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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역비 왕옥아 고복은 선처럼, 백장의 붉은 얼굴은 자신의' 결함 얼굴' 보다 못하다

왕옥아는 열수색을 했다. 왕옥아가 실수로 분홍색 패딩에 빠진 것으로 의심돼 즉시 헤드라인이 됐다. 사람들은 여전히 세상을 놀라게 했던 이런 아름다움에 미련을 두고 있는 것 같다.

왕옥아는 연예계에서 물러난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열수색에서 자신의 이름을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지금 그녀는 초연한 냉막, 연령대에 따라 다른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젊었을 때, 늙어도 얼굴값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내가 젊었을 때도 이런 미모가 있었다면 평생 원망도 후회도 없었을 거야!

그녀가 연예계에서 얼마나 물러났든 간에, 그녀는 여전히 모두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복의 여신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캐릭터는 소간, 검은 긴 머리, 하얀 피부, 텅 빈 눈임에 틀림없다. 그녀보다 더 적합한 사람은 없다.

요염한 역을 연기하는 것도 자연히 가식적이지 않다. 청사의 순진함과 영동에 비해 그녀의 백뱀의 눈가와 눈가는 모두 성숙하고 다정하여 부러움과 원망을 자아낸다.

의류에 대해 말하자면, 80 년대에는 왕옥아를 제외하고는 니키가 현대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입니까? !

옷에 놀란 니키는 반칙을 당할 정도로 아름다웠다.

다정하고 낙심하여, 어떤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하는 사람이라도 탄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왜 그들의 복장이 다른 여자 스타보다 예쁘니? 우리는 오늘 고전미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첫 번째 표는 같은 송곳 그물의 붉은 얼굴을 반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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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목구비 특징

통리야, 우리가 앞서 언급한 고복은 이마, 관자놀이, 볼, 턱각에서 턱까지, 얼굴 선이 매끄럽고 또렷하여 타고난 아름다움의 공백에 속한다. 고풍스러운 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형이고, 작은 턱은 더욱 중후한 고풍 조형을 중화시킬 수 있다.

진홍과 진리 같은 작은 얼굴도 고복에 잘 어울려 단정해 보인다.

하지만 선이 매끄러운 작은 얼굴만 고복에 더 적합하다. 턱뼈가 너무 네모나고 선이 매끄럽지 않으면 고대 의상은 약간 뒤떨어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너무 날카로운 송곳 얼굴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덜 느끼게 하고 현대적인 매력을 더 많이 느끼게 한다.

이 두 고풍스러운 미녀의 가장 고전적인 얼굴형과 동그라미 안의 각진 거위 얼굴은 얼굴 윤곽의 유창함에서 별 흠을 잡을 수 없고, 동시에 그들의 두개골은 매우 높아서 두꺼운 고풍스러운 머리채를 지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셸 모니크 라이스 (Michele Monique Reis) 는 파격적인 미녀로 왕옥아와 장극을 맞추다가 짓밟히는 것은 윤곽 라인과 낮은 두개골 사이의 관계 때문이다.

그녀의 짧고 좁은 이마와 높은 광대뼈처럼, 그녀는 이마 양쪽의 푹신한 머리카락이 커버로 필요하다. 고풍스러운 머리카락은 그녀의 이마에서 받은 결함만 증폭시키고 자신의 이목구비를 증폭시킬 뿐이다.

고대인의 심미는 중용평화, 즉 우리가 말하는 전통 심미이다.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름다움은 기질에 있습니다. 우선, 얼굴은 비교적 많이 비어 있고, 전체 이목구비는 작다. 이런 얼굴은 종이 한 장과 같아서 마음대로 그릴 수 있다.

딜리열바와 같은 큰 눈, 이목구비, 이국풍의 빈 얼굴을 가진 미녀에게 현대 의상은 고대 의상보다 그녀에게 더 잘 어울린다.

역시 신장 미녀의 통리야, 이목구비가 딜리열바보다 작고, 빈자리가 많으며, 고복이 자연스럽게 그녀에게 더 잘 어울린다.

동양을 대표하는 눈은 눈시울이 긴 내안이고, 동양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눈은 봉안과 복숭아눈이다.

유역비 고전미는 대부분 그녀의 봉안, 살짝 위로, 살짝 위로, 독특한 매력, 고전이 가져온 여성스러움, 거리감이 가져온 선기 때문이다.

통리야 의 눈 모양 은 특히 예쁘고, 길고 둥글고, 꼬리 가 살짝 들어 있어 매우 매혹적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복숭아꽃 눈인데, 특히 절색미녀의 설정에 적합하다. 자세히 살펴보다.

왕봉아의 눈은 단봉안의 선기도 있고, 복숭아꽃 눈의 요염한 매력도 있고, 감정도 넘치고, 더욱 출렁이고, 물처럼 매혹적이다.

