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싼싱두이 유적지 김면거와 그 용도 싼싱두이 유적지는 어떤 왕조입니까?

싼싱두이 유적지 김면거와 그 용도 싼싱두이 유적지는 어떤 왕조입니까?

최근 싼싱두이 유적지의 면은 모두의 주의를 끌지 않았습니까? 당시의 사회 조건 하에서 당신들은 어떻게 금을 정련했습니까? 이 마스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당시 문명에 무슨 의미가 있었습니까? 이 문제들은 모두 모두의 관심사 중의 하나이다.

싼싱두이 유적지는 싼싱두이 유적지에서 가장 먼저 발굴된 두 제사 구덩이가 어떤 조대였는지 상문화의 은허 시대에 해당한다. 첫 번째 구덩이는 두 번째 제사 구덩이보다 약간 앞선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보면 이미 답이 있다. 상대에 도착했을 때, 당시 하남 은허 () 에서 계모 무정 () 이 출토되어 싼싱두이 청동기와는 다르지만 둘 다 큰 곳을 차지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발굴된 1 호 묘구와 2 호 묘구는 싼싱두이 문명의 전성기일 뿐, 전체 싼싱두이 유적지 범위가 더 넓어 총 면적이10/.200 헥타르에 달해 당시 고촉문명의 휘황찬란함을 알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나서기도 했다.

사실 싼싱두이 문화의 상한선은 신석기 시대이다. 중원의 시간으로 나누면 싼싱두이 문화는 용산 문화에서 서주까지 이어져 약 2000 년을 겪었다.

1 세대 촉왕의 이름은 잠총인데, 그의 안목이 매우 길다고 한다. "촉후 누에가 하나 있는데, 그의 눈은 매우 길다." 전설적인 싼싱두이 청동 수직 가면은 그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백의 시에서도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속에서 비집고 들어왔다" 고 적혀 있어 신비로운 고촉문명에 대해 더욱 궁금하고 신비로운 베일을 씌웠다.

싼싱두이 문명은 그 자체의 산물이 아니다. 사람들이 발굴할 때, 싼싱두이 유물의 도안이 은상시대의 일부 기물의 도안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당시 고촉왕국은 은상과 문화교류가 있었고, 이 문화교류를 자신의 각 방면에 적용했다고 망설임 없이 말할 수 있다.

싼싱두이 정교한 청동기가 사람들을 깊이 감동시켰다. 이런 정교한 기물들은 모두 고촉의 유구한 찬란한 문명을 반영하고 있으며, 싼싱두이 문화는 폐쇄된 것이 아니라 당시의 외부와 여러 차례 문화 교류를 한 적이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데, 이는 기물의 조형과 장식에서 알 수 있다.

하조, 어디에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2 리 유적지와 2 리 문화를 바탕으로 한 하문화 연구는 하조의 역사와 문화를 해독하려 했으나, 밑천이 없는 나무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조는 국제역사 연구의 인가를 받지 못했다. 중국이 증명할 수 있는 문명사는 3700 년, 즉 상조의 시작이다.

하조의 문명이 상조보다 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상조의 황실이 반드시 현재 한족의 조상이 아닐 수도 있고, 상조의 청동기 수준이 하조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싼싱두이 () 가 하조 () 와 관련될 수 있다는 견해를 받아들일 수 없다.

여름철 서쪽으로 이주하고, 금속 제련을 배우고, 중원으로 돌아가고, 마가마문화는 양사오 문화의 서천으로, 아마도 여름의 첫 정거장일 것이다.

역사 연구는 과학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생각이 넓고, 논증이 엄격하며, 결론이 유력하다. 싼싱두이 선진 금속 주조 기술은 출토된 상대 청동기보다 높다. 심미적 재미가 한하 대지에서 사라지는 것은 상주 교체의 결과일 수 있다. 청나라의 삭발을 하고 옷을 갈아입는 것은 반드시 고급스럽고 예쁘지는 않지만, 군사 점령과 통치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김면국화의 용도는 이미 테스트를 거쳤다. 이 김면국화는 금 함량이 약 85% 정도이고, 은량은 13% 에서 14% 사이이며, 기타 불순물도 있다. 지금은 가면의 절반만 찾았다.

김면거의 용도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설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김면거가 삼금사에서 출토된 가면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가면은 제사나 식별 부호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우선, 싼싱두이-금사체계에서 제사 그릇으로 사용되는 황금 가면은 고대 이집트의 매장 기구 기능이 있는 가면과 확연히 다르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싼싱두이 2 호 제사구덩이에서 출토된 57 개의 동상 중

금가면은 4 벌을 부착해 싼싱두이 금가면의 주요 역할이 동상에 착용하여 제사를 지내는 것임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으며, 5 번 구덩이에서 새로 발견된 가면도 예외가 아니다.

