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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인물과 사건을 설명하는 시

1. 나빈왕

"이수이에서 남에게 선물을 주다"

여기는 옌단이 아니고 강자들이 자랑스럽다. 그땐 사람이 다 없어졌는데, 지금도 물이 차갑습니다.

——징커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존경심, 가지와 덩굴을 생략하고 역사적 사건 속으로 직진하는 설렘.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에 대한 비교를 통해 풍경에 담긴 감정을 구현합니다. Jing Ke의 정신은 수천 년 동안 살아남았으며 시인의 실제 환경에 대한 깊은 감정도 담겨 있습니다. 이별 장면도 없고, 누구를 위한 것인지도 알 수 없는 순전히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작품이다.

2. , 왕보

'설화 작별 인사'

에 대해 묻기는커녕 여러 길로 보냈습니다. 천 마일의 황폐함, 백년의 황폐함.

생각이 방황하고 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어디로 가든지, 어디에 살든 당신은 항상 몽상가일 것입니다.

——가난함과 외로움은 표현적인 단어입니다.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동안 좌절한 마음만이 상대방을 동정하고 위로하며 자위에도 사용됩니다. 서로의 꿈에 파티가 나타나 임신을 암시한다. 친구는 진심으로 그녀를 그리워한다. 그는 이별의 감정에 집중하지 않고 자신의 비극적인 삶의 경험과 정치적 좌절에 대해 글을 쓴다.

'두샤오푸를 서천으로 보낸다'

성문은 삼진을 보좌하고, 바람과 연기는 오진을 기대한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의 이웃과도 같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되고, 자녀들이 수건으로 얼룩지게 될 것입니다.

——두샤오푸가 취임했을 때, 그는 슬픈 작별 인사를 할 필요가 없었으며, 폭넓은 예술적 개념과 따뜻한 말투, 독특한 음색으로 이별의 슬픈 상태를 씻어냈습니다. 높은 기준.

'강정 달밤 이별의 두 시' 제2부

구름은 연기와 녹색으로 뒤덮이고 달은 남쪽 끝을 향해 날아가고 있다. 정자에는 외로움이 숨겨져 있고, 이 밤에는 나라와 산이 춥습니다.

——바슈에 거주하면서 쓴 글로서, 풍경 묘사를 통해 정자를 둘러보는 느낌, 밝은 달을 올려다보는 느낌, 친구들을 배웅하고 산천을 내려다보는 느낌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 머뭇거리며 주위를 둘러보면 쓸쓸하고 쓸쓸한 감정이 자연스럽게 종이 위에 드러나고, 밤은 깊고 차갑다. 풍경에 통합됩니다. "춥다", 전 세계가 이 단어에서 나온다 - Wang Guowei L*

3. Song Zhiwen

"두심옌에게 작별 인사"

병들어 누워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수천 마일을 여행한 것을 후회합니다. 강과 다리는 배웅하지 않지만 강과 나무는 정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다른 길에서 손추를 쫓던 웨이저우는 취평에 매달린다. Longquan Sword가 Fengcheng에 살고 있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Du가 강등되었습니다. 사랑은 진실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다. '한숨'은 우리가 헤어졌다는 것을 알 때 우울하고, 오랜 친구가 강등될 때 상처받고, 공직의 무상함에 한숨이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이별을 고하고, 저축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더라도 마음은 이미 도착했다고 쓴다. 마지막 네 문장에서는 친구들이 자신의 재능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한탄하기 위해 연달아 암시를 사용합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화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세련되지 않습니다.

4. Chen Ziang}

"위달을 군대에 보내다"

훈족은 아직 멸망하지 않았기 때문에 위강은 군대로 돌아갔다. 나는 삼강에 작별을 고하고 육현의 영웅들을 쫓아다닌다.

옌산(Yanshan)은 북쪽으로 뻗어 있으며 고립되어 있고 구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Yan Ran이 등장하지 않도록하고 Han 장군이 최선을 다하도록 남겨 두십시오.

——아이들의 사랑과 비참함에 대한 이야기는 작가의 관대함과 야망을 넓은 관점에서 표현하며, 인유를 구사하고, 진취적인 기상과 대담하고 열정적인 감정, 그리고 관대한 마음이 가득하다. 비극적이고 영웅적인 톤이 인기가 크다.

'봄밤에 친구들과의 이별'

은색 양초가 녹색 연기를 내뿜고, 금병이 잔치에 어울린다. 홀을 떠나면 피아노와 하프가 그리워지며, 다른 길에서는 산과 강을 헤매게 된다.

큰 나무 뒤에 밝은 달이 숨겨져 있고, 새벽 하늘에 긴 강이 숨겨져 있습니다. Youyou Luoyang은 "올해는 몇 년이 될까요? "라고 말했습니다.

——송별회가 시작되면서 이별이 곧 관계의 클라이맥스로 향하려고 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이별의 미련을 진지하게 표현합니다. 세 번째 연은 늦어 이별이 다가온다. '무엇'은 나중에는 예측하기 힘들고, 희미한 슬픔이 있고, 더 이상 한숨이 나오지 않고, 덥지도 덥지도 않은 침묵 속에 깊은 감정이 보이고, 우아하고 고상하다. 우아하고 애도는 없지만 깊은 감정이 가득하다

5. Zhang은 말했다

"Song Liang Liu Zi Dongting Mountain"

Baling이 가을에 Dongting을 바라볼 때, 그는 물 위에 떠 있는 외로운 봉우리를 보았습니다. 불멸자는 접근할 수 없고 내 마음은 호수 물과 함께 방황한다고 들었습니다.

