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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RPG 게임이 최고인가요?

Neverwinter Nights, The Elder Scrolls, Diablo, Wizardry, Ultima, Might and Magic, Final Fantasy, Baldur's Gate, Fallout, Planescape Requiem 등은 Neverwinter Nights 2, The Elder 중에서 가장 고전적인 작품입니다. Scrolls 4: Oblivion, Final Fantasy 12, Might and Magic 등이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찾고 있다면 가서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장 고전적인 세대를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자료를 첨부합니다.

다음은 제가 생각하는 PC 게임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롤플레잉 게임 10가지입니다. 가장 고전적인 롤플레잉 게임 상위 10위 목록은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본인의 선호도에 따라 필연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최종 후보 목록 및 게임 순위에 편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거나 더 관련 있는 정보가 있는 경우 게시물 마지막 부분에 의견을 표현해 주세요.

게임 순위: 10위

중국어 이름: "Neverwinter Nights" 시리즈(일명 "Neverwinter Nights")

영어 이름: "Neverwinter Nights" "

개발사 : INTERPLAY, Black Isle, BioWare

출시 시기 : 2002~2005

대표 작품 : "Neverwinter Nights"

게임 소개 : '네버윈터 나이츠'는 2000년, 2001년, 2002년 3년 연속 E3 최우수 롤플레잉 게임상을 수상한 것으로, 이 게임이 얼마나 좋은 게임인지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수많은 지연과 지연을 거쳐 2002년,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를 보고 싶어한 끝에 "Neverwinter Nights"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네버윈터 나이츠"와 여러 확장팩이 출시된 후 즉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 RPG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제 세 가지 새로운 "네버윈터 나이츠" 확장팩도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 "Neverwinter Nights"는 Dungeons and Dragons 3판의 핵심 매개 변수와 규칙을 사용하는 초기 RPG 게임입니다. 게임의 매혹적인 스토리라인, 화려한 마법,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경험이 플레이어의 주요 매력입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점은 "Neverwinter Nights"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오로라 도구 소프트웨어 세트를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직접 DM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Neverwinter Nights" 플레이어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Neverwinter Nights" 시리즈에 대한 총 4,000개 이상의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네버윈터 나이츠 2'는 2006년 개봉 예정이다. 아타리,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 바이오웨어가 '네버윈터 나이츠'의 후속작인 '네버윈터 나이츠 2'를 공동 출시할 예정이다. 나는 이것이 또 다른 고전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클래식 지수: 7.5

전설 지수: 5.5

기대 지수: 8.0

추천 지수: 7.0

종합 평점: 7.0

게임 순위: 9위

중국어 이름: "The Elder Scrolls" 시리즈

영어 이름: "The Scroll"

개발사: Bethesda Softworks

대표작: "The Elder Scrolls III: Morrowind"

게임 소개: 오픈 플롯,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자유도, 다양한 캐릭터 직업 및 종족 설정, 풍부하고 다채로운 마법 아이템, 광활한 탐험 지역, 화려한 마법, 그리고 절묘한 그래픽이 제가 "The Elder Scrolls III: Morrowind"를 플레이하고 내린 결론이었습니다. "Elder Scrolls" 시리즈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플레이어는 이 가상 세계에 깊이 중독되어 빠져나올 수 없게 됩니다. "Elder Scrolls" 시리즈 게임은 본질적으로 오늘날의 MMORPG와 같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모험에서 다양한 역할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개발 중인 '엘더스크롤 4'는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RPG 명작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클래식 지수: 8.0

전설 지수: 7.5

기대 지수: 8.0

권장 지수: 7.0

종합평가; 7.5

게임순위: 8위

중국명: "Diablo" 시리즈

영문명: "DIABLO"

개발사 : (주)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발매 시기 : 1997~2005

대표작 : "DIABLOI II"

게임 소개 : 1990년대 RPG 게임의 암울한 시절,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렸던 "디아블로"! '디아블로'는 플레이어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해 왔으며, 1세대부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디아블로"는 소위 ARPG 게임 유형을 창안했으며 확실히 RPG 게임 중 고전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들 중 '디아블로'의 그림자가 있는 게임은 몇 개나 되는지 살펴보자. "디아블로"의 아이디어와 모델을 복사하고 모방한 게임은 얼마나 됩니까? 이를 통해 '디아블로'가 게임 산업에 끼치는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DIABLO'는 한 시대를 창조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디아블로 3' 역시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RPG 게임 중 하나이며, 소문에 따르면 온라인 버전의 게임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어 더욱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클래식 지수: 8.5

