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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시대가 충동적이고 반항적인 일본 영화를 낳았습니까?

1959 년 송용지랑 이치로 사장은 당시 선상 촬영실에서 백본 보조 감독으로 활동했던 섬까지 발탁돼 작은 영화 촬영을 시켰다. 선상에서 의기투합한 보조감독이 발간한 대본집에 실린' 비둘기를 파는 소년' 대본을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비둘기)

오시마 나루

당시 송죽에는 많은 보조 감독이 있었는데, 거의 마흔이 다 되었는데, 27 세의 섬에서는 연령별 예외를 크게 무시했다. 원래 이치로는 대본을 잘 쓸 수 있는 보조감독으로 감독을 맡는다는 방침을 고수해 왔지만, 이 책이 마음에 들긴 했지만, 그뿐 아니라 위기감도 있어 송이버섯 영화가 다시 청춘의 활력을 되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앞서 송한은 이미 여성 멜로드라마와 민간인 멜로영화를 중요한 버팀목으로 업계에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했다. 하지만 60 년대 중반부터 동영의 무술영화, 손가의 영화, 석원신태로의 액션 영화가 인기를 끌면서 마쓰사카가 잘하는 노선이 흥행 하락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동양영화와 일본 영화의 활력에 비해 사랑은 정력이 넘치는 젊은 감독을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부드럽고 유머러스한 대작을 많이 찍었지만 동영과 일본 영화의 거친 기세를 답습할 생각은 없었다. 이는 거의 터무니없는 말이다.

이 점에서,' 비둘기를 파는 소년' 은 그에게 인도주의적인 극본으로 여겨졌다. 회사 의견에 따르면 이 영화는' 사랑과 희망의 거리' 로 이름을 바꿔 장구웅 감독의 첫 작품으로 촬영됐다.

그 내용은 가난한 소년이 가난 때문에 거리에서 비둘기를 파는 것에 관한 것이다. 비둘기는 습관으로 도망가서 다시 팔았다. 따라서 사기와 불량행위로 간주됩니다.

영화에는' 사랑' 이 있지만' 희망' 은 많지 않다. 아마도 일랑은 부잣집 딸과 이 소년을 동정하는 여교사의 묘사에서 전통 인도주의의 새로운 스타일을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치로는 이 영화에 실망했다. 영화에서 그는 사랑만으로는 빈부 격차를 메울 수 없다는 것을 애써 강조했다. 이치로는 이 점을 비판하며 "그래서 모든 일이 영화에 치우쳐 있다!" 라고 말했다. 시더원과 풀을 편집하여 말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나요?" "

일치하는 상영의 작은 영화로 선전력이 크지 않은 이륜 극장에서 유유히 개봉했다.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이 영화를 알아차렸고, 문장 글을 써서 그것을 열렬히 지지했다. 이치로는 한때 다음 영화의 감독을 섬에게 넘길 자신감을 잃었지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었다.

그래서 섬에서는' 청춘의 잔혹한 이야기' (1960) 를 기획했다. 내용상 당시 주로 간판이었던' 현대청년이 기정도덕으로 퇴보한다' 는 주제를 더욱 격렬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영화는 종종 휴대용 카메라를 사용하여 의식적으로 불안정한 화면과 감각적 색채의 사용을 가져온다. 기법상 프랑스의 새로운 물결과 비슷한 경량하고 작가의 살아있는 숨결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신선함도 있다.

이 영화는 즉시 인기를 끌면서 약간의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섬과 조감독 시절 좋은 파트너인 석당숙랑이 대본을 쓰고' 태양의 묘지' (1960) 와' 일본의 밤과 안개' (1960) 를 촬영했다.

3 개월마다 영화 한 편, 각각 내용과 기술 혁신에 도전하려는 작품으로 놀라운 속도다. 태양의 무덤' 은 오사카 빈민가 Axaki 의 불량배들 사이의 투쟁을 묘사한다. 영화는 격동의 1960 년대를 예연한 듯 다시 한 번 젊은이들을 끌어들여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태양의 무덤 (1960)

이 기간 동안 섬에서는 송죽에서 젊은 구세주로 여겨지는 것 같다.

