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30인용 실내 확장 게임

30인용 실내 확장 게임

30인용 실내 발달 게임

30인 그룹에 적합한 실내 발달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30인용 실내 발달 게임입니다. 좋아요!

1. 개구리 전쟁

행사 목적

경쟁과 협력

문제 분석 및 의사 결정

장비 및 장소

평평한 장소는 실내 및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2~16명의 그룹(짝수일수록 좋음)

매트는 절반만 사용해야 합니다. 총 인원수와 양털볼 16개(총 인원수와 동일)

경계선 2개

규칙

1. 6~8m 거리에 경계 로프가 있는 지점과 끝점

2. 파트너에게 1, 2, 1, 2의 순서로 세도록 요청합니다. 전체 그룹을 두 팀으로 나누어 공격합니다. 먼저 한 명씩 매트를 주고, 다른 조는 수비 자세를 취하고 양 팀 모두 출발선과 결승선 뒤로 후퇴한다.

파티는 출발선 뒤에서 시작하며 앞으로 나아갈 때 두 발로 점프해야 하며 매트 위에 서 있으면 상대가 공을 공격할 수 없으며 매트를 사용하여 공을 막을 수 있습니다. /p>

4. 수비수는 라인 밖에 서서 공을 공격해야 하며 라인 내부의 공격은 무효

5. 맞은 사람은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 출발해야 ​​한다 다시

6. 5분 동안 터치다운에 성공한 사람의 수를 세고 장비를 교환하고 공격과 수비를 교환합니다.

핵심 사항 공유:

1. 팀이 게릴라전을 벌이나요, 아니면 집단전을 벌이나요?

2. 공격 전략과 방어 전략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가 어떻게 달라지나요? , 귀하는 어떤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까? 역할 배치를 결정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4. 팀에서 귀하의 요구 사항을 파악했습니까? 어떤 도움을 받았나요? 평소의 일과 생활과 같나요? 예를 들어~

5. 그 과정에서 팀이나 개인의 성과는 어떤 것이었나요? 훌륭합니까? 팀에서 일반적으로 무시하는 현상은 무엇입니까?

6. 경쟁자의 성과가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아니면 어떤 도움이 제공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p>

2. 맹인이 천둥대를 뚫고 나옵니다.

★교재: 메디신볼 여러 개.

★사이트 레이아웃: 10~15m 길이의 경로에 무작위로 여러 개의 단단한 공을 배치합니다.

★방법 : 각 사람이 미리 지름길을 선택하여 한 번만 통과하면 누가 천둥 배열을 통과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규칙:

1. 눈을 뜨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소리나 기타 힌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공을 건드린 사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으며 즉시 공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습니다.

요구 사항: 실무자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시작 간격과 뒤로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만화경

대회 항목: 50명 혼성 팀 대회

대회 규칙:

모든 참가자는 다음 7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팁:

나팔꽃 한 송이는 원을 이루고, 진달래 꽃잎 두 개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동백꽃잎 네 송이는 손을 잡습니다. /p>

p>

5개의 꽃잎을 가진 야생 매화는 강렬하고, 6개의 꽃잎을 가진 자스민은 매우 친밀한 꽃입니다.

7개의 꽃잎을 가진 수선화는 가족입니다.

지정된 원 안에 무작위로 50명이 서게 되며, 진행자가 북을 치며 동요를 읽어주는 방식으로 진행자가 '동백꽃'을 부르면 참가자들이 언제든지 멈춥니다. 필드에서는 빠르게 3명으로 서클을 구성해야 하며, '나팔꽃'은 7명으로 서클을 구성해야 하며, 서클을 구성할 수 없는 경우에는 1명만 서 있으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숫자가 틀리면 탈락하게 되며 최종 라운드에 남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코멘트: 빠른 반응과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물론 기억력도 꽤 좋아야 합니다. 50명이 함께하는 큰 게임은 필연적으로 혼란에 빠지기 때문에 자신을 믿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상 방식 : 서클에 남은 인원이 5명 정도 되면 게임이 중단되며, 나머지 인원은 개별 보상을 받게 됩니다.

