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경기도 일종의 직업으로 체스 등 비비디오 게임 경기와 비슷하다. 2003 년 6 월 165438+ 10 월 18 일 국가체육총국은 전자경기를 99 번째 정식 스포츠 경기로 공식 승인했다. 2008 년 국가체육총국은 전자경기를 78 번째 정식 스포츠로 바꿨다.
전자경기는 인터넷과 컴퓨터를 통해 진행되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지혜를 겨루는 것으로 참가자들의 반응능력을 단련하고 증강시켜 강한 의지와 자질을 키울 수 있다. 신흥 경기 대회로서, 그것은 독특한 매력으로 수천 명의 팬들을 정복했다. 노력, 건강 지능, 조화로운 협력을 위한 경쟁 문화 정신을 장려하고 홍보합니다.
전자 엔터테인먼트 문화 패션 건강 트렌드를 선도하다. 그것은 사람들을 순수한 체력의 겨루기에서 벗어나 더 많은 심리적 기술의 겨루기로 전향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이는 체력적으로 우세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세계적인 스포츠 시상대에 설 수 있게 해준다. 국가체육총국은 이미 2003 년 6 월 5438+065438+ 10 월 18 일 비준했고, 전자경기는 우리나라 99 번째 스포츠가 되었다.
전자경기란 무엇입니까? 국가체육총국의 전자경기에 대한 정의는 "전자경기는 사람들 사이에 하이테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장비를 스포츠 기재로 사용하는 지적 대항이다" 는 것이다. 운동을 통해 참가자들의 사고력, 반응능력, 심신 조율 능력, 의지력을 단련하고 제고하고 팀 정신을 키울 수 있다. ""
이로써 전자경기에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주로 포함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는 전자다. 여기서 사이버의 의미는 전산화나 전자컴퓨터의 영향을 가리킨다. 둘째, 가상 및 가상 스포츠를 포함한 경쟁 스포츠; 세 번째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경쟁이다. 전자경기는 컴퓨터를 이용해 네트워크 (LAN) 를 통해 가상 플랫폼을 만들어 통일된 경기 규칙에 따라 경기를 하는 스포츠 활동이다. 따라서 우리는 개념의 일반적 측면에서 전자경기는 컴퓨터 기술과 경기 스포츠의 결합이며, 전자경기는 정보기술 플랫폼을 이용하여 전통 경기 스포츠를 디지털화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E 스포츠의 의미:
전자경기의 내포로 볼 때, 우수성을 추구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정신은 전통 스포츠의 정신과 일치한다. 인터넷의 보급과 정보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많은 새로운 스포츠 대회와 스포츠 모델이 탄생했다. 전자경기는 중요한 구현이다. 특히 그 개념과 내포의 부단한 발전은 스포츠 대회를 풍요롭게 하고 발전시키는 데 있어서 스포츠 정신을 발양하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한다. 전자경기는 스포츠 헬스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켰으며, 특히 청소년들의 전면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이끌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