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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몬스터 소개(사진 올리지 마세요)

비오는 소녀

비 오는 날, 여자는 빗속에 서 있다. 남자가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우산을 쓰라고 신호하면 그녀는 항상 그를 따라간다. 그때부터 그 남자는 항상 습한 환경에서 살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보통 사람들은 그러한 높은 습도를 견딜 수 없기 때문에 그는 곧 죽게 될 것이다.

하시히메

'메이지 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남에게 반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없어 투신 자살하는 일부 열혈 여성의 원한입니다. 밤에 남자가 다리를 건너면 나타나서 물에 빠뜨리고, 여자가 다리를 건너면 강제로 물에 빠진다고 합니다. , 여성들은 쉽게 자살할 수 없고 강에 몸을 던져 자살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몬스터들은 상대적으로 불쌍한 몬스터라고 합니다.

날으는 우두머리

'백귀야행'에 나오는 그는 실제로는 인간이지만 괴물에게 빙의되어 머리가 날아가는 모습이다. 자면서 사람들을 겁주면서 돌아다니는데, 빙의된 괴물은 새의 영혼인 '샤오하오'라고 불리는데, 주로 새와 짐승을 잡아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빙의되어 있다. 7일 안에 시든 뼈로 변할 것이다. 이것도 보응이다! 전설의 긴 목 괴물 또는 "로쿠로쿠비"라고도 알려진 히토우반은 중국 진나라의 유명한 책인 Qian Bao의 "Sou Shen J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상한 이야기와 이상한에 언급된 "Luotou Clan" 스토리는 목이 긴 괴물이다. 평소에는 평범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밤이 되면 모두가 잠들어 있을 때 괴물의 목은 기린의 목보다 더 길게 늘어나더니 목 부분에서 머리가 몸과 완전히 분리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 아직도 이불을 덮은 채 침대에서 평화롭게 자고 있는 사람이 눈에 들어왔다. 그러나 그녀의 머리는 목에 묶인 채 창밖으로 날아갔다. 이번에는 잠에서 깨어났을 때 머리와 몸이 다시 합쳐져 평범한 사람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나는 종종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전날 밤에 무엇을 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목 긴 괴물이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때, 자신이 긴 목 괴물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무의식적으로 쫓기는 사람들도 있다.

본걸

생존시절 모욕과 괴롭힘, 유린을 당하던 여자가 분노에 죽고 나서 귀신으로 변해 목숨을 요구했기 때문이다. 뼈만 잔뜩 남아 있어 인간의 피부로 변장할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페인티드 스킨 고스트(Painted Skin Ghost)'라고 불린다. 성격이 나쁜 사람이다. <밤의 백귀>에 더 자세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일본 민속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를 연구 대상으로 삼는다.

익사한 소녀

깊은 산 속에 있는 온천 호텔에 자주 출몰합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욕조에서 목욕하는 모습을 본다면, 함부로 다가가거나 그녀가 일어서면, 그 속에 잠겨 있는 부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물에는 뼈가 가득합니다.

옌옌뤄

폭죽의 괴물은 사람의 시야를 흐릿하게 만들 수 있는데, 이는 인간이 불꽃놀이를 두려워하는 데서 비롯된다.

눈의 소녀

깊은 산 속에 사는 그녀는 인간과 비슷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눈 덮인 산에 들어가는 남자들을 사람이 살지 않는 곳으로 자주 유혹한다. 눈아이는 완전히 얼어붙어 영혼을 빼앗기고 먹힌다. 일본에서는 눈아이를 겨울에 첫눈을 내리는 괴물로 여긴다.

