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 현상은 상업영화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주성치 () 는 엉뚱한 코미디 영화의 장르를 창조했다. 이런 유형의 영화에서 패러디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이야기의 황당무계함과 황당함을 표현하여 터무니없는 희극의 목적을 달성했다.
그는 관련이 없어 보이는 언어와 몸짓을 통해 충돌 속 인물의 행동을 표현하여 무의미한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또한 "주성치 현상" 을 만들었습니다.
엉뚱한 문화의 대변인으로서, 엉뚱한 문화의 영화 스타일은 많은 감독의 표본이 되었다. 영화의 문화적 영향력은 주성치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의 대사 중 많은 부분이 한 세대의 고전적인 입버릇이 되었다.
주성치 영화는 전통 영화의 서사 패턴을 버리고 내용과 형식을 끊임없이 뒤엎고 독특한 영상 세계를 만들어 포스트모더니즘으로 가득 차 있다. 주성치 영화' 웃음' 에서 눈물을 머금은 희극 스타일도 장난꾸러기 뒤의 진한 온정에 나타나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큰 힘을 가지고 있다.
심텐의 예능감은 강하고 심텐의 예능감은 강하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분위기를 띄우고, 프로그램을 잇고, 웃음을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그는 말이나 동작을 할 때마다 웃음을 자아내지만, 영화에서는 그의 연기가 익살스럽지만 항상 소품 냄새가 난다.
그리고 심텐의 희극은' 연기' 의 성분이 많은데, 스스로 창작한 표현 방식이 아니다. 주성치 (WHO) 는 자신의 삶과 자신의 이해 중 일부를 영화에 추가하여 희극적인 상황으로 드러낸 것이 가장 본질적인 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나는 심텐이' 대박, 다시 인기를 얻고, 세 번 후에 인연을 보는 사람' 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가 진정한 역사에서 명성을 떨칠 수 있는 대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가장 많은 업계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배우마다 자신의 인생 경험이 있기 때문에 캐릭터마다 해석이 다르기 때문에 공연 예술에서는 자신만의 연기 형식을 형성하고 개성적인 특징을 지닌 독특한 연출 스타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