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의 기술적 요점은 무엇입니까?
직선 달리기부터 양 어깨가 처지고 두 발이 땅에 닿아 달리기를 할 때 탄력이 있다. 무게 중심, 균일 한 속도, 지속적인 가속을 향상시킵니다. 호가 달릴 때, 외진 다리가 탄력 있게 페달을 밟는다. 원심가속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상체가 호 안쪽으로 약간 기울어져야 한다. 앞발은 호를 따라 착지했고, 몸체 질량 중심 트랙은 발자국 선을 안쪽으로 넘어갔습니다.
달리기의 발걸음은 빨라야 한다. 특히 달리기의 마지막 두 걸음, 고관절은 앞으로 뻗고, 디딤단할 때 상체는 수직 자세를 유지하고, 스윙은 능동적으로 반전해야 하고, 점프다리는 충분히 뒤로 밀며, 점프다리는 빨리 앞으로 뻗고, 엉덩이는 자연스럽게 앞으로 뻗어야 한다. 조주할 때는 두 팔을 적극적으로 앞뒤로 흔들어야 하고, 호가 달릴 때는 외팔의 스윙 폭이 내팔보다 커야 한다. -응?
(2) 이륙?
점프의 목적은 달리기에서 얻은 수평 속도를 수직 상향 운동으로 빠르게 전환하여 몸을 충분히 위로 비우고 과봉을 준비하는 것이다. 점프 동작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점프다리의 착지, 완충, 스트레칭, 스윙 다리와 팔의 조화. -응?
이륙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점프 다리는 기본적으로 신발 밑창 바깥쪽에 부드럽게 떨어지며 발꿈치에서 신발 밑창으로 빠르게 굴러야 합니다. 이때 고관절의 정방향은 빠르게 앞으로 나아가고, 발을 밟을 때 빠른 호선으로 달리므로 몸은 뒤로 안쪽으로 기울어진다. 점프의 완충 단계에서 점프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무릎이 구부러지는 폭도 줄여야 수평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몸의 무게 중심이 점프 다리 위로 이동할 때까지 몸체가 기울기에서 수직으로 바뀌면 점프 다리의 세 관절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곧게 펴지고 몸체가 지면에서 멀어지기 전에 거의 수직으로 서 있습니다. 이때 점프 다리의 방향은 몸체 질량 중심 외부에 있어야 하므로 필요한 회전 펀치가 바를 넘어야 합니다. -응?
스윙 다리를 점프 다리 앞에 놓을 때는 안쪽으로 돌리고 종아리와 발은 약간 바깥쪽으로 펼쳐야 한다. 이 긍정적인 동작은 골반을 점프력의 작용선에 유지하고 세로 축을 중심으로 하는 회전 동작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때 머리는 크로스바를 향해 방향을 돌려야 한다. -응?
(3) 극을 넘어 착륙할까?
평행봉은 점프를 통해 얻은 자유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몸의 자세를 바꾸고, 몸의 무게 중심과 가로대 사이의 거리를 줄이고, 몸의 굴곡과 회전을 이용하여 가로대를 지나는 것이다. 바를 넘으면 즉시 엉덩이와 복부를 구부리고 턱을 가슴으로 빠르게 유도한다. 동시에 두 다리를 높이 들고 종아리는 적극적으로 위로 던진다.
착지 전에 배를 접고 다리를 들어 등을 먼저 착지시키거나, 볼이 먼저 어깨로 착지한 다음 뒤롤오버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도약의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머리를 뒤로 젖혀서는 안 되고, 착지 패드 과정에서' 시각감독'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눈은 항상 크로스바의 방향을 주시해야 한다. -응?
학습 방법?
(a) 이륙 기술을 배우고 마스터합니까?
서 있고, 한 손으로 지지를 잡고, 점프다리를 앞으로 하고, 스윙다리를 뒤로 하고, 스윙 다리를 반대쪽 어깨 앞으로 스윙하고, 점프다리를 충분히 뻗는다. 두 다리를 흔들고, 무릎을 구부리고, 가장 높은 지점까지 빠르게 스윙하고, 반대쪽 팔을 스윙하고, 허리, 어깨, 엉덩이를 앞으로 밀어야 합니다. -응?