슈텐도지

처녀를 유혹하고 가슴을 잘라 음식을 만드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꽃미남의 외모를 지닌 괴물. 변화는 진짜 처녀 살인자입니다. 슈텐도지의 인생 경험에 대해서는 『오카소코』 등의 소설에 그가 원래 에치고 태생의 젊은 승려였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잘 생긴 외모 때문에 질투를 받고, 많은 악한 생각으로 인해 귀신이 되었다고 한다. 인근 하오족의 이부키야마 묘진(실제로는 엔마)과 히메군의 아들이라는 설도 있다. 이전 전설에서 언급했듯이 슈텐도지는 나중에 그의 사악한 의도를 알아차린 고위 승려에 의해 절에서 쫓겨나고 어린 시절의 삶을 마감했습니다. 또 슈텐도지(宿帳十字)라고도 알려진 요괴왕은 미나모토 요리미츠(源頂智) 장군에 의해 살해되었기 때문에 요리미츠의 검도 안즈나 도지기리(醫波利利)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유명한 검. Dadian Tai 등은 "세계의 다섯 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슈텐도지

슈텐도지는 990년 헤이안 왕조에 살았던 교토를 충격에 빠뜨린 유명한 요괴였습니다. 단바국 오에산맥에 살던 슈텐소년은 악령의 무리에 얽매여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몰래 철궁을 짓고, 밤에 부자들 집에 몰래 들어가 보물을 훔치고, 여자들과 아이들을 납치해 먹이를 주었어요. 이치조 천황도 이 일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케다 나카토의 딸은 더 무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음양사의 점술의 결과로 그는 대강산 귀신들에게 사로잡히게 되었다.

갓파

일본의 이나가와 신사 근처에는 스스카 호수라는 작은 호수가 있습니다. 갓파는 일본에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호수에 자주 나타납니다. 더 흔한 말은 새 머리를 한 사람이 거북 등껍질을 입고 있고, 머리에 물이 가득 차 있는 그릇 모양의 오목 거울이 있고, 물이 없으면 손이 연결되어 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귀의 힘으로 하늘을 날 수 있게 됩니다. 『백귀백일기』, 『백일기기』, 『만귀기록』, 『괴물말』... 민담에 기록되어 있다.

갓파

도성사의 종

괴물로 변한 사찰의 종은 사람들을 승려로 만들고 과거를 잊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전설: 종이 Daocheng Temple에 들어갔습니다. 고대에 세이히메는 보살을 숭배하기 위해 구마노로 갔던 승려 안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세이히메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결연히 세이히메를 떠나 안진을 쫓았습니다. , 고생 끝에 마침내 Anzhen을 따라 잡았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인간이나 유령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Anzhen은 너무 겁에 질려 도망 쳤기 때문에 Qingji는 Anzhen을 끝까지 쫓아갔습니다. 먼저 큰 강을 건넜고, 청기는 배가 없어도 그녀를 쫓아갔지만, 큰 뱀으로 변해 계속해서 그녀를 해변으로 쫓아갔다. 그러나 뱀도 그녀를 쫓았습니다. 스님은 뱀을 처리할 수 없어서 안진을 큰 종 속에 숨겼습니다. 마침내 칭지는 포기할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발적으로 불을 붙여 자신과 종, 그리고 종 안의 승려들을 태워 검은 석탄으로 만들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 수 없다면 함께 죽는 것입니다. 원래 느낌표에 따르면 Qingji는 당시 너무나 슬프고 무기력하며 화가 난 기분이었습니다!

이바라키도지

슈텐도지의 부하라는 전설이 있다. 유명한 발라드 '라쇼몬'이나 가부키 '텐바시'에서는 '라쇼몬의 유령'으로 불린다.

