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도타 지도는 혼돈 시대에 나타났다. Eul 이라는 플레이어가 첫 번째 DOTA 지도' RoC DOTA' 를 만들었는데, 두 팀은 모두 ***5 명의 영웅밖에 없었고, 매우 간단했다.
확장 데이터:
역할 설정
1, 속성
영웅의 일반적인 유형은 대부분 워크래프트 3 으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주속성은 자라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하지만 전체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많이 조정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에서는 주요 속성과 기타 속성의 비율이 매번 고정되어 있으며, Dota 에서는 같은 영웅의 성장 속도가 크게 달라져 영웅의 팀 포지셔닝과 특색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2. 행동
위의 세 가지 속성 외에도 서로 다른 캐릭터 모델의 동작 애니메이션이 영웅의 위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동작 애니메이션은 주로 공격 동작과 시법 동작을 포함하며, 각각 앞으로 흔들리고 뒤로 흔들리는 것을 나타낸다. 행동 속도는 공격 속도와 시법의 첫 손을 직접적으로 결정한다.
장거리 공격의 영웅도 탄도 속도, 즉 공격이 완료된 후 탄약이나 마술의 비행 속도를 가지고 있다. 비교 과정에서 우수한 궤적이 우세할 가능성이 더 높다.
3. 구성
영웅의 위치와 속성이 다르다는 것은 모레 결정된 것이다. 같은 주요 속성을 가진 영웅은 여러 가지 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영웅의 포지셔닝은 유일한 것이 아니라 여러 각도에서 나뉘며, 구분 기준은 영웅 자신의 속성의 성장이나 기술의 특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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