단계, 걷기, 이륙 연습?
서 있고, 점프다리를 뒤로 하고, 다리를 앞에 놓고, 점프다리를 앞으로 한 걸음 내딛고, 발을 내려놓고, 다리를 휘젓고, 주동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다. 직경이 1.5 ~ 20 미터인 원을 따라 걸어야 합니다 -응?
아크 달리기 점프 연습?
연습 2 를 기초로 1 스텝, 2 보, 3 보로 4 분의 1 수직 점프를 돕고 두 발이 착지한다. 푸시 조정을 요구하고, 동작이 빠르고 강력하며, 달리기 리듬이 선명하며, 마지막 두 단계는 점프와 일치하며, 호가 점프를 할 때 상체가 안쪽에서 수직으로 수직 발력되는 느낌을 경험한다.
두 발이 착지한 것은 스윙 다리를 힘껏 가라앉히는 것으로,' 다리' 를 눌러서 막대 동작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연습에서는 고무줄 공이 두 번 올라간 점프 사이에 매달릴 수 있으며, 높이는 일어나서 연습자의 머리가 딱 닿는 범위 내에서 제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무줄, 고무줄, 고무줄, 고무줄, 고무줄, 고무줄, 고무줄) -응?
(2) 장대 착륙 기술을 배우고 습득했습니까?
1 .. 어깨 엉덩이 운동?
등을 스폰지 가방에 대고 서 있고 어깨와 엉덩이는' 다리' 모양으로 되어 있다. 어깨 패드. 엉덩이와 복부를 요구하고 팔꿈치를 구부려야 한다. -응?
2. 고정 백 높이뛰기 연습?
스펀지백을 등지고 서서 무릎을 꿇고 잠시 쭈그리고 앉은 다음 발꿈치를 힘껏 들어 올리고 위로 뛰어올라 전형적인' 다리' 비행 자세를 형성한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구부리고 주동적으로 종아리를 위로 흔들어 등 전체를 바닥에 깔았다.
힘껏 이륙을 요청한 후 팔은 위로 스윙하고 엉덩이를 받치고 가슴을 펴고 어깨에 가라앉은 후 다리가 편안해야 한다. 후궁이 공중에 떠 있는 근육감을 경험하다. 착지 전 양 종아리를 자발적으로 위쪽으로 던지면 동작이 자연스럽게 풀린다. -응?
이 연습은 처음부터 크로스바를 사용하지 않고, 숙련된 후에 고무줄과 크로스바를 사용한다. 또 리프트 높이를 높이기 위해 낮은 점프상자나 점프판에 서 있을 수 있다. -응?
3. 백월식 높이뛰기 호 달리기?
연습 2 를 기초로, 우리는 1 보조로 달리고, 그리고 3 과 5 보조로 등점프를 할 수 있다. 호의 마지막 두 단계는 과극 기술과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야 한다. 연습을 시작할 때, 너는 이륙과 비행의 정확한 조합에 집중해야 한다. 초보자는 점프점에 발판을 놓아 비행 고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매트의 높이도 늘릴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조주점이 정확해야 한다. 이륙은 완전히 "회전" 됩니다. 바를 건널 때, 몸은' 다리' 로 펼쳐져, 대략 크로스바를 넘었다. 머리, 어깨, 등, 종아리가 차례로 가로목을 통과한 후 어깨 깃을 깔았다. -응?
(3) 전체 달리기 등 높이 점프를 배우고 마스터합니까?
1. 전체 달리기 및 측정 방법 (왼발 점프를 예로 들자면)? 걷기 측정 방법: 점프 지점을 먼저 결정합니다. 점프점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옆쪽에서 머리 위로 수직 기둥 (또는 크로스바 길이의 1/4) 약 1 미터, 크로스바 투영점에서 50 ~ 90cm 떨어져 있습니다.