전설 지수: 7.0

기대 지수: 9.0

권장 지수: 8.5

종합 평점: 8.0

게임 순위: 7위

중국어 이름: "Wizardry" 시리즈

영어 이름: "Wizardry"

개발사 : SirTech Company

대표작 : 'Witchcraft VIII'

게임 소개 : 'Witchcraft' 시리즈가 인기를 얻었을 때 'Genesis' 시리즈와 같았으며, Might and Magic' 시리즈와 'Ice City Legend'도 당시 4대 RPG 시리즈 게임 중 하나로 알려졌습니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이 단지 "Witchcraft" 게임을 하기 위해 Apple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러므로 '마녀' 시리즈는 PC 롤플레잉 게임의 원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Witchcraft"는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데 셀 수 없이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만들었고, 더 중요하게는 나중에 출시된 거의 모든 RPG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Witchcraft"의 완벽한 설정은 후속작인 "Legend of Ice City"와 "Might and Magic"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난 세기 RPG 4대 시리즈 중 하나로 1990년대 RPG의 가장 암울한 시기를 겪은 작품이 마지막으로 등장한다. 그러나 신의 계산은 인간의 계산만큼 좋지 않습니다. 적절한 출판사를 찾지 못해 SirTech가 해산을 발표할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습니까? 세대를 감동시킨 명작 '마법사' 시리즈가 이렇게 막을 내렸다. 어찌 한없이 슬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클래식 지수: 9.0

전설 지수: 10

기대 지수: 5.0

권장 지수: 8.0

종합평가; 8.0

게임순위: 6위

중국명: 'Genesis' 시리즈

영문명: 'Ultima'

개발사: Origin Company

프로듀서 프로필: "Ultima" 시리즈의 창시자인 Richard Garriott, 단독으로 설립한 Origin Company, 최초의 온라인 게임 "Ultima Online"의 창시자.

대표작 : '창세기 9: 승천'

게임 소개 : 1980년대에는 RPG 게임이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RPG 게임 4대 고전으로 알려진 것은 '제네시스' 시리즈, '위치크래프트' 시리즈,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아이스 레전드'였다. 그 중에서도 리처드 갤리엇이 만든 '제네시스' 시리즈는 단연 최고다. 『울티마』는 생생한 가상세계를 창조해 당시의 독특한 것들을 많이 만들어냈다. 모든 "Ultima" 시리즈 게임 중에서 가장 고전적인 게임은 "Ultima 9"입니다.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혁명적인 "Ultima IV"의 의미와 영향력은 오늘날에도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렉트로닉 아츠(EA)가 오리진을 인수한 이후 블랙 아일의 아버지이자 인터플레이의 창업자인 브라이언 파고(Brian Fargo)가 겪은 것처럼 리처드 갤리엇(Richard Galliot) 역시 활용가치를 상실했다. EA는 먼저 '울타나 온라인 2'의 개발 계획을 취소한 뒤 당나귀를 죽이고 공장을 하역시켰으며, 원 오리진 회사 멤버들을 비인도적으로 미친 숙청을 감행했다. 이로써 리처드 갤리엇이 창조한 '창세기' 시리즈의 신화는 끝났다. "ORIGIN, We Created Worlds...1983-2001!" Richard Garriott와 해고된 Origin의 원래 멤버들이 모닥불 속에서 이 충격적인 외침을 듣자 그는 EA에 대한 복수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Richard Garriott는 Destination Studio를 설립하고 한국 NCSOFT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한국인들이 온라인 게임 "리니지"를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 후 Richard Galliot는 400만 명 이상의 등록 플레이어가 북미 게임 시장으로 돌아오도록 이 온라인 게임을 이끌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파라다이스'의 최대의 상대가 바로 그가 만든 '울티마 온라인'이라는 점이다.