——치쥐에가 번영하는 당나라에 입성한 것을 의미합니다. "당나라 번영의 시인들은 자신의 이익에만 관심이 있었습니다. 영양이 뿔을 달고 있는 흔적이 없어 그 아름다움이 맑고 반투명하며 절묘하여 함께 주차할 수 없습니다. 공기, 사진의 색,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이미지 모두 묘사되며 그 의미는 끝이 없습니다." - 창랑의 시. 저자는 악주로 유배되었고, 그곳에서 양지위는 손님을 배웅하기 위해 궁정에 들어갔다. 돛은 멀리 있고 슬프고 서정적이지 않지만 단순한 가을 풍경입니다. 고독 - 정상에서 사람으로, 신화와 전설이 군산을 천상적이고 떠다니게 만듭니다. 세 문장으로 신과 접촉할 수 없고 친구와 접촉할 수 없으며 궁정에 접촉할 수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단어는 철저하고 의미가 가득합니다. 몸 전체가 흩날려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관심에만 달려있습니다.

7. 맹호란

'왕웨이에게 작별 인사'

내가 하늘로 돌아갈 때까지 어떻게 기다릴 수 있는가? 향기로운 풀을 찾고 싶은데, 오랜 친구를 만나지 못해 아쉽습니다.

길에 누워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은 세상에 드물다. 오직 외롭게 지내며 고향의 문을 가려야 합니다.

——원한 속에는 씁쓸함이 있고, 그 감정은 진솔하고 감동적이다. 아름다운 그림도 없고, 화려한 말도 없고, 문장이 담백하고, 거의 구어체에 가깝다. 말은 얕지만 뜻은 깊다.

8. Li Qi

"Wei Wan 수도에 작별 인사"

아침에 방랑자들이 높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그들은 먼저 강을 건넜습니다. 어젯밤에 약간의 서리가 내린 강. 백조기러기는 슬픔에 잠겨 참지 못하고, 운산은 지나가는 손님이다.

관청의 나무들은 점점 추워지고, 저녁이 되면 황실 정원의 소리가 더욱 커집니다. 장안을 행복의 장소로 보지 마십시오. 세월이 쉽게 지나갈 것입니다.

——추위는 보이지 않지만 나무의 색은 보이는 늦가을의 황량한 날씨를 묘사하는 서리의 의인화. 흥미롭고 생생하며 감동적이며 서사와 장면 묘사, 서정성이 얽혀 있습니다.

9. 왕창링

"부용탑에서 신견에게 작별 인사"

춥고 비오는 밤에 우에 들어가 손님을 배웅했다 밝은 아침의 추산구. 낙양(洛陽)의 친척과 친구들은 마치 옥항아리 속에 얼음이 가득 담긴 마음처럼 서로에게 묻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 정취를 표현하는 동시에 이별의 우울한 분위기를 과장하기도 한다. 추위는 강 곳곳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예술적 개념이 넓고 고독하다.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즉 풍경이 감정을 만들어내고 그 감정이 풍경에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자랑스럽고 순수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암시적이고 암시적이고 끝없는 뒷맛.

'작별 인사'

나는 말에서 내려 당신의 와인을 마시고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에 불만이 있어 남쪽 산 변경에서 다시 잠이 듭니다. 그러나 흰 구름과 하늘이 사라진 후에는 다시 돌아가지 마십시오.

——친구를 암자에 보낸다는 것은 평범하고 단순한 말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읽어보면 그 말은 천박하고 다정하며 여유롭고 끝없는 의미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산에서 이별'

산에서 서로의 이별, 노을이 장작을 덮는다.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러 왕과 손자가 돌아올 것인가?

——이별을 쓰지 않으며, 다른 시와는 다른 독창성이 독특합니다. 이별을 어두운 장면으로 삼아 이별 후의 쓸쓸함과 우울, 이별의 슬픔을 글로 표현해 보면 이별 다음 날 해질녘이 되면 더욱 강렬하고 짙어지는데 장작을 덮어야만 표현할 수 있다. 삶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선택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를 사용하여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

"원얼 특사를 안시로 보내다"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하우스는 푸르고 버드나무는 새것입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습니다.

——내 친구는 안시로 가서 웨이청에서 작별 인사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풍경은 신선하고 맑습니다. 이별이지만 황홀하지 않고 오히려 가볍고 정감이 넘친다. 서너 문장은 매우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는 순간입니다.

11. 리바이

"왕창령이 용기를 옮기기 위해 왼쪽으로 움직였다고 들었는데, 멀리서 이런 메시지가 있다"

미루나무 꽃이 떨어지고 아이가 울고 있고, 용기가 오수를 건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어 밤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겠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풍경과 계절을 묘사하고, 양화자귀는 슬픔의 말 없이 우시에 대해 쓰지만, 슬픔의 의미가 떠오른다. 무석을 건너면 강등되는 황량한 거리와 험난한 길이 보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입니다. 밝은 달은 수천 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두 곳에서 서로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밝은 달과 바람에게 슬픔을 표현합니다. 이 두 문장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내 마음이 슬픔으로 가득 차서 할 말이 없고, 누구도 이해할 수 없어서 밝은 달만 의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 자신과 친구들이 볼 수 있는 두 곳. 세 번째는 그녀에게만 의지해서 슬픔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상상을 통해 우칭웨를 친밀한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것, 객관적인 사물에 자신의 감정을 부여하여 감정을 갖게 하는 것, 즉 그것을 의인화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이자 장점 중 하나이다. 시인들은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 이 기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왕륜에게 선물'

이백이 배를 타려던 참에 갑자기 바닷가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서사적이며,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에 비유하여 진실되고 순수한 애정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천상적이고 한숨이 가득하며 자연스럽고 성실합니다.