게임 시간: 라운드당 약 15분

플레이어 수: 라운드당 30~50명

상품 수: 각 라운드의 상품 수 실제 기준입니다. (10개 미만)

4. 손가락을 잡아보세요

[목적] 집중하세요.

[방법] 원을 만들고 원의 중심을 향하여 서서 왼손을 펴서 왼쪽 사람에게 뻗고 오른손 검지를 원 위에 수직으로 놓는다. 오른쪽 사람의 손바닥.

선생님이 '제자리에서 걸어라'라는 지시를 내리자 모두가 앞으로 나섰다. 교사는 "1, 2, 1" 명령을 사용하여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2, 3!"이라는 명령이 나오면 왼손은 왼쪽 사람의 검지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오른손은 가장 많이 잡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규칙]

1. 비밀번호를 알아낸 사람은 무효입니다.

2. 손바닥이 펴지지 않으면 쥐는 효과가 없습니다.

5. 만리장성

1.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오른쪽으로 돌아 앞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모두에게 다음을 듣도록 요청했습니다. (예: 멈춰라) 그냥 멈춰라, 시키면 뛰어라, 시키면 앉으라, 앉으라 하면 앞사람이 뒤에 앉으라, 하면 나가라), 명령을 듣고 따라야 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처벌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가 명령을 듣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1-2-1, 1-2-1, 1-2 일반적으로 누군가 넘어지거나 앉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앉은 사람은 처벌을받습니다.

3. 모두가 앞에 있는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시 거리를 좁혀서 10-9-8-을 세기 시작합니다. . . -1), 일어나세요.

4. 참가자는 앞에 있는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5.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진샤강 강제 도강

시뮬레이션 배경: 윈난(雲南) 진샤강 기슭에 사는 소수민족은 매년 봄 강이 물들면 활발한 전통 도강 대회를 개최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강을 건너는 도구가 '배'가 아니라 '다리'라는 점이다. 강을 건너는 속도 외에도 다리의 아름다움과 참가자들의 협력 능력도 모두 뛰어나다. 결과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단순한 민속 게임에는 풍부한 팀 관리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동 목표:

팀 성과를 위한 통일된 목표와 행동 규범의 중요성을 경험해 보세요.

리더십 및 혁신 정신 교육

"분석, 목표, 전략, 계획 및 업무 분담"의 업무 절차를 연습합니다.

팀 커뮤니케이션 강화; 팀워크 인식

자연으로 돌아가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세요.

내용 요약:

그룹 구성: 모든 참가자는 용, 호랑이, 사자, 표범 등의 이름을 따서 10명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과제: 주최측에서 미리 제공한 다양한 원자재와 도구(골판지 상자, 밀봉 테이프, 바델 접착제 등 포함)를 기반으로 각 그룹이 2개의 동일한 다리를 자체적으로 설계하고 제작한 후 이를 사용합니다. 이 두 개의 다리는 지정된 폭으로 "진샤강"을 건너기 위한 "강 건너기" 도구 역할을 합니다. 그중에서도 더 적은 원자재와 도구를 사용하고, 더 짧은 생산 시간, 더 빠른 "강 건너기", 더 높은 강도와 ​​교량 본체의 미학, 더 나은 계획, 더 나은 팀원 간의 노동 분업을 갖춘 팀이 승리합니다.

강을 건너기 위한 조건: 같은 그룹의 10명이 모두 다리 a에 선 다음, 다리 b를 다리 a로 이동하고, 10명 모두 다리 b로 이동하는 식입니다. 이 과정에서 다리는 무너질 수 없고 누구도 다리에서 내릴 수 없다...

7. 곰 던지고 잡기

활동 내용: 빈 들판에서 , 모든 사람들이 원을 그리며 모여서 던지는 사람이 다음 목표 패스자에게 "준비됐습니까?"라고 묻습니다. 공을 받은 사람이 준비되었다고 응답한 후 공을 던지고 던진 후 손을 모으고 계속해서 모든 사람이 공을 한 번 통과할 때까지 규칙을 익힌 후 빠르게 원을 통과하세요.

