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경기 활동 기획서 1 활동 배경: 우리 학교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학교 농구 수준을 향상시키고, 대학생 스포츠 도덕 정서를 키우고, 당대 대학생의 좋은 체력을 과시하기 위해서다. 우리 학교의 정신문명 건설을 더욱 추진하고, 학교 동아리 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단결교류를 증진하고, 농구 운동 수준을 전면적으로 제고하며, 우리 학교 농구 경기를 특별히 계획하고 있습니다.
I. 주최자
단체위, 농구협회, 학생회 체육부
둘째, 경기 시간과 장소
6 월 10- 서농구장 23 일.
셋째, 참가자
대학별 농구 애호가
넷째, 입문 방법
(a), 자가 등록, 무제한 인원, 신분증과 학생증 원본을 가지고 조사를 준비해야 한다. 9 월 30 일까지 이름, 주민등록번호, 성별, 참가 항목을 포함한 명단을 사서함으로 보내 주세요.
(2) 심판: 대추장은 농구클럽 코치, 대추장학원 농구클럽 회원, 체육학원 교사를 능가한다.
(3) 지각한 15 분 선수는 기권으로 간주한다.
비가 오면 경기가 연기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 들어갑니다.
(1) 1 분 3 분 슈팅 경기
남성과 여성 단체
(2) 전체 농구 종합 기술 대회
남성과 여성 단체
여섯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최신판 농구 경기 규칙과 심판의 통칙을 채택한다.
(2) 출전 선수는 반드시 우리 병원에서 정식으로 등록한 전일제 재학생이어야 한다.
(3) 컬러 볼을 치면 2 점, 세계를 치면 1 점. 득점이 많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4) 두 팀의 포인트가 같으면 두 팀의 승자가 우선이다.
(5), 각각 한 판을 취하여 성적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일곱째, 팀 요구 사항
(1) 지휘에 복종하고 제때에 경기에 참가한다.
(2) 심판 존중, 우정 1 위, 경기 2 위, 경기 수준과 경기 스타일.
여덟, 인센티브
각 조의 상위 8 명은 상을 받고, 상위 3 위는 자격증과 경품을 받고, 4 ~ 8 위는 자격증을 받는다.
아홉.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X. 본 헌장 내용의 해석권과 수정권은 대추장학원 농구 클럽에 속한다.
농구 경기 활동 방안 2 는 학생들의 체육 단련의식과 각 반 학생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반 농구 경기를 조직하는 형식으로 농구를 사랑하는 학우들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 집단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팀워크를 강화하고, 신세대 대학생의 생기와 경쟁 열정을 과시하며,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끈기를 키우는 것이 목적이다.
I. 활동의 주제
농구 문화를 배양하고, 팀 의식을 강화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우리 학원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체육 활동의 전개를 더욱 촉진하고, 체육 활동의 분위기를 발양하고, 우리 학원 학생들의 스포츠 재능을 과시하며, 많은 학생들이 캠퍼스를 사랑하고, 스포츠를 사랑하고, 성재를 열심히 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대학생들의 활력과 경기 열정을 보여주다. 학생들의 봄 야외 운동 의식을 강화하다. 우리 대학은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반 간의 상호 이해를 높이고, 학생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더욱 활발하게 하기 위해 농구 경기를 개최할 계획이다.
셋째, 활동의 대상
각 반의 대학교 1 학년 2 학년 학생.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3 월 29 일부터.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동농구장
자동사 주최자
Xx 대학 교육과학대학 학생 지부 문체부
일곱. 입학 요건
각 팀은 반으로 구성되며, 팀 구성원은 자기 반의 학생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각 반의 남학생과 여학생이 팀을 구성할 것이다. 남학생은 다섯 명도 안 되고, 남학생팀을 취소하고, 여학생팀만 보고한다. 팀은 최소 5 명, 최대 10 명으로 구성되며 팀장 한 명을 임명한다. 15 및 16 학년의 모든 클래스는 반드시 참가해야 합니다.