일본의 밤과 안개' 는 일본 * * * 제작당 학생 활동가와 그곳에서 분열된 신좌파계 학생들이 1960 년대 일미 안보조약을 둘러싸고 재서명한 전례 없는 반정부 시위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단체정치영화다.

43 개의 렌즈로 구성된 107 분짜리 영화로, 이 극단적인 긴 렌즈는 강한 억압감을 지닌 시공간을 만들어 영화 형식으로 긴급 정치 발언을 한다. 치열한 반정부 시위는 실제로 6 월, 영화는 10 에서 개봉을 마쳤다.

영화 속 시위에서 알게 된 한 커플의 결혼식은 5438 년 6 월+10 월에 열렸고, 신랑 신부의 친구들이 모두 결혼식에 모여 결혼식이 일미 안보조약 반대 운동을 둘러싼 일본 * * * 제작방 방침에 대한 열띤 토론이 됐다.

또한 신랑과 그의 친구들은 8 년 전 학창시절에 겪었던 학생운동에 대해 토론하고 깊은 증오와 강한 고민으로 지난 일을 회상하며 당시 좌익운동의 주도권을 쥐고 있던 학생 지도자들의 독재 리더십과 퇴폐가 어떻게 다른 학생들을 억압하고 전체 학생 운동을 파괴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영화는 격렬한 자세로 반정부, 반체제의 좌익운동이 상식이며 거의 모두 * * * 제작당 원칙의 지도 아래 시대의 종말을 웅변적으로 선언하며 더욱 급진적인 새로운 좌익세력의 궐기를 선포했다.

하지만 일본 영화사에서 반체제 정치 운동 자체의 내부 문제를 직접 묘사한 영화는 한 번도 없었다. 이 내용은 영화사로서의 금기라고 할 수 있다. 쉽게 기획을 통해 영화로 촬영된 것은 당시 마쓰자카 지도자가 도마에 대해 얼마나 기대하고 있었는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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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 영화는 흥행에 기대를 저버렸고, 본사도 지나치게 급진적인 정치적 관점에 위축되었다. 그래서 개봉 4 일째 되는 날, 사회당 주석인 얕은 늪벼지랑이 암살되자 송이버섯은 즉각 발행과 상영을 중단했다.

안전투쟁을 둘러싼 해결은 정치적으로 미묘한 시기이다. 소문 뒤에 정부로부터 오는 압력이 있습니까? 섬에서는 이 일로 회사와 격렬한 대립이 벌어졌다. 이듬해 그는 송죽에서 사직해 조교감독, 작가인 석당숙랑, 전촌맹과 뜻을 같이한 배우들과 함께 독립제작사 창사를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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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섬과 동갑내기 동갑내기인 시노다 정호와 요시다 감독은 도휘황찬란히 감독 데뷔작을 발표할 때 회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청춘의 잔혹한 이야기' 전후에 첫 영화를 출간했다.

이 영화는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예전의 송이영화 서정적 스타일과는 달리 숙연한 질문 자세가 있어 언론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약 1 년 전 프랑스 영화계가 갑자기' 신파' 라는 새로운 감독을 만들기 시작했고, 언론은 이를' 송죽신파' 라고 불렀다.

논정호의 첫 소설 사랑의 편도 표 (1960)

이 기세를 틈타 송죽도 많은 조감독들을 감독으로 기용했지만 대부분 섬영향력을 삼키는 수준에 머물러 영화도 흥행이 참담했다. 그래서' 청춘의 잔혹한 이야기' 와 신파 노선이 유행한 지 약 1 년 만에 송한은 이 노선을 전면 회복하고 원래의 여성 멜로드라마와 서민 코미디 코스로 돌아갔다.

시다정호 감독의 데뷔작' 사랑의 편도 표' (1960) 는 평미창황 등 당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록 가수의 생활을 소재로 시대를 앞서가는 유행풍속을 감성적인 필치로 묘사했다.

그것은 민요 영화일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의 충동적인 허무주의도 담고 있다.