현재 인터넷 유명인들이 추구하는 유럽식 쌍꺼풀의 큰 눈으로 바꾸면 고복으로 바꿔도 어울리지 않고 고복의 고전미는 크게 할인된다.

눈 외에 클래식한 입술은 곧고 얇아야 하며, 중간에 깊고 섬세한 도랑이 있어 평온하고 단정해 보이고 고복에 더 적합하다.

하지만 이런 사람은 길수록 늙어 보이고, 현대 옷은 더 늙어 보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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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우리 모두는 과거의 사극이 더 보기 좋다고 생각한다. 모든 미소는 음유하고, 아름다움은 다양하고, 다르다.

하지만 지금의 사극은 항상 자신의 특징을 강렬하게 표현하고 싶어 극 전체가 큰 눈매로 입술을 깨물거나 때론 붉은 입술로 치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메이크업이 너무 현대적이다. 예를 들어, 예전의 깔개는 자상하지 않았고, 영부인의 혼혈인 모습, 한화장의 얼굴, 옷을 갈아입으면 다음 현대극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지금의 TVB 사극은 대륙사극과는 다르지만 항상 너무 딱딱하게 느껴진다.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브라운은 메이크업이 너무 무거운 느낌을 준다. 배우가 화장을 해도 말할 수 없는 기름기가 있다.

광둥인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TVB 의 사극이어야 한다. 당시 니키는 천진한 작은 니키였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로신' 에서 채소분 연기하는 견미였다.

이런 반은반현한 장면은 내가 보기에 정말 아름다웠고, 고대 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는 느낌을 표현했다. 연대에 따라 다른 의상은 극 중 장면으로 쉽게 들여올 수 있다.

왜 우리는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더 좋아합니까? 한 사람의 아름다움이 고복에 더 잘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때는 뷰티 콘택트렌즈도 없었고 복잡한 화장도 없었다.

눈화장

뷰티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 확실히 눈이 더 크고 신처럼 보이기 쉽지만, 이것이 더 크고 신이 나는 이유 때문에 눈이 뷰티 콘택트렌즈에 쉽게 제한된다.

큰 눈은 흐리멍덩해 보이기 쉬우며, 신의 눈은 쉽게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이전에 탕옌 연기한 자순이가 그렇게 매력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쌍의 눈만 원사망을 사이에 두고 있어도 사람들은 눈 속의 연극과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하지만 이후 모든 사극은 화장이 너무 현대적이라는 불평뿐만 아니라 화장품 콘택트렌즈의 눈에 내용이 없다는 불평도 받았다.

눈은 반드시 자연스럽고 자신의 생김새에 대한 기대가 있어야 한다. 미동과 사극을 하고 싶은데 빨리 개를 데리고 오세요.

성형콘택트렌즈는 필요 없는데 고복이 어떻게 눈을 빛나게 합니까? 아이라이너로 내부 아이라이너가 많아 눈꼬리가 약간 올라가며 진한 화장으로 배우의 연기를 방해하지 않는다.

속눈썹 뿌리에 가까이 다가가 가는 아이라인을 그리고 눈꼬리를 쭉 펴고 눈화장을 늘리는 매력과 요미.

눈썹화장

연기를 고려하지 않고 메이크업 사진과 스틸을 정하면 너의 기질을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탕옌, 미양의 화장은 더욱 정교하지만 짙은 눈썹은 자줏빛 머리만큼 부드럽고 품위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가늘고 긴 눈썹, 이런 눈썹은 너의 표정에 따라 변동한다. 말하는 것처럼 유혹이 가득하다.

눈썹 가루나 붓으로 눈썹을 그릴 수 있습니다. 눈썹펜은 비교적 깔끔하지만 장애당에게는 조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잡모를 먼저 깎으면 더 좋고, 마지막으로 컨실러를 묻힌 면봉으로 가장자리를 다듬어 곡선이 더욱 두드러진다.

립메이크업

과거의 의상극, 사람마다 다른 장면, 심지어 다른 분위기까지 설정한다. 입술색은 말할 것도 없고, 메이크업 전체에도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확실히 현대 메이크업은 아니다.

또렷한 립 라인으로 스타일링에 매력을 더했습니다. 연분홍색 입술은 활기차 보이고 갑작스럽게 느껴지지 않아 소녀의 기질을 보여준다.

세월의 성숙을 거쳐 더 진한 입술색으로 변해 사극의 아름다움에 복고풍스러운 정취를 띠게 되었다.

주소: 우한 무창구 사문 호부골목 맞은편 추풍 훈련 (이위 이미지 디자인 예술학교) 4 층, 5 층.

연락처 전화: 027-888657181582 7216058.

버스 노선:

주민로 입구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버스 14, 19, 5 15, 52 1, 529, 572, 573, 573

해방로 지부 입구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1 1, 5 14, 530, 539, 542, 554, 566, 607, 804 번 버스.

주행 경로: 내비게이션은 "우한 무창구 사문 호부 골목" 을 위치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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