중국의 傩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면 가면을 이해할 수 없다. 지금까지도, 문화와 가면은 여전히 중국 전역에 꽃을 피우고 있다.

가면의 기본 용도는 경건한 점프귀신, 역병을 없애고 역병을 피하는 것이다. 이것은 화하 조상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주하관' 에는' 방, 네 명의 미치광이' 라는 기록이 있다. 방석이 비상하다. 손바닥은 곰 가죽, 금안, 신비한 옷과 주상, 갈양 방패, 잘생긴 어려움 (傩) 을 입고, 케이블 드라이브 전염병실; 대상, 첫 번째 피벗, 그리고 무덤, 확장, 그리고 갈타사각, 드라이브 (요미). "

이 가면은 금사에서 출토된 가면과 분명히 어떤 관계가 있다. 금사문명은 싼싱두이 보다 수백 년 늦었고, 둘 사이의 거리는 또 이렇게 가깝다. 양자를 연결시키는 것도 자연스럽다. 그러나, 두 유적지에서 출토된 문화재는 오히려 매우 다르다.

이 가면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싼싱두이 문화와 금사문화를 연결시켜 싼싱두이 가 더 이상 갑자기 투 오강 옆에 서 있지 않게 하는 것이다.

금사에서 출토된 금면거 사진

싼싱두이 출토된 금가면

싼싱두이 문화의 행방은 싼싱두이 문화의 말기에 유적에서 돌연변이가 있을 수 있다. 두 개의 매장지에서 출토된 청동기는 비정상적인 상황에서의 응급조치일 수도 있고, 적대세력에 의해 손상되거나 파괴될 수도 있고, 싼싱두이 문화가 급속히 붕괴될 수도 있다. 동시에, 12 다리 유적지가 오늘 청두 부근에서 급속히 부상하고 있다. 당시 청두 평원에서 정치적 권리의 빠른 이동이 일어났을 가능성이 높다. 싼싱두이 시대가 끝나자 12 교 유적지와 금사 유적지를 주체로 남겨 둔 12 교 문화가 등장했다. 고고학자들에 따르면, 12 교 문화의 시작 및 종료 시간은 기원전 12 세기 중반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입니다. 출토된 고고학적 유물을 보면, 12 교 문화에서 사용하는 기물은 싼싱두이 문화와 유사하며, 12 교 문화가 싼싱두이 문화의 일부 내용과 요소를 물려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기까지, 우리는 청두 평야가 이 역사적 단계에서 문화의 원류 진화의 도식을 빗질할 수 있었다.

십이교 문화가 사라지자 쓰촨 분지에 청양궁 문화가 나타나 기원전 5 세기 중엽부터 기원전 2 세기 중엽까지 이어졌다. 이 단계의 노드 사건은 기원전 3 16 년, 진 () 과 바촉 () 이 합병되어 쓰촨 분지가 중원 왕조의 정치판도에 직접 포함됐다. 물론 문화는 정치에 비해 어느 정도의 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고촉의 특색이 풍부한 문화 원소는 한동안 보존되어 있다. 한제국이 건립될 때까지 한무제는 서남, 고촉 문화의 대부분의 원소가 이후 역사에 녹아들었다.

하지만 새로 발견된 사제 구덩이는 싼싱두이 유적지의 오프라인 시간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싼싱두이 유적지와의 관계도 다시 연구할 것이다.

싼싱두이 문화 싼싱두이 의 정확한 인식 은 지방 특색 을 지닌 고고학 문화 이다. 싼싱두이 출토된 희생 청동기 중 일부는 중원 문화에서 흔히 쓰이는 청동 예기와는 달리, 이 오락이 죽던 시대에는 눈만 중시하는 매체가' 외계문명' 으로 선전됐다. 그러나 싼싱두이 출토된 모든 기물을 분석해 보면 싼싱두이 문화는 여전히 중국 고대' 다원일체' 구도의 지역 문화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싼싱두이 유적지에서 출토된 기물 가운데 바촉 본토 문화의 영향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보돈문화 (싼싱두이 문화 초기에 발견), 장강 중류, 오서동협 지역의 영향 (작은 평평한 바닥 주전자, 새 머리 손잡이, 둥근 발 접시, 목 병, 긴 목 주전자), 중원 문화의 영향 (도자기, 도장, 도장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싼싱두이 사람들은 고립된 것이 아니라 주변 지역과 어느 정도 문화교류를 하는 것이지 청두 평야의' 귓속말' 에서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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