로 적합합니다."

이서영: "때로는 인격구동이 있어요."

김열: "지금 사회자를 보면, 그들은 모두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서영: "이 사람은 평소에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싶고, 언어능력이 강해서 적어도 표현력이 강합니다."

조선의: "훌륭한 사회자일수록 바다를 이야기하고, 모든 것을 알고,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김열: "그는 일을 축적했다. 우리는 방금 왜 이것에 대해 얘기했습니까? 5 년 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방금 입문했어요. 우리는 이 업계에서 10 년 동안 칼을 갈았다. "

김열: "왜? CCTV 와 같은 플랫폼에서는 대량의 축적이 필요하며, 이 5 년은 축적이다. 축적하지 않으면, 어떤 사람들은 충분히 축적되지 않으면 끝난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이제 우리는 그가 뉴스 스튜디오에서 기자로 일하거나 영원히 기자가 되지 말 것을 제안합니다. 이 직위에 이르면 그는 매년 인터뷰 임무가 있다. 사회를 알아야 자신의 감정을 방송할 수 있고, 눈에는 관객이 있다. 동시에, 만약 당신이 다른 지식 배경이라면, 이것을 배운 적이 없다면, 표준어도 비슷해야 합니다. A-level A-level A-level B, 국가대법, 시행시 표준어를 보급하는 역할을 한다. "

조선식: "많은 아이들이 졸업을 서두르고 바로 뉴스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이태 선생님은 졸업 후 1 년 감독이나 1, 2 년 기자가 되는 등 누적되어 사회자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이런 축적은 졸업 후 사회자가 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

김열: "졸업 후 사회자가 되는 것은 완전히 믿을 수 없다."

이서영: "우리 대학을 졸업할 때 대만에는 30 명의 아나운서가 있었습니다. 우리가 왔을 때 뉴스 아나운서에 가서 기자와 인터뷰를 했다. 우리는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수업을 하는데, 보통 기자들과 함께 한다. 그때 나는 매우 분명하다고 느꼈다. 당시 연대 체제 개혁, 나는 5 회 4 회 뉴스 인터뷰를 받았는데, 모두 나와 편집자가 한 것이다. 내가 직접 문장 편집하고 직접 글을 쓴다. Ang 은 이것이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클릭합니다

조선의씨: "특히 소중해요. 학교 책이 쌓일 수 있는 게 아니에요."

카오 xuanyi: "이전 게임, 우승자는 CCTV 에 머물 수 있습니다. 수상자는 CCTV 에 들어갈 기회가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가장 염려하는 문제. "

김열: "네. 지금 우리는 이 대회를 고려할 때, 그가 CCTV 를 위해 아나운서와 사회자의 구조를 최적화해야 한다는 점도 고려하고 있다. 어쩌면 그날, 우리는 당신이 아직 이 사람을 졸업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첫눈에 정말 좋아 보일 것이라고 토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위원회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이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

이서영: "우리 인재 풀에 들어가면 돼요. 계속 따라오세요."

김열: "훈련, 주의력, 위원회 업무, 왜 우리는 위원회와 협력하여 그들의 지도 아래 일해야 합니까? 그는 이런 기능을 기르기 위해 더 나은 훈련을 받을 것이다. "

카오 xuanyi: "더 나은 성장 플랫폼을 찾으십시오. 클릭합니다

이서영: "예전과 많이 달라요. 넓은 범위에서, 우리는 잠재력이 있는 사람들이 우리의 인재 풀에 들어가 그들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맞춤화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1 년 2 년 후의 성장을 보다. "

조선의: "우리 지도위원회에 오는 것도 매우 중요한 업무입니다."

이서영: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김열: "그는 아주 좋아요. 지금 그에게 맞는 프로그램은 없지만 텔레비전은 발전하고 있다. 그는 1 년 후에 한 무리의 프로그램이 도태되고 또 새로운 프로그램이 나올 것 같다. 새 프로그램에는 이런 사람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다. "

조선의: "아직 90 여 명의 네티즌도 우리 대회에 등록하고 있지만, 그들은 특히 자신의 각 방면의 경험이 부족하다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서영: "90 대 3 대 4 가 다 괜찮은 것 같아요. 담력을 연습하고, 세상 물정을 보고, 사람의 잠재력을 키우다. 이 대회가 방영된 후, 방송국뿐만 아니라 지방대도 사람을 뽑았다. 많은 지방 방송국이 경기에서 네가 우리를 원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역들이 매우 중시한다. "

카오 xuanyi: "매우 큰 차이. 외국을 겨냥하면 중국 대륙뿐만 아니라 홍콩, 마카오, 해외 중국인도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이것은 그러한 요구에 근거한 것입니까, 아니면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까? "

김열: "국제 전파 능력에 기반을 둔 건설이기도 합니다. CCTV 도 해외 지사를 설립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자역도 급속히 확대되고 있어 많은 프로그램이 해외에서 제작되고 있다. 그가 해외에서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

조선이: "지금까지 해외 선수가 많나요?"

