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정말 클래식해요
1 .. 전쟁 모델, 화면, 음악이 가져다주는 의경이 좋다. 자극을 좋아하고 현대전쟁복합체가 있는 그런 사람과 잘 어울린다. 홍경의 게임 소프트웨어는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예술품과 같다.
2. 어떤 사람들은 홍경에게 전술이 없다고 하는데, 그것은 완전히 틀렸다! ! ! 레드 경고에서 만들 수 있는 전략, 전략 계획, 전술 응용은 워크래프트 헤게모니보다 36 가지가 더 많다. 일정한 깊이가 없으면 체득할 수 없다. 이것은 사물을 인식하는 일반적인 법칙이다. 홍경은 게임성에 있어서 아주 큰 재생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홍위병은 사람마다 생명값, 공격력, 이동속도, 모든 전략게임들이 공수대결을 갖고 있지만, 일반 공수대결을 뛰어넘고, 그 심각성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다.
3. 전략게임과 오락점은 주로 지혜의 응용재미에 나타난다. 게임 리듬이 빠르고, 전술이 빠르게 운용되고, 사유가 폭발하며, 전략 게임 사고 폭발의 쾌감을 더 체험할 수 있다. 다른 게임의 사유 리듬이 너무 느려서 다른 사람과 대적해도 자신의 사고의 신속성, 전략적 전술적 사고의 폭발력, 전략적 전술적 안목의 예민함이 드러나지 않는다. 성간 속도를 가장 느리게 조절하는 것처럼 주인에게 불공평하다.
4. 특히 홍경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전략류 게임만 하지만, 홍경은 다른 전략류 게임에 비해 스타일 차이가 뚜렷하므로 다른 스타일과 같은 스타일을 찾는 것은 좋지 않다. 붉은 경찰과 성간 워크래프트는 같은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는 영웅 전략 게임) 에 속하며, 전략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손가락의 미조작이다. 이는 성간 위의 전략적 사고에 갇혀 있는 반면, 홍경의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략적 사고다. 홍경 3 165438+ 10 월 1 일에 나오면 많은 사람들이 홍경 3 으로 흐른다.
둘. 역사 줄거리
1. 만약 네가 어떤 게임을 너무 잘한다면, 다른 게임으로 돌리지 마라, 너의 게임 재미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게임은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인가, 마치 한 온라인 게임에서 하이에이를 하면 다른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2. 지금까지의 노게이머들은 대부분 홍경 95 에서 걸어온 것으로, 깊은 홍경 줄거리가 있어 쉽게 변하지 않는다. 어떤 홍경들은 목숨을 잃었고, 최근에는 또 놀고 있다. 한편, 홍경 () 은 일부 젊은이들이 이 게임을 접하기 시작하면서 게임에 신선한 피를 주입해 객관적인 인원수를 가져왔다.
3. 사람마다 서목 줄거리가 하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줄거리를 보충하기 위해 놀고 있다.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최적화할 수 있는 곳을 찾고, 더 좋은 MOD 를 만들고, 서목이 일찍 해체된 아쉬움을 메꾸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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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는 DOS 판에서 지금까지의 소개까지. 당신이 알고 싶다면, 나는 그것을 찾아 당신에게 알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는 몇 가지 질문을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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