타이밍을 다시 시작하세요. 이때 인형이 많이 있습니다(20개). 조각) 필드에 던져지면 규칙에 따라 작은 곰이 몇 마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활동 목적: 프로세스를 익히면 작업 효율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따른 작업 처리 능력 및 멀티 스레드 작업

활동 소품: 공 20개

8. 블라인드

작업: 선장은 팀원들에게 빨간색 양동이에 있는 모든 공을 파란색 양동이로 옮기라고 지시합니다. 전체 프로세스 동안 플레이어의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습니다. 버킷은 이동할 수 없지만 필드에 있는 항목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규칙: (15명을 예로 들겠습니다)

15명 중 한 명을 선장으로 선택하고 지정된 위치에 서세요.

2명을 선택하세요.

나머지 12명은 부주장으로부터 5m 떨어진 곳에 선장을 바라보고 선다. 수평으로 서서 두 쌍의 다리를 함께 묶고 눈을 감으세요.

탁구공 30개가 들어 있는 노란색 양동이를 각 그룹의 1미터 뒤에 놓습니다.

각 그룹의 앞에 1미터에 두 세트의 도구를 놓습니다.

부대장과 대장 사이에 파란색 통 2개를 놓습니다.

모든 팀원이 준비를 마치고 과제 카드를 주장에게 건네줍니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소품: 종이컵 4개, 숟가락 8개, 젓가락 8쌍, 포크 4개, 작업 카드 1장.

질문 카드 1장(부선장의 간섭 프로젝트로 사용 가능)

9. 롱마의 전설

시뮬레이션 배경: 화창한 계절에 전문 탐험가 그룹이 현대 도시가 걸어온 이상하고 아름다운 땅: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초목이 울창하고, 그 앞에는 끝없는 호수가 있다... 그들은 호수 속의 신비한 섬을 동경하며, 그곳에서 요리 연기를 피우고, 설치하고 싶어한다. 텐트를 치고 호수와 산 속에서의 삶을 즐기지만, 먼저 시간을 확보하고 제한된 원자재와 도구를 사용하여 어두워지기 전에 섬으로 가는 이동 수단으로 대나무 뗏목을 만들어야 합니다...

활동 목표:

팀 성과를 위한 통일된 목표와 가치의 중요성을 경험하세요.

직원의 혁신 정신을 키우세요.

실천하세요. 분석, 목표, 전략, 계획 및 분업" 업무 절차;

직원들의 팀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을 배양합니다.

자연으로 돌아가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내용 요약 :

같은 배에서 각 그룹은 주최자가 미리 제공한 대나무 원재료, 나무판, 밧줄 등을 바탕으로 대나무 뗏목을 디자인하고 만듭니다. .수제 대나무 뗏목은 정해진 수로를 따라 노를 젓는다... 원자재와 도구를 적게 사용하고, 만들고 노는 속도가 빠르고, 실수(물에 빠지는 사람)가 적은 팀이 승리한다.

황야에서 연기 요리하기: 소박한 바비큐 구덩이를 설치하고 고기 냄새가 저녁 공기를 가득 채우게 하세요...

캠프 준비: 2인용 텐트, 3인용 텐트 1인용 텐트, 4인용 텐트, 푸른 풀밭에 흩날리는 꽃송이처럼…

모닥불 흥: 모닥불이 밤하늘을 밝히면 모두의 마음도 밝히며, 모든 열정이 분출된다

10. 단추 풀기

1. 친숙한 단계 : 참가자들이 원을 형성합니다 (인원은 기본 숫자, 부상당한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보석류 등이 있습니다) . 제거) 한 사람씩 손을 올렸다 내렸다 한다.(모두 같은 손을 위아래로 가지고 있음) 일어서서 손을 뻗어 옆집 사람의 손을 잡는다(한 방향으로 한 사람).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누구도 손을 풀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처벌을 받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손을 잡은 후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다. 결국 손을 잡고 하나의 원으로 돌아가는 것(인접한 두 사람이 왼손과 오른손으로 손을 잡는 모습).

인원수가 짝수이면 원이 2개가 됩니다.

목적: 어린 시절의 줄넘기 게임과 매우 유사하지만, 차이점은 레벨을 통과하려면 팀의 공동 노력과 분업 및 협력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고방식이 넓을수록 앞으로의 길은 더욱 원활해질 것입니다.

