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을 20 10 년 동안 날게 하다.
지난 장원'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가 3 년 만에 미국은 그의 민국 3 부작을 시작했다. 이 세 편의 영화에서는 야성, 상상력, 낭만주의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나는 세 편의 영화를 함께 보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들은 그 시대에 대한 한 남자의 자기 대체를 대표한다. 장원 영화는 항상 일부러 무언가를 숨기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남겨두고 있다. 거대한 해석 공간을 남기다. 이것은 마치 그가 온종일 입에 달고 있는 그 말과 같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사실 많은 오해가 있다. 그는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해서, 심지어 각종 관객들이 그의 영화에 대한 오해를 즐긴다. 그리고 히히 웃으며 어두운 곳에 숨어서 모두를 바라보니, 마음속으로는 파란을 일으키는데, 어때, 노자가 핍박했지. 만약 다른 사람이 이런 영화를 찍었다면, 모두들 멋진 영화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장원 손에서,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분명히 이것을 통해 무언가를 말하고 싶어한다. 거위시티와 같은 여러 방면에서 권력을 다투는 작은 곳에서 대국을 보는 것은 좀 재미있지 않습니까? 이 3 부작은 영화에서 장원 들의 새로운 시도로 그의 이전 3 부작과는 매우 다르다. 영화 시장 환경이 변한 후 예술과 상업의 균형에 대한 탐구였다. 한 걸음 멀리'' 악이 바르지 않다' 는 것은 여전히 훌륭한 작품이다. 상업적으로는 총알보다 성공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개인적인 표현에서는 장원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피아니스트 +0 1 년
20 1 1 출시, 20 17 재출시. 장 멩 (Zhang Meng) 의 마지막 영화 "축복의 귀" 가 인상적이었다. 이번' 철강의 거문고' 는 폭금이라고 할 수 있다. 주제의 선택과 전체 리듬의 통제가 완전히 성숙했다. 또 이런 슬픈 영화는 블랙 유머로 처리한다. 상업상의 관람 문턱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고급스러운 풍자 방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도' 동북인 살해' 라고 부를 수 있다고 농담을 한다. 영화의 줄거리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제철소 노동자 한 명이 해고된 후 돌아와 가출한 아내를 만나 딸의 양육권을 다투었다.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이 남자는 딸을 붙잡기 위해 공장의 다른 노동자들과 함께 제철소 폐기물로 피아노를 만들어 딸에게 연습할 준비를 하고 있다. 감독은 동북구 공업기지의 폐허감을 잡았다. 질식할 수 있는 환경에서 하층민들은 자신의 생활에 대해 각종 황당무계한 생각을 가지고 실천에 옮긴다. 이런 역차는 처음부터' 강철의 피아노' 에서 뚜렷한 연극 충돌을 일으켰다. 작은 인물이 큰 환경에서 약소한 몸부림치는 것은 본 영화의 바탕색이다. 이것은 우리가 뒤에서 이야기할 대프프라스와 비슷하다. 다행히 감독은 비교적 해피엔딩을 주었고, 영화는 딸의 피아노 연주에 멈추어 마지막까지 조금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정말 드문 국산 현실주의 가작이다.
만화살이 심장을 꿰뚫다 20 12
너는 13 의 감독 작품' 대명강도' 에 더 익숙할 것이다.'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는다' 는 것은 왕징 감독이 지금까지 창작한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종종 우리가 실제로 많은 현실주의 작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상업의 실패로 인해 매몰되었다. 이 시대에 사람들은 영화를 일종의 오락 상품으로 생각하고 현실을 깊이 반영하는 작품이 더욱 소중하다. 이 영화는 한 여자가 반평생 악업에 종사했던 이야기를 다룬다. 생활이 그녀에게 강요한 모든 것이 조금씩 관객에게 벗겨져 가슴이 찢어지고 아깝다. 서술 과정에서 감독은 극심한 냉정과 자제를 유지했다.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한 주관적인 판단은 없다. 인생의 숙명과 무력감을 잘 표현한 것이다. 여주인이 반생에 겪었던 여러 가지 문제와 그녀의 인지 범위 내의 자기반항을 객관적으로 보여준다. 생활이 모든 사람에게 강요한 액운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러한 불운에 직면하는 방식은 실제로 당신의 삶을 구성합니다. 얼굴은 그녀의 멋진 연기로 영화 전체를 지탱하고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관중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다. 모두가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할 때까지: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으면 습관이 좋다."
