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일본어에도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가 없다. 1990 년대부터 일본 애니메이션과 만화가 점차 중국에 전파되었다. 1998 년 국내에는 관련 정보가 있는 최초의 전문지' 애니메이션 만화 시간' 이 등장해 일반적으로 이 단어의 기원으로 여겨진다.
애니메이션의 개념은 일반 만화와 다르다. 애니메이션은 그림, 만화, 영화, 디지털 미디어, 사진, 음악, 문학 등 많은 예술 분야를 하나로 묶은 예술 표현이다. 19 세기 상반기는 영국에서, 미국에서, 중국 애니메이션은 1920 년대에 기원했다. 애니메이션은 젊은 예술이자 정확한 탄생일을 가진 유일한 예술이다. 1892, 10 년 10 월 28 일, 에밀 르노는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광학 영화를 선보였다. 이는 애니메이션의 공식 탄생을 상징하며 에밀 르노는' 애니메이션의 아버지' 라고도 불린다 애니메이션 아트는 100 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비교적 완벽한 이론체계와 산업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어에는 애니메이트, 카튼, 애니매티드 카튼, 카멜라카투와 같은 애니메이션이 표현되는 방식이 많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그 중에서도 비교적 공식적인 단어 "Animation" 은 라틴어 어근 anima 에서 유래한 것으로, "영혼" 을 의미하며, 동사 animate 는 "생명을 주다" 를 의미하며, 어떤 물건에 생명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은 회화로 생명운동을 만드는 예술로 정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기술의 보다 표준적인 정의는 물체를 프레임별로 촬영하고 동작을 형성하는 이미지 기술을 연속적으로 재생하는 것입니다. 어떤 소재든 프레임별로 촬영한 한 연속적인 방송으로 스포츠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애니메이션이다.
만화는 생활이나 시사를 단순하고 과장된 방식으로 묘사하는 예술 형식이다. 일반적으로 변형, 비유, 상징, 암시, 그림자 등을 사용하여 유머러스한 화면이나 그룹을 형성하여 풍자나 찬양의 목적을 달성한다. 과장, 비유, 상징 등의 수법으로 어떤 사람과 일을 풍자, 비판, 찬양하는 것은 사회성이 강하고 순전히 오락을 위한 작품도 있다. 오락 작품은 왕왕 웃긴 것과 인물 조형형이 있다.
애니메이션의 정의: 애니메이션, 한 프레임에 여러 프레임의 정지 화면을 촬영한 다음 연속적으로 재생하여 움직이는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애니메이션은 단지 하나의 형식일 뿐, 그것의 제작, 제작국, 개편, 재생 형식과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생산 된 완고한 표범은 좋습니다. 일본 A- 1 의 오리지널 낚시공, 만화를 각색한 드래곤볼, 소설, 게임, 노래 등 형식의 작품을 각색한 작품 TV, OVA, OAD, 극장판 방송 형식 모두 애니메이션에 속한다.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의 뜻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착각한다. 움직이는 만화' 란 애니메이션이고,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일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어린 아이들이 보는 애니메이션이고, 애니메이션은 성숙한 학생과 어른들이 감상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사실 이 두 단어는 관중의 나이와 마음을 전혀 나누지 않았다. 계속 재생되는 모든 모션 이미지는 애니메이션이며, 애니메이션은 항상 높은 수준의 의미가 없는 통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