점프 지점부터 크로스바를 따라 평행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5 보 앞으로 이동한 다음 오른쪽으로 돌면 자연스럽게 6 보 앞으로 나아가는 표지판이 됩니다. 이 점에서 시작점까지 약 5 미터 반경의 호를 그립니다. 즉, 러닝 호를 형성하는 마지막 4 단계입니다. 마크 포인트에서 7 개의 자연 걸음으로 시작점을 그려 선 위의 5 단계 거리로 설정합니다. 전 코스로 8 보를 달리다. -응?
등반지름 측정 방법: 달리기 거리 9~ 13 단계. 시작점은 크로스바에서 약 15~20 미터, 시작점은 내고가교에서 바깥쪽으로 3~5 미터 정도 연장됩니다. 달리기 호의 반지름은 달리기 속도에 달려 있다. 속도가 빠를수록 반경이 커진다. 초보자의 변화 범위는 약 6~8 미터이다. 크로스바의 높이에 따라 점프점과 크로스바 사이의 거리가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응?
2. 러닝 러닝 연습 방법은 무엇입니까? 커브길달리기 연습: 이런 연습은 먼저 육상 경기장의 커브길을 따라 빠르게 달릴 수 있다. 그런 다음 반지름을 줄여 지름이 10~ 15 미터인 원을 따라 달린다. 안쪽으로 기울일 것을 요구하고, 부드럽게 앞으로 나아가며, 스윙 암의 진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응?
직선이 원호로 뛰어들어 달리다. 연습: 5 ~ 7 단계를 직선으로 가속한 다음 호로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환은 자연스럽게 이어져야 하고, 리듬은 점차 빨라야 한다. -응? 풀코스 점프 연습: 뛰기 점프 연습은 7 ~ 9 보 달리기 거리, 즉 직선 3 ~ 5 보, 호 4 ~ 5 보로 진행된다. 그것은 조주가 빠르고, 리듬이 강하며, 배합속도가 높아야 한다. 달리기와 점프의 결합에 주의하여 가능한 높은 패드 꼭대기의' 회전' 동작을 유지하다. -응?
완벽한 기술 연습: 달리기 및 이륙 리듬을 통틀어 저공 과봉 연습을 먼저 한 다음 숙련된 후 크로스바의 높이를 점차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완전한 기술연습에서는 마지막 4-5 걸음이 호에 떨어지도록 하고, 점프를 하는 착지는 양수여야 하며, 점프력의 방향은 양수여야 한다.
점프가 끝나면 몸이 기울어진 위치에서 직립 위치로 점프합니다. 바를 넘을 때 어깨를 뒤로 당기고 엉덩이를 쭉 펴고 종아리를 풀어서' 다리 건너기' 동작을 완성한다. 달리기 몸의 무게 중심은 안정되어야 하고, 바를 통과한 후 어깨 패드를 안정시켜야 한다. -응?
셋째, 연습 기술?
(1) 고려 사항?
1. 방망이 동작에 중점을 두고 연습할 때 엉덩이가 막대기에' 다리' 모양이 되는 시기를 잘 조절해' 앉기' 를 막을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지속할 수 있다. -응?
2. 장대 높이뛰기 기술을 배운 후에는 보조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장비의 안전 성능에주의를 기울이고 보호 조치를 강화하십시오. -응?
달리기와 점프의 유기적 인 결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응?
4. 조주측정 방법을 배우고 직선에서 호까지의 조주기술을 익히고 조주점을 결정해야 한다. -응?
(2) 잘못된 행동을 바로잡는가?
1 .. 달리기 리듬장애, 달리기, 점프의 결합이 좋지 않나요? 원인: 달리기 지점이 정확하지 않고, 성큼성큼, 작은 발걸음, 혹은 조주호를 따라 떨어지지 않는다. -응?
시정 방법: 직선 입호 달리기 기술을 개선하고, 자신의 특징에 맞는 달리기 지점을 조정하고, 각 단계에서 그린 로고에 따라 반복적으로 연습합니다. 허들 연습에서는 울타리 사이에서 3, 5, 7 보를 달리며 리듬감과 시선 능력을 키워야 한다. -응?