여덟. 활동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장은 반드시 구장 등기소에 가서 서명을 해야 한다. 참가 팀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개장 15 분 후 미달된 수업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경기 촬영장의 선택은 각 팀장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수업 당 5 명의 팀원; 이번 경기는 1 라운드 토너먼트로 경기 규칙은 농구 규칙을 참조한다.
아홉. 활동
경기는 초전, 준결승전, 결승전 3 개 경주로 구성되어 있다. 예선: 각 팀이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고, 각 팀마다 승부를 결정하고, 승리팀이 준결승에 진출한다. 복전: 복전에 진출한 팀은 여전히 추첨에 따라 승부를 결정하고, 승리팀은 결승에 진출한다. 결승전: 선진팀이 대전을 벌여 결국 상위 3 위를 결정지었다.
X. 고려 사항
경기 전 15 분 통계 참가자, 경기 후 15 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은 반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된다. 참가자는 이름을 사칭하면 안 되고, 치어리더는 진진을 도울 수 없으며,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 우정 1 위, 경기 2 등을 준수해야 한다. 싸움을 듣지 않고 싸우는 사람은 실격한다. 승리팀은 한 경기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심판의 첫 번째 휘파람 소리는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경기가 공평하고 공정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경기에서 심판의 판결에 이의가 있을 때 대장만이 항의 신청을 할 권리가 있다.
교육과학대학 학생부 문화체육부
20xx 년 3 월 23 일
농구 경기 활동 계획 3 1, 활동 계획
1. 행사 주제: 열정, 선샤인 농구, 단결과 진취성, 우정 증진. 치열한 농구, 스포츠의 멜로디와 함께 인류의 이 녹색 성지로 들어가 농구가 우리에게 주는 기쁨과 열정을 느끼며 우리가 표현할 수 없는 심정을 말하도록 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늦가을은 농구 때문에 더욱 치열해질 운명이다.
2. 활동의 목적:
현재 통주분교의 농구 성적이 우수하여 학생들의 농구에 대한 흥미도 갈수록 짙어지고 있다. 농구경기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만족시키기 위해 체육학과 학생동아리에 대한 학생들의 농구 경기를 개최하려는 열망을 만족시키고, 통주분교에서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팀워크와 집단적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 학생회 체육부는 이번 학기에 농구경기와 재미있는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구 학우들에게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동창들 간의 감정 교류를 촉진시켰다. 이번 학기 체육활동이'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취지에 따라 우리 학교 학생들의 좋은 정신풍모와 전반적인 우수한 자질을 충분히 보여주길 바랍니다.
3. 활동시간: 20xx 년 9 월 23 일 (월요일) 부터 10 월 7 일 (목요일) 20xx, 165438 (날씨와 같은 특별한 경우 제대로 게임을 할 수 없음; (경기가 하루 연기되었다고 미리 통지할 것이다.)
4. 장소: 학교 농구장과 체육관.
5. 활동 대상: 실험대학의 모든 전문과생.
주최 단위: 베이징 공과 대학 통주 캠퍼스 체육부
둘. 행사 배정
(1) 경쟁 프로모션:
모드:
1, 예비 홍보:
(1), 시간: 9 월 17 일 (화요일)
(2) 형식: 체육관 앞에 선전 현수막, 대스프레이, 작은 스프레이, 트럼펫을 이용해 오디오 홍보를 합니다.
(3) 필수 아이템: 현수막 하나, 크게 한 개, 작게 한 개 뿌립니다.
2, 상위 4 개 홍보:
(1), 시간: 10 (수요일)
(2) 형식: 구단의 작은 스프레이, 대스프레이, 복전 포스터를 게시하고 운동장, 복도, 기숙사 등에 매달아 트럼펫을 이용해 오디오 홍보를 한다. 사람마다 인터넷에서 보급하다.
