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음료와 스낵: 공원에서는 음료, 간식, 과일 (예: 군고구마, 구운 글루텐 등) 도 판매할 수 있어 모든 소비자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운영 방식이 비교적 유연하여 고정적인 판매점이 없어, 사람 유량이 많으면 팔 수 있다.
3. 액세서리 시리즈: 구내에서 이 시리즈의 머리 장식 제품도 판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어린 소녀나 보모들. 이러한 액세서리를 구입할 때 온라인 플랫폼이나 현지 도매상가에 가서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동료 제품을 선택하면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4. 오락프로그램: 어느 정도의 경제력을 가진 창업자에게는 풍선 성, 굴착기, 모래사장, 낚시, 사화 등 아이들이 즐겨 하는 오락프로그램을 캠퍼스에 배치할 수 있다.
5. 휴대폰 액세서리: 휴대전화 사용 시간이 길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휴대전화 액세서리를 교체해야 한다. 휴대전화 스티커와 휴대전화 케이스 대조가 비교적 흔하다. 공원에 노점을 두면 휴대폰 부품을 좀 팔 수 있다. 이 휴대폰 부품 비용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가격은 매우 높다. 공원의 계획 설계는 어느 정도의 과학성과 예술성의 원칙을 따르고 레크리에이션, 관람, 환경 보호의 기능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한다. 계획은 전체적으로 공원 건설의 글로벌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하는 것이다. 녹색지대 시스템의 성격, 기능, 규모, 지위, 분업, 도시시설과의 관계, 공간 배치, 환경 용량, 건설 단계 등의 문제를 확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