2. 앞으로 뛰기에는 너무 충동적이어서 뛰어내릴 수 없나요? 원인: 달리기가 너무 빨라서 자신의 다리 지지력이 부족하다. 마지막으로 다리가 너무 느려서 제때에 이륙을 완성할 수 없다. 달리기와 점프의 마지막 두 걸음 사이의 전환 기술은 잘 파악되지 않았다. -응?
시정 방법: 단거리 및 중거리 달리기 연습을 많이 하고 점프발의 빠른 착지, 스윙 다리와 스윙 암의 힘찬 스윙, 어깨 들기, 허리 당기기 기술을 높여 달리기 속도를 높입니다. 또한, 점프를 한 후 높은 패드에 몸을 떨어뜨리는 연습을 많이 할 수 있어, 올바르게 점프를 마친 후 몸이 내성에서 수직으로 빠르게 바뀌고 장대 높이뛰기 동작을 한다는 점을 강조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점프할 때 브레이크가 커서 수평 속도가 약화됩니다. 바 동작을 할 때 몸이 바를 눌렀습니까?
원인: 끝에서 두 번째 단계, 몸의 중심이 너무 많이 떨어지고, 몸이 내성적이지 않다. 이륙하기 전에 몸이 너무 많이 기울어지고, 착지가 충분히 주동적이지 않고, 앞이 너무 멀리 뻗어 있다. -응? 교정 방법: 더 많은 아크 달리기 및 이륙 모방 연습을하십시오. 원호는 달리기를 돕고 이륙한 후 머리로 높은 물체를 터치하여 점프를 바르게 해야 하고 상체는 바르게 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응?
4. 바, 엉덩이, 허벅지를 지나 바에 부딪혔나요?
원인: 점프할 때 몸의 중심이 따라가지 못하고, 엉덩이 관절이 구부러지고, 이륙 효과가 나쁘고, 비행 고도가 부족하다. 심리적으로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어깨 패드를 사용하지 못한다. 종아리가 너무 빡빡해서 복부가 너무 일찍 들어서 엉덩이가 없다. 시정 방법: 발판이나 점프상자로 등받이를 세우고 엉덩이를 올리는 시간을 연장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점차 높이를 늘리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어깨 패드를 사용한다. -응?
5. 크로스바?
원인: 점프할 때 스윙 다리 버클이 어깨 방향으로 힘껏 흔들리지 않아 몸이 세로 축을 중심으로 충분히 회전하지 않습니다. -응? 보정 방법: 스윙 팔 동작과 결합하여 제자리에서 스윙하는 모방 연습을 많이 합니다. 원호는 높은 물체에 닿기 시작하고 90 ㎞ 로 방향을 돌리기 시작했다. 단거리 달리기 점프 바 연습, 발바닥에 낙하점을 그려 어깨가 낙하점을 정면으로 향하게 하고, 발바닥이 바닥에 닿게 한다. -응?
강관의 경직 동작?
원인: 이륙 후 무릎이 긴장되고 꼿꼿하고, 등 활 동작이 부자연스럽고, 공중 체감 능력이 떨어진다. -응? 시정 방법: 유연성, 민감성, 조율 연습을 강화하고 운동과 긴장을 푸는 능력을 높인다. 윗몸 일으키기를 하고 종아리를 구부리고 염소나 점프함에서 종아리를 들어 올리고 일어서서 고무줄을 건너 어깨 뒤집기, 엉덩이 들기, 엉덩이 들기 등의 동작을 체험한다. 종아리를 장대 위로 구부리면 종아리가 자연스럽게 흔들리고 어깨 등이 매트에서 떨어집니다.
너는 짧은 거리와 중간 거리 안에서 뛰어 올라 막대기를 뛰어넘을 수 있다. 크로스바의 높이를 낮추고 크로스바 대신 고무줄로 심리적 두려움을 해소한다. -응? 스펀지 가방은 두껍고 부드러워 두께, 폭, 길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백월식 높이뛰기에는 스펀지 패드가 있습니다. 동시에, 스폰지 구덩이의 배치, 벙커의 부드러움, 매우 안전한 보장과 같은 착륙 지역의 시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연습을 많이 하면 자신에게 맞는 한 걸음을 찾을 수 있다.
