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년 그는 드라마' 옥관음' 에서 종녕 역을 맡아 데뷔했다.
2007 년 주연드라마' 양면 접착제'.
2009 년에 그는 텐화타오 감독의 도시 감정극' 달팽이' 에 주연을 맡았다.
20 10 은 멜로드라마' 며느리의 좋은 시간' 에서 주인공으로 제 28 회 중국 드라마' 비천상' 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20 12 국내 최초의 의사-환자 관계에 관한 드라마' 크리스티나' 가 광범위한 관심과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별' 과' 작은 기쁨' 을 통해 다시 한 번 광범위한 토론과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초라한 귀족 가정은 연기의 길을 걷는 것은 어려서부터 운명이었다.
그녀의 어머니를' 규수' 로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크리스티나 어머니의 조상은 만청 유명한 학자로, 증국판 이홍장 아버지와 함께 수재를 열거했다.
간은 지난 세기 남경의 명문족이다. 남경의 유명한 간가' 아흔아홉 칸 반' 은 현재 남경민속박물관입니다. 간씨의 후손은 남경에서 수백 년을 살았고, 이주하지 않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현지 정부는 이' 저택' 을 인수했다.
"어렸을 때 연기하는 법을 알아야 할 것 같아요. 나는 하나님이 선택하신 아이임에 틀림없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 -크리스티나.
그들 집은 경극 곤곡 세가이다. 크리스티나는 어릴 때부터 네 할아버지를 따라 곤곡과 경극을 공부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쿤곡' 야야' 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이호' 와 같은 악기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녀는 자신이 여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뒤가 아니라 무대 중앙에 서 있어야 한다.
나중에 나는 바이올린을 배웠다. 왜냐하면 나는 독주를 할 수 있고, 무대 중앙에 서 있을 수 있고, 불빛이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매우 강한 연기 욕구를 가지고 있었다. 이것이 그녀가 인생의 그 암흑기에 줄곧 연예의 길을 고수해 온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장길에 대한 의혹: 인생은 왜 씁쓸한가?
어릴 때부터 가정 형편이 몰락했지만 크리스티나의 성장 과정은 크게 좌절하지 않고 영화학원 졸업까지 이어졌다.
졸업을 앞두고 있을 때 나는 특히 고민했다. 나는 내가 들어온 직장에 들어가지 않았고, 아무도 그녀를 찾아 연극을 하지 않았다. 그녀 자신의 말로 생활의 다른 곳에 살고 있다.
그 상태는 그녀가 영화' 8 개 반' 을 볼 때까지 오래 계속되었다. 영화에는' 인생이 짧다' 는 말이 있어 인상적이었다. "
그의 어린 시절의 환경과 교육에 따르면, 22 세의 그는 자연스럽게 "인생은 달콤하고 아름답다" 고 느꼈다. 그러나 그녀 자신의 현상 유지는 마침 씁쓸하다.
나중에 그녀는 황뢰 집에 가서 술을 마셨는데, 왜냐하면 그녀의 마음속에는 줄곧 이런 의혹이 있었기 때문이다. 떠나기 전에, 그는 황뢰 에게 물었다: "스승님, 인생은 왜 씁쓸합니까? 인생은 달콤해서는 안 됩니까? 클릭합니다
황뢰 (WHO) 는 "인생은 씁쓸하다.' 단' 은 얻기 어렵기 때문에 계속 찾아야 한다" 고 말했다.
이번 담화 때문에, 그녀는 황뢰 () 가 그녀의 일생의 은인이라고 말했다.
성장의 도리는 생활의 어려움을 받아들이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인생이 쓴 이상 두려움 없이 발버둥치지 말고 그냥 내버려 두면 된다. 시디를 보고, 요리를 하고, 책을 읽고, 꽃새 시장을 구경하고, 할머니와 함께 일단공원에 가서 태극을 연습한다. 너는 한두 달 동안 사람들과 말을 하지 않아도 된다. 그동안 아파서 손톱과 고기가 분리되어야 했다.