붉은잎사냥

고대에는 가을 야산에서 단풍을 감상하는 것을 '붉은잎사냥'이라고 불렀다. 사람들. 일본인들은 '단풍잎은 2월의 꽃처럼 붉다'라는 생명력을 선호하지만, 붉은 잎을 보면 가만히 바라볼 수만 있을 뿐 붉은 잎의 색깔은 붉다는 전설이 있다. 단풍나무 귀신의 피로 붉게 물들었다. 메이플 고스트의 기일은 메이플 리프 페스티벌 다음 날입니다. 전설 - "토가쿠시 유령 소녀"로 알려진 모미지 양은 슈텐도지와 비교할 때 "비할 데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 홍예의 본명은 우예이고, 그 진정한 모습은 '육천'(자유로워진다)의 마법력 계통에서 유래한다. 비록 꽃처럼 태어났지만 세심한 보살핌을 받으며 성장한 우예는 안타깝게도 '팜므파탈'이라는 수식어와 딱 들어맞는다. 몇 년 후 우예는 근처의 부유한 집에 시집을 갔지만 신부는 사실 마녀의 복제품에 불과했습니다. 나중에 모미지는 이름을 바꾸고 수이 케이(요리미츠의 할아버지)의 첩이 되었습니다. 곧 징지의 첫째 부인이 갑자기 중병에 걸리고 집에 귀신이 가끔 나타나곤 했다. 모미지의 음모를 알아차린 스이키의 아들은 즉시 모미지를 도가쿠시로 쫓아갔다. 그러나 모미지는 도가쿠시에 도착한 후 황실에 불만을 품은 옛 귀족들(대부분 다이라 쇼 가문의 후예)을 모아 유령의 얼굴을 하고 시골에서 난리를 피우고 불을 지르고 살해하고, 그리고 약탈. 이 소식이 수도에 전해지자 황제는 즉시 타이라 웨이모(Taira Weimo)에게 공격을 명령했습니다. 그 다음 일은 물론 '정의의 힘은 무시할 수 없다'로 끝났다. 홍예는 육천마왕의 힘으로 저항했지만, 마검을 쥐고 있던 위마오는 개의치 않았다. 천하를 평탄하게 하려는 비극적인 염원을 품은 홍예는 수백년 후 일시적으로 육도에 숨어 있다가 인간의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 그의 새 이름은 '오다 노부나가'가 되었다. /p>

다투키

즉, 너구리. 너구리는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인간으로 변신한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지만, 너구리는 원래 동물의 일종이다. 사실 그 진짜 얼굴은 너구리인데 왜 조상들이 구전하는 괴물이 되었을까? 아마도 배가 고파서 밤을 이용해서(야행성 동물이기 때문에) 어둠 속에서 근처 사람이 사는 마을이나 농지로 먹이를 구하러 다녔던 것 같습니다. 때로는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농작물을 먹은 것을 발견하고, 원래 창고에 보관해 두었던 곡물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사라진 것을 발견하지만, 그 흔적은 전혀 없습니다. 밤이 되면 어린아이 같은 괴물이 집에 들어와 이상한 소리를 내는 것을 보고 겁에 질려 문을 굳게 닫는다는 소문도 있고, 나중에는 이 사람이 책임이 있다는 의심도 들었습니다.

구화새

'야행소녀', '황제소녀', '유령새'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의 영혼을 흡수할 수 있으며, 사는 곳은 인불로 가득 차 있으며, 밤에 자주 나오며, 깃털을 붙이면 새로 변하고, 깃털을 떼면 여자로 변한다. .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어머니에 의해 변형되었으며(그래서 이것들은 모두 여성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아이들을 안고 싶어합니다. 아기가 있는 가족이 밤에 집 밖에 걸려 있는 아기 옷을 모으는 것을 잊어버리면, 일단 그렇게 됩니다. 발견하면 피 두 방울이 흔적으로 남을텐데... 걱정하지 마세요. 7, 8월 밤에만 나온다고 합니다. Guhuo 새 (직접 암새라고도 함)는 "Xuanzhongji"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Guhuo 새는 사람의 영혼 에너지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구름 가슴 새라고 불립니다 ... 당시 사람들은 유령 새라고도 불렀습니다." 하지만 추펑(Chu Feng)을 선동한 머리가 아홉 개인 새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고대 중국에서는 '9'와 '유령'이라는 두 글자가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람의 얼굴이 9개인 이 큰 새는 머리를 기울여 어색한 걸음걸이를 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오리의 걸음걸이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궁궐 뒷마당에 자주 출몰합니다. 지배는 재앙을 가져온다. 구화새

그 중 하나인 피 한 방울은 재난을 줄이고 사람의 영혼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유순(劉興)은 『영표록의』에 이렇게 썼다. “유령차는 봄과 여름에 약간 어두울 때 날아간다. 특히 산 밖에는 유령차가 많다. 그들은 사람의 집에 들어가서 흡수하기를 좋아한다. 혹은 이런 시가 아홉 개가 있는데, 개에게 물려 집에 피가 흘렀다면, 둘째는 아이의 옷에 피를 묻혀 아이를 빼앗는 것이다. . "Tianzhong Ji"는 "새는 인간의 영혼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으며 오늘날 우리는 구름 가슴 어미 새와 같습니다. 어머니의 죽음이 그것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사람의 아들을 그의 아들로 삼을 수 있습니다."