확장 데이터
높이뛰기 기본 정보
높이뛰기는 육상 점프 종목 중의 하나이다. 스프린트 높이뛰기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리드미컬한 달리기, 한 발 이륙, 극 통과, 착지 등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크로스바 상연을 성공적으로 넘은 높이를 득점 계산과 순위 판단의 근거로 삼았다.
오버로드 기술에는 점프, 가위 ("동양 스타일" 이라고도 함), 스크롤, 엎드리기, 등이 포함됩니다. 높이뛰기는 영국에서 기원하고 체조에서 기원한다. 1864 년 영국에서 처음으로 육상 종목에 올랐고, 영국인 키네는 점프하는 방식 (가장 원시적인 간단한 높이뛰기 자세) 으로1.70m 의 높이를 건너뛰었다. 남자 높이뛰기가 1896 보다 높아서 제 1 회 올림픽에서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여자 점프는 1928 부터 본격적인 올림픽 종목에 들어간다. 가위식 높이뛰기는 미국에서 기원했다.
높이뛰기는 1960 년대부터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1896 년 제 1 회 올림픽이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오버로드 기술에는 점프, 가위, 구르기, 엎드리기, 등월식 등이 포함됩니다. 기술 유형에 따라 운동선수들이 달리기, 점프, 오버로드, 착지를 완성할 때의 방법도 다르다. 달리기는 인체에 전진 속도를 내고, 지지 반작용력을 증가시켜 이륙 동작을 가속화한다. 백월식 높이뛰기는 원선으로 달리고, 거리가 멀고, 속도가 빠르며, 동작이 자연스럽다. 다른 자세는 일반적으로 직선으로 달리는데, 거리가 짧고, 속도가 느리며, 몸의 중심이 낮다. 점프는 달리기 후 인체가 빠르게 운동 방향을 바꾸고 위로 뛰어올라 과타를 준비하는 것이다. 백월식 높이뛰기, 종점프, 가위식 높이뛰기가 점프할 때, 점프다리는 크로스바에서 멀리 떨어진 쪽에서 점프한다.
엎드리고 구르는 고등학교에서는 점프다리가 크로스바 근처에서 점프한다. 등월식은 굽은 다리 스윙이고, 다른 자세는 보통 곧은 다리 스윙이다. 바를 건널 때 몸은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옮긴 다음 팔, 머리, 어깨의 순서로 바를 건넜다. 엉덩이는 가로봉에서 윗몸일으키기와 반궁의 자세로 완전히 뻗어 있다. 바를 지나 복부를 접고 다리를 들어 올리고 등을 스펀지 가방에 넣는다. 곤두박질칠 때, 스윙 다리는 먼저 막대기에서 흔들리고, 몸은 종축을 따라 엎드린 자세로 전환한 다음, 머리를 돌리고 어깨를 쭉 펴고, 다리를 쭉 펴고, 마지막으로 착지한다. 평행봉 동작은' 평평회전' 과' 다이빙' 으로 나눌 수 있다. 등월식과 엎드린 자세는 비교적 좋은 과타 방식이다. 왜냐하면 바를 넘을 때 인체의 중심이 막대보다 낮기 때문에 비행 고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등월식은 엎드리는 것보다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높이뛰기는 게임 활동으로서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대 게르만 사람들은 인기 있는 수평 틀 경기가 있었는데, 아프리카의 투치족은 두꺼운 널빤지 발판이나 돌로 뛰는 높이뛰기 경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로서 높이뛰기는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다. 1800 년 높이뛰기가 스코틀랜드 운동회의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65438+ 높이뛰기는 1960 년대 이후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후 운동선수의 속도와 힘의 자질이 높아지면서 높이뛰기 성적도 끊임없이 향상되고 발전하고 있다.
