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3 억 명의 여성 게이머가 있습니다. 이 여성 게이머들은 평소에 어떤 게임을 즐겨 합니까?

3 억 명의 여성 게이머가 있습니다. 이 여성 게이머들은 평소에 어떤 게임을 즐겨 합니까?

중국 여성 게이머 수는 이미 3 억 명으로 국내 게임 사용자 수의 46.2% 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핵심 여성 게이머들은' 왕자영요' 등 모바 게임을 선호한다. 이런 게임에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이어 사격류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이 전장을 자극한다.

사랑 게임' 사랑과 프로듀서', 복장 게임' 기적 훈훈' 과 같은 공인된 여성 성 위주의 게임 외에도 여성 게이머들도 화평정영, 검망 3 등과 같은 많은 경기류, 액션류, 전쟁류 게임에 참여했다. 게임오락이 발달하면서 여성들은 게임에 점점 더 많은 소비를 하고 있으며, 남성보다 여성 사용자가 소비를 유도하기 쉽다.

페이지 투어 시장과 같은 다른 분야에서는 판매 수입이 하락하고 있으며, 핸드 투어가 진행됨에 따라 향후 페이지 투어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독립 실행형 시장이 빛을 발했고, 독립 실행형 게임 플랫폼이 성숙해졌고, 다양한 새로운 독립 실행형 게임이 판매 수익을 크게 높였습니다. 호스트와 비디오 게임 시장의 수입은 여전히 비교적 안정적이다.

심도 있는 분석을 하기 전에, 애녀 게임은 여성 게임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게임 제품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인기 게임 (예: 왕자영요) 은 사용자 기수가 크고 여성 게이머가 많기 때문에 사랑 여자 게임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여성 플레이어의 게임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한다.

많은 여성 독자들은 자신이 감성적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보통 감정적 만족을 가져올 수 있는 게임 경험을 좋아한다. 그들은 인간 게임의 풍부한 감정적 내용을 탐구하기를 좋아한다. 보통 감정적인 만족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다른 사람과 교류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우리는 가족 게임과 어린이 게임을 접했다. 우리는 전자 장치와 컴퓨터 이미지에 대한 도움 없이 함께 혹은 때때로 혼자 이 게임을 경험한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여자들은 다과회와 소놀이를 자주 한다. 그들은 "가족" 이나 "간호사" 를 연기한다. 남자는 보통 뒷마당에서 판타지 제재에서 칼을 들고 몽둥이를 잡는 역할을 하며 싸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