(3) 필수 품목: 두 개의 작은 스프레이, 네 개의 포스터.
3. 최종 진급:
(1), 시간: 165438+ 10 월 7 일 (목요일)
(2), 형식: 결승전은 작은 물보라를 마주하고, 트럼펫을 이용해 오디오 홍보를 한다. 행사 상품을 올리고, 결승전 팀 홍보 영상을 계속 방송하고, 저녁에 입주합니다. 랜드 마크 및 푯말 홍보; Renren.com;; 학교 방송국.
(3) 필수 아이템: 프로젝터 및 컴퓨터, 오디오, 이벤트 경품.
사전 준비:
1, 20xx 년 9 월 수요일 18 ~ 9 월 20 일 금요일, 월요일부터 목요일 정오까지 두 차례 전체 경기를 신청합니다.
2. 스포츠팀에서 농구 3 개를 빌려 경기 호루라기 준비, 100 스코어 카드, 1 스코어 카드, 약상자 2 개, 빨간색 마커펜 8 개, 테이블과 의자 2 세트, 선수 번호 2 세트, 리더 완장 2 개.
3. 행사 작은 선물은 경기 일주일 전에 준비해야 합니다.
4. 컬러 스프레이, 전단지 및 트럼펫을 준비하고 적용하여 홍보합니다.
5. 경기 발표와 컬러 스프레이 제작으로 경기를 마련했습니다.
6. 결승전 경품, 메달, 트로피를 구입하고 커스터마이징합니다
7.9 월 1 1 수요일부터 9 월 12 목요일까지 교사는 부서 구성원에게 농구 심판 훈련과 의료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8, 경기 전 리허설 (심판 결정)
(2) 활동 과정:
일상적인 작업 흐름
1. 경기 전 준비: 매일11:40-1:50 기록대 탁자와 의자를 제자리에 놓고 약상자, 경기용 공 두 개를 준비한다
2. 경기: 심판은 모든 참가 선수들을 기록대 앞에 모아 경기 관련 사항을 설명하고 입장하여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유지 보수 인원은 현장의 공공 질서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이 두 경기는 두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프 20 분, 전반전 경기 시간 12:00- 12:20, 하프 5 분, 후반전 경기 시간12: 25-/KK
3. 경기 종료: 각 경기의 심판은 경기용 공을 회수하고 쌍방 대장에게 기록대에 서명하도록 제때에 통지한다. 허위는 쌍방의 경기 번호를 회수하고, 한가한 인원은 득점원과 경기용 공을 회수하고, 기록표를 기록하고 회수하여 경기 결과를 확정한다.
직원 배치 및 장소 배치:
1, Plan * * * 9 명, 남자 6 명, 여자 3 명이 있습니다.
심판:
1레벨 3:
12 등급:
임무: 경기 전에 선수를 이끌고 사인을 하고, 숫자란을 배포하고, 경기에서 변선에서 판결을 내리고, 경기 후에 숫자란을 회수한다.
3. 전적: 경기당 2 명, ***2 명, 주로 12 급 1 사람, 13 급 1
임무: 경기 전에 선수에게 사인을 하고, 경기에서 점수와 판정을 기록하고, 경기 후에 기록표를 회수하고 결과를 판정한다.
4. 타이밍 및 시청: 매 경기 1 사람, *** 1 사람, 13 급 인원의 교체입니다.
임무: 경기 전 학생증 수령 상황 기록, 경기 중 경기 시간 기록, 기록 결과 확인, 경기 종료 후 증명서 기록 및 반환을 돕습니다.
5. 차원 시퀀스: 나머지 멤버는 경쟁 영역에 할당됩니다.
임무: 경기 외 질서를 유지하고, 만일 부상을 당하면 약상자를 가지고 도와 사진을 찍는다.
6. 평상시 물품의 소유권:
(1) 약 상자: 13 급 두 부서 구성원 (구체적으로 미정) 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스코어 카드: 13 레벨 멤버 (구체적으로 미정).