높이뛰기
높이뛰기는 전 세계에서 인기가 많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다. 높이뛰기 자세는 점프, 가위, 엎드리기,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등월식이 가장 인기가 많다. 인체는 달리기와 점프를 통해 크로스바를 등지고, 등을 매트에 먼저 올려놓는 높이뛰기 방법을 백월높이뛰기라고 한다. 1896 년 1 올림픽과 1928 년 제 9 회 올림픽은 각각 남자와 여자 높이뛰기를 종목에 포함시켰다. 가장 젊은 올림픽 높이뛰기 챔피언은 연방 독일 여자 선수 메파스이다. 그녀는 1972 세 때 올림픽 높이뛰기 우승을 차지했고, 성적은1.92m ...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남자 선수는 쿠바의 소토마요르, 1993 은 2.45m, 여자 운동선수였다
높이뛰기의 기술적 특징
대부분의 전문가와 코치들은 이 두 가지 방법이 모두 선진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로 운동선수의 개인적 특징에 따라 그가 어떤 자세를 취했는지 결정한다.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이 엎드린 자리를 배우기를 꺼리는 이유 중 하나는 등월식 높이뛰기 기술이 엎드린 자리보다 더 간단하고, 더 쉽게 파악할 수 있고, 각종 선수들이 점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운동선수의 다리가 그리 길지 않거나 스윙 다리의 유연성이 떨어지더라도 다리 힘이 크고 폭발력이 강하면' 등 월식' 으로 높은 높이를 건너뛸 수 있다.
미국 선수 F. 제이콥스 키1.73m, 등 높이뛰기 2.32m, 59cm 높이. 하지만 소련 선수 야신과는 야외 높이뛰기 2.34 미터의 세계기록과 실내 높이뛰기 2.35 미터의 세계기록을 세웠다. 1976 년 올림픽 챔피언 독일 * * 과 중국 여자 높이뛰기 선수 R 아크만은 1977 년 1 2 미터에 달하는 여자 선수가 되어 타이틀을 획득했다. 그들은 모두 엎드려 춤을 춘다. 엎드린 자세를 취하는 선수는 갈수록 적지만 이런 자세에서 얻은 성적은 매우 높다.
엎드린 기술
달리기, 점프, 오버 로드, 착지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운동선수의 근접각은 보통 30 ~ 50 이다. 대다수 선수들의 달리기 거리는 백월식 높이뛰기보다 짧아 6 ~ 9 회 직선보행을 자주 한다. 점프를 더 잘 준비하기 위해 운동선수는 달리기를 돕는 마지막 네 걸음에 몸의 중심을 떨어뜨리고, 동시에 발자취는 등받이 높이뛰기보다 더 크고 보폭은 더 느리다. 달리기의 끝에서 두 번째 단계와' 스텝' 은 엎드린 높이뛰기의 관건이다. 꼴찌의 두 번째 단계에서 운동선수의 신체 중심이 가장 낮은 위치로 내려가며 골반을 앞으로 보내는 것을 특히 강조한다. 엉덩이 관절의 전진 속도는 가슴의 전진 속도보다 현저히 빠르다. 걸음걸이할 때 골반이 가슴을 뛰어넘는 것은 엎드린 기술의 특징이다. 엎드린 높이뛰기에서, 디딤단할 때 점프다리가 크로스바에 가깝다.
점프할 때는 직선 다리 스윙 (몇몇 운동선수들이 다리를 구부려 흔들기도 함), 두 팔을 위로 흔들고, 온몸을 기립하고, 점프 방향은 크로스바 중심을 향해야 한다. 이륙 후 선수는 크로스바를 가로지르고 몸은 크로스바와 평행하며 상체는 점프다리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바를 넘으면 전신이 몸의 세로 축을 따라 회전하면서 다리를 뛰면서 가슴 안으로 움츠러들지만 허벅지는 가슴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는다. 종아리가 90 도를 수확할 때는 즉시 다리를 뒤집고 허벅지는 바깥쪽으로 뒤집어야 하기 때문에 엉덩이 관절은 유연성이 좋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운동선수는 이때 대들보를 쉽게 부딪칠 수 있다. 몸 전체가 크로스바를 넘어 착지할 준비를 하고 있다. 착지할 때 한 손으로 땅을 지탱할 수도 있고, 두 손으로 땅을 지탱할 수도 있고, 두 손과 스윙 다리를 동시에 땅에 대고 옆으로 눕힐 수도 있다.