이후 시다정호는 시인 희숙 사산을 작가로 삼아' 건호' (1960) 를 촬영했다. 한편, 도도는 일본의' 밤과 안개' 중 좌익 정치운동 내부투쟁의 순정치적 관점에서 같은 해에 발생한 반안보투쟁의 주제를 묘사했다. 반면 메마른 호수에 한 학생이 나타나 이 투쟁에 연루된 주인공으로서 대중을 경멸하고 테러리즘에 빠졌다.

메마른 호수 (1960)

이 학생을 위해, xiaotian zhenghao 또한 그를 만화, 약간 재미 있는 영웅 캐릭터로 그를 설명 하지만, 동시에, 영화는 쉽게 권력을 얻고자 하는 젊은 사람들에 게 사회적 혼란을 설명 하는 관능적인 감각과 함께.

이어' 석양이 내 얼굴을 비춘다' (196 1) 도 희숙사산의 대본에 따라 촬영한 것으로, 매우 희숙사산식 만화식 킬러 전기로 터무니없는 구상을 하고 있다.

처음 세 편의 영화에서 논정호는 새로운 파도의 동풍을 타고 분방한 시도를 했다. 하지만 제 4 부 이후 회사는 새로운 물결을 맞은 영화를 멈추고, 회사의 요구를 받아들이는 전통 여성영화와 시트콤의 틀 안에서 그의 생각을 실현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 되었다.

논정호에게 천부적인 천부적인 질곡이었지만, 그 후로 그는 자신의 표현력을 연마하고 정교하고 날카롭고 아름다운 영화를 만들어 시청자들을 탄복하게 했다.

암살 (1964)

건화' (1964), 지능이 높은 악당으로서의 지부량의 허무함을 극명하고 투철하게 묘사하며,' 암살' (1964) 은 단바철랑이 연기하는 막부 말기의 야망과 환멸을 묘사한다.

그러나 1965 에서 그는 회사의 합리화 계획에 대한 불만으로 솔죽에서 자진해서 독립제작사 공연 클럽을 설립했다.

요시다 요시히로

요시다 희중 첫 영화는' 탕자' (1960) 였다. 한 젊은이가 모든 것에 싫증을 느끼고, 재미를 찾는 마음으로 범죄 성격의 일을 하고, 자멸을 향해 나아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영화' 피에 굶주린' (1960) 과 세 번째 영화' 달콤한 밤 깊은 곳' (196 1) 도 지금의 자신에 대한 불만에 대해 자주 초조하고 불안하다

과거 일본 영화에서 주인공이 현상 유지에 불만을 품고 불량행위와 범죄에 종사한다면 가난과 사회제도의 불공정이 원인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하지만 손영화가 등장한 이후 가난과 사회추악과는 무관한 분청이 묘사되기 시작한 것도 마쓰사카 신파의 기본 기조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요시다 희중 첫 대표작은' 추근온천' (1962) 으로 송죽수복신파 노선으로 여성 멜로드라마 코스로 돌아온 뒤 여성 스타 오카다 재스민이 제작해 주연을 맡은 여성영화다. 요시다 희중은 이 영화의 작가이자 감독이다.

이 영화는 한 산의 온천에서 만난 병든 청년 (장문유분) 과 온천여관 경영자 (오카다 재스민 분) 의 딸이 패전 전후 10 여 년 동안의 사랑과 비극을 묘사한다.

추근온천 (1962)

패전 전후의 참혹한 상황에서 청년들과 소녀들은 순수한 감정으로 사랑을 추구하며 미래에 희망을 걸었다. 그러나 전후 사회가 안정되면서 젊은이는 속인이 되고 절망적인 여자가 자살했다. 그들의 연애사는 전후 일본인정신사의 한 측면을 분명하게 반영했다.

열여덟 남자' (1963) 는 부두에서 일하는 젊은 임시직의 이야기를 묘사하고,' 일본 탈출' (1964) 은 일본에서 탈출하기를 기도하는 젊은이의 자폭 행동을 묘사한다. 두 영화 모두 하층 사회가 소외되고 배척당하는 사람들의 불안감을 진실하게 묘사한 걸작이다.

이것은 새로운 물결 주제에 대한 귀환이다. 하지만 두 영화 모두 흥행에 실패했다. 특히 후자는 회사가 마지막 개봉 때 완전히 베어버린 것이다. 요시다 희중은 1964 에서 송죽회사를 탈퇴하고 독립제작사 현대화사를 설립했다.

