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정보기술 시대에는 재능이 있기만 하면 인터넷을 통해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하지만 그에 따른 것도 각종 현란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동안 붉어질 수밖에 없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곧 대중에게 잊혀질 어색한 국면이 벌어졌다.
이런 현상은 인터넷 유명인과 인터넷 극뿐만 아니라 음악업계에도 나타난다.
Tik Tok 과 같은 플랫폼에서 널리 퍼지는 노래들이 많았고, 인기 드라마집과 음악은 수많은 사람들이 리메이크했다. 그들은 전국을 풍미하지만, 그 창작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이것은 전형적인' 가수가 붉지 않다' 현상이다.
0 1 이사벨, 매몰된 변성가수.
이사벨 (Isabelle) 은 원래 배구 선수였다. 노래 경연 대회가 스카우트에 의해 파헤쳐 유니버설 전윤 음반사와 계약을 맺고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비전문가 출신이지만 스카우트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만큼 이사벨의 노래 재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계약 2 년차 톱스타 콘서트 참석, 3 년차 홍백가합회 참석, 상하이 엑스포 노래.
2007 년 첫 솔로 앨범' 간지러움' 이 등장해 이사벨의 인지도를 완전히 열었다.
앨범 곡조는 변화무쌍하고, 풍격이 독특해서, 보통 사람들은 따라 부르기 어렵다. 그래서 이사벨은' 변성가수' 라고 불린다.
이 앨범으로 동양신인상 은상과 팝 신인상 음반상도 수상했다.
이것은 그녀에 대한 긍정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실력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이후 이사벨은 음악 창작뿐만 아니라 여러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했다.
아쉽게도 다음 앨범은' 간지러움' 에 비할 만한 앨범이 하나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노래가 너무 어려워서 기술적으로 부를 수 없다고 생각하여, 모두들 한동안 감상하다가 잊어버렸다.
그리고 이사벨 자체도 미인이 아니어서 관객이 없는 눈빛은 기억하기 어렵다.
지금의 일부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얼굴값, 판매량, 인설만으로 많은 인기를 축적할 수 있는 선수도 있다.
이것은 시장이 가져온 비극이다. 유량이 없으면 수입이 없다. 수입이 없으면 포장과 홍보할 돈이 없다.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사벨의 노래를 리메이크했지만, 관객들의 관심은 원곡이 누구인지는 생각하지 않고 리메이크자들에게 집중됐다.
물론, 이러한 객관적이고 외부적인 요소들은 불가피하며, 가장 중요한 주관적 요인은 이사벨 자체에 있다.
그녀는 품질을 추구하고 시간을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다. 그녀는 좋은 작품은 시간을 들여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녀는 근리에 급급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일 자체에 집중할 것이다.
올해 초 이사벨은 저장위성 TV 에서 방송된' 천국의 목소리' 에서 비행게스트로 경기에 참가했다.
사딩딩 합작 한 곡' 인화성 폭발성' 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신선싸움' 이라고 불린다.
편미음 처리든 표정 처리든 관객들을 뼈속으로 파삭 파삭 하게 만들고, 후옌빈 조차도 그녀를' 음악의 유산' 이라고 칭찬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그녀는 후옌빈 합작한' 행복은 여전하다' 가 일거에 최고의 공연을 거머쥐며 첫 번째 금곡상이 되었다.
그래서 이사벨의 명성이 다시 울렸지만, 이번에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노래 자체가 매우 즐거운 일이니, 붉든 빨갛든 상관없다.
사라, 잊혀진 쾌녀.
사라, 음악 전공.
네다섯 살 때, 그녀는 노래 한 곡을 완전히 외울 수 있었다. 내가 엄마와 노래를 부르러 갔을 때,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곡조를 달리지 않고, 가사를 몰랐다.
이런 비범한 재능으로 사라고는 음악반에 참석해 포괄적이고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음악 학습을 받았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노래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개인 싱글을 내놓고 금곡상을 수상하다. 드라마 OST 노래에 참가해 가장 획기적인 신인상을 수상했다 ...
나중에 사라는 광저우 성해 음악학원에 입학하여 자신의 음악적 조예를 더욱 깊어지게 했다.
대학 시절, 그녀는 여전히 노래 창작과 경기에 참가하여 경험을 쌓는 것을 위주로 했다.
2009 년까지 초녀의 녹음은 그녀를 일거에 유명해지게 했다.
전국 상위 5 위에 그쳤지만,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속된 얼굴값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의 사업이 꾸준히 상승할 때, 한차례의 큰 병이 그녀를 심각하게 귀찮게 했다.
