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우선 제가 피하겠습니다. 회피의 목적은 쌍방이 모두 저격할 때, 그리고 쌍방이 모두 벙커 뒤에 숨는 것이다. 그리고 저격수는 빠른 살인을 위해 죽임을 당하지 않고, 재빠르게 번쩍이며 총을 쏘고 후퇴한다. 기교는 네가 어떻게 적의 위치를 예측하고 빠르게 나타날지 아는 것이다. 몇 초 후에 거울을 열다. 쏴라, 그리고 뒤로 물러나라, 네가 총을 쏘지 않았다고 생각하게 할 정도로 빠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나는 점프와 닷지,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만약 적이 네가 뛰는 위치를 겨냥한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너일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분명히 적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적의 표적이 네가 번쩍이는 것이라면, 다지는 분명히 죽었기 때문에 게임이다. 점프하는 작업은 매우 간단하다. 벙커를 벗어나 점프하여 적의 위치를 눈으로 측정하여 거울을 겨냥하여 사살하다. 이 과정은 반드시 착지한 그 순간에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사실 순간 저격과 플래시 저격은 비슷하다. 사람은 개인운동을 할 때, 종종 탁탁탁하고, 매초마다 거울을 열고 사람을 죽인다. 일반 노병은 거울을 열기 전에 사실 적의 급소를 겨냥했다. 다만 총알이 날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일반적으로 마우스의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저격은 가장 쓰레기다. 끊임없는 운동에서 적의 위치를 찾아 없애는 것이다. 위에서 떠날 수 있는 한, 그것은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