(3) 경기 시간 통지 담당: 13 급 2 명 (구체적으로 미정).
(4) 세탁 번호: 1 레벨 3 부서 구성원1이름 (구체적으로 미정).
(5) 기록 양식 작성, 통계, 인쇄 붙여넣기 일정, 성적 발표: 13 급 2 명 (구체적으로 미정) 을 담당한다.
(6) 경기용 공 차용: 이현, 13 부서 인원 (구체적으로 미정).
참고: 위의 인원은 미정으로 정례회의 후에 합리적으로 안배할 것이다.
(c) 게임의 하이라이트
농구 경기는 학생들에게 줄곧 매우 매력적이다. 올해 농구 경기는 예전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하이라이트로 전체 사제들의 관심을 끌었다.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활발히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단결협력의식을 키우고, 체력을 단련하고, 양호한 정신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대회는 우리 병원의 8 개 전공 8 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환경기제를 채택하여 매 경기의 승패에 따라 우승팀을 뽑았다. 치열한 각축을 거쳐 초전, 복전, 결승전이 원만하게 막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이번 경기에서 농구 팀에 대한 진지한 연구를 거쳐 우리 학과는 전통적인 5 대 5 경기를 계속하기로 했다. 농구 애호가들이 더 쉽게 참여하게 하고, 동창들의 생활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하다. 마지막 단계에서 우리는 올스타전과 농구 카니발을 열 계획이다. 공대 실험학원에 NBA 농구 카니발을 만들다. 우리는 수비수 스킬대회, 투수대회, 미드필더 사수, 도전우승팀 등 재미있는 게임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작은 게임을 준비할 것이다.
미드필더
1, 투수대회: 3 점구 5 개 각각 2 골, *** 10 구당 3 점. 정해진 시간 내에 투표를 마치고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이겼다.
미드필드: 팀당 3 명 (남자 2 명, 여자 1 명). 여자 페널티 라인 슈팅, 남자 미드필더 슈팅.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이겼다.
3. 스킬대회: 선수들이 최종선에서 농구를 하면 득점을 해야 하고, 올라갈 수 없는 것은 보충할 수 있다. 지정된 장소에서 드리블을 가지고 그라운드의 장애물을 통과하고, 지정된 장소에서 목표물을 맞힌 다음, 지정된 장소에서 드리블을 가지고 모든 장애물을 통과해 바구니를 통과한다. 너는 반드시 득점을 해야 한다.
(4) 시간 추진:
전공 관련: 1 대 2: 마케팅, 공상, 국제무역, 회계, 건축, 관광, 인터넷, 자동차 운송.
***8 개 전공, 2 개 그룹 (대학 1 대 2)
기권 팀이 있으면 정원이 비워진다. 조별 경기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이 팀의 추첨 이름은 A 1A2A3A4, B 1B2B3B4 입니다. "갑팀, 을팀"
예선 순위는 조별 진급에 의해 결정된다.
농구 경기 활동 계획 4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긍정적인 문화분위기를 조성하고, 회사 직원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회사 직원들의 정신적 면모를 과시하며, 이번 행사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출전 선수
* * * 두 팀, A 팀과 VSB 팀 (치어리더 포함) 으로 나뉜다. 참가자들과 치어리더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A 팀과 B 팀의 조는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셋째, 활동 과정
1, 경기 전 워밍업 활동 (예: 줄넘기와 농구 관련 작은 게임 미정)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참가 팀장이 주먹 맞추기에 자신의 장소를 먼저 선택한다.
3. 사회자는 심판에게 입장, 반대 쌍방 입장, 치어리더 입장 등을 지시했습니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5. 미드필더에서 휴식을 취할 때 치어리더 3 명이 점슛을 한다.
6. 경기가 끝나면 진행자는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마지막 경기가 끝나면 준우승으로 평가된다.
7. 시상식.
