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주요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대만성 프로그램의 과거 고리를 찾기 어렵다.
왜 그럴까요? 아래의 작은 편제는 그 속의 현기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변쇼는 아직 젊다. 2008 년 베이징올림픽 전후다.
제가 제 컴퓨터 앞에 있거나 인터넷 카페에 갈 때마다
너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예능 오락 프로그램을 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때의 오락 프로그램은 모두 대만에서 만든 것이다!
예능 휴대전화, 비상이사회, 강희가 오는 것은 모두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다.
채강영과 오종헌의 유머러스한 진행스타일은 우리 대륙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예능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일종의 추억이다.
하지만 20 10 이후 풍향이 크게 변했다.
대만성의 오락 프로그램은 대륙에서 시장 점유율을 완전히 잃었다.
변쇼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원인은 불가피하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정
이것은 자명한 것이다. 2009 년 이후,
"벤더" 의 일부 발언과 동향은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이 문제에 대해 본토 관련 부처의 태도는 단호하다.
이 지역의 오락 프로그램을 엄격히 통제하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크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서 무슨 일을 하든 매우 정확하다.
공업 농업 생산 건설이 매우 좋다.
이 도리의 정확성을 구현하였다.
속담에 사람들이 땔나무를 줍고 화염이 높다는 말이 있다!
오락 프로그램 제작은요?
이 이치도 증명하였다.
중국에는 20 여 개 주와 4 개 직할시가 있으며, 각 지역마다 자체 성급 방송국이 있다.
위 그림의 로고를보세요. TV 방송국의 수가 무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지의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인터넷의 발전에 따라.
데이비드도 오락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있어서 그의 비범한 능력을 보여 주었다.
몇 년간의 분투와 학습을 거쳐, 데이비드는
적어도 두세 가지 방안을 시험할 수 있다.
요컨대 내지에는 적어도 50 개의 오락 프로그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