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행렬
해커제국' 은 워너브라더스가 발간한 일련의 액션 영화로 워드로스키 형제가 연출하고, 키누 리비스, 켈리 앤 모스, 로렌스 피슈본이 주연을 맡았다.
둘째, "터미네이터"
터미네이터' 는' 시대' 잡지에 의해 올해의 10 대 영화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이 전례 없는 성공은 감독 제임스 카메론의 천재적인 상상력과 긴장된 줄거리 디자인 덕분이다. 이와 함께 세계 건강미씨의 칭호를 일곱 번이나 수상한 우람한 남자 아놀드 슈워제네거도 이 영화로 인해 한 방 붉어졌다.
셋째, 흑인
1997 년, 한 영화는 당신 주위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 진정한 인간은 아니라고 제안했다. 외계 지혜의 생명은 이미 지구 곳곳에 잠복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의 세계관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다시 쓰여질 것이라는 점이 당시 거의 모든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넷째, 외계인
이형' 은 고전적인 스릴러이다. 이로부터 선명한 레드리 스콧 스타일을 볼 수 있다. 미래의 은익살수' 와' 프로메테우스' 는' 이형' 시리즈의 속편보다' 이형' 과 더 비슷하다.
영화 시작 거의 10 분 동안 대화도 내레이션도 없고 괴물과 이상도 없다. 가끔씩 들려오는 컴퓨터 소리와 통풍관의 드라이어 소리, 고요함, 음산함, 추위, 우주에서 떠다니는 폐쇄적인 분위기만 생생하게 드러난다. 몇 명의 선원들이 이런 외로움 속에서 깨어났을 때, 운명의 슬픔은 이미 부르짖고 있었다.
동사 (verb 의 약자)' 은익 킬러'
영화' 은익킬러' 는 필립이 쓴 공상 과학 소설' 로봇이 전자양을 꿈꿀 수 있을까' 를 각색했다. 딕은 1968 에 있습니다. 영화가 나온 이래로 로봇과 복제인과 관련된 영화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개인화된 로봇 캐릭터와 정치화된 복제인 캐릭터도 공상 과학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가 되었다.
달걀껍질 속의 유령' 이든' 해커제국' 부작이든 이런 디스토피아 영화' 사이버펑크' 는' 은익킬러' 모델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어 앞으로 고도로 발달한 도시에서 발생하는 기계와 인간의 마지막 날의 분쟁을 다룬다.
여섯째, "200 1 공간 로밍"
200 1' 의 위대함은 인간의 상상력을 끌어내어 우주, 시공간, 한계, 생명 등의 개념으로 정신철학과 비슷한 우주 서사시를 설명하는 것이다. 그것은 거대하고 깊어 30 여 년 동안 여전히 예술적 성취를 유지하고 있다.
7. 슈퍼맨
파란색 타이트한 옷과 빨간 망토를 너무 눈에 띄지 말고 가슴에 큰' S' 를 더한다. 그는 슈퍼맨이다!
여덟, "기계 공적"
북미 팬들의 공상 과학 모험에 대한 열정에 영합하기 위해 일부 스미스 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감독 알렉스 프로아스와 작가 아지바 구즈만은 인간화 기계와 인간관계에 대한 사고를 매우 오락적인 공상 과학 블록버스터로 변모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마치 좋은 술에 물을 넣어 아이들이 좋은 술을 맛볼 수 있게 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사고를 잘하는 사람은 영화에서 사고의 씨앗을 볼 수 있는데, 이 영화의 의미는 오락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아홉. 미래의 물 세계
영화는 교묘한 개념을 남겼다: 인류의 진화 방향은 어디로 갈 것인가? 이것은 예언영화이며 인류의 미래에 대한 상상력으로 가능성을 제공한다.
X. 스타워즈
이 영화를 마지막에 두는 이유는 어떤 영화들은 영화뿐만이 아니기 때문이다. 조지 루카스의' 스타워즈' 는 1977 년에 출간되어 현대 신화 하나를 만들었다. 전례 없는 우주 장면과 복잡한 은하 투쟁으로' 모세가 홍해를 연 후 가장 웅장한 120 분' 이라고 불린다.
스타워즈 3 부작 (1977~ 1983) 은 "영화사의 이정표이자 20 세기의 가장 중요한 문화사건 중 하나" 입니다. 그 영향은 전 세계에 파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