클래식 지수: 9.0

전설 지수: 10

기대 지수: 5.0

권장 지수: 8.5

종합 평점: 8.0

게임 순위: 5위

중국어 이름: "Might and Magic" 시리즈

영어 이름: "Might and Magic"< / p>

개발사 : 3DO사 NWC(New World Computering)

대표작 : 'Might and Magic VI: Order from Heaven'

게임소개 : 1980년대 , NWC의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는 그 RPG 시대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는 '제네시스' 시리즈, '위치크래프트' 시리즈, '아이스 레전드'와 함께 당시 RPG 시리즈 4대 명작으로 자리매김했다.

1997년 '마이트 앤 매직 VI: 오더 프롬 헤븐'의 공식 출시와 함께 RPG 게임의 부활에 대한 희망이 불붙었습니다. 사람들은 잠을 자고 컴퓨터 앞에서 밥 먹는 것도 잊어버리면서 RPG 게임의 르네상스가 다가오고 있음을 어렴풋이 느끼게 됩니다! "마이트 앤 매직"의 거대한 세계관, 고도로 자유롭고 개방적인 플롯, 수많은 분기 작업으로 인해 "마이트 앤 매직 6"은 당시 가장 뛰어나고 인기 있는 RPG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6"이 너무 좋기 때문에 이후 몇 년 동안 이 일련의 작품은 점점 실망스러워졌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6'에 비하면 '마이트 앤 매직 7'과 '마이트 앤 매직 8'은 기껏해야 두 개의 확장팩이라고밖에 볼 수 없다. 이제, 1980년대 명작이자 4대 RPG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명작, 한때 유명했던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가 3DO의 파산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클래식 지수: 9.0

전설 지수: 10

기대 지수: 7.5

권장 지수: 9.0

종합평가; 8.5

게임순위: 4위

중국명: 'Final Fantasy' 시리즈

영문명: 'Final Fantasy'

개발사: SQUARE

발매 시기: 1987~2005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VII", "파이널 판타지 X"

제작자 프로필: 사카구치 히로노부 -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창시자이자 롤플레잉 게임의 혁신가.

게임 소개 : '파이널판타지' 시리즈가 18년 11세대를 이어온 것은 아마도 업계에서 유일할 것이다. 현재까지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3,4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놀라운 성과를 창출했다. 주된 이유는 항상 플레이어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아 플레이어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사랑, 배신, 모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모두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Final Fantasy VII"의 "Pollution", "Final Fantasy VIII"의 "Love", "Final Fantasy X"의 "Family Love" 등이 있습니다. Square가 1987년 첫 번째 "Final Fantasy" 시리즈 게임을 출시한 이후 지난 18년 동안 "Final Fantasy"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수많은 감동을 남겼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II'가 곧 출시된다는 소식에 이 시리즈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수많은 플레이어들 역시 기뻐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지수: 9.0

전설 지수: 10

기대 지수: 9.0

권장 지수: 9.0

종합 평점: 9.0

게임 순위: 3위

중국명: "Baldur's Gate" 시리즈

영문명: "Baldur's Gate"< /p >

개발사: INTERPLAY Company Black Isle Studio

발매 시기: 1998~2005

대표 작품: "Bald's Gate I", "Baldur's Gate II: Shadows of Amn"

게임 소개: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는 서사적 작품이자 PC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입니다. 1990년대 중반, 품질이 낮고 동질성이 높은 RPG 게임이 시장 전체에 넘쳐나면서 롤플레잉 게임의 전망은 사람들을 절박하게 만들었습니다. 소란스러운 가운데 '발더스 게이트'가 탄생해 1998년 E3 전시회에서 '폴아웃 II', '파이널 판타지 VII', '마이트 앤 매직 VI: 오더 프롬 헤븐'을 꺾었다. 많은 클래식 RPG 게임이 의심의 여지 없이 올해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Baldur's Gate)"는 롤플레잉 게임의 진정한 르네상스를 알렸고, RPG 게임은 황금기를 맞이했습니다. "발더스 게이트"의 성공은 RPG 게임의 형식을 살렸다고 할 수 있으며, 이는 당연히 RPG 역사상 가장 뛰어넘을 수 없는 정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발더스 게이트"와 비교할 수 있는 게임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문". 여러 가지 이유로 중국에서는 이 고전 게임을 아는 사람이나 해본 사람이 많지 않고, 적어도 내 주변 사람들에게는 큰 아쉬움이 남는다.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의 해체로 내 마음속의 영원한 명작도 그냥 끝나게 되는 걸까?

