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시네마에 대한 더 많은 문장 추천 ↓↓ ↓
★파라다이스 시네마 1000 자 ★
★? 오래된 영화 "파라다이스 시네마" 5 편의 영화 리뷰 분석 ★
★영화 리뷰 "파라다이스 시네마" 영화 이야기 _ 리뷰 ★
★ 고전 영화' 파라다이스 시네마' 의 장편 영화 리뷰 ★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1
"인생은 영화와는 달리 인생은 훨씬 씁쓸하다." 우리가 늘 하는 이 말은 파라다이스 영화관의 대백에 나타난다. 가슴은 깊은 감동을 받았고, 왼쪽 눈의 오른쪽 눈은 자연스럽게 실크와 소금을 분비했다. 우리는 감정의 가장 진실한 부분의 기원을 탐구하고, 신경을 잠시 갑작스럽게 만들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우리는 줄곧 영혼의 가장 깊은 곳의 교착점을 찾아, 우리의 사상이 영원한 낙인을 받게 하였다. 감동은 모든 사람의 위장을 찔러 눈물을 흘리게 하는 날카로운 무기이다. 고향은 어렴풋이 눈물을 흘리고, 양이 있고, 첫사랑이 있고, 영화가 있다. 주세페 토나토레 (Giuseppe Tonatore) 의' 천국의 영화' 는 영상이 감정의 응결, 사상의 발산임을 증명하는 힘이 있다.
파라다이스 영화관' 은 거의 대학 영화 감상 수업의 필수 영화 중 하나가 되었으며, 왕왕 처음 보는 영화였다. 영화에서, 우리는 깊이 이해한다: 무엇이 강한가? 견지란 무엇인가?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인생의 참뜻은 무엇인가? 주제는 긍정적이고, 자신감과 용기를 준다. 영화 팬들의 마음속에서' 영화 천국' 은 풍비다. 이후'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과' 1900 의 전설' 도 고전이지만 전자에 비해 약간의 차이가 있어 깊은 이유라고 믿는다.
나는 어렸을 때 영화를 아주 좋아했는데, 이 교활한 눈빛에서 내 기쁨을 본 것 같다. 그때 내가 열 살쯤 되었을 때, 이웃의 놀이 친구는 늘 영화관에 몰래 들어가 영화를 보았다. "몰래 만지다" 는 것은 더 어렵다. 우리가 먼저 철문을 뒤집어 오솔길을 따라 1 분, 작은 문을 가볍게 열고, 작은 문을 지나면 영화관의 화장실이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아무렇지 않은 척하며, 검표노인의 의혹에 찬 눈빛을 피하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수한' 미끄러짐' 속에서 우리는 표를 확인한 노인에게 잡히지 않았고, 심지어 몇 번이나 그가 나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그는 전설적인 알프레도입니까? 이미지 속 알프레도는 선량한 노인으로, 영사원이 자신의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바칠 줄 알고, 자신의 지혜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바칠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는 알프레도와 많은 것을 연결시켰고, 이야기는 이 선을 따라 천천히 전개되었고,' 영화와 생활의 변증관계' 가 시작되었다.
영화는 아름다운 소재로, 화면 위의 영상이 자유롭게 뛰며' 기복' 을 많이 내뿜어 마을 사람들이 감정의 기탁을 느끼게 했다. 그는 영화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영화관 50 리라에게 우유를 사 주었는데, 차라리 얻어맞는 편이 낫다. 영화는 아이의 눈에서 가장 아름답다. 영화가 너무 아름답고 몰입해서 그는 주변 환경으로부터 소외되었다. 그는 항상 그가 일을 하면 완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분간은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할 수 있다. 그는 가족과 알프레도 없이는 안 된다. 내가 Elena 를 사랑하게 될 때까지 생활과 영화 사이에 간격이 생겼다. 사실, 나는 엘레나의 창밖에서 100 여 밤을 기다렸고, 한 해의 마지막 순간에 불타는 마음이 슬프게 떠났다. 이것은 삶이지 영화가 아니다. 생활에는 실패와 연마가 있다. 다행히 일레나는 마음을 바꿔 상영실에서 다정하게 키스를 많이 하며 그녀의 생명을 창백에서 선홍색으로 끌어당겼다. 하지만 주세페 토나토레는 인생이 이렇게 빨리 영화에 굴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엘레나의 아버지의 방해로 인해 후속 줄거리가 고통스럽게 끝났다.