20 12-20 15, 3 년 동안 그녀의 목소리는 말을 할 줄 모른다.
원래 감기일 뿐인데 오래 지속될 줄은 몰랐다가 결국 소리가 나지 않게 되었다. 일반인에게 가수는 말할 것도 없고, 이것은 이미 예상치 못한 번거로움이다.
이 기간 동안 사라는 노래를 포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포기할 생각을 하면, 또 다른 목소리는 그녀에게 포기하지 말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꿈을 잃었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신은 그녀의 목소리를 빼앗지 않았다.
내가 음악계에 다시 돌아왔을 때, 이미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시장 추세든 관중의 심미도 크게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사라는 너무 많이 놓쳐서 다시는 그 해의 성황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컴백 후,' 여박사 페이밍전',' 안녕하세요',' 구시',' 초조전' 등 인기 드라마를 위해 주제곡, 결말, 에피소드를 불렀지만. 시청률 1 위, 노래가 유행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았다.
많은 팬들이 그녀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자신의 아이돌이 매일 빨갛기를 바란다.
하지만 사라 본인은 부처를 매우 믿는다. 그녀는 음악 외에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음악에 관해서는, 그녀는 줄곧 자신의 스타일을 풍부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원래 그녀는 발라드로 유명했는데 지금도 록을 시도하고 있다.
단일에서 다원으로의 전환은 사라의 음악과 자신에 대한 돌파구이다.
그녀에게는 다른 음악 스타일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내가 빨갛게 될 수 있을지에 관해서는, 역시 하늘의 운명을 따르는 것이 좋겠다.
아다, 과소평가된 힐링 노래의 여왕.
인터넷 가수 아다가 데뷔했다.
아다가 노래를 부르는 것은 그녀의 절친이 자주 그녀를 데리고 K 를 부르기 때문이라고 한다.
한번은 그들이 작은 쇼핑몰을 지나가는데 마침 노래 대회가 있었다. 에이다는 시합에 참가하여 의외로 일등상을 받았다.
그 결과 그녀는 자신감이 크게 높아져 QQ 음악 생방송 플랫폼에서 노래를 부르며 많은 팬들을 얻었다.
그래서 한 음반사가 마음에 들어, 정식으로 가요계에 진출했다.
20 12 년,' 1 만개 내키지' 한 곡으로 첫날 최대 300 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리고 거의 몇 개월마다 아다에서 신곡이나 앨범이 발표돼 모든 작품이 호평을 받아 가장 인기 있는 앨범상, 지난번 환영 벨김곡상 등 영예를 안았다.
오랫동안 음악계에서 활약해 온 그녀는' 새로운 4 일 후' 중 하나로 승진했다.
하지만 시대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신선한 고기가 생방송 플랫폼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마케팅을 모르는 아다는 점차 팝 가수의 홍수에 빠졌다.
한때' 북일환, 남전정, 아다를 부를 줄 모른다' 는 묘한 말이 있었는데, 그녀의 능력이 아쉽다.
아다는 씁쓸한 발라드를 부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의 목소리는 단지 억압과 고통이 아니다. 오히려 자유롭고 신선하여 씁쓸한 발라드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이 크게 바뀌었다.
그래서 대중의 신선함을 불러일으켜 한때' 치유의 노래 여왕' 이라고 불렸다.
하지만 오랫동안 변화와 돌파구가 없어 아다를 이런 스타일로 제한해 시청자들의 심미 피로를 늦추고 있다.
한편 그녀가 서명한 회사 자체는 대기업이 아니라 자금이 제한되어 앨범 홍보와 가수 포장이 제한적이다.
이렇게 신구교체가 이렇게 빠른 사회에서 오랫동안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나면 쉽게 잊혀질 수 있다.
그래서 모두가 그녀의 노래를 기억했고, 그녀의 이름에도 어울리지 못했다.
아다 본인은 비교적 조용하다. 그는 노래와 무관한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고 스캔들을 과장하지도 않는다. 그는 창작과 투어에만 집중했다.
그래서 그녀의 작품은 높은 수확량과 품질을 잃지 않는 것이 음악에 대한 그녀의 존중이다.
이 세 가수 외에도 불홍의 대표들이 많다. 그 이유는 객관적인 홍보와 화제가 부족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가수 자체의 불교 심리 때문이다.
그들에게는 블로거의 눈보다 음악 자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음악명언)
그들은 시종 음악의 초심을 견지하고, 햇빛의 번잡함에도 불구하고, 음악길을 견지하고 검은색으로 걸어갔다!
그들이 이 분야에서 어느 정도 높이를 연구할 때, 설령 빨간색이 아니더라도 결코 자신의 확고함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