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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의 기원은 인간의 노동과 관련이 있습니까?

이런 음악의 기원관을 주장하는 대표인물은 오스트리아 음악학자 발레셰크 (1860- 19 17) 와 서독 경제학자 부흐 (1847) 이다 발레셰크는' 원시 음악' 이라는 책에서 음악의 기원은 아프리카 원시 민족의 전쟁 사냥 때의 춤과 강한 리듬 반주가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부혁은' 노동과 리듬' 이라는 책에서 음악의 기원을 인류의 집단노동으로 요약해 고대부터 현재까지 287 곡의 가요와 남아시아 원시민족의 각종 노동곡을 체계적으로 수집해 노동과 리듬의 관계를 연구하고 음악의 기원을 원시사회 집단노동에서 생겨난 리듬으로 귀결시켜 통일과 효율성을 추구한다.

한무제 시대부터 악부는 갈수록 방대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술자리 오락이었지만 70 명의 가수와 아가씨가 노래를 부르고 밴드 반주가 있어 규모는 크지 않았다. 하지만 악부 아래에는 800 여 명이 있었기 때문에 기원전 7 년에는 악부가 폐지되어야 했지만, 폐지된 것은 대부분 전국 각지에서 온 노래탄 인재들이었고, 나머지는' 태악' 에 배정되어 아악 활동에 종사했다. 그러나 이 200 년 동안, 특히 한무제 이후 100 년 동안 악부의 영향은 매우 컸다. 악부에는 이름이 없지만 기본적으로 그에 상응하는 편성이 있어 후세 사람들도 악부가 수집한 비슷한 노래를' 악부' 라고 부른다.

악부가 수집한 가장 유명한 노래 형식은' 송상학' 이다. 화음가' 는 민간무반주의' 제자가' 로, 왕왕 한 사람이 부르고, 몇 사람이 반주한다. 이를 바탕으로 실크 대나무 악기, 즉 "실크 대나무 더 (대체) 조화" 를 추가하여 "화음곡" 이라고 부른다. 실크 대나무 반주 악기는 금, 금, 연, 비파, 피리, 산, 연못이며, 가수는 북을 치며 리듬을 통일한다. 상화가의 구조는 다양하다. 끝까지 한 곡씩, 단락을 가리지 않고, 두 단락 이상으로 나눌 수 있다. 각 단락을' 해석' 이라고 부른다. 대곡은 구조가 비교적 크며, 이후 대곡으로 불린다. 때때로 대곡 앞에는 서론과 동등한' 멋진' 부분이 있고, 뒤에는 끝성이 있는' 경향' 이나' 혼란' 부분이 있다. 이런 구조형태는 이미 더 복잡한 내용이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송상학은 몇 가지 다른 조율이 있고, 또한 어떤 음악이 어떤 곡조에 속하는지 명시하고 있다. 비록 우리는 선진의 악기와 문헌 기록에서 서로 다른 음조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당시에는 음조가 없었다. 곡조 이름의 확립은 상화가에만 있다. 송상학의 다섯 가지 기본 음조를 평조, 청조, 색조, 초조화 측조로 부른다. 그중 처음 세 곡은 진대 이후의 상청 음악에 바치는 것으로,' 상청 3 곡' 이라고도 불린다.

평조는 황중을 궁으로 하기 때문에 평조는 정상조, 즉 기본조다. 평조의 두 번째와 네 번째 음은 각각 두 번째와 네 번째 음으로 악기 중 가장 쉽게 변환할 수 있는 밀접한 관련 음이다. 하지만 피리에서는 이 세 키의 이름이 다르다. 평조, 피리는 정조 () 라고 한다. 피리에서 곡조는 저음이라고 한다. 청조, 피리를 청각조로 부르다. 정음을 기준으로, 다른 음의 궁조는 어떤 음을 정음과 맞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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