개 13? 20 13
조보평의' 뜨거운 태양' 과 이미의' 추측' 은 모두 우수한 작품이다. 특히 전자는 15 에서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하지만 상위 10 위 안에, 나는 이 13 작업견 13 을 18 까지 금지할 의향이 있다. 영화의 이야기는 13 세 소녀와 그녀의 개 아인슈타인을 둘러싸고 펼쳐진 뒤 소녀가 사는 가정환경으로 확대했다. 아이의 단순함과 완고함, 성인 세계의 각종 마찰에 직면하여 모두 소녀의 성장의 고통이 되었다. 사람의 성숙의 상징은 무엇입니까? 주임은 모두에게 이 문제를 적나라하게 폭로했다. 영화 속의 그 두 차례의 회식처럼 감독은 모든 어른의 뺨을 한 대 때렸다. 성의가 없고 추악할 뿐이다. 훌륭해요. 영화의 끝에서, 개를 찾는 것에 집착하던 그 소녀는 이미 아인슈타인을 무시했다. 이렇게 큰 풍자는 결국 소녀의 성숙의 상징이 되었다. 이것은 청춘 영화이지만 전부는 아니다. 영화는 소견으로 아이와 부모의 관계를 성인 세계 전체의 규칙으로 확대한다. 거기에는 여러 가지 복잡한 인간관계와 더러운 잠재규칙이 있다. 사람과 개 사이의 관계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개 13 쌍관인데, 정말 심오하다.
20 13 의 거장.
왕가위는 이 10 년 동안 유일한 소설로 유화처럼 정교하다. 일관된 사진 스타일. 왕가위는 매우 좋지만, 과거의 왕가위와는 다르다. 이전 작품, 특히 같은 유형의' 시간의 재' 보다' 일대종사' 는 더 좋은 리듬감과 스토리 장력을 보여 주류 서사 패턴에 더 가깝다. 영화 장면의 건설은 매우 우아하여 보도 고도가 통일되어 복원되었다. 동영상의 여러 장면은 빠른 클립과 느린 클립을 결합합니다. 스포츠 전환은 빠르고 교묘한 편집으로 경기의 격렬한 정도를 두드러지게 한다. 클로즈업용 느린 거울로 타격감이 넘친다. 일대종사' 는 엽문에 관한 전기영화가 아니라 한때 휘황찬란했던 무림에 대한 추억과도 같다. 이러한 기억에는 명리, 열정, 본연의 애정이 포함된다. 사람은 낡은 꿈을 되새기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서로 거품을 머금은 감정은 동양인의 심미 철학에 더 잘 부합한다. 무협 영화의 맥락은 끊을 수 없다. 서크에서 왕가위,' 와호장용' 에서' 암살자 은모' 까지 동양 문화와 심미 특징을 가장 잘 대표하는 형식이다. 그리고 우리는 뒤에서 서호봉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무협 영화는 고장편일 뿐만 아니라' 무협' 이라는 단어에 대한 탐구도 더 중요하다. 그 안에 들어 있는 논리와 지혜는 우리만의 것이며, 우리의 사고방식과 일하는 스타일을 망라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방랑 지구, 우리는 당연히 해야 하지만, 무공은 우리의 생명의 근본이며, 더 중요한 것은 향불을 이어가고 쉬지 않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꽃 상해, 선글라스의 왕, 서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