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게임: 숫자 밟기
목표: 1. 팀 구성원 간의 조정과 협력의 중요성. 2. 회사 직원을 움직이게 합니다.
시간: 그룹당 5-7 분, 조직 구현 20-30 분.
소품: 7 미터 길이의 밧줄 한 장, A4 용지 33 장, 절반 크기의 종이 33 장, 그 위에 말표 (또는 대체품) 가 있습니다.
게임 준비: 1. 직원을 네 그룹으로 나누다 (보통 7-8 명 그룹, 회사 리더도 참여해야 함). 2. 주인은 공터에서 밧줄로 한 변의 길이가 약 1.5m 인 정사각형을 둘러쌌다. 3. 숫자 1~33 이라고 적힌 종이는 숫자가 위를 향하는 정사각형에 무작위로 고르게 뿌려 순서와 방향에 관계없이 종이가 겹칠 수 없다. 4. 광장에서 7~ 10 미터 떨어진 곳에 출발선을 그립니다.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한 팀의 모든 멤버들이 출발선 밖에 서서 사회자가 시작을 외쳤다. 팀의 모든 구성원은 광장으로 달려가 모든 숫자를 발로 순서대로 밟았다 (모든 사람의 숫자는 반복할 수 없음). 걸음걸이 과정에서 언제라도 두 개 이상의 발이 광장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반칙에 대한 책임을 진다. 모든 숫자를 밟자 모든 대원들이 출발선으로 돌아갔다. 각 그룹의 활동이 끝난 후 사회자는 시간을 발표했다. 규칙에 따라 이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팀에 약 3 분 동안 토론을 진행하세요.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신문이 줄다리기를 하다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견해 (또는 태도) 가 일치하다
요약: 사자성어 추측
소품: 성어를 쓰는 데 쓰이는 큰 종이 한 장.
방법:
1,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두 명) 을 선택해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한 인원수가 승부를 결정한다.
참고: 관용구의 단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쪼그려 앉는 음악
규칙: 폭풍대와 시간대는 각각 9 명씩 3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했고, 그룹당 6 명, 폭풍대원 3 명, 시간대원 3 명은 가지, 토마토, 배추, 피망, 당근 등의 닉네임이 각각 있었다. 그리고 한 사람부터, 예를 들면 당근, 그는 앉아서 일어서서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피망 쪼그려" 를 때린다. 이때 피망도 앉아서 빨리 일어나서 다음 쭈그리고 앉은 사람을 입력한다. 5 초 안에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한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 남은 것은 위너. 먼저 앉아서 일어나서 다음에 누가 쭈그리고 앉는 것을 기억하세요.
승부 판단: 5 초 안에 네가 쪼그리고 앉을 차례가 되면 너는 탈락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시합에서 탈락한다면, 다른 팀은 이번 라운드의 승자가 될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이 두 팀의 멤버라면, 진행자는 탈락할 때까지 3 인으로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원숭이가 복숭아를 팔다.
규칙: 두 팀파1 남학생은 5 마오를 대표하고, 여학생은 1 위안을 대표하며, 사회자는 가격을 말했다. 예를 들면 2 위안 중 5 마오와 같이 어느 그룹이 가장 빠른지 보자. 이 가격을 결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승패의 판단: 진행자는 세 바퀴 (즉, 세 가지를 넣는 곳, 조합가격을 나타냄) 를 돌린다. 사회자가 가격을 말하지 않을 때, 참가자들은 이 세 가지 동그라미를 벗어나야 한다. 사회자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다. 복숭아도 풍작이다" 고 말할 것이다. 나는 시장에 가서 좋은 가격을 팔 것이다.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1 원 오각인가요? (이때 사회자는 일부러 멈춘다.) 그런 다음 "아니요" 라고 말했다. (이때 팀이 조합가격으로 돌진하면 한 번 기록되고, 기록이 세 번 기록되면 탈락한다.) 2 원 5 분은 어떠세요? 좋아, (사회자가 약속한 경우, 네 팀은 가격을 정한 곳으로만 돌진할 수 있다), 왜 세 곳에 조합가격을 주는가? 네 팀, 이것은 탈락 메커니즘이다. 조합 위치를 잡지 못한 팀이 먼저 탈락하고 자리를 잡은 팀이 반드시 남아 있는 것은 아니다. 조합의 가격이 맞는지 봐야겠어요. 잘못하면 도태한다. 한 팀이 탈락하면, 조합가격의 정원이 하나 적어지고, 마지막까지 이런 식으로 유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명언)
성어가 용을 잇다
규칙: 전체 모임이 시작될 때, 모두들 이미 동그라미를 쳤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한 사람을 선택해 첫 번째 성어를 말하기 시작한 다음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말했다. 만약 앞의 성어의 마지막 글자가 첫 글자라면, (예를 들어, 내가 사희가 부자가 되었다고 하면, 너는 재물로 시작하는 성어를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재물의 대기가 굵고, 그 다음에 두껍게 시작하는 등).
처벌: 여러분을 뛰어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시 달리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몇 명의 벌을 받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지시를 말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처벌명언) 예를 들어, 사회자가 멈춘다고 하면 멈추고, 개처럼 부르고,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