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절을 기억하고 있는데 개미주를 따르고 용주 우승은 다시 보지 않는 게 어때. -황송강 \ "단오월산 주인 술방은 일이다. \".
감사: 왜 명절에 개미주를 붓지 않고 단오절의 주제를 가리켜 황경의 낙관적이고 활달한 태도를 표현하지 않는가. 개미주를 따르는 것은 비유로, 그 주위의 풍경과 장면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비록 유명한 용선 경기는 없지만, 작가는 여전히 평범한 것들로 명절의 즐거움을 누리며 담박한 명리의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우승을 하면 용주를 볼 수 없고, 우승과 용주를 비유하며, 작가가 공을 다투지 않아도 된다는 심정을 표현했다. 황경은 용주 경주를 상징하며 인생의 승리를 추구하려는 충동을 표현했지만, 동시에 사람들에게 명리를 지나치게 추구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다. 단오절과 같은 순간에 우리는 명리와 타인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기쁨과 전통 문화 풍습에 집중해야 한다.
2, 용주를 보고, 용주를 보고, 두 제방은 물을 다투지 않는다. 황공소의' 두정일품' 입니다.
감상 감사: 용주 관람, 용주 관람, 이 두 가지 같은 호칭은 시인의 강렬한 심정과 기대를 표현했다. 반복되는 부름은 시의 리듬과 움직임을 강화시켜 독자들을 소환하고 모든 사람들이 용주 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부름의 표현도 시의 실제감을 증강시켜 자신이 현장에 있다는 상상을 금할 수 없다.
이 말은 강 양안을 묘사하며 용주 경주를 암시하는 장면이다. 양제방이 싸우지 않는 것은 용선이 아직 경기를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는 경기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유유수, 수면의 조용하고 느린 유동 상태를 묘사하여 조용하고 아득한 느낌을 준다. 이런 묘사는 기대와 준비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독자를 위해 더욱 생동감 있는 장면을 만들었다.
3, 3, 3, 5, 5, 양바닥을 잘 잡고 용주를 잘 부축한다. 이정서 단오동호경기.
감상 감사:' 3, 3, 5, 5, 양디에 걸려 있다' 라는 시는 리드미컬한 숫자와 형용사를 활용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장면을 만들었다. 3355' 는 다양한 사람들을 표현하고, 수양버들은 버드나무의 가지와 무성한 수관을 묘사한다. 이런 묘사는 인산인해를 이루어 초록빛 장면이 펼쳐져 용주 경기에 대한 열정과 기대를 느끼게 한다.
용주를 꼭 안아라' 라는 시는 사람들의 초조한 기다림과 이 특별한 순간의 불확실성을 드러낸다. 가만히 서 있다는 것은 사람들이 용선의 귀환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용주가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없어 놀라움과 안타까운 느낌을 주었다.
4. 오늘 사람들은 정신이 무슨 뜻인지 모르기 때문에 용주 경기만 한다. 진시황의' 관당 달리기' 입니다.
감상 감상:' 현대인은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아니다' 라는 시는 현대인들의 용선 경기에 대한 오해를 비교로 지적했다. 정신은 전통 용주 경기에 함축된 문화를 가리키지만 현대인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의식하지 못한다. 전통문화를 인정하지 않는 이런 의지는 아쉬움과 우려를 드러낸다. 시인은 현대인들이 이런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계승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시는 현대인들이 용주 경주만 일종의 경쟁과 오락으로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용선 경기를 멀티 플레이어 경기로 제한하고 정신적 커널을 무시하는 것이다. 이런 제한된 인식은 경기의 결과와 오락에만 초점을 맞추고 용주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다.
5, 드래곤 보트 경주, 깃발 드럼 시끄러운 하늘, 낮은 사람 1 등. -장이' 염노교'.
감상 감사:' 용주, 깃발, 드럼, 자만, 열등감' 이라는 시는 생생한 묘사를 통해 용주 경주의 장관을 보여준다. 용주 경기는 수상 용주 경주의 장면을 그려 참가자의 정신 상태를 표현했다. 징과 북소리가 경기의 격렬한 분위기를 묘사하였다. 참가자들은 깃발을 휘두르며 북을 치며 동료를 응원했다.
오만한 열등감이라는 말로 깃발을 치는 동작을 묘사하며 출전 선수들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전달했다. 그들은 자랑스럽게 경기에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과 경쟁의식을 과시했다. 이것은 또한 경기에 대한 참가자의 중시와 승리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