"광릉의 맹호연에게 황학루 작별 인사"

오래된 친구가 서쪽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고, 3월에는 불꽃놀이가 양주까지 내려갔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오직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두샤오푸와 임숙천의 이별'의 강렬한 젊은 이별과도 다르고, '위성송'의 다정하고 사려 깊은 이별과도 다르기 때문에 시적인 이별이다. , 두 낭만주의 시인의 이별이며, 이별은 번영하는 시대, 번영하는 계절, 번영하는 지역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행복한 이별 속에는 시인 이백의 그리움도 담겨 있다. 3월에는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화려한 말로 작별 인사 환경에 특히 풍부한 시적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불꽃놀이가 추가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장면을 묘사하는 것 같지만 시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친구는 멀리 떨어진 후에도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형문에서 작별 인사"

초나라에서 여행하기 위해 형문문을 훨씬 넘어 여행했습니다. 산은 평지로 끝나고 강은 광야로 흘러든다.

달 아래 날아다니는 거울, 구름이 바다탑으로 연결돼 있다. 아직도 고향의 물이 불쌍해서 배를 수천 리 떨어진 곳으로 보냅니다.

——첫 번째 대련에서는 그의 행방을 설명하고, 두 번째 대련에서는 여유롭고 적절한 언어를 구사하며 시인의 유쾌하고 유쾌한 기분과 젊음의 활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목행은 먼 곳과 가까운 풍경을 쓴다. 꼬리행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고향의 물을 마지못해 깊은 애정을 담아 멀리 보낸다고 하는데, 이는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을 더욱 보여준다. 향수. 말은 끝이 없으나 의미는 끝이 없고 예술적 이념은 고상하고 문체는 강렬하며 형상은 위엄이 있고 상상력은 위대하다.

12. 고시

'동다에게 작별 인사'

낮에는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 북풍은 기러기와 눈을 불고 . 걱정하지 마세요. 앞으로는 세상 어느 누구도 당신을 아는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관대한 비가>는 진심 어린 우정과 강한 신념을 담은 시로, 처음 두 문장은 순백의 일몰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

13. 유창칭

"영체대사 작별 인사"

창창 죽림사에서는 종이 늦게 울렸다.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품고 푸른 산은 홀로 돌아오느니라.

——장면이 서정적이고, 개념이 절묘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시간을 나타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돌아오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가볍고 예술적 개념이 있으며 절묘하고 그림 같습니다. 종소리는 생각에 닿고, 돌아오는 그림자는 시인의 모습을 시 밖에 숨겨서 시인이 마주치지 않을 때의 한가롭고 답답하고 무관심한 감정을 표현하여 여유로운 예술적 구상을 형성한다.

'11일 남유기의 왕에게 작별 인사'

집안의 신사는 연기와 물에 둘러싸여 있고, 손을 흔들며 손수건은 눈물로 얼룩져 있다 . 날아가는 새는 어디에도 없고 푸른 산은 사람을 향해 텅 비어 있다.

장강이 멀리 흐르고, 호수 너머로 지는 해가 봄이다. Tingzhou의 하얀 사과에 상사병과 슬픔이 가득하다는 것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앞의 풍경을 활용하고, 먼 곳을 바라보고 명상하며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는 기법은 참신하고 파격적이다. 친구들이 떠날 때 자주 손을 흔들고 작별인사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대신, 양쯔강 양쪽의 풍경을 이용하여 다른 곳을 시로 보냅니다. 눈앞의 풍경과 마음속의 감정을 연기와 물, 푸른 산과 날아다니는 새들로 하여금 그들의 우울함을 강조하게 했을 뿐 아니라, 떠나간 친구를 가리키는 시인의 심정도 표현하고 있다. 이때의 공허함과 외로움. 멀리 떨어진 친구들을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따라가는 시인의 마음을 대여섯 문장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나는 오랫동안 돌아갈 수 없었고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장면은 서로 혼합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일치합니다.

"페이박사를 지저우로 다시 보내라"

해질녘에 원숭이가 울고 손님들은 강 상류로 흩어진다. 사람들은 슬퍼하고 물은 저절로 흐른다. 그들은 함께 힘을 합쳐 장관들과 왕들을 멀리 쫓아냅니다. 외로운 배는 푸른 산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분위기, 소리, 상황, 시간, 장소를 설명하고 있어 황홀해 보입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는 두 단어를 사용해 흐르는 물의 잔혹함을 표현하고, 세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에서는 서로에 대한 공감을 사용하여 이별을 표현한다. 서정적인 풍경 묘사.

14. 센 센(Cen Shen)

"리 부사를 치시군에 보냄"

6월에는 화산이 더 뜨거워져야 하고 보행자도 없을 것입니다. 치팅 교차로. Qilian City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면서 플랫폼에서 달을 보는 것에 대해 어떻게 걱정할 수 있습니까?

안장을 벗고 일시적으로 식당에 들어가 서쪽으로 수천 마일을 보내 후를 공격합니다. 그는 말에서만 명성을 얻습니다. 그는 진정한 영웅적인 남편입니다.

——이별식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잔치도, 이별의 힘든 감정도 쓰지 않고 단지 친한 친구처럼 말하고 행동하며 대사 사이에 열정이 넘친다. 첫 번째 장은 특별한 배경을 만들어 전진하겠다는 리 부대사의 소중한 작별 인사를 담고 있다. 3~4개의 문장이 친구의 경험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5~6개의 문장이 우울함을 담대함으로 바꿔준다. , 마지막 문장은 Qi가 Changhong을 관통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서사, 서정, 토론을 결합하여 일반 고별시의 관습을 깨고, 언어는 구어적이고 친근하며 자유롭고, 음색은 선율적이고 아름답고, 자유롭고 밝으며, 운율은 자유롭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그리고 다운.

"Wu Wei는 Liu 판사를 Qixi로 행진하도록 보냈습니다."