가슴에 가슴이 두 개 있거나 집에 아이가 있으면 야망의 표시로 옷에 피가 묻어나는 것이 요즘 사람들이 옷을 통해 아이들을 드러내는 것을 꺼려하는 이유다. "셋째, 추악한 이미지와 사나운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나라 주미는 그의 "기동 난자"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세상에서 볼 수 있듯이 단독으로 피가 뚝뚝 떨어지고 있는데, 날개마다 날개가 두 개씩 있는데, 날 때는 열여덟 개의 날개가 날아갔다가 나오며 서로 작용하지 않으며, 그들은 싸우다가 날개를 부러뜨리기도 한다." 못은 사람들의 불행과 복을 배우기 위해 누구의 집에 재난이 닥칠 것인가('영표루이' 편에서)

이구여

"햐끼 나이트 퍼레이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정숙하지 못한 여성, 공공장소에서 대변을 보는 여성, 남편을 속이고 음란하고 음란한 여성이 이나리 신에게 발견되었습니다. 2세) 집에서 죽고 자신의 아이를 죽인 사람입니다. 네, 아이에게 빙의되면 목 뒤에 물린 자국이 생기고 계속 먹으려고 하게 됩니다. (목이 졸려 죽는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죽은 아이들도 있고, 빙의된 몬스터도 있을 정도로 매우 위험한 몬스터입니다. 입의 위치는 머리 꼭대기에 있다고 하는데 목 뒤쪽에 가까운 것이 맞다. 입이 앞쪽보다 길어서 몇 배나 먹을 수 있다. 입은 보통 머리카락으로 덮여 있는데, 주변에 음식이 있으면 머리카락을 촉수로 삼아 음식을 먹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전처의 아들을 죽이고 괴물로 변한 계모의 이야기. 계모는 악의에 차서 아이를 죽였고, 아이는 원한 때문에 괴물로 변했다.

전설. - 치바현에 아내가 죽은 뒤 다른 아내와 결혼한 남자가 있었는데, 이 계모는 자신이 낳은 아이들만 사랑했고, 전처가 남긴 아이들에게는 음식조차 주지 않을 정도로 가혹하게 대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전처의 아이가 굶어 죽고 말았다. 아이가 죽은 지 49일 만에 장작을 패고 돌아오던 남자가 실수로 아내의 등을 도끼로 쳤다. 상처가 낫지 않았다. 나중에 보니 상처가 서서히 입 모양으로 보이기 시작했는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상처도 종종 아주 아팠는데, 이상하게도 그렇게 아프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때 그의 아내는 늘 무의식적으로 “미안해요!”라고 외친다. 죄송합니다! "...'먹지 않는 것'을 아내 선택의 기준으로 삼는 어리석은 농부에 대한 전설도 있습니다!! 그 결과 이런 변태적인 상황에 직면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며칠 동안 농부는 발견했습니다. 농부의 아내는 식사를 하지 않았는데, 부엌에 있는 음식이 날마다 줄어들고 있었습니다. 이상함을 느낀 농부는 나가자마자 몰래 돌아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그의 아내는 실제로 뒷머리에 입이 생겼고, 그 후 머리를 뱀 같은 촉수로 바꾸어 뒷머리의 입에 음식을 대접하는데...