생명은 아름답고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복잡한 물질이다. 알프레도는 삶의 참뜻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로마로 여행을 가는 도중에 집에 갈 수 없다고 의연하게 요구했다. 이 장면들은 우리에게 생명을 손에 쥐려면 먼저 자신의 강한 의지를 키워야 한다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백발이 성성한 시대에 유명한 영화감독이 되었지만, 그의 감정 생활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했다. "인생은 영화와는 달리 생활이 훨씬 고달프다!" 사랑 생활은 한 줄기 격차가 되어 자신의 의지력으로 옮기지 않는다. 장원 (WHO) 가 말했듯이, "세상의 모든 것은 인간이지만, 이 사랑은' 사람의 물건' 이 아니라' 신의 물건' 이다."
영화는 단일하고 아름답고 인생은 복잡하고 우여곡절이다. 영화에서 우리는' 새콤달콤한' 을 즐기고, 생활에서는' 쓴맛' 을 경험한다. 영화와 생활은 대부분의 경우 통일할 수 없기 때문에 서로 보완할 수 없다. 하지만 예외가 있습니다. 알프레도와 친구가 되어 영화보다 더 예쁘고 알 수 없는 충격을 주는 것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파라다이스 시네마는 관객들에게 너무 많은 생각을 했다. 영화와 인생' 은 하나의 화제 중 하나일 뿐, 더 많은 화제는 이미 미친 팬들에 의해 일일이 해체되고 분석됐다. 이 고전을 자세히 씹는 것은 차가운 모카 한 잔을 맛보고 다채로운 요염한 여름 오후를 꾸미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2
감독 편집판과 파라다이스 영화관 극장판을 비교하면 가장 큰 차이점은 알프레도가 많은 것과 엘레나를 속였다는 것이다. 극장판은 감독의 개인적 경험이 더 많고, 감독 편집판은 알프레도라는 인물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영화에는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째, 감독의 인생관. 감독은 많은 사랑과 많은 사업의 갈등을 반복해서 강조했다. 감독이 전하는 메시지는 마을에 생활이 없어 마을에 많이 있으면 알프레도와 같은 일반 영화 상영사가 될 뿐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이 메시지는 감독이 단순히 전달한 것일 뿐, 감독이 인간성을 억누르고 있는 것 같다는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알프레도가 엘레나와 많은 사랑을 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왜 엘레나가 더 많은 것을 찾아 마을을 떠나 도피할 때 그녀를 속이려고 하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기가 감독이 스스로 말할 수 없는 곳이다. 결국 엘레나의 근황을 더 잘 알게 된 후, 엘레나의 남편은 당시의 상황과 마찬가지였다. 이것은 알프레도가 틀렸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외지에서 잘 지내지 못한다면, 왜 돌아오지 않습니까? 알프레도가 토토에게 미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저자가 의도적으로 만든 이런 효과일 것이다. 그는 알프레도의 토토에 대한 사랑뿐만 아니라 알프레도의 잘못도 표현했다. 이것이 작가의 뜻이라면, 나는 영화 속의 구조를 이해할 수 없고, 작가가 자신의 인생관 속의 모순을 의식적으로 의식한 것일 수도 있다.
둘째, 구조. 이야기에서, 전체 영화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많은 어린 시절, 청년, 중년. 많은 어린 시절은 알프레도와 많은 우정의 건립을 묘사하는데, 여기에 사용된 수법은 두 약자 사이의 동정이다. 많은 젊은이들에게 작가는 로미오와 줄리엣과 같은 수법을 써서 관중을 끌어들였다. 한편으로는 뜨거운 사랑이고, 한편으로는 부모의 반대이며, 결국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 약간 다른 것은 저자가 이 오해를 세 번째 부분에 남겨서 해결한다는 것이다. 많은 중년, 많은 사람들이' 노부인이 돌아오다' 에서처럼 완전히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은 성공을 거두고 고향으로 돌아가 그 해의 아쉬움을 해결했다. 작가는 이런 서사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전체 이야기를 매우 지루하게 만들고, 영화의 동향도 분명하지 않다. 사랑의 무력감, 자신의 성장 경험, 아니면 착한 알프레도를 표현하기 위해서인가? 마지막으로, 작가는 감독 편집판에서 영화가 주로 알프레도의 이미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저자는 에퍼가 많은 역할을 하도록 오해를 했다. 그런데 왜 이런 오해를 추진하지 않을까요? 앞에 놓으면 더 매력적이지 않나요? 이렇게 하면 영화가 유수장부로 변하지 않고 오히려 더욱 극적이다. 제 장면은 일레나가 떠난 후, 진실을 많이 알게 되었고, 알프레도를 깊이 비난하고 이사를 갔습니다. 여러 해가 지나서야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서 알프레도의 원래 의도를 깨달았다.