요시다 요시히로

송죽의 새로운 물결이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은 거의 송죽을 떠났다. 원래 이 기간 동안 송죽을 떠난 사람은 그들 혼자만이 아니었다. 송죽영화의 주류를 이루는 목하 혜개, 소림정수 등 감독도 이 시기에 송죽을 떠났다.

회사가 급속히 위축되는 과정에서 야심적이고 유능한 이사일수록 회사와의 관계가 어려워진다.

Nagisa o shima 와 그의 동지들은 196 1 년 Palaez Film 이라는 독립 영화사에 의해 처음으로 독립 영화사의 창조사를 발기했다. 이 영화는 한 흑인 병사와 한 농민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 흑인 병사의 비행기가 일본의 한 산촌의 촌민들에 의해 격추되어 포로로 잡혔고, 한 농민이 그를 감금하고 결국 그를 죽였다.

먹이기 (196 1)

삼국연타로는 훌륭하게 촌장을 연기했다. 그는 동체 내에서 날로 늘어나는 상호 증오를 외부인의 증오로 교묘하게 바꿔 마을의 질서를 유지했다. 이런 기만을 간파한 젊은이들에게 영화는 이 구사회를 깨뜨릴 희망을 걸었다.

이어 이들은 동영스타 대천교장의 초청을 받아 그가 주연한' 천초사랑 시정' (1962) 을 촬영했다. 이것은 실패한 작품으로 제도에 대한 저항감만 보여준다. 게다가, 그들은 송한대보부와 함께' 악악' (1965) 을 찍었는데, 이것은 성공이라고 할 수 없다.

송이버섯과 합작하여 만든 창조사 작품' 백일중의 악마' (1966),' 일본인의 호애심사' (1967) 는 의식과 표현이 모두 매우 날카로운 대표작이며 영화 표현력을 크게 끌어올린 실험성이다

오늘의 악마 (1966)

실제 사건에 따르면' 백일악마' 는 한 남자 (사토규 분) 가 자신이 죽인 여성의 몸에 대한 열망만 느낄 수 있다고 묘사했다. 왜 이런 비정상적인 성행위가 나타날까요? 영화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주지 않았다.

답을 주지 않는 것보다는 내가 이 사람을 묘사한 이유를 모르기 때문이다. 영화는 실효를 억제할 때의 불합리한 충동, 억압, 행동을 묘사한다.

그의 옛 동반자는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이 남자와의 접촉이 달라져 발견으로 가득 찬 신기한 눈빛으로 하나씩 이 영화를 조사했다.

반항권력만이 좋은 반체제 이데올로기를 뛰어넘는 영화로, 반군이 종종 불가피하게 내부에서 오는 붕괴를 묘사한다. 이 영화도 매우 짧은 렌즈와 골치 아픈 렌즈 동작으로 구성돼 관객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없게 했다.

일본어 상호애' 는 한 무리의 수능 수험생들이 노란 곡을 부르며 도쿄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한다. 그들은 어른들이 제정한 질서가 그들 자신에게는 단지 억압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황곡은 이런 질서를 이해하고 없애는 노래다.

일본어 상호애 시험 (1967)

하지만 그들 가운데 무정부 상태의 내면세계는 그들의 성적 망상을 심화시키고 있으며, 인종차이와 정치투쟁도 뒤섞여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이 영화도' 왜' 를 계속 캐묻지만 명확한 답을 주지 않는 영화다.

관객은 당연히 어찌할 바를 모르지만, 그 질문에 날카로운 충격을 받은 사람은 결코 소수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이런 곤혹스러움 때문이다. 무엇이 악에 대한 벤치마킹이 크게 흔들리는 시대였다. 성실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은 고통과 혼란으로 가득 찬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집집마다 사랑하는 것은 이 혼란스러운 세계의 행진곡이다.

이 기간 동안 사토규, 소송정, 후포육홍 등이 섬영화에서 오랜 파트너 역을 맡았다. 그들은 예리한 공격적인 태도와 표정으로 자신의 모범을 보여 주며 긴장감 넘치는 연극을 만들어 관객을 늦추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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