문체귀첩은 일본 나라 시대 말기 천황이 총애하는 후궁으로 극도로 요염하고 절세미인이었지만, 또 다른 총애를 받는 후지와라 모토카타의 딸 유키의 질투로 인해. 당시 천황의 첩이었던 그녀는 와카와 한시에 능통하여 일본 왕조 문화를 키웠습니다. 무라카미 천황의 평생의 가장 큰 소원은 일찍 후계자를 갖는 것이었지만 그의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후궁의 미녀 3천 명이 용씨를 잉태했기 때문에 궁정에서는 누가 첫째 왕자를 낳느냐가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후궁 문채가 첫째 아들을 낳자 유지는 그녀를 가두어 죽였다. 첩 문체는 이 때문에 미쳐버리고 3년 뒤 핏속에 저주를 쓰며 급사했다. 그 후 유지는 꽝빈왕자를 낳았으나 갑자기 죽었다고 한다. 꽝빈왕자가 죽기 전 어떤 사람이 꽝빈왕자의 저택에 후궁 문체와 매우 흡사한 여자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고 하는데…

여우불

여우불은 마법의 기술이다. 모든 여우 몬스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우 자세에서는 꼬리에서, 인간 자세에서는 손가락 끝에서 방출되지만 이는 위습에 불과합니다. 눈서(雪書)에는 여우가 입에서 불을 뿜는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여우의 숨결이 공중에서 타오르고 있다.”는 속담에 따르면 여우는 말뼈를 입에 물고 불을 피운다고 한다. 메이농에서는 말의 발톱에 불을 붙여 여우불을 만든다고 하는데, 밤에 '여우불'을 본 사람은 아마 길을 잃거나, 무언가를 잃어버리거나, 심지어 온갖 놀라운 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여우가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 외에는 이 현상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여우불

산통

중국의 맨드릴은 질병과 불의 악령이다. 기원전 334년 월나라가 멸망하자 맨드릴은 동쪽으로 이동하여 서해안에 상륙했다. 그 이후로 그는 일반적으로 "구주산 소년"으로 알려졌습니다. Shantong은 Toriyama Shiyan의 "밤의 백귀" 이전의 Yin 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깊은 산에 출몰하는 산귀이며, 규슈 지역(규슈 국경뿐만 아니라 가을과 동부 계절에 다른 지역에도 나타남)에 자주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갓파, 그것도 있다. 산소년은 봄과 가을에 강에 와서 갓파가 되고, 가을과 겨울에 산으로 돌아오면 산소년이 된다는 것이 통설이다. 산동은 아이라고도 부르기 때문에 키가 아이처럼 작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주요 특징은 몸에 털이 많고 유인원과 비슷하며 머리가 둥글고(카파처럼) 한쪽 눈만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힘이 매우 세며, 주먹밥 먹기를 좋아하고, 남에게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지만, 기껏해야 산사 근처에만 나타나 스님의 음식을 훔칠 뿐, 음식을 싫어하는 편이다. 소금이랑. 갓파와 비슷한 산소년들은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우 도움이 된다. 특히 계곡에서 운반하는 나무꾼들에게는 산소년들의 도움 없이는 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산 소년에게 주먹밥을 주다 보면 아이들의 의욕이 더욱 극대화될 것입니다. 특히 특정 산에서 큰 나무를 옮기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산 아이들에게 주먹밥을 주면 매일 도움을 주러 올 것입니다. 산소년은 남들과 협력하여 나무를 옮기는 일을 할 때, 앞서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항상 뒤에서 끌고 다닌다. 아무리 무거운 일이라도 그에게는 쉬운 일이다. 큰 힘. 산소년은 열정적이지만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처음 움직이기 시작할 때 주먹밥을 주지 마세요. 그러지 않으면 이동이 완료되기도 전에 도망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심각한 신뢰 위반입니다==||| 그러니 반드시 일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주먹밥을 주어야 다음 날 산소년이 도와주러 올 것입니다. 그러나 산동은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말할 때 악행을 행하는 사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흰가루할머니

평소에는 상냥한 노부인으로 등장하는데, 자신이 만든 일종의 하얀 가루(흰 가루와 비슷)를 이용해 아름다운 소녀들을 속이고 속이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루즈화장품)을 얼굴에 바르면서 이 가루를 쓰면 여자가 더 하얗고 아름다워지는데 이 하얀 가루를 바르면 여자 얼굴 전체가 떨어져 나가고 하얀 가루 아가씨가 그 여자 얼굴을 빼앗아 간다. 그녀 자신의 사용을 위해.