셋째, 집을 떠난 지 30 여 년이 지났는데, 집에 아무런 소식도 주지 않았다. 이 줄거리를 나는 전혀 이해할 수 없다. 문화적 차이의 문제일 수도 있고, 작가의 고의적인 역할일 수도 있다.
이 영화의 구상은 감독의 현실 생활에서 나온 다음 일련의 가공을 거쳤을 것이다. 소재는 감독이 유명해져서 고향으로 돌아와 일이 바뀐 것을 발견했다. 작가는 역설적인 방식으로 청중에게 그가 젊었을 때 얼마나 억압적이고 고통스러웠든 결국 위대한 감독이 될 것이라는 심리적 암시를 주었다. 이것은 마치 무협 소설 같다. 인물 신분의 변화로부터 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진실하고 감동적인 세부 사항이 많다. 극장판의 이야기는 비교적 완전하지만 인물이 부족하다. 감독 편집판의 인물은 풍만하지만 이야기가 너무 길어서 설득력이 없는 곳도 있다.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3
나는 이미 이탈리아 감독 도나토레의 영화를 분석하고 싶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3 부작인'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1900 년의 전설',' 영화천국' 은 모두 고전이다. 몇 번이고 읽고, 무언가를 쓰고 싶지만, 감히 할 수 없다. 기초가 너무 얕기 때문이다. 이것은 예의가 없다. 나는 오늘 이 글자들을 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나는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다.
오늘 나는 감독의 명작으로' 파라다이스 영화관' 을 다시 한 번 보았다. 그때 그는 겨우 서른이 넘었다. 감독이 자신의 고향, 자신의 인생에 대한 기억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감독이 전통과 현대가 갈라졌다고 말하는 방법도 있다. 어차피 영화 속의 그 사람들과 일이 우리를 몰입하게 했다. 눈을 감으면 영화 속 배경 음악의 흐름을 느낄 수 있고, 모든 줄거리가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물론, 좋은 영화는 좋은 배우와 분리 될 수 없지만, 이 영화에는 밝은 별이 없습니다. 모두 평범한 배우들입니다. 거리에서 가끔 만나는 평범한 사람조차도 공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공연은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워서 공연의 참뜻을 해석했다: 공연할 필요가 없다. 감독은 고향에 대한 그의 기억, 그 사람들, 그 일, 그 추억을 묘사하는 것 같다. 영화 전체가 노래 한 곡 같고, 완곡하고, 즐겁고, 슬프다.
영화 천국은 이탈리아의 한 작은 마을에 있는 일반 영화관이다. 그때는 아마 모두의 가장 중요한 오락이었을 것이다. 시대의 제한 때문에 영화를 보는 사람은 모두 키스 장면을 볼 수 없다. 이 영화는 개봉하기 전에 목사의' 심사' 를 미리 거쳤던 것으로 밝혀졌다. 신부와 영사원 외에도 한 관객이 매번 이 장면들을 볼 수 있다. 그는 바로 귀여운' 많이' 이다. 이 아이는 겨우 4 학년이다. 그는 신부의 조수로, 기도할 때 졸고 있는 작은 조수이다. 왜냐하면 그는 밤에 항상 영화를 보러 가기 때문이다. 가장 큰 취미는 영화를 보는 것이다. (나는 그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영화 영사인 알프레도에 연락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부자처럼 지내며 온종일 그림자처럼 붙어 다닌다. 알프레도는 토토에게 영화를 상영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알프레도는 작은 마을 집에 평생 영화를 두었던 사람으로서 토토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었기 때문에 매우 꺼려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이가 그와 같이 무명으로 집에 머무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는 그들이 나가길 원했다. 어렸을 때 이 영화에 많이 끌렸다. 결국 영사실에서 뜻밖의 화재가 발생한 후, 그는 화상을 입은 알프레도를 교체하여 마을의' 합법적' 인 작은 영사원이 되었다.