화산의 5월에는 여행자가 적고 말은 새처럼 빠릅니다. 경비병들이 태백사에 진을 치고 있었는데 나팔 소리가 호천소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현장에 대한 편지처럼 입에서 나오며 계절과 방향을 가리키며 여정의 어려움을 설명하고, 두 번째 문장은 리 판사의 남다른 용기를 설명합니다. 말은 빠르고, 평야는 넓고, 기술은 강하다. 마지막 문장에는 세계를 돌고 싶다는 염원이 담겨 있는데, 이는 시일 뿐만 아니라 상징적 은유이기도 하여 시를 일상적인 개인적 우정의 범주에서 벗어나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이 시는 여기저기서 장면을 약간 과장하고 상상한 것뿐인데, 서술이 자연스럽고 적절하여 동료들의 태도를 상당히 고양시킬 수 있으며, 그 말 속에도 이별과 승리의 의미가 엿보인다고 할 수 있다. 작별의시.

15. 지아즈

'팔명밤 작별 인사'

꽃이 날 때 낙양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매화꽃이 핀 후에 싼샹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꽃. 세상의 감정은 떠다니는 구름처럼 흩어지고, 이별과 미움은 강물처럼 깁니다.

——시인이 좌천의 좌절을 안고 고향을 떠나 낙양을 떠날 때 처음 지은 시로, 시대의 변화를 현상학의 변화로 표현한 것이다. 위(魏)를 뽑은 유산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자유롭고 편안하며, 장면들이 어우러져 계절과 장소를 지적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과장하여 사람들에게 인생이 덧없고 예측할 수 없다는 느낌을 줍니다. 이 세 문장의 세속적인 감정은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세속적인 일은 떠다니는 구름과 같고, 이별의 감정은 흐르는 물만큼 길다. 마지막 빈말은 무기력하고 마지못해 하는 애정을 표현한다. 당대에는 강등의 아픔과 이별의 증오를 표현한 시가 많은데, 이 시에서는 강등된 사람이 강등된 사람을 다시 내보내는 상황이 두 배로 당혹스럽습니다. 글은 우울하고 황량하며 끝이 없습니다.

16. 시공수

"운양각에서 한심에게 작별 인사"

오랜 친구는 강과 바다로 헤어지고 산과 강으로 헤어졌다 여러번. 처음 만나면 헷갈리고 헷갈리기도 하고, 서로의 세월이 안타까워지기도 합니다.

차가운 비 속에 외로운 등불이 빛나고, 젖은 대나무는 연기로 검게 변한다. 명나라에 대한 증오심은 더욱 커져 잔을 버리고 ***을 소중히 여긴다고 한다.

——이 시는 마지막 이별에서 시작하여 계속해서 이 만남을 묘사하고, 대화와 이별에 대해 쓰며 우여곡절과 감동을 묘사합니다. 지난번에 이어 만나기가 쉽지 않았지만, 여기서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 같아 마치 꿈결 같은 만남을 갖게 되면서 처음 두 커플은 인과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그것은 의심과 꿈에 대한 질문, 오랜 이별 끝에 처음 만났을 때의 슬픔과 기쁨의 표현이 담겨 있으며, 해마다 묻고, 늙음과 쇠퇴를 한탄할 뿐 아니라 오랜 세월에 대한 글을 쓰고 있다. 지난 두 대련의 심야대화는 현실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시인은 현실을 외면하고 과장과 대조를 이루는 장면, 외로운 등잔, 차가운 비, 떠다니는 연기만 사용한다. , 젖은 대나무, 풍경이 얼마나 황량한지는 시인의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인간사의 불확실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실제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기분을 허구화하기도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술을 권유하기 위해 맺는 문장이지만, 사실은 늘 슬픔과 이별을 표현하기 위해 쓴다. 시 전체를 보면 가운데 네 문장은 아주 잘 쓰여져 있고, 슬픔과 기쁨, 애환이 가득하고 통제 불능이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완만하게 마무리되고 살짝 희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인은 펜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굵은 붓질과 가벼운 붓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17. 안웨이

"웨이를 단양으로 보내 군대에 입대시키다"

가을을 알고 단양 궈리로 배를 보낸다 두 곳. 밤에는 장강 남쪽에서 장강 북쪽을 바라보며 물 위를 갈까마귀가 날고 있다.

——이별과 이별 후의 장면에 대해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이별을 묘사하고 시간과 장소를 설명한다. "슬픔"이라는 단어에는 말장난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 후의 생각, 그리고 세 문장은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앞 문장에서는 이별의 슬픔을 추상적으로 표현합니다. 저녁에 쓰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바라보다'라는 단어는 그리움의 표정을 전달하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마지막 문장을 떠오르게 한다. 밤이 되면 갈까마귀들은 모두 사라지고 강 동쪽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사람들에게 무한한 애정과 함께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 작은 시에는 재치 있는 말이 가득하고, 장면이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감정이 풍경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말과 끝없는 의미가 가득합니다.

18. 웨이 잉우

"저녁 비가 리저우를 보내다"

추강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Jianye 시계는 황혼입니다. 모모의 돛은 무거운 무게로 다가오고, 어둠의 새는 늦게 떠난다.

해문은 깊어 보이지 않고, 푸나무는 멀리 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은 무한하며 옷 한 조각이 헐거운 실보다 낫습니다.

——이별시이지만 풍경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기간의 시작, 비의 기간, 기간 및 황혼의 기간은 모두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비밀리에 보내는 것에 대해 썼고 다음 텍스트의 길을 닦기 위해 우울한 장면을 그렸습니다. 중앙의 네 문장은 100만 개의 시적인 그림을 구성합니다. 움직임에는 고요함이 있고 그 안에는 움직임이 있으며 깊이와 거리가 모두 흐릿하고 희미한 색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이별과 이별의 정취가 강렬하고 우울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어 시인은 감정에 휩싸여 주체할 수 없다. 마지막 쌍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19. Lu Lun

"Li Duan에게 작별 인사"

오래된 문은 부패와 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슬프다. 길은 차가운 구름에서 벗어나고 사람들은 황혼의 비로 돌아갑니다.