11. 북극에서의 생존

시뮬레이션 배경: 1943년 초봄의 어느 날, 눈보라로 인해 당신과 당신의 팀이 여행하던 비행기가 안타깝게도 추락했습니다. , 유일하게 다행스러운 일은 팀원 중 누구도 부상을 입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느님께 감사하게도 팀원 중 한 명이 미 국방부에서 편집한 이 지역에 대한 정보 요약을 실제로 가지고 다녔습니다. 방어 그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기온은 영하 20도에 불과하며, 최대한 빨리 극지방을 탈출해야 합니다...

활동 목표:

팀 의사결정 및 팀 협력 교육

팀 신뢰 교육

리더십 및 혁신 정신 교육;

자연으로 돌아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감정을 고양시켜 보세요.

내용 요약:

생존 방법을 계획할 때 근처에서 정체불명의 다른 팀도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들도 직접적인 결과로 인해 이곳에 발이 묶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중 일부는 가능한 생존 재료 중 일부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조사 후 생존을 위해 수행해야 할 두 가지를 결정했습니다. a. 해당 재료를 마을에서 얻어야 합니다. 셰퍼빌(Scheffervill)의 북극에서 나가는 방법에 대한 안내 지도 b. 우리는 로라 강을 건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안내 맵을 얻으려면 특정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러한 도구가 없습니다... b. 강. 하지만 강물은 차갑고 빠르다...

물론 당신의 고민은 그 이상이다...

12. 이사하기

시뮬레이션 배경: 당신은 적진 깊숙한 곳에 있는 연합군 요원입니다. 갑자기 본부로부터 영국, 프랑스, ​​러시아 및 기타 동맹국에서 온 다른 동료 7명을 가능한 한 빨리 찾아 극비 임무를 수행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같은 시각, 나머지 7명도 같은 주문을 받았다.... 문제는 서로 만난 적도 없고, 만나는 장소와 암호만 아는 거라는데...

활동 장소: 위산 풍경구(정림원), 곤산시 또는 룽시텡 기지 내 기타 장소.

활동 시간: 1일

활동 목표:

팀 성과를 위한 통일된 목표와 행동 규범의 중요성을 경험하세요.

강화; 직원의 책임감과 규율에 대한 인식

직원 간의 상호 신뢰를 배양합니다.

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직원이 개인 업무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자연과 몸과 마음을 즐겁게합니다.

내용 요약 :

미션 : 각 팀은 본부의 지시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서 4번의 의문의 만남을 거쳐 자신과 같은 팀에 속한 동료들을 찾아내고, 그리고 그들을 만나는 사람들 유일한 길은 암호뿐이다(예를 들어 맨 위 문장은 빌 게이츠, 다음 문장은 샤오리 플라잉 나이프)…

비밀 명령 : 출발 전 , 각 그룹의 멤버들은 행군 지도를 받고 이를 받게 됩니다. 본부가 발행한 그룹의 '비밀 작전 작전' 패키지에는 빨강, 흰색, 녹색, 노랑, 파랑의 5가지 색상의 비밀 명령이 5개 들어 있습니다...

공동: 비밀 명령을 열고 확인하세요. 본부에서 내리는 일련의 행동 지시는 긴장감과 알 수 없는 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각 팀은 항상 자신의 임무를 염두에 두고 본부 명령을 엄격하게 이행하는 한, 승리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질 것입니다…

재회 : 4차 회의가 끝난 후 팀원 모두는 최대한 빨리 지정된 장소로 달려가야 하며, 차지한 선수들의 상호 식별을 통해 , 같은 팀의 멤버들이 모여 응원하고 포옹하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3. 섬에서의 생존

섬에서의 생존 아일랜드는 각 훈련생 팀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블라인드 아일랜드(풀뿌리 직원을 비유)와 뮤트 아일랜드(중간 관리인), 건전한 인간 아일랜드(고위 의사결정자)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각자의 임무를 완수하고 안전한 장소에 집합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정보 공유의 중요성, 특히 관리자의 자원 활용과 의사결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진주섬