자시키 와라시

자시키 와라시가 있는 한 가족이 번영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같이 놀고 있는 친구들 중에 낯익은 얼굴들이 다 보이는데, 늘 처음보다 사람이 한 명 더 많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탓일 것이다. 자시키 와라시는 아이들만이 그 모습을 볼 수 있는 매우 정직한 괴물입니다. 자시키 와라시(Zashiki Warashi)의 전설이 가장 널리 퍼져 있는 일본 도호쿠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소년들을 위한 많은 "주택"을 지었습니다(지금은 지역 명소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에게만 보이는 것"이지만 요즘 아이들은 할 일도 많고 어른들보다 더 바쁜 것 같아요. 이 시대의 아이들은 정말 자시키와라시를 볼 수 있을까요?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면 자시키 와라시는 누구와 함께 플레이해야 할까요? 어릴 때 아이들은 항상 텅 빈 곳을 바라보며 중얼거리거나 낄낄대곤 합니다. 어쩌면 그곳에 자시키와라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시키와라시를 보는 능력이 어른과 아이를 구별하는 수단으로 활용된다면, 사람들은 유년기를 끝내고 이전보다 더 빨리, 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점점 더 커진다. 80세의 인생에서 '어린이'라고 부를 수 있는 기간은 고작 몇 년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좀 안타깝기도 하다. 그런데 저처럼 둔감한 사람은 가까이서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발로 차거나 앉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데도 '여기 있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는 어른들도 있으니 자시키와라시, 힘내세요! 자시키 와라시: 집에 있으면 집안이 번영한다는 것도 사실이지만, 떠나면 집안이 쇠퇴한다는 전설도 있어서 꽤 무섭다고 합니다. 괴물이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괴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만 볼 수 있다면... 상관없지만 모두 조심하고 자시키 와라시를 혼자 두지 마세요! 또 다른 설명: 집에 머무르는 놀이 파트너 자시키 와라시. 약간 일본풍의 요정입니다. 아이의 모습으로 집에 달라붙어 자시키 와라시가 있는 한 집안이 번영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같이 놀고 있는 친구들 중에 낯익은 얼굴들이 다 보이는데, 늘 처음보다 사람이 한 명 더 많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탓일 것이다. 자시키 와라시는 아이들만이 그 모습을 볼 수 있는 매우 정직한 괴물입니다. 이 때문에 일부 이기적인 가문에서는 강력한 마법사를 고용하여 그들을 장벽에 가두어 자유를 통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시키 와라시에게 화를 내면 안 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青行灯

"햐키 나이트 워크"(일본어)에서 가장 초기의 전설은 일본의 에도시대에는 서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원래는 인간이 아니고 저승의 문을 돌아다니는 귀신들입니다. 백귀란이라는 게임을 익히고 선동한다. 백귀등: 하얀 양초 100개를 켜고, 각자 자신이 경험한 이상하고 무서운 일을 차례대로 이야기하고, 양초를 불어 끄는 것이다. 100번째 이야기는 진행자가 들려준다. 마지막 촛불이 꺼지면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지옥으로 끌려가서 사람들을 귀신의 문으로 끌어들이게 된다. 따라서 일본에서는 귀신이 더 위험한 괴물이라고 믿는다. 신의 가지, 괴물이 되라는 말이 너무 많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괴물이 아니라 '데카메론'과 같은 스토리텔링 행위에 더 가깝습니다. 대부분의 일본 괴담은 여름 밤에 일어납니다.