청년이 게스트로 출연하기엔 이르지만 뒤늦게 알아보긴 어렵다. 눈물을 가리고 하늘에서 마주한 바람과 먼지는 어디서 올까?

——글 전체에 '슬픔'이라는 단어가 흐르고 있다. 첫 번째 커플은 이별의 설정을 설명하는데, 두 번째 커플은 이별의 슬픔을 크게 악화시킨다. 문장이 직선적이고 드러나는 것은 앞 문장을 따라가기 때문이 아닙니다. 단순함이 시 전체에 깊고 감상적인 톤을 설정합니다. 두 대련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지만,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를 밀접하게 따르며 이별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담고 있다. 차가운 구름은 사람들에게 무겁고 차가운 느낌을 주어 슬픈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과거를 회상하고 인생 경험에 대한 한숨을 쉬는 세 대련은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와 연결되어 있으며 감정은 이별, 정서, 슬픔을 결합하여 전체 시의 이념적 발전의 정점을 형성합니다. 네 커플은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로 돌아가 먼 곳을 바라보며 눈물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21. 콴더위

"산에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이들에게 작별 인사"

우리는 10년 동안 헤어졌다. , 그러나 우리는 전쟁의 길에서 다시 만난다. 말의 머리는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수천 개의 봉우리 너머로 해가 집니다.

——오랜 이별 후의 이별에 대해 간단한 언어를 사용하여 글 전체를 가식 없이 가볍게 썼습니다. 단순함 속에 심오하고 영원한 감정이 담겨 있으며, 단순함 속에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습니다. . 처음 두 문장은 10년 정도의 간격을 두고 있어 삶의 굴곡을 느끼게 해준다. 서사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느낌을 준다. 이 시는 오랜 이별 끝에 다시 만나는 감정이 아닌, 다시 이별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서너 개의 문장은 깊은 산 속 노을 속에 조용히 무엇인가를 하고 있는 타인의 모습을 그린 것으로, 지는 해 속에 수천 개의 봉우리가 조용히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슬픔의. 앞길이 멀고, 하늘을 바라보며 문득 만나고 또 이별을 고하는 것은 삶의 이별과 이별을 떠올리게 한다.

22. Xue Tao

"친구에게 작별 인사"

수국 Jianjia에는 밤에 서리가 내리고 달은 차갑고 산은 녹색이다. 오늘로부터 천리 떨어진 곳도 요새만큼 길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짧은 형식에는 무한한 의미와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가을에 서로 배웅하는 것이 특히 부끄러운 비에포의 저녁 풍경을 묘사합니다. 여기서는 어두운 풍경 속에서 지앤지아를 사용하는 것의 시적 의미를 설명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고 그리워하는 친구의 마음을 시로 표현하여 내용이 매우 심오합니다. 세 문장의 달래는 어조는 처음 두 문장에 내포된 이별과 슬픔과 반전을 이루며 상사병의 지속과 애정의 발견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은 보기 드문 꿈으로, 문장에 우여곡절이 겹겹이 쌓여 당황스러움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 시는 선대의 유명한 관용어를 사용하여 읽기를 풍성하게 하고, 시적 의미가 층층이 깊어지며, 유순하고 암묵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 있다. 이는 풍요로움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25. 유종원

'이별의 꿈'

20년 동안 모든 것이 똑같았지만 지금은 길이 틀렸다. 황제의 은총으로 그가 자신의 밭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면 그는 노년에 이웃이 될 것입니다.

——이 시는 지안치의 이별을 그린 시로, 깊은 애정이 담겨 있어 슬픔의 한 마디도 담겨 있지 않지만 표면의 평온함은 깊은 분노와 무한한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같은 직업 경험과 우여곡절을 겪은 두 사람이 이제는 다시 만나기 힘들다고 느껴 친구들을 만나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평범해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풍자와 풍자가 드러납니다. 이 시는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을 통해 진지하고 감동적인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고, 단순하고 소박한 예술 형식으로 복잡한 감정과 깊은 감정을 구현합니다. 슬픔을 표현하지 않을 수 없지만 분노를 표현하는 것은 직접적인 것 같지만 그 감정은 낮고 우울한 것 같습니다.

'종이 형제여 작별 인사'

흩어진 영혼은 두 배로 슬프고 이별의 눈물은 강 건너편에서 흘린다. 그는 6천 마일을 여행하여 그 나라로 가서 12년 동안 광야에서 죽었습니다.

계령에 독기가 오면 구름이 먹물 같고, 동정에 샘이 지나면 물이 하늘 같다. 지금부터 그리움의 꿈을 알고 싶다면 징먼의 잉나무에서 연기가 자랄 것입니다.

——시 전체는 광대하고 활력이 넘치며 강력하고 광범위하며 깊은 감정과 강렬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정치적 실패에 대한 시인의 슬픔과 분노를 표현합니다.

