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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율 전환 카피라이팅 작성 방법": 좋은 글이 좋은 카피라이팅과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중국어 | 누워있는 고양이

"카피라이터"는 한때 책상을 의미했지만 나중에는 테이블 위에 글을 쓰는 사람을 의미했습니다. 고대에는 카피라이터가 관공서 파일을 담당하는 사람을 지칭했지만, 지금은 "카피라이터"라고 하면 구체적으로 회사에서 글을 쓰는 일과 뉴스 기획을 수행하는 일을 담당하는 직위를 가리킵니다. , 광고 등

'카피라이팅'의 의미는 시대에 따라 변했고, 동시에 카피라이팅의 방식과 특성도 달라졌다.

특히 오늘날의 인터넷 시대에 카피라이팅의 주체는 손에 닿는 신문이나 거리 광고뿐 아니라 휴대폰 등 모바일 미디어이기도 하다.

다양한 카피라이팅 캐리어는 다양한 카피라이팅을 의미해야 합니다.

카피라이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시대의 독특한 특성을 파악하고 오늘날의 다양한 카피라이팅 캐리어 뒤에 숨겨진 다양한 카피라이팅 기술을 파악해야만 대중의 취향에 더 적합한 카피라이팅을 쓸 수 있으며, 그들이 직업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요? 발전에 있어서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고 시대의 선두에 서야 합니다.

『고효율 변환 카피 작성법』은 바로 그런 책이다. 카피라이터들이 이 시대에 맞는 카피를 쓸 수 있도록 이끌어 줄 수 있는 책이자, 뉴미디어 시대의 카피라이팅 안내서라 할 수 있다.

저자인 Andy Maslen은 20년 이상의 카피라이팅 경험을 가진 전문 작가입니다. 그는 비즈니스 글쓰기 교육 회사에서 카피라이팅 교육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특히 카피라이터에게 기술적, 방법론적 도움을 제공하는 Andy Maslen 카피라이팅 연구소를 운영했습니다.

Andy Maslen은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와 같은 유명 조직에서 카피라이팅 기획 및 집필을 맡아 왔으며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산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성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저서 『고효율 변환 카피라이팅 작성법』은 그의 다년간의 카피라이팅 경험과 현 시대의 특성을 결합하여 카피라이터들에게 합리적인 글쓰기 제안과 지침을 제공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것부터 돈을 모으는 것까지: 심리학의 법칙을 이용하여 좋은 카피를 쓴다"는 표지의 문장이자, 이 책이 독자들에게 하는 엄숙한 약속이기도 하다. 책 전체에는 25가지 심리학 법칙, 100가지가 넘는 표현, 75가지 연습문제, 10가지 이상의 실제 사례 등 내용이 풍부하고 포괄적이어서 슈퍼 '잘 팔리는' 카피라이팅을 쓰는 법을 단계별로 가르쳐준다.

카피라이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매일 단어를 다루어야 합니다. 이 직업을 선택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사 쓰기를 즐깁니다. 카피라이터는 대개 단어의 세계에 빠져드는 것을 좋아하고, 단어가 가져올 수 있는 마법의 힘을 즐깁니다.

작가의 꿈을 마음속에 품고 있는 카피라이터가 적지 않은 것 같아요! 솔직히 나도 그들 중 하나다. 말을 좋아하는 사람은 말에 대한 사랑이 다소 깊고 섬세하며, 말의 특별한 매력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앤디 마슬렌은 자신의 저서 『고효율 전환 카피라이팅 작성법』에서 좋은 글이 좋은 카피라이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구체적으로 강조했습니다! 그는 가장 불안한 점은 작가가 되는 것과 카피라이팅이 완전히 다른 두 가지라는 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작가를 꿈꾸는 카피라이터로서 이 책을 읽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카피 라이팅은 단어로 구성되기 때문에 많은 카피라이터는 말장난, 긴 은유, 심지어 모호한 단어나 심오한 암시를 사용하는 등 단어 게임에 빠져들 것입니다.

일부 카피라이터는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기 위한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여 이 작업을 즐기지만 결과는 항상 역효과를 낳습니다.

이런 카피라이터에게 저자는 이렇게 말했다.

따라서 카피라이터에게는 쾌감도 매우 중요하지만, 목표가 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중요하다. .

카피라이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남을 웃게 만드는 것도, 자신도 웃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카피라이팅을 통해 카피라이팅에 언급된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즐거움은 독자에게 감정의 파급력을 불러일으키는 카피라이팅의 수단으로 활용되어 제품 판매라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피라이팅에서는 작가가 글쓰기 과정과 글쓰기 결과를 즐기는지 여부가 가장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소위 전문성은 행동의 목적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바다를 항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최종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착하려면 명확한 방향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카피라이터로서 오랫동안 단어를 다루어왔기 때문에 단어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갖게 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우리는 단어 공부에 더 열중하고, 말장난과 같은 단어 게임에 더 집착하며, 좋은 카피를 쓰는 데서 오는 즐거운 경험을 더 사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카피라이팅의 유일한 목적은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말에 집착하는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항상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카피라이팅 과정에서는 항상 독자의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상품 판매라는 목적을 유일한 목표로 삼아 부작용으로 인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전문 카피라이터라면 다양한 제품을 마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보험, 소총, 스케이트보드, 결혼 계획 등 관련이 없는 산업과 제품 모두 판매 목적을 달성하려면 카피라이팅이 필요합니다.