김열: "네, 수량이 많지 않아요. 하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열렬한 선전. "

카오 xuanyi: "나는 Xuan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내 이름은 Cao 이다. 그래서 저는 이 이름을 사용하고, 이 단어를 참고하고, 이 대회에 참가하고, 뜨거운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많은 누리꾼들이 신청할 때 자신의 동영상을 올리지 않았다며 물어봤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전문 분야가 아닐 수도 있고 더 좋은 영화를 제공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만약 이 영화를 잘 찍지 못한다면, 재경기를 할 수 있습니까? 또는 선택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김열: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우선 이 일에 주의해야 한다. 나는 핸드폰으로 사진 한 장을 찍을 것이다. 둘째, 이 영화를 찍으면 확실히 몇 가지가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전신을 보장해야 한다. "

이서영: "머리만 클 수는 없어요."

김열: "당신은 몸 전체를 가져야 합니다. 첫 번째는 전신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요구 사항입니다. 그럼 당신은 우리에게 당신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어떤 것인지 보여줘야 합니다. 그런 다음 중간 장면, 예를 들어 근거리 장면과 같은 다른 장면을 주고, 그러면 우리에게 당신의 앞면과 뒷면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은 왜 사회자가 뒤를 봐야 한다고 말합니까? 보지 마라, 그가 무대에서 주재할 때 뒤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깨 라켓을 찍었을 때, 우리는 뒤에서 통과해야 한다. 이 사람의 어깨와 고민은 정면에서 쉽게 볼 수 없다. "

조선의씨: "어떤 사람은 등이 좋고, 정면이 좋지 않고, 어떤 사람은 정면이 예쁘지만, 등이 좋지 않아요."

카오 xuanyi: "기질의 징후. 클릭합니다

김열: "그럼 너는 걸어야 해. 너는 위에서 왔다갔다해야 한다. 너는 말을 할 줄 알아야 한다. 너는 이러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그래야 우리가 이 영화를 통해 네가 적합한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고, 참고로 삼을 수도 있다. 이 영화는 너에게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너의 태도도 반영된다. 너는 내가 조건이 없다고 말했는데, 나는 정말 하고 싶다. 너는 정말 하고 싶지 않고, 고찰이기도 하다. "

카오 xuanyi: "항상 방법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제작비용과 효과가 반드시 정비례하는 것은 아닙니다. 심사위원은 여전히 당신의 머리, 당신의 진지함, 태도, 당신의 관점, 전공에 대한 이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Jin yue: "예, 당신은 나에게 뭔가를 보여줘야합니다. 분명히 너는 사회자의 방향으로 가고 있으니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네가 내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나의 특징을 분명히 보여 줄 것이다. 물론, 우리는 당신의 신청서에 협조하여 당신의 교육 수준과 당신의 사업 배경을 이해할 것입니다. "

조선의: "영상이 꼭 완전한 프로그램일 필요는 없어요. 꼭 그럴 필요는 없어요. 제가 모든 각도에서 보여드린 후에, 저는 무언가를 표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김열: "당신은 프로그램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가 이것이 관점을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방금 우리가 말한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우리의 판단이 가장 기본이고, 작은 인터뷰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

카오 xuanyi: "심사 위원은 더 포괄적으로 판단합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소어어, 영어 등 다른 외국어의 기초도 가산점이다. 우리 대만은 현재 국제홍보를 하고 있고, 국제전파를 강화하는 능력 건설을 매우 중시하고, 작년에도 약간의 성적을 거뒀기 때문이다. 모든 주요 주와 외국에는 방송국이 있다. 이 인재들은 여전히 시급하다. 외국어 점수는 가산점이다. "

카오 xuanyi: "나는 아직 구체적인 시험 내용이 무엇인지 보지 못했다. 필기시험이 있다. 면접 제목을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 몇 가지 부분부터 우리는 아직 없다. ""

김열: "저는 절대 논문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겠습니다."