첫 번째 2행의 서두는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3행은 장면 언어이자 사랑 언어로 서로의 상황을 과장하고 대조한다. 마지막 커플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 좋지 않고, 형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그를 그리워하는 꿈만 꿀 뿐이라고 말했다. "연기"라는 단어는 실제로 꿈속의 혼란스럽고 황홀한 사랑병 상태를 묘사하는데, 이는 진실되고 매우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두 대행은 시인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분노와 슬픔을 응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창랑 시 토크"는 당나라의 좋은 시가 대부분 정복, 이주, 여행, 이별에 관한 것이며 종종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26. Yuan Zhen

"롯데에게 선물"

내 시를 부르라고 링룽을 보내지 마세요. 내 시의 대부분은 다른 사람의 시입니다. 명나라는 달이 지고 썰물이 잦아들자 강두와 다시 작별을 고했다. V0W;

——첫 번째 문장은 독자에게 Liyan의 환경을 소개하는 노래를 언급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은퇴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문장은 연회장에서 이별 노래를 부르면 이미 슬픔이 더해진다고 설명하는 것이고, 나와 내 친구들 사이의 이별 노래는 필연적으로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감동을 준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더욱 안타깝다. 세 문장은 현재부터 명나라까지 쓰여져 있으며, 서로 다른 문자를 사용하여 위쪽과 아래쪽을 통과하며, 네 문장은 상상 속의 다른 장면입니다. 상상력은 구체적이고 세밀하며, 풍경을 활용해 감정을 표현하고 여운은 끝이 없다. 이 시는 이별과 이별의 순간에 끝난다. 시 전체가 그저 말일 뿐이고 풍경이 전경에 담겨 있다. 이상할 것도 없고 아름다움도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읽고 나면 여운이 남는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끝없는 뒷맛.

27. 한총

'늦봄에 이별하다'

풍성에서 녹색, 짙은 색, 붉은색이 떠오르고 황혼의 구름과 정자가 반사됩니다. 과거와 현재. 보행자는 궁전 앞의 물소리를 듣지 말아야 합니다. 이는 시간이 흘러가는 소리입니다.

——이별은 늘 슬픔과 후회의 말로 가득 차 있었지만, 이 시는 과거와 현재,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감정을 다시 쓰는 독창성이 독특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어두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어두운'이라는 색상을 사용하여 베이징을 벗어난 여행자의 우울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사용될 때 이두의 깊은 애정을 생각하고 수도의 번영을 이용하여 이별의 우울함, 즉 이별의 감정, 조국과 인민에 대한 걱정의 마음, 실현되지 못한 감정을 발산합니다. 과거 왕조의 흥망성쇠와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는 야망. 서너 줄의 서정적인 단어인 "보행자"는 먼 길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시대를 거쳐 얼마나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 야망 있는 사람들, 유망한 사람들이 이 물을 건너갔는지, 그들의 좋은 시절을 빼앗겼는지, 또한 물이 빠졌는지. 당(唐)나라와 오대(五代)의 국가운명을 멀리하라. 이 시는 함축적이고 미묘한 방식으로 쓰여졌으며 엄숙하고 심오한 시적 의미와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28. Xu Hun

"Xie Ting에게 작별 인사"

노동의 노래는 보트 타기, 붉은 단풍, 푸른 산과 급류를 설명합니다. 결국 사람들은 술 취함에서 멀어지고 하늘에는 바람과 비가 가득하고 나는 서쪽 건물로 내려갑니다.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지은 시입니다. 첫 문장은 배를 타고 떠나는 친구의 급하고 무기력한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친구가 떠난 후 강가의 풍경을 묘사하고, 행복한 장면은 슬픔을 묘사하고 있다. '서둘러'라는 단어는 왜 물의 흐름이 너무 빠른지에 대한 시인의 심리 상태를 드러낸다. 황혼은 광활하고 어두우며, 바람과 비는 안개가 자욱하고 적막하며, 분위기는 슬프고 공허하며 적막하고 외롭습니다. 네 문장은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을 풍경과 결합하여 더욱 미묘하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29

"Xuanzhou는 Pei Tan 판사를 Shuzhou에 보냈습니다. , Shi Mu는 공식 포스트 "Beijing"에서 돌아오고 싶었습니다.

태양은 따뜻하고 진흙은 녹고 눈은 반쯤 사라졌으며 지나갈 때 풀과 말 소리가 자랑스럽게 들립니다. Qingyijiang 마을의 Liufu Bridge, Jiuhuashan Road에 있는 Yunzhe Temple.

당신의 소망이 당신만큼 높아서 가슴이 떨립니다. 모인다고 해서 봄마다 고향이 외로운 것은 아니다.

——첫 번째 대련은 밝은 색상과 단순한 붓놀림으로 시간과 환경을 설명하고 분위기를 과장하여 두 개의 아름다운 장면을 표현하는 데 매우 성공적입니다. 지역적 특성과 계절적 특성을 가득 담아 멀리 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에 대한 걱정과 이별의 말이 간결하고 아름답고 매력이 넘친다. 삼부화에는 걷는 사람과 그를 배웅하는 사람의 다양한 기분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걷는 사람은 낙관적이고 쾌활한 반면, 그를 배웅하는 사람은 공허하고 상실감을 느낍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혼자 베이징으로 돌아가는 것이 얼마나 더 외로운지를 설명합니다. 시의 전반부의 풍경은 대비를 사용하여 후반부의 정서와 강한 대조를 이룬다.

30. 문팅운

'사람을 동쪽으로 돌려보내다'

노란 나뭇잎이 황무지에 떨어지고 옛 문을 떠난다. 바람이 많이 불어 한양을 건너는데, 첫날은 영문산이다.

강 위에는 사람이 몇 명 있지만 세상 끝에는 나 혼자다. 왜 우리는 다시 만나서 얼굴을 위로하기 위해 포도주를 마셔야 합니까?

——첫 번째 문장은 슬픈 장면을 이용해 이별을 표현한 반면, 두 번째 문장은 의외의 분위기와 파격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련의 두 문장은 상호텍스트적이며 광활하고 장엄한 영역을 보여주며 친구로서의 매력을 뽐낸다. 목대련은 친구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는 시와 친척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구의 앞날에 대한 걱정뿐 아니라 자신의 그리움도 표현하고 있다. 이 시는 가을에도 슬프지 않고, 배웅에도 슬프지 않으며, 이별이나 떠나도 더 깊은 슬픔을 주지 않는다

31.리상인

"두공부가 연회를 떠난다. 슈에서"

인생에서 우리가 존재를 떠나지 않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전쟁으로 가는 길이 일시적으로 갈라졌습니다. 하늘의 외국 사신은 설령으로 돌아오지 않았지만 성뎬 앞의 군대는 여전히 송주에 있습니다.