넷. 경기 상세 정보
1. 모든 대원들은 5 개 지부의 재직자여야 하며 용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심판은 지정, 심판은 공정경쟁, 엄정한 법 집행을 원칙으로 한다. 모든 인원은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하며, 심판과 논쟁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경기 실격을 당할 수 있다.
3. 모든 인원은 반드시'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스포츠 도덕에 따라 경기를 해야 한다. 욕설, 비문명, 심지어 폭력자를 만나면 심판은 직접 경기 자격을 취소할 수 있다.
4. 옷차림에 있어서 모든 참가팀은 운동복을 입는다.
5. 경기가 시작되자 사회자가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6. 경기 미드필더에서 치어리더당 멤버 3 명이 3 초 구내 점슛을 5 회, 골당 1 점을 득점했다. 결국 점수는 팀 총점에 들어간다.
7. 팀당 5 회 교체 기회와 2 회 일시 중지 기회,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경기 형식은 국제 표준 5V5 로 팀당 최대 출전 인원은 10, 즉 최대 5 명의 대체품입니다.
2. 만약 시합에 무승부가 나타난다면 연장전이 있을 것이다. 연장전 시간은 5 분이고, 다른 규칙은 변하지 않는다.
3. 경기 처벌 기준은 농구 경기 기준을 참고하는데,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각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경기 시간 10 분, 3 분 휴식, 중간 휴식 10 분으로 나뉜다. 만일의 시간초과, 자유투, 공 아웃 등. , 요리 후 시계가 멈추고 시간이 계속 될 것입니다. (이 타이밍 작업은 심판이 부담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골을 넣은 후 서브가 아웃바운드 또는 아웃바운드 반칙이 필요할 때 공은 심판이 서브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규칙을 위반하면 공이 상대에게 돌아간다.
(3) 공격측이 농구 반칙을 하면 페널티 킥을 한다. 반칙으로 골을 넣으면 2 점, 페널티를 한 번 더 넣는다.
(4) 한 번의 반칙 누적 횟수는 5 회에 달하며, 자동 퇴장으로 간주해 직접 퇴장할 수 있다.
(5) 경기의 다른 규칙은 모두 심판이 결정하며, 모든 참가자는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자동사 인사에 미치지 못하다
1. 진행자: 발표 활동 및 활동 프로세스를 주관합니다.
심판: 법정에서 심판 경기. 에 의해 ... 서비스.
3. 채점자: 점수를 매긴 후 반드시 공평하고 공정한 원칙에 따라 심판의 지시에 따라 점수를 매겨야 합니다.
4. 통계원: 스코어원은 그라운드에 있는 모든 사람의 반칙 횟수와 단일 경기의 반칙 총수를 계산해야 한다.
5. 물류 직원: 물, 상처 스티커, 수건, 책상 의자, 상품 등을 제때에 준비하여 부상자 치료를 잘 안배할 책임이 있습니다.
6. 사진작가: 경기 도중 사진촬영과 시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곱. 인센티브정책
1. 모든 매개 변수의 플레이어와 직원은 즉석에서 물, 의료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우승에 대하여 팀 전체가 우승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치어리더상. (의상)
여덟. 경기 장소 및 시간
위치: 폴리 테크닉 농구 코트
시간: 잠정 5 월 10 일 (토요일) 09:00- 1 1:30.
아홉. 원가 예산
1, 스버딘 소가죽 농구 1: 160 원, 줄넘기 5 개: 50 원.
2. 경기 유니폼: 50 원짜리 여성운동복 단가는 약 100 원, 약 5 100 원 (남자 74, 여자 14) 입니다.
3. 경품: 승리팀 10 명, 1 인당 200 원 정도.
4. 배너: 40 위안
5. 4 개의 스코어 카드 1: 50 위안.
6, 호루라기 1: 10 위안
미네랄 워터, 반창고, 수건 등. : 200 원입니다.
예상 아웃소싱: 7560 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