이때 영화관은 그 개조를 맞이했고,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생활경험을 맞이했다. 물론, 아이는 결국 성장했다. 그는 첫사랑을 시작한 뒤 군대에 갔다가 결국 고향을 떠났다. 이 걸음은 30 년이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대부분 이렇게 고향을 떠나 영사원의 일을 계속하지 않은 것은 전적으로 알프레도의 영향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알프레도와 토토의 해변에서의 대화는 아마도 이 영화에서 가장 깊은 대화일 것이다. 항상 한 곳에 머물러 그것을 온 세상으로 여기고, 사물이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믿으며, 여기를 떠나면 몇 년 후에 모든 것이 바뀔 것이다. 알프레도가 영화 대사를 할 때 알프레도가 영화 대사가 아니라 그가 마음속으로 한 말이라고 많이 말했다. 생활은 영화와는 달리 생활이 훨씬 어렵다. 여기를 보니 코가 시큰시큰하다. 알프레도는 평생 영화를 보고 있었는데, 그가 보고 싶은 것이 많았지만, 그는 마침내 영화가 실제 생활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줄곧 영화에서 살았고, 여태껏 외출한 적이 없다. 알프레도의 무력함을 보면 토토에 대한 그의 기대를 느낄 수 있다. 토토는 사실 알프레도의 꿈을 꾸고 있다. 나가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있다. 그는 토토에게 많이 듣고 싶지 않고 다른 사람의 말만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런 기대는 많은 온몸을 떨게 하고, 마침내 깨어나 망설이는 많은 것을 깨웠다. 그날 밤, 잠을 많이 자지 못하고 계단에 앉아 생각에 잠겼다. 그는 그의 미래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알프레도 없이는 앞으로의 성공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영화를 나는 여러 번 보았고, 항상 많은 집을 떠나려는 그 순간에 멈추었다. 알프레도는 많은 옷깃을 잡고 흥분해서 말했다. 돌아오지 말고, 우리를 생각하지 말고, 뒤돌아 보지 말고, 편지를 쓰지 말고, 집을 그리워하면 집에 있고, 우리를 잊고, 도망갈 수 없으면 나를 찾지 마라. 알프레도에 의해 밀린 많은 사람들의 마지막 말은 어린 시절 프로젝터를 사랑했던 것처럼 당신의 작품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알프레도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말뿐만 아니라 삶의 태도이기도 합니다. 알프레도는 나에게 좋은 추억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성장 과정도 주었다.
30 년이 더 지난 후 고향으로 돌아온 것은 알프레도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어머니가 그에게 돌아오라고 통지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 영화의 시작이다. 로마라는 대도시에서는 추억에 많이 빠졌다. 알프레도의 목소리와 얼굴은 모두 미소를 띠고 있었고, 알프레도는 그에게 학업을 포기하지 말라고 권했다. 알프레도가 그의 품질, 감정, 성격에 미치는 영향은 그의 아버지와 친구 못지않다. 파라다이스 영화관' 은 그들이 모이는 곳, 그들의 생명이 연결된 곳, 그들이 자란 요람이다. 알프레도는 잊을 수 없는 친구이고 파라다이스 영화관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많다.
고향에 돌아온 많은 사람들은 모든 것이 그렇게 친숙하고 낯설다고 생각한다. 파라다이스 영화관' 은 문을 닫은 지 오래되어 곧 파괴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가지고 이 극장에 들어갔는데, 보는 것은 난장판이었고, 몹시 망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프레도가 말했듯이 모든 것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 장면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배경음악만 있고, 대화도 없고, 내레이션도 없고, 심리활동도 없다. 나는 조용히 바라보고, 혼자 보고 있다.
이 영화의 결말은 매우 이상하다. 알프레도는 특별한 선물, 편집과 재가공된 영화 속 키스 장면을 많이 남겼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웃다가 결국 울었다. 영화가 끝나고 영화가 끝났다.
파라다이스 영화관은 없어졌지만 많은 꿈속에 계속 존재한다.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4
파라다이스 영화관, 이번에는 감독 편집판을 2 시간 53 분 동안 본다. 주세페 토나토레의 시공간 3 부작 중 나는 여전히 파라다이스 영화관을 가장 좋아한다.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한순간은 봄밤의 꿈과 같고, 단지 기억 속의 순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900 의 전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나의 전설이다. 1900 은 사람이 아니라 그림자, 세속 뒤에 숨어 있는 단순한 그림자, 하나는 바다를 떠날 수 없고 육지의 그림자에 적응할 수 없다. 땅에 떨어졌을 때, 그는 편집증이 아니라 두려웠습니다. 파라다이스 시네마' 는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 모든 사람의 고향, 모든 사람의 첫사랑, 죽을 때까지 동반해 피와 영혼에 스며드는 마지막 기억과 느낌이다. 노토 30 이 30 년 만에 이 익숙한 땅에 다시 발을 들여놓았을 때, 느낌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지만, 주변 사람, 일, 광경은 이미 천지가 뒤집혀 음양이 떨어져 갈 길이 