석에는 취한 손님과 정신없는 손님이 있고 강물에는 맑은 구름과 비구름이 섞여 있습니다. 청두의 좋은 술은 노년에도 좋고, 젊어도 여전히 Zhuo Wenjun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커플은 그가 테이블을 떠났다는 점을 지적했고, 강력한 수사적 질문은 한숨뿐 아니라 위로가 되었다. 대련은 수천 마일에 걸쳐 쓰여졌으며, 국경 지역의 숨겨진 위기를 매우 간결하게 묘사하고 국정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목 대련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이연'에 관한 것이며, 꼬리 대련은 심오하고 완곡한 표현으로 표현되어 있어 칭찬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냉소적입니다. 이 시는 서정성과 서사성을 통합하여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기세는 웅장하고 정서는 깊으며 문체는 강렬하다.

32. 리 핀

"호구에서 친구를 보내다"

시냇물 한가운데에서 황혼의 후난 연기를보고 싶다 , 그리고 은행의 끝없는 갈대는 Chutian과 연결됩니다. Yanyuan으로 가서 Yunmengxue로 달려가 Dongting 보트를 혼자 타십시오.

바람과 파도가 산을 휘돌고, 물을 향해 하늘에는 별들이 걸려 있다. 떨어진 매화도 남은 밀랍을 지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새해가 되었습니다.

——시 대부분은 이별의 감정을 풍경에 혼합하여 묘사합니다. 하나, 둘 또는 두 개의 커플은 보이는 것을 묘사합니다. 네 번째 문장은 주제를 강조하여 풍경 언어를 사랑 언어로 만듭니다. 세 개의 대련은 동팅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길을 따라가는 친구들의 고난에 대한 관심을 표현합니다. 마지막 커플은 시인의 자해를 묘사하고 친구에 대한 사랑도 표현합니다. 이 시의 작가는 고독한 배와 사람들을 중앙에 배치하고, 이 중심을 중심으로 장면을 겹겹이 배치하여 고독한 배와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이 많은 장면들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켰다.

33. 추이루

'3월 어두운 날 손님 배웅'

야생수에는 순찰도 없어 보이네 봄에 배웅하고 가세요. 내년 봄이 오면 낯설지 마세요.

——시 전체는 언제나 이별과 봄과 관련하여 쓰여졌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야외에서 술을 마시는 장면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에서는 이별과 슬픔이 결합되어 이중적인 우울함을 보여주며 이러한 이별감을 크게 강화시킨다. 다음으로, 힘든 감정을 아름다운 희망으로 바꾸십시오. 작별인사를 하기보다 조언의 글을 쓰는 것은 우정의 진심을 보여줍니다.

34. 웨이좡]

"일본 승려 경룡을 돌려보내다"

부상은 이미 불황에 빠졌고, 그의 집은 부상보다 훨씬 동쪽에 있다. 선생님과 함께 여기에 누가 올까요? 밝은 달이 떠다니는 배와 바람이 떠다니는 배.

——시 전체는 귀국할 때만 쓰는데, 이는 외국인 친구들의 걱정과 이별을 반영합니다. 처음 두 문장에서는 밝고 어두운 '东'(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시에 담긴 후회, 이별, 슬픔의 의미를 숨기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행운을 빌고 여행 중 멋진 경치와 편안함을 즐기라는 3~4개의 문장

1. 작별 인사를 하고 싶어요

저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우리는 세상만큼 먼 이웃입니다.

(왕보: "두샤오푸를 서주로 보낸다")

2. 나는 이별의 마음을 가득 안고 왕과 손자를 다시 보냈습니다.

(리바이: "친구를 보내다"

3.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를 텐데,

왕과 손자는 돌아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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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거이: "오래된 풀이여 안녕")

4.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잦아들고,

게스트하우스는 푸르고

양관을 서쪽으로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습니다

(Wang Wei: "원나라를 안시로 보내다")

5. 추운 비 오는 밤에 오(吳)에 들어간다.

밝은 아침에 추산구에서 손님을 보낸다. >(왕창링: "부용탑에서 신지안에게 작별 인사")

6. 앞으로 친구가 없을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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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세상이 당신을 모르나요?

(가오시: "동다에게 작별 인사")

7.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3천 피트입니다.

왕륜이 나에게 준 선물만큼은 아니다

(이백: "왕륜에게 선물")

8. 푸른 하늘에 외로운 돛의 그림자가 사라졌다 ,

장강의 지평선만 보입니다

(이백: "맹호연을 광링으로 보내라")

9. Luntai의 동쪽 문에서 내리면

눈 위의 하늘을 말들이 산책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Cen Shen: "Bai Xuege가 Wu 치안판사를 돌려보냅니다. 수도')

10. 정자 밖 고대길 옆

하늘은 푸른 잔디와 함께 푸르다. >

버드나무 피리 소리가 들려온다. 저녁바람,

석양은 산 밖에 있다

하늘 끝 바다 모퉁이

친구는 반쯤 사라졌다. /p>

탁한 포도주 한 국자가 남은 기쁨을 앗아가리라

오늘 밤은 추운 꿈도 꾸지 마라

(Li Shutong: "작별 인사")

꽃:

1. 배꽃: (갑자기 밤새 불어오는 바람에 수천 송이의 배꽃이 피어납니다.)

2. 복숭아꽃: (4월의 아름다움) 세상이 사라지고 산사에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3. 살구꽃: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형화 마을을 가리켰습니다.)

4. 연꽃 :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붉게 물든다. . )

5. 계수나무 꽃은 사람이 떨어질 때 떨어진다. 한가하고 봄하늘은 밤에 고요하다.)