엎드린 높이뛰기 선수도 호를 이용해 달리는데, 원호는 장대높이뛰기보다 둥근 관성이 빠르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직선조주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1) 계단이 정확하게 달릴 수 있기 때문이다. ② 더 쉽게 놀 수 있습니다. 엎드려서 높이뛰기는 등 높이뛰기보다 더 많은 힘, 특수력, 큰 근육력을 필요로 한다. 운동선수가 동시에 바를 통과하기 때문에 스윙 다리의 스윙 동작은 배영보다 훨씬 크고, 극 시간도 짧기 때문에, 엎드리는 방법은 속도 소질이 약간 떨어지지만 힘, 유연성, 폭발력이 좋은 선수에게 더 적합하다.
기술을 등지다
달리기, 이륙, 극, 착지 네 부분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배영의 달리기 거리는 9 ~ 12 보, 어떤 것은 더 길다. 먼저 직선으로 달리고, 4 ~ 5 보 호선으로 달리면 운동선수가 빨리 달리고, 자연스럽게 달릴 것을 요구하며, 단거리 달리기 선수의 달리기 방법과 비슷하다. 마지막 네 걸음을 도와 몸의 중심을 낮추지 않고, 끝에서 두 번째 단계는 발착지를 사용한다. 걸음걸이할 때도 엉덩이를 앞으로 보내야 하지만, 폭이 엎드린 자리보다 작아야 한다. 멀리뛰기 선수가 뛰는 동작과 비슷하다. 도약은 엎드리는 것과 다르다. 백월식 높이뛰기 선수는 달리기 수준의 속도를 충분히 발휘하고 점프의 순발력과 스윙 다리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점프점은 크로스바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고, 점프점에서 낙점까지의 거리도 더 멀다. Fosbury flop high jump 의 가장 큰 특징은 회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점프다리는 수평봉에서 멀리 떨어진 다리입니다. 점프할 때 스윙 다리가 위로 스윙하여 운동선수가 달리기 출발 방향에서 회전을 하게 한다. 이륙 후 수평 막대로 돌아가다. 등극 동작은 엎드린 자세와 다르다. 운동선수의 몸은 바를 가로지르고, 몸의 각 부위는 차례대로 바를 통과한다. 바를 넘을 때 몸 전체가 막대기에 호형으로 되어 있고, 머리, 어깨, 가슴은 막대 뒤에서 급격히 눌려 있다. 몸의 무게 중심이 최고점에 이르면 허벅지가 아래로 내려가 가슴을 펴서 철봉을 잘 통과할 수 있도록 한다.
운동선수의 엉덩이가 바를 통과한 후 착지하기 시작했다. 종아리가 가로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선수는 배를 접고 고개를 숙여 허벅지를 빠르게 가로대를 떠나 종아리를 곧게 뻗게 했다. 착륙 순서: 어깨-팔-등-허리. 등월식 달리기 방법은 제기할 만하다. 현재 일부 선수들은 마지막 단계까지 무게 중심이 여전히 높아 체중, 속도, 점프력이 좋고, 엉덩이와 걸음걸이가 빠르고, 몸이 날씬한 선수에게 적합하다. 이탈리아 여자 높이뛰기 선수 S. 시모니, 미국 남자 높이뛰기 선수 D. 스톤.
또 다른 방법은 부침식과 유사하다. 마지막 4 ~ 5 보를 보조할 때 중심이 현저히 낮아지고, 달리기가 길며, 주파수가 이런 방법보다 빠르지 않고, 힘이 일반적으로 적용되며, 속도는 특히 빠른 운동선수가 아니다. 예를 들면 폴란드 남자 높이뛰기 선수 J. 플라조바와 중국 여자 선수 정다진.