그녀는 영화를 보고 책을 읽으며 자신을 부양한다. 현실 세계가 필요로 하지 않는 이런 느낌은 신체적 고통보다 더 괴롭다.
사람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며, 이런 상태가 언제 끝날지 더욱 알 수 없다.
하지만 바로 그 동안의 인내심과 충분한 준비 덕분에 어떤 좋은 기회라도 그녀를' 눈앞에 밝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서른 살 때 그녀는 복권 한 장을 사서 거리를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그녀는 황뢰 전화를 받고 드라마' 양면 접착제' 한 편을 소개했다.
그녀는 이 기회를 잡아서' 반짝임' 에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인생은 인내, 인내, 노력, 기회가 오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그 이후로 그녀는' 국민 며느리' 가 되었고, 연예의 길도 점점 더 순조로워졌다.
중국 TV 비천상 시상식에서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길을 따라 어떤 사람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경치를 보고, 어떤 사람은 다른 속도의 케이블카를 타고 경치를 보고, 어떤 사람은 가마를 들고 올라왔다. 나는 운이 좋게도 차근차근 내 다리로 일어섰다. 나는 내 발에 얼마나 많은 진흙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비바람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고통이 있는지 안다.
하지만 함께 걸어온 사람들을 뒤돌아보면 모두 이렇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운이 좋지만, 그들이 보는 풍경은 우리와 다르다. 이것은 하늘이 선택한 것이다.
나는 운이 좋게도 생활에 연마되었을 때 다양한 풍경을 보았다.
결국 그녀도' 인생은 정말 씁쓸하다' 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돌아서서 그 작은 달콤함을 찾았다.
크리스티나: "나는 감히 내가 좋은 배우라고 말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리얼리티 쇼의 범람이 배우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최근 몇 년간 연예계의 인식이다. 하지만 연예계는 정말' 배우' 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
크리스티나는 인터뷰에서 현재의 연예계는 "스타가 많아 진짜 배우가 적다" 고 밝혔다. 진정한 배우는 공연에 대해' 존중' 을 가지고 있다.
사회자가 "너?" 라고 물었을 때
그녀는 망설이지 않고' 물론' 과' 필수' 라고 대답할 것이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녹화장에 참석한 그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허위 공연을 받아들일 수 없다" 고 말했다. 저는 배우입니다. 나는 이런 인물의 논리에 맞지 않는 것을 연기할 수 없다. 나는 웃을 줄 안다. "
크리스티나의 마음속에서 배우는' 경외심' 을 받을 만한 직업이다. 매번 창작할 때마다 심혈을 기울여 생활과 과거의 경험으로 이 점을 달성한다.
그녀는 리얼리티 쇼보다 공연을 더 좋아한다. 리얼리티 쇼는 오늘날 종사자들이 피할 수 없는 한 가지 장애물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항상 인정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하지만 리얼리티 쇼가 있을 때는 반드시 사라지는 시대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객관적인 시대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리얼리티) 배우가 할 수 있는 것은 배우로서의' 등뼈' 를 침범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가 왜 제 1 회 영화제에서 이런 발언을 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그녀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목표가 변한 적이 없다.
결말
그녀는 어려서부터 자신의 이름을 영화사에 남기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생에서 이렇게 많은' 세례' 를 겪은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종이에 있는 크리스티나, 다른 사람의 입에 있는 크리스티나,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있는 크리스티나, 인터넷에 있는 크리스티나는 이제 중요하지 않다.
자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는 만족도가 높지 않은 사람이라 조금 달면 만족감을 느낀다. 그러나 누구도 생활이 정말 고달픈 상태를 바꿀 수 없다. 그녀는 반드시 부모, 아이, 연예사업, 관중의 출발에 직면할 것이다. 이것은 객관적인 세계의 법칙이므로 누구도 깨뜨릴 수 없다. 할 수 있는 것은 태연히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녀는 항상 이 날을 위해 준비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이 날이 천천히 오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