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는 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친척과 친구가 중개인이 되고, 하나는 그룹 소속사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스스로 가족을 찾는 것이다.
큰일은 내가 다 처리했다. 조미 형수, 리의 형, 장쯔이 형 장자난이 매니저가 됐다.
친지들은 스타에 대해 비교적 친밀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전문성과 경험이 부족하여 문제를 고려하는 것이 객관적이지 못하다. 예를 들어, 조미 (WHO) 는 부정적인 뉴스에 직면할 때마다 처제 겸 매니저 진용 () 이 항상' 타조 정책' 을 채택해 조미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시 재키 찬, 장쯔이, 한 다리가 있었기 때문에, 장쯔이 오빠는 심지어 언론에 마음대로 말했다. "재키 찬 역시 우리 집에 의지하여 추측해야 한다!" 현재, 국제 노선 을 걷는 장쯔이 은 경험 이 풍부한 싱가포르인 기링링 이 관리한다.
유엽, 쑨리 등 신인들은 데뷔 당시 모두 소속사에 포장됐다. 대형 소속사는 강력한 팀과 재력을 갖추고 있어 연예인의 발전을 계획하고 연예사무를 처리하며 일에 대한 반응이 더 빠르다.
이익 분배가 다르다.
매니저와 연예인의 관계가 다르기 때문에 이익 분배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뉜다. 친구나 친척이 매니저가 되는 것은 보통' 28%' 로, 연예인은 80% 의 수입을 받고, 매니저는 20% 의 수입을 받는다. 연예인과 그룹 소속사 간의 이익 분배는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여러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베이징 패션문화미디어유한공사의 유천은 그들의 회사가 이윤 분배에 대한 규정이 1 3 의' 육사', 4 년차' 5 월 5 일', 7 년이라고 소개했다.
8 년은' 3 월 7 일' 로 연예인의 이윤은 인기에 따라 증가했다. 보통 신인들은 모두 5 년 미만의 계약을 체결한다. 베이징성디스크 문화회사 사장 왕효정은 "최소 5 년" 의 기간이 더 합리적이다. 보통 3 년은 신입사원 발전의 황금기이며, 5 년경에는 소속사가 일반적으로 원가를 회수하거나 소량의 수익을 거둘 뿐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예술가와 매니저는 도덕성이 있어야 한다.
한편, 내지권상은 1980 년대 말 90 년대 초에야 출현했고, 발전이 미성숙하고 품질이 고르지 않았다. 매니저 웨이웨이는 전문 스타 매니저가 현대 비즈니스 소양과 관리 능력, 인내심과 성실한 품격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황금 대리인" 첸 jiaying
왕페이 매니저는 "연예인을 돈벌이 기계로 취급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연예인의 가장 빛나는 시간과 돈을 같은 자리에 놓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아이로 여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