높이뛰기 등 월식 훈련
백월높이뛰기 훈련에는 신체훈련, 기술훈련, 심리훈련, 회복훈련이 포함된다.
스포츠
교육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입니다. 체력훈련 수준의 발전은 운동 기능을 익히고 향상시키는 기초이며, 과부하훈련의 물질적 보증이며, 운동 성적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체력 훈련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속도 훈련에는 일반 속도와 특별 속도가 있다. 일반 속도 30-6m 은 반복 실행, 100- 150m 은 반복 실행, 30-60m 은 추격 실행; 특수 속도로는 30m 호 달리기 타이밍, 전체 달리기 타이밍, 마지막 네 번의 달리기 타이밍, 호 달리기 후 20m 내리막 달리기, 호 달리기 후 20m 내리막 달리기, 빠른 스윙 팔 스윙 다리 모방 연습, 빠른 점프 연습 등이 있습니다.
튀는 훈련
타고난 점프력과 특수점프력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전 방법은 행진 사이에 각종 점프가 있었다! 스텝 점프, 한쪽 다리 점프 20-30m, 타이밍, 4 보 달리기, 5 단 점프; 후자는 4-5 보를 달리는 점프, 타이밍 30-60m, 점프와 각종 점프, 허들, 계단, 종합 점프를 포함한다.
웨이트 트레이닝
일반 힘 자질 훈련과 특수 힘 자질 훈련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자의 훈련 방법은 나무가 다리를 들어 올리고, 다리를 높이 들어 걷고, 단단한 공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된다. 후자의 훈련 방법은 등 활과 화살, 4cm 의 무게를 짊어지고, 중숙을 하고, 다른 기구를 이용해 후방 근육과 작은 근육을 연습하는 힘이다.
협동훈련
또한 각종 체조 기교 연습, 각종 울타리 주위로 달리기, 각종 구기 운동으로 선수들의 예민한 조화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기술 훈련 높이뛰기 기술은 운동 성적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합리적인 기술을 습득해야 운동선수의 체력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전문 기술 훈련
반복적으로 교육과 훈련에서 기술 훈련에는 높이뛰기의 기본 기술과 주요 부분을 익히는 동작을 배우는 것이 포함되어야 하며, 기술 세부 사항을 더욱 개선하고, 전체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기술 수준을 높이는 데 주력해야 한다. 훈련에서는 단순화 연습과 특수한 보조수단을 채택하여 각 기술 부분을 개별적으로 연습하고 하나하나 향상시키고, 대량의 완전한 기술 연습을 하여 근육 감각을 더욱 강화하고, 기술 동작을 체험해야 한다. 몇 가지 기술적인 부분을 끊임없이 돌파하고 완전한 기술 훈련을 해야 운동 성적을 높일 수 있다. 기술 훈련에서는, 운동선수의 개인적인 특성에 따라 기술적인 세부 사항에 있는 혁신을 강조 한다: 좋은 점프를 요구 하는 운동선수는 점프를 연습 하 고 그들의 강점을 충분히 발휘 한다; 일정한 기초를 가진 운동선수에 대한 강도, 단시간, 효과적인 훈련 방법을 강조하다.
심리훈련
치열한 경기에서 선수의 심리 상태는 경기 성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좋은 심리적 소질만이 최고의 경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심리훈련에는 지각훈련, 표상훈련, 집중력 훈련, 의지훈련, 자신감훈련 등 다섯 가지가 있다.
훈련을 재개하다
훈련에서는 체력훈련과 기술훈련과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을 활용해 심리훈련 수준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키고, 점차 좋은 개인 심리적 자질을 키우고 형성해야 한다.
회복 훈련은 선수 수준이 높아지면서 우수 선수의 부하가 커지기 때문에 회복 과정도 중요하다. 훈련을 재개하는 방법은 주로 교육학, 의학생물학, 심리학이 있어 회복 훈련 수준을 측정해야 한다.
바이두 백과-높이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