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초 규칙: 한 팀이 공을 조종할 때, 같은 팀 선수들이 상대 금지 구역 내에 머무는 시간은 3 초를 초과할 수 없다. 경기 중이나 제구 후 파울볼을 던지는 경우 동측 선수가 상대 금지 구역에 3 초 이상 머무르면 심판은 즉시 경적을 울리며 3 초를 처벌한다.
2.5 초 규칙: 공을 잡는 선수가 엄밀하게 수비되고 5 초 안에 패스, 투구, 볼, 드리블을 통과하지 못할 때도 반칙을 선포한다. 지난 5 초 동안 파울을 판정했는데, 지금은 상대 선수가 근처에서 파울볼을 던지고 있다.
3.8 초 규칙: 한 팀은 8 초 이내에 공을 앞으로 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8 초 위반으로 상대편이 파울볼을 던진다.
4.24 초 규칙: 한 팀이 코트에서 공을 조종하면 반드시 24 초 안에 쏘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24 초 위반으로 판정된다. 과거에는 공이 24 초 이내에 파울 밖으로 던져지면 24 초가 다시 계산됩니다. 이제 국경선에서 파울볼을 던진 후에는 24 초가 재계산되지 않지만, 남은 24 초 안에 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24 초 위반으로 판정되어 상대에 의해 파울볼을 던진다.
2. 총칙
7 번의 반칙 규칙과 팀 전체에 1 더하기 1 페널티 규칙: 한 팀의 개인 반칙과 기술 반칙 횟수는 모두 7 회에 이른다. 그 후, 어떤 선수든 개인 반칙이나 기술 반칙을 하면 1 더하기 1 페널티 규칙을 시행하여 침범당한 상대에게 페널티 킥을 선고할 것이다. 페널티 킥이 성공하면, 이 선수는 또 한 번 페널티 킥을 더한다.
만약 네가 첫 번째 페널티 킥을 놓쳤다면, 경기는 계속되어야 하고, 더 이상 페널티 킥이 없을 것이다. 자유투가 바구니에 닿지 않으면 반칙으로 판정되고, 상대방은 국경선에서 파울볼을 던진다.
확장 데이터:
농구는 189 1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인 제임스 네이스미스 (James naismith) 가 매사추세츠 기독교 청년회 (YMCA) 국제교육학교에서 교직을 맡았을 때 현지 어린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복숭아를 복숭아 바구니에 넣어 제임스 네이스미스 (James naismith) 연극을 연출했다. 그는 다른 구기 운동과 결합해 이런 게임 형식으로 최초의 농구 게임을 발명했다.
원래 농구 경기는 비교적 간단해서 경기장 크기와 참가자 수에 제한이 없었다. 운동선수는 두 개의 동등한 팀으로 나뉘어 경기장의 양끝에 서 있다.
심판이 공을 구장 중앙에 던지자 쌍방 선수들은 곧바로 구장으로 뛰어들어 상대 바구니에 던지려고 했다. 복숭아 광주리는 바닥이 있기 때문에, 공이 명중된 후 줄곧 광주리에 있으니, 사람은 반드시 특제 사다리를 올라야 공을 광주리에서 꺼낼 수 있다.
농구는 관상성이 강한 구기 운동이다. 일종의 선수가 패스, 드리블, 슈팅, 전술을 이용해 공격과 수비를 조직하는 구기 운동이다. 치열한 몸싸움과 수비, 교묘한 전절, 정확한 슈팅 득점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운동의 기초훈련은 기재와 장소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고 어느 정도의 오락 기능을 갖추고 있어 민간에서 쉽게 보급된다. 농구는 상대적으로 늦게 발전했지만 강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