클래식 지수: 9.5

전설 지수: 8.5

기대 지수: 9.5

권장 지수: 10

종합 평점: 9.0

게임 순위: 2위

중국어 이름: "Fallout" 시리즈(일명 "The Remaining Life")

영어 명칭 : "FALLOUT"

개발사 : INTERPLAY Company Black Isle Studio

발매시기 : 1997~2005

대표작 : "Fallout I" ", " Fallout II"

프로듀서 프로필: 상업적이고 비판적인 성공의 모델인 Black Isle의 아버지이자 Interplay의 창립자이자 수석 RPG 게임 디자이너인 Brian Fargo, 방사선의 신인 Moshe Kane, 리드 "Fallout" 시리즈의 디자이너이자 "Fallout" 시리즈의 제작자입니다.

게임 소개: '폴아웃' 시리즈는 아마도 PC 역사상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일 것입니다. 폴아웃이 출시되기 전인 1990년대 중반에는 1980년대 인기를 끌었던 고전 RPG 게임 4종인 '울티마' 시리즈, '위치크래프트' 시리즈,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레전드 오브 아이스'가 전성기를 맞이했다. 1990년대 이후 상황은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고, 롤플레잉 게임의 미래는 어두워져 사람들은 더 이상 희망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타일의 "폴아웃"은 출시 전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련의 혁신적인 요소로 인해 출시 초기에 눈길을 사로잡고 널리 인기를 끌었습니다. . 폴아웃은 RPG의 의미를 완벽하게 해석한 진정한 RPG라고 할 수 있다. 이후 '디아블로', '마이트 앤 매직 VI: 오더 프롬 헤븐', '폴아웃 II', '발더스 게이트', '엘더스크롤 II' 등 고전 RPG 게임 명작들이 속속 출시됐다. 또 다른 하나는 RPG 게임이 대부흥을 시작하며 롤플레잉 게임의 황금기를 맞이한 것입니다. 폴아웃(Fallout)은 RPG 게임 르네상스의 시작을 알리는 게임이자 RPG 역사상 획기적인 게임이다. "Wasteland"부터 미래의 "Fallout III"까지 시간은 모든 것을 목격했습니다. Marcus가 "Fallout"에서 말했듯이 "우리는 거기 서서 고통을 겪었고 모든 것을 목격했습니다."

클래식 색인: 9.5

전설지수: 8.5

기대지수: 10

추천지수: 10

종합평가: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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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순위: 1위

중국어명: "Torment"

영어명: "Torment"

개발사: INTERPLAY Company Black Isle

발매일: 1999

대표작: "Foreign Town"

게임 소개: "Foreign Town" "Soul Song"은 단연 가장 철학적이고 사상적인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해본 RPG 게임 중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자극적인 게임입니다.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Planescape: Torment)는 블랙 아일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으로 오랫동안 아트 게임의 전형으로 여겨져 왔다. 이 게임은 도덕성과 삶의 가치에 대한 생각, 그리고 철학적인 스토리라인으로 가득 차 있다. 진정한 RPG 마니아들의 마음 속에는 '플래닛스케이프'는 완벽함의 동의어이지만, 대중성도 없고, 인기도 없는 게임의 전형적인 예이기도 하다. 인기 있는.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와 '폴아웃 2'가 호평과 저평가를 모두 받았기 때문에 인터플레이의 판매실적은 부진했고, 결국 프랑스 게임 대기업 타이터스가 인터플레이를 인수하게 되었고, 이는 블랙아일스튜디오의 최종 결과물의 기반이 되기도 했다. . '플래닛 레퀴엠'의 이야기 배경은 사라진 블랙 아일랜드 스튜디오만큼이나 비극으로 가득 차 있다.

클래식 지수: 10

전설 지수: 10

기대 지수: 10

권장 지수: 10

종합평가; 10

결론: '마녀' 시리즈, '창세기' 시리즈, '마법의 문' 시리즈, '전설의 전설' 등 각 명작은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찾아볼 수 없다. 아이스 시티' 이 4개의 고전 RPG 시리즈가 하나 둘씩 우리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Baldur's Gate" 시리즈, "Fallout" 시리즈 및 "Planescape"와 같은 고전적인 RPG가 여전히 있습니다. 이 고전을 다시 볼 때마다 과거의 행복했던 시절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RPG 플레이어들의 마음속에는 영원한 명작으로 남을 것이며 여전히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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