6. 국화: (중구절에는 국화가 다시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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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매화 : (구석에 여러 그루의 매화가 있고 링한이 홀로 피어있습니다.)

새 :

나비는 항상 춤추고, 꾀꼬리는 편안하게 노래합니다 — ——당나라 두보, "향기를 찾아 혼자 강변을 걷다"

제비는 언제 날아가고, 물에 담그면 둑의 복숭아꽃이 피어날 것인가? —서복, 송나라, "호수 위의 봄 여행"

해안가에는 꾀꼬리들이 깊은 나무들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당나라의 위잉우. 추저우 서계'

꽃이 피고, 맹그로브가 노래하고, 풀이 자라고, 백로가 호수를 가로질러 날아간다. ——쉬위안지에, 송나라의 "호수 위에서".

남은 꽃은 3월에 피어나고, 제비들은 매일 작은 처마에서 날아다닌다 ——왕링, 송나라, '봄을 보내다'

펄럭이는 모습은 어떤가요? ? — ——두보, 당나라, '장야서'

꽃은 지고, 제비는 마치 예전에 알았던 것처럼 돌아온다. ——연술, 송나라, "환시 모래"

여러 곳에서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봄 진흙을 쪼아 먹습니다. ——당나라 백거이, "전당호의 봄 유람"

밝은 달은 까치들을 겁주고, 미풍은 한밤중에 매미를 노래한다. —— 송나라 Xin Qiji의 "Xijiang Moon"

벽의 절반은 바다와 태양을 볼 수 있고 하늘은 닭의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 당나라 이백, "몽유병 천목 음 이별"

두 마리 꾀꼬리가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사행』

풀은 마르고 매의 눈은 아프고 눈은 사라지고 말발굽은 가벼워진다. ——당나라 왕웨이, '사냥 관찰'

2월의 어느 날, 풀은 자라고 꾀꼬리도 날고, 버드나무는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당나라 백거이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날아가고,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이 쏘가리를 살찌게 만든다. ——장지허, 송나라, '낚시노래'

닭을 나무 위로 몰고 가는데 나무와 가시를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 당나라 두보의 "강촌 세시 (전편)"

걸린 그림자는 수천 마일의 기러기로 나누어지고, 말과 흩어진시는 구- 가을 펜던트. —— 당나라 백거이, "달을 바라보며 감정"

시든 덩굴,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원나라 마지원의 "가을 생각"

외로운 구름과 들학이 인간 세상에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 당나라 유창 경, "주님께 보내라"

독립 형문의 봄비는 온화하고 흰 닭이 나뭇 가지와 까마귀 위로 날아갑니다. —— 송나라 예 샤오 웬의 "서시"

② "새"라는 단어가 포함 된시

월출은 산새를 무서워하고 봄 시냇물에서 노래합니다. ——당나라 왕웨이, '새소리'

새벽을 깨닫지 못한 채 봄잠을 자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려온다. —— 당나라의 맹호연, "봄 새벽"

수천 마리의 새가 사라지고 수천 명의 사람이 사라졌습니다. ——당나라 유종원의 『장설』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두드렸다. —— 당나라의 Jia Dao, "Li Ning의 은둔 거주지에 새겨 져 있음"

Hu Ma는 북풍을 따라 새 둥지의 남쪽 가지를 건넜습니다. ——"십구고시", "여행, 반복, 반복"

새가 고향으로 날아갈 때, 여우는 죽기 전에 항상 언덕 위에 있을 것입니다. ——굴원의 "아홉 장의 슬픔"

시끄러운 숲은 더욱 조용해지고, 새가 노래하는 산은 더욱 한적해집니다. ——당나라 왕지, "약예강에 들어가라"

꽃에 감동받아 눈물을 흘리고, 새들은 미움에 겁을 먹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봄의 희망"

강물은 비가 내리고 풀은 흐르고 여섯 왕조는 하늘에서 노래하는 꿈꾸는 새들과 같습니다. ——당나라 웨이좡, '태성'

향기로운 풀은 사람 없이 지고, 꽃은 저절로 떨어지고, 새들은 봄산 위로 지저귀고 있다. ——Li Hua의 "봄 여행 즉흥"

산의 빛은 새를 기쁘게하고 연못의 그림자는 사람들의 마음을 비워줍니다. —— 당나라 장견, "포산사 뒤 사찰에 새겨 져있다"

가슴에 구름이 있고, 돌아 오는 새들이 안구로 들어갑니다. —— 당나라 두보의 "왕월"

백발은 슬프고 꽃은 떨어지고 푸른 구름은 날아 다니는 새를 부러워합니다. ——당나라 센심(Cen Shen), "두쭤성(Du Zuo Province)에 보충제를 보내다"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는 부서지고, 태양은 높고 꽃 그림자는 무겁습니다. ——당나라 두순허, '춘궁의 복수'

달:

1. 침대 앞에는 밝은 달빛이 있는데, 이는 의심되는 일이다. 땅에 서리. 이백

2.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그리워하세요. 리바이

3. 달과 구름, 바다탑 아래 날아다니는 거울. 리바이

4.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서로를 세 사람으로 바라보는 것. 리바이

5. 장안에 달이 뜨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리바이

6. 천산산맥 위로 광활한 운해 사이에 밝은 달이 떠오른다. 이백

7. 달은 취하고 성자는 하늘에 있고 꽃은 왕이 아니다. 리바이

8. 크리스탈 커튼을 내리고 가을 달을 보세요. 리바이

9.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고 밤이 끝날 때까지 따라갑니다. 리바이

10. 모두가 기쁨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고 밝은 달을 보기 위해 푸른 하늘 위로 날아오르고 싶어합니다. 이백

11. 어메이산의 반가을 달이 핑강 물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리바이

12. 소나무 바람이 벨트를 불고, 산달이 피아노 위에 빛난다.

왕웨이

13.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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