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Planet 에 따르면 카카는 독립된 팀으로 낯선 CEO 왕리에게 직접 보고한다. 수직사용자 초상화는 18 ~ 25 세의 1 ~ 2 선 도시 사용자이며, 이미 상가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카카가 주인공인 것으로 알고 있나요? 카메라 문자? , 주로 사진, 동영상, 동영상 메시지를 푸시하며 채팅할 때 대화 상자에 인터페이스가 먼저 표시됩니다.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개인 홈페이지? , 친구 생활의 단편을 볼 수 있고, 얼마나 많은 * * * 가 친구/그룹과 채팅하는지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 * * 친구가 있다면, 당신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릭 순간? 인터페이스는 일상과 댓글 상호 작용을 공유하고, 언제든지 친구의 모든 댓글과 사랑을 볼 수 있어 친구를 이해하거나, 개인 페이지에 직접 친구를 추가하거나, 임시 대화에 들어갈 수 있다.
아는 바에 따르면, 낯선 사람은 올해 이미 여섯 가지의 사교 상품을 내놓았는데, 그 외에는? 카카? 짧은 비디오 소셜 앱도 있나요? 닭 눈 싸움? , 비디오 데이트 소프트웨어? 그렇죠. , 모조 메이크업 앱? 맨시. 진짜 데이트 소프트웨어? 모도? 。
소셜 제품마다 인파, 인파 속성, 사용자 관계, 표현 방식이 다릅니다. 이것이 바로 제품의 영혼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사용자는 제품의 음조와 영혼을 직접 구성하며, 사용자는 제품의 비즈니스 모델도 결정합니다. 소셜제품의 사용자 구성과 사용자 관계는 다르다. 우리는 그들을 제품 발견을 핵심으로 하는 낯선 사람으로 나눌 수 있다.
이런 제품은 낯선 사람이 발견한 장면 위주로 사교제품 경쟁이 가장 치열한 장면이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사용자 구성과 사용자 목적이 처음 두 가지 유형과는 달리 호르몬 구동이며, 이는 돈에 가장 가까운 장면이기도 합니다.
인스턴트 메신저는 사용자 집단과 사용자 관계 때문에 돈에서 멀어서 간접적으로 돈을 벌 수밖에 없다. 간단히 말해서, 양털은 돼지 (예: 위챗 광고, 게임, 금융 서비스) 에서 나오는데, 그들은 사용자에게 직접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용자 간의 관계가 비교적 촘촘해서 사용자가 머무는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입주함에 따라 많은 콘텐츠 제작자들이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거대한 트래픽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유량이 있으면 박통, 위챗 게임, O2O, 금융 등 많은 이윤 플랫폼이 생기게 된다. 이들은 거물의 지인들만이 실현할 수 있는 수익 모델이다.
생리적 수요가 있는 낯선 사람은 익숙하지 않고 비즈니스 모델이 더 다양하다.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이 있지만, 여기서는 게임이나 생중계를 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사용자의 구성은 젊은 신생대를 위주로 한다. 그들은 주로 낯선 사람을 찾고, 친구를 늘리거나, 외로움을 완화하는 것이다. 그들은 오락 필요와 * * * 감정적 필요도 있다. (이전 문장, 소셜네트워킹 * * 정서적 필요와 오락 수요에 대한 자세한 설명 참조). 오락 수요가 존재함에 따라 소품 갈아입기, 선물 감상 등 많은 게임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제품의 유료 대상은 TO C 가 더 많은데, 양모가 양에서 나오는 패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