작가로서 우리의 개인적인 스타일이 모든 제품과 일치할 수도 없고, 모든 제품에 강한 울림을 줄 수도 없습니다.

작가, 시인, 예술 창작자에게는 개인의 스타일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많은 동료들 사이에서 자신에 대한 인정을 찾아야, 압도적인 수의 글이나 시 속에서 자신의 작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하지만 카피라이터의 경우 카피라이팅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상황에 따라 다르다.

따라서 저희 카피라이팅이 강조하고 싶은 내용이 제품이라면, 제품 홍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저희 개인 스타일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카피 끝에 이름을 사인할 기회가 있거나, 자체 브랜드를 시작하게 된다면, 우리만의 스타일을 보여줘야 하고, 많은 작가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야 한다. 충분한 인식.

카피라이팅과 작가의 글쓰기는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카피라이팅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우리의 카피라이팅에는 제품의 밝기만 보이고 개인적인 성격은 보이지 않도록 자신을 숨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요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본에서 보이지 않게 될 수 있다면 우리는 성공적인 카피라이터입니다.

반대로 일부 기사에 하단에 우리 이름을 넣어 서명해야 할 때나 자체 플랫폼을 구축하고 싶을 때 이때 우리는 우리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 독특한 면을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보여주고, 자신만의 특성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고, 많은 작가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여보세요. 많은 작품들 속에서 우리의 스타일을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면 우리는 성공한 작가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인지는 카피라이터가 보여주고 싶은 것이 사람인지 제품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우리의 최종 목표가 제품 판매라면 우리의 스타일이 사라지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가 다른 사람들이 우리 자신과 우리의 개인적 특성을 인식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우리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문법 문제는 우리가 글쓰기 과정에서 직면하는 기본적인 문제입니다. 잘못된 문법은 문장의 모호함을 야기할 수도 있고, 명백한 문법 오류는 독자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하고 카피의 전문성을 부정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인기 광고 슬로건은 기발한 제품 홍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일부 잘못된 문법을 사용하거나 관용어의 오타를 대체합니다. 예를 들어, 오토바이 광고에는 "무한한 타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이 있고, 의류 광고에는 "옷은 놀랍습니다."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법이 맞는지 아닌지는 카피라이팅에서 두 부분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저자 Andy Maslen은 자격을 갖춘 카피라이터는 문법 문제를 식별하는 능력이 있어야 하지만 필요할 경우 문법 규칙을 무시하고 눈길을 끄는 카피라이팅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가 책에서 썼듯이:

말에 대한 경외심은 단어 작업자라면 누구나 갖춰야 할 태도이지만, 카피라이터로서 급격한 사회 변화와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우리는 열린 마음을 가지고 직장에서의 도전에 유연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문법적인 문제 앞에서는 뛰어난 전문성을 갖추고 유연하게 창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문법의 정확성을 보장하는 것을 바탕으로 특정 상황에서 기존 문법을 혁신하고 새롭고 영리하게 문법을 사용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카피라이터의 일차적인 목적은 훌륭한 카피를 쓰는 것이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든 수단이 될 수 있으며 유연하게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올바른 문법은 카피라이팅을 보장합니다. 문법 게임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카피라이팅이 더욱 돋보일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좋은 글이 좋은 카피라이팅과 같지 않다는 사실을 『고효율 변환 카피라이팅 쓰는 법』이라는 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자가 표현한 핵심은 카피라이터의 궁극적인 목표는 좋은 카피를 써서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것이고, 다른 측면은 어떤 것이든 이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해야 하며 부담이 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단어 게임을 좋아하는 카피라이터는 독자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하여 카피라이팅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개인 스타일의 표시 범위를 명확하게 구분하지 못하고 개인 스타일을 장악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올바른 문법에 너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완벽한 카피를 만들기 위해 문법을 능숙하게 사용할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가장 가슴 아픈 점은 모든 카피라이터가 카피라이팅과 작가가 되는 것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길이며, 그 둘을 혼동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카피를 쓰는 목적은 문학적 재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카피라이터의 목적은 제품 판매뿐이다. 이것을 분명히 인식해야만 우리는 적격한 카피를 쓸 수 있고, 적격한 카피라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 책에는 독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 있는 방법, 카피라이팅 제목을 정하는 방법, 제품을 소개하는 방법, 사용자와 감성적 교감을 형성하는 방법, 개인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 등이 담겨 있다. 자세한 튜토리얼, 사례, 실습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론과 실천을 확고히 결합하고 기술, 방법 및 전략에 익숙해지고 진정으로 훌륭한 카피라이팅을 작성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BC 카피라이팅의 창립자인 톰 알브라이튼은 책과 저자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누워 있는 고양이: 나는 앉는 것보다 누워 있는 것이 낫다.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는 게으른 고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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