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화란 교육에 있어서 너무 많은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화란 매일 게임을 가지고 노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화 교육은 게임을 유치원의 전체 교육 활동을 진행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아교육의 목표, 내용, 요구사항, 과제를 다양한 게임에 숨기고 통합하여 아이들이 즐거운 게임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방법의 본질은 어린이가 어린이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학습과 발달의 주요 주제.
유치원은 원래 수백 년 전 프로이센에서 도입된 시스템인 카네르기안(Kanergyuan)이라고 불렸습니다. 이전에는 맹양 정원과 유치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치원 취업규칙」에 따르면, 유치원은 만 3세 이상의 미취학 아동을 돌보고 교육하는 기관입니다. 유치원 연령 아동은 일반적으로 3세에서 6세 사이입니다.
유치원의 사명은 가족이 아이를 키울 때 시간, 공간, 환경의 제약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신체적, 지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유치원은 아이들에게 행복한 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지식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릴 때부터 집단생활을 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치원 교육은 전체 교육 시스템의 기초로서 어린이를 위한 예비 교육(완전하고 건강한 인성, 올바른 행동 습관, 예비적인 자연적, 사회적 상식)입니다. 언어, 과학, 예술, 보건, 사회의 5개 영역과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 교육과정에는 뚜렷한 구분이 없습니다. 다양한 분야가 서로 통합되어 교육 내용이 결정됩니다.
2020년 기준 전국 유치원 수는 291,700개이다. 유치원에 다니는 아동은 1,791만 4천 명, 유치원에 다니는 아동은 4,818억 2천 6백만 명입니다. 그 중 통합유치원 아동은 4,082.83만명이며, 통합유치원 보급률은 84.74%에 달합니다. 유치원의 전임교사는 291만3400명이다. 취학 전 교육의 총 등록률은 85.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