일본 전통극 가부키의 이야기 중 많은 부분이 괴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에도시대(서기 1603년~1867년)에는 "햐쿠모노가타리"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밤이 되면 촛불을 많이 켜고, 모두가 돌아가며 괴담을 들려주면서 무서운 분위기를 느낀다. 100번째 촛불이 꺼지면 진짜 유령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야기꾼들은 이야기를 할 차례가 되면 마지막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마음속에 품고 있는 경우가 많다. 백 번째 이야기를 마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아흔아홉 번째가 언급될 때마다 그 누구도 감히 말을 이어가지 못하게 됩니다. 이것은 귀신을 불러들이는 집단 의식입니다. 에도 시대 작가 아사이 료(Asai Ryo)의 "카사시코(Kasashiko)"는 "햐쿠모노가타리"의 유래와 게임 플레이를 자세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햐쿠모노가타리"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는 칭이(Tsing Yi)를 착용하고 모여야 합니다. 똑같은 어두운 방. 이 암실 옆 방에는 파란색 종이로 만든 등불을 준비하고 등유를 넉넉히 부은 뒤 심지 100개에 불을 붙여 일렬로 늘어섰다. 휴대용 램프 옆에는 작은 나무 테이블이 놓여 있고 그 위에 거울이 놓여 있습니다. 모두가 돌아가면서 이상한 이야기를 한 후에는 자리를 떠나 등불을 들고 어둠 속에서 다음 방으로 걸어가 심지를 불어 꺼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래 암실로 돌아가기 전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다음 사람으로 바꿔보세요. 심지를 불어 끄는 과정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이상한 이야기를 했고, 아흔아홉 번째 이상한 이야기를 마친 후에는 마지막 심지가 남아서 계속 불이 붙기를 기다렸다. 해가 뜨면 우리는 모두 해산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왜 괴담은 99번째 이야기가 나오면 끝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왜냐하면 그 당시 사람들은 100번째 괴담을 말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는 미신이 강했기 때문이다. 감히 거기에 가봤습니다. 이 금기를 만져보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가로등 대신 촛불을 사용하게 되었고, 마지막 촛불을 꺼야 한다는 것이 게임의 새로운 규칙이 되었습니다. 터져버렸는데, 꺼졌을 때 정말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토리야마 세키엔(Toriyama Sekien)이 그린 그림 "그린 랜턴"은 "백도리 나이트 퍼레이드"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린 랜턴이 터지려고 하는 당시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흥미롭고 흥미로운 괴물 이야기가 많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 누군가가 그것을 글로 기록한 것이 요괴 햐쿠모노가타리의 유래입니다.

네코마타

고양이 요괴의 일종으로 꼬리가 두 개 있고 직립보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의 초자연'에 처음 등장한 이야기는 고양이가 죽은 뒤 태어난 태아가 인간으로 변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양이 요괴는 노파의 모습으로 주로 나타나는데, 몸집이 사람의 두 배쯤 되며, 심지어 송아지만큼 커질 수도 있다. "Cat Gu" 또는 "Cat Mata"는 "고양이 괴물" 또는 "고양이 괴물"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늙은 고양이가 고양이 괴물로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해 어린 고양이의 꼬리 끝을 잘라내고 짧은 뿌리만 남겨두면 고양이의 꼬리가 갈라져 고양이로 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된다. 집에 문제를 일으키는 괴물. 무서운 마력을 지닌 고양이 악마는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사람의 목소리로 말을 하기도 하며, 때로는 사람을 먹은 뒤 사람의 몸으로 변신해 다음 먹이를 기다리기도 한다. 보통 고양이 요괴는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만 공격하지만, 좀 더 사나운 성격과 잔혹한 방법을 지닌 고양이 요괴를 만나면 보는 순간 무차별로 사람을 다치게 한다. 전설 속에는 마음씨 착한 고양이 요괴도 자주 변한다. 인간과 친해질 수 있는 어린 소녀의 외모를 갖고 있음은 물론, 생선 먹는 것을 좋아하고, 몸이 가벼우며, 인간에게 의지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상처를 받을 때가 많다. 그들을. 고양이, 너구리, 여우는 모두 일본 전설에 나오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동물입니다.

반야

반야는 불교에서 지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전설에서 일종의 괴물을 뜻하는 것으로,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일종의 원한을 의미해야 합니다. 여자들의 강한 질투와 원한이 빚어낸 악령이라 불리는 반야는 산에 살면서 밤마다 사람을 잡아먹는다. 일본의 유명한 주인공 히카루 겐지는 헤이안 시대의 귀족으로, 아름다운 용모를 갖고 있었고, 그 시대의 풍습에 따라 천황과 귀족들은 본처 외에 많은 후궁과 결혼했습니다. 여주인공의 이름은 [로쿠조 고지쇼]. 한때 세자빈으로 좋은 삶을 살았으나 나중에 남편을 잃고 광겐지를 사랑하게 되지만, 광겐지는 곧 그녀에게 냉담한 말을 하게 되어 몹시 괴로워한다. [아오이 카메]를 질투하기 시작했는데, [아오이 카메]는 겐지 히카루의 종부였다. 나중에 로쿠조 고지쇼가 반야가 되어 아오이 카메를 곤경에 빠뜨리는데...

