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 다음으로, 우리는 긴장을 풀고 성어와 관련된 게임을 합니다. 이름은 "마음이있다-나에게 보여줘, 내가 맞춰 볼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두 사람의 협조가 필요하다. 하나는 큰 화면의 글자를 보고 손짓을 하는 것이고, 하나는 사자성어를 추측하는 것이다. 우리는 세 그룹으로 나누어 우수한 선수를 뽑았다. 오늘 우리 시합하자, 어느 팀이 추측하는 성어가 많은지 보자.
게임의 규칙을 들어보세요.
(1) 프롬프트가 나타날 때 성어의 어떤 단어도 공개하지 마십시오.
(2) 친지들은 손짓과 표정으로 힌트를 줄 수 있다.
(3) 이닝 당 1 분.
경기장 선수들에게 경기 규칙을 잘 아세요? 만약 네가 무슨 문제가 있다면, 너는 손을 들어 나를 나타낼 수 있다.
둘째, 게임이 시작됩니다
사회자: 이제 경기 카운트다운을 발표합니다. 5,4,3,2, 멈추겠습니다. (반 전체가 긴장하게' 1' 을 외쳤을 때 선생님이 갑자기 멈췄습니다.)
이제 우리는 첫 번째 팀을 무대에 초대합니다. 어떤 질문 그룹을 선택하십니까?
직원들에게 그룹 문제를 보여 달라고 부탁하다.
준비됐어? 시작 시간
첫 번째 성공적인 단어 세트
두 번째 그룹은 출발하기 전에 대원을 인터뷰했다: 지금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생 1: 저는 긴장돼요. 경기가 곧 시작될 것이다. 나는 우리 팀의 팀원이 걱정된다. 나는 그들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생 2: 나는 매우 흥분된다. 드디어 이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경기가 빨리 시작되길 바래요.
자, 생각을 정리하고 두 번째 그룹의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기대합시다.
어떤 질문 그룹을 선택 했습니까?
직원들에게 그룹 문제를 보여 달라고 부탁하다.
준비됐어? 시작 시간
첨부 텍스트:
이를 위해 울고, 혼잣말을 하고, 고개를 흔들고, 도망가고, 의기소침하고, 고개를 들고, 춤을 추고, 발톱을 펴고, 미소를 짓고,
크게 놀라고, 당황하지 않고, 어안이 벙벙하고, 기뻐하며, 멍하고, 나무닭 같고,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득의양양하고, 탄식하고, 울며 웃을 수 없다.
크게 웃고, 손가락질하고, 두리번거리고, 절뚝거리고, 눈 깜빡이고, 기어가고, 침식을 잊고, 닭 춤을 듣고, 토끼를 기다리고,
종을 훔치고, 한숨을 쉬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고, 게걸스럽게 삼키고, 귀를 긁고, 하하 웃으며, 문득 깨닫고, 삼심이의를 깨달았다.
앞을 다투고, 일거양단하며, 일을 잊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고, 가속화하고, 거드름을 피우고, 망양보소, 말썽을 일으키고, 묘목을 뽑아 조장하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음악을 훔치고, 눈썹을 날리며 춤을 추고, 이리저리 두리번거리고, 바보처럼 웃고, 우거지상을 하고, 이리저리 비뚤어지고, 살금살금 걷고,
희망외, 낙담, 펄펄 뛰며, 게걸스럽게, 탐욕, 고개를 저으며, 머리를 쳐들고, 크게 웃고,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과녁 한가운데를 맞히고, 호두사미, 토끼가 죽어가고, 용이 뛰고, 개가 담을 넘고, 발톱을 펴고, 눈을 깜빡이고,
비틀거리며 걷다
확장된 읽기: 야구 경기 규칙
투구에 관한 규칙
일반적으로 두 가지 투구 자세가 있는데, 하나는 정면 투구이고, 하나는 측면 투구입니다. 공을 던지기 전에 우리는 발로 손바닥을 만져야 한다. 타자에게 공을 던질 때, 정면으로만 공을 던질 수 있고, 동작은 일관되게 중단되지 않아야 한다. 우리는 주자의 기지에 공을 가로질러서 타자에게만 던질 수 있다. 돈을 던지기 전에, 우리는 반드시 공을 우리가 있는 곳에 1 초 이상 유지해야 한다.