카오 xuanyi: "필기 시험? 클릭합니다

Jin yue: "필기 시험이 있어야합니다. 아무도 그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공평함, 공개, 정의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경기 전체에서 이 세 가지 원칙을 강조한다. 법관 선발 사용 중의 가중치를 포함해서 우리도 그에 상응하는 조치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교사-학생 관계를 피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심사위원을 설계할 때 충분히 고려할 것이다. 판결문은 아직 잠겨 있다. 이와 같은 심사위원은 앞으로의 경기 전체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그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이서영: "그리고 심사위원에게 그가 심사위원이라는 것을 미리 알리지 않을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사람은 그를 찾아 지도할 것이고, 어떤 사람은 과외하지 않을 것이다. 공평하고 불공평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고려할 것이다. "

조선의: "여러 방면에서, 예를 들어, 제가 알려드릴게요. 당신은 심사위원이고, 심사위원은 지금 준비 중입니다."

이서영: "우리도 이 일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매우 엄숙하고, 매우 엄밀합니다."

조선의: "선수는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이 방면에 재능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용감하게 이 무대에서 보여줘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밖에 사회자에게 이런 실력을 어떻게 보존해야 하는지 묻는 네티즌도 많다. 나는 내 사회자의 자질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예를 들면, 이 기간 동안 등록하여 일정 기간 차근차근 시합에 참가하는 것이다. 이 시기를 견디어 내고, 발을 움츠리고 칼을 갈고, 책을 많이 읽고, 어떤 치열하고, 어떤 지도적 제안이 있을 수 있을까? "

김열: "이때 시험 준비는 믿을 수 없어요. 왜 그런지 내 느낌이야? " 왜냐하면 당신이 이 일을 준비하고 있을 때, 당신의 생각이 완전히 바뀌어 당신의 삶에 몰입하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오랫동안 당신의 취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보통 어떤 책을 읽습니까? 관건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누구나 이런 습관을 가지고 있다. 매일 한 페이지 또는 두 페이지를 읽어야 하지만 시간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뉴스를 통해 세상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매일 뉴스를 봐야 한다. 시간이 길면 축적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그렇다고 말한다. 너는 주식 투기를 통해 경제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주식 거래의 문제가 아닙니다. 너는 경제에 대해 좀 알게 될 것이니, 너는 반드시 가야 한다. 이런 사람은 네가 준비할 수 없다. 어쨌든, 혹은 너는 지금 준비할 수 없다. 평소 당신이 바로 당신입니다. 나는 방금 이 문제들에 대해 느낌이 있다. 그들이 더 관심을 갖는 것은 자신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디에 있는지, 내가 어떻게 점수를 가산할 것인가이다. 나는 이것이 특별히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

이서영: "목소리가 안 좋아요. 사람마다 정의가 다르다. 얼마나 나쁜가요? 예를 들어,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자문을 제공해야 한다. 그의 목소리가 자신의 의미 표현에 영향을 미쳤는지, 아니면 우리처럼 글자를 제대로 배우지 못하여 의미 표현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는 말인가. 나쁘지 않고, 들을 수 있고, 귀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노래처럼 듣기가 불편하고, 의미 표현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너의 의미 표현이 더 명확하고 더 좋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카오 xuanyi: "이것은 더 끔찍합니다. 클릭합니다

이서영: "맞아요."

김열: "불행히도 우리 둘 다 점쟁이를 할 줄 모른다. 그가 온 것이 어떤 모습인지, 우리는 그가 어떤 모습인지 보았다. 우리가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기대할 수 없다. "

이서영: "우선, 우리는 의지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자신을 시도하고 전시하는 것을 특히 환영합니다. 3 대 4 는 3 대 4 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잠재력이 더 좋다. 그는 그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방송국의 업무 과정에 익숙하다. 나는 장쑤 대만에서 3 년 동안 일했고, 후디에 베이징 대만에서 2 년 동안 일했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입니다. 매 단계마다. 너의 노력은 매우 중요하고, 네가 노력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하다. 너는 이 노력을 즐기고, 이 과정을 즐기려면, 너는 이 과정에서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 "

카오 xuanyi: "리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김선생이 오늘 우리 프로그램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컴퓨터 앞에 있는 네티즌들은 용기를 내어 마음가짐을 가다듬고 중국 온라인 TV 에 등록해 주세요.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