마오 소녀 /Fa Ghost

아주 늦은 밤, 한적한 거리에 아름다운 옷을 입은 여자가 서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이 "이렇게 늦게까지 뭐 하세요?"라고 묻는다면 털이 많은 여자는 그녀를 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머리, 얼굴 전체가 검은색 페인트로 덮여 있어서 얼굴의 특징이 전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빡빡하게 칠해져 있어요! 겁에 질려 도망치려는 무서운 마오누라는 사실을 사람들은 알게 되자 마오누는 머리카락을 뻗어 도망치려는 자의 목을 감고 목을 졸라 죽게 되는데…

인간 살 참새

사람에게 알을 낳는 새가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 새의 알은 태어날 때 인간의 모공보다 작습니다. 사람의 내장을 먹이로 삼고 마침내 그것을 먹어치운다는 것은 새가 몸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사람은 참새로 변해 괴물로 여겨진다는 말도 있다.

검은 무덤

구울이라고도 불리며, 묘지에 사는 유령으로, 최근에 죽은 사람의 시체를 훔쳐 집으로 보내 사람들에게 겁을 준다. 장난을 좋아하고, 때로는 시체의 특정 부분만 잘라내는 유령이라 해서 시체해치귀라고도 부르기도 한다.

귀신 전설

귀신 전설은 고대 중국에 존재했는데, 약 4000년 전 양 황제가 세계를 위해 싸웠다. 연황제의 아들 치우(沈伯)가 사로잡혀 황제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추종자 중 한 명이 탈출할 기회를 찾아 연황제에게 돌아와서 연황제에게 전쟁을 재개하고 설반전의 수치를 씻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연제는 이미 늙고 허약하여 스스로 전쟁을 일으켜 백성에게 재앙을 가져오는 것을 참을 수 없어 치우의 충고를 듣지 않았다. 치유는 어쩔 수 없이 형제들을 동원하여 남쪽의 묘족은 물론 산과 숲, 늪의 요괴들을 소환하여 군대를 이끌고 연제의 기치 아래 황제에게 도전하게 했다. . Huang Di는 Chi You가 군대를 일으켰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Chi You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그의 친절과 정의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Chi You는 영향을 받지 않았고 양측은 Zhulu에서 전투를 시작했습니다. Chi You는 마법을 사용하여 유독한 안개 배열을 만들고 Huang Di의 군대를 포위했습니다. 그러나 황제(黃帝)는 보좌 풍후(鳳后)가 발명한 나침반을 몰고 군대에게 독안개를 돌파하라고 명령했다. 치유는 요괴들을 보내 다시 싸우게 했고, 황제(黃帝)는 병사들에게 뿔나팔을 사용해 용의 소리를 불어 이 요괴들을 겁주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고대에도 오늘날에도 악마는 잡다한 작은 괴물을 가리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에 퍼지면서 유명해졌습니다. , 뾰족한 귀, 머리에 뿔이 있습니다. 일본 민속에 따르면 황량하고 사람이 살지 않는 산에는 고대 숲이 많이 있습니다. 장거리를 걷는 사람들, 특히 밤에 걷는 사람들은 나무, 돌, 새, 짐승으로 변신한 맨드릴, 귀신, 귀신, 괴물을 자주 만난다.

鬼口

다카하시 하오스케 학교 괴담에 등장. 심해어의 머리 앞에 빛나는 미끼처럼, 아름다움도 눈앞의 미끼다. 유령의 머리는 긴 혀에 자라서 곧 잡아먹힐 듯한 비참한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을 유혹하여 그녀를 구하고 잡아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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