타격과 주루의 규칙
공격팀은 반드시' 타격 순서' 표에 따라 입장하여 공을 쳐야 한다. 공을 칠 때 타구에서 나가지 마라. 타자는 방망이를 휘두르거나, 막대기를 밀거나, 방망이로 공을 만질 수 있다. 날으는 공은 수비수가 합법적으로 받았다. 타자가 계에 들어간 후에는 타자가 도망가야 한다. 투수는' 스트라이크' 를 세 번 쌓았고 (홈런 너비, 타자의 무릎과 겨드랑이 사이), 타자는 세 번 삼진 아웃이 없었다. 네 개의' 볼볼' 을 던지거나 타자를 맞히면 타자는 안전하게 1 루에 들어갈 수 있다. 타자가 공을 치면 타자가 되어 1 루로 뛰어야 한다. 그가 1 의 기수에 도착했을 때, 그는 수비군에 의해 저지되거나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 기지에 안전하게 도착하기 위해, 이때 그는 주자가 되었다. 주자는 반드시 1.2.3 과 홈런 순서대로 주루해야 한다. 반대 방향으로 주루하지 말고, 수비팀이 공을 잡는 것을 일부러 방해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제외될 것이다. 주자는 도루를 할 수 있지만,' 죽이다' 에 아웃될 수도 있다. 러닝할 때는 받침대를 달리거나 미끄러질 수 있지만, 반드시 받침대선을 따라 연마해야 한다. 타자가 높이 날아오르는 공을 아웃했을 때, 주자는 루퍼에 닿아야 하며, 공이 수비수에게 닿은 후에야 기지를 떠나야 한다. 홈런은 당신이 합법적으로 주루하고 1.2.3 의 홈런을 치고, 치는 합법적인 비행공이 외야의 한계를 넘어선 것을 말합니다. 바로' 홈런' 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홈런, 홈런, 홈런, 홈런, 홈런, 홈런) 그래야만 타자가 1 의 성적을 안전하게 칠 수 있다. 그러나 타자는 여전히 이전 노선에 따라 3 루를 터치해야 홈런으로 돌아갈 수 있다.
방어적 요격에 관한 규정
수비수는 공을 들고 홈런을 떠나거나 중간으로 달려가는 주자를 죽이고 주자를 아웃시켰다. 주자는 경기가 금지되었다. 타자가 타자로 변했을 때, 다른 주자들은 원루를 포기하고 앞으로 뛰어야 했다. 수비수는 주자가 시합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한다.
규칙 용어:
경기 개최, 경기 날치기, 판결 촉구, 기소, 경기 종료, 파업, 볼볼, 외야, 스트라이크 영역, 스트라이크 영역, 홈플레이트 (홈플레이트) 투수판, 내장, 3 피트 라인 (3 피트 라인 규칙), 루백, 터치볼
기록 용어:
장격률, 도루성공률, 타율, 상석률, 출전 횟수, 출전석 수, 안타 수, 안타 수, 1 루안타, 2 루안타, 3 루안타, 홈런, 안타 수, 4 사구, 삼진, 삼진, 도루, 찔림 쌍살, 삼타, 삼타, 쌍살, 승률, 방어율 (방어율), 암살, 블로킹, 접촉 살인, 캐치 살인, 보살, 실수, 탈출, 방어율 (자책율), 삼진율, 보송율 구르는 비율, 투수반칙, 투구 수, 구조성공, 구조점, 중계점, 실점, 자책점, 폭투, 폭전, 도루와 차단, 수비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