과제

1. 장비: 젓가락 한 쌍, 신문 한 장, 테이프 한 장을 사용해야 합니다. 계란을 높은 곳에서 떨어뜨렸을 때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2. 수학 문제: abcde* 3------------- edcba

a, b, c, d 및 e는 무엇입니까? p>

3. 특정 물리적 원리와 장비를 사용하여 섬에 있는 모든 사람을 모으십시오

시간: 20분

규칙:

 1. 섬은 급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물에 빠진 사람은 무엇이든 눈먼 섬으로 씻겨 나가게 됩니다

 2. 섬은 부드러운 모래로 둘러싸여 있어 힘이 너무 무거우면 무너질 수 있습니다

p>

음소거 섬

과제

1. 모든 사람을 진주섬으로 모으십시오.

규칙

1 . 벙어리만이 시각 장애인의 이동을 도울 수 있습니다.

2. 벙어리만이 판자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3. 시각 장애인은 첫 번째 작업을 완료한 후에만 판자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벙어리들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5. 섬은 급류로 둘러싸여 있어 물에 빠지면 눈 먼 섬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블라인드 아일랜드

임무

1. 물속에 있는 물통에 공을 던집니다.

2. 모든 사람들이 진주섬에 모입니다.

규칙

1. 첫 번째 작업을 완료한 후에만 블라인드 아일랜드를 떠날 수 있습니다

2. 섬은 급류로 둘러싸여 있으며 물에 빠지는 사람과 모든 것은 블라인드 아일랜드로 되돌아가세요

장비:

1. 50*50cm, 높이 20cm의 나무 플랫폼 12개

2. 80*의 나무 판자 2개 20cm

3. 나무 또는 플라스틱 통 1개

4. 탁구공 또는 테니스공 3개

5. 젓가락 한 쌍, 신문 한 장 테이프, 계란, 펜

6. 작업 카드

팀 성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은 오랫동안 계란 포장 등의 사업에 '바빠'해 구조 작업에 시간이 거의 부족하게 됐다.

경험: ① 맹인의 섬, 벙어리의 섬, 서민의 섬은 각각 장점도 있지만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습니다. 각 레벨은 팀의 풀뿌리 레벨, 중간 레벨, 의사결정 레벨에 해당합니다.

② 중간 레벨(멍청한 사람)은 풀뿌리 레벨(시각 장애인)로부터 맹목적으로 의사소통을 추구하지만 부족합니다. 의사결정 수준(일반인)과의 보고 및 소통 .

중간관리자는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의사결정층에 적시에 보고해야 한다.

3 의사결정층(일반인)은 사소한 문제로 고민을 하여 과학적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 ;

④ 풀뿌리 수준 (시각 장애인) 나는 "게임" 전체에 있어서 매우 무력합니다. 팀으로서 팀의 목표와 임무를 명확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p> 14. 환희의 송가

활동의 목적은 예비 신체 움직임을 통해 대인 관계의 접촉과 거리를 끊는 것입니다.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친밀도를 높이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단시간에 코스 진입

활동 장비

실내외 플랫 어떤 장소든 이용 가능

16~50명 이내, 인원수는 반드시 너무 작지 않아야 합니다

부드러운(또는 모직 공) 안전 공 2~5개(공은 축구공보다 약간 작으며 한 손으로 다룰 수 있으면 더 좋습니다)

활동 규칙

1. 처음에는 트레이너나 학생이 자원하여 '마법사'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공을 주어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2. 마술사가 주문을 시전하면 모든 파트너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활동 중에 공을 들고 있는 마술사에게 닿으면 돌로 변합니다.

3. 마법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파트너는 함께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지만, 노래가 반복되면 효과가 없으며 돌로 변할 것입니다.

4. 행진 중 , 공격을 피하는 것 외에는 화해할 수 없습니다.

5. 이 과정에서 달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충돌과 넘어짐을 피하기 위해 빠르게 걷는 것만 가능합니다. >

6. 활동이 끝난 후 마술사는 방법을 변경하여 감동받은 학생들을 마술사로 바꾸고 공을 주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활동 공유

짧은 워밍업 활동, 일반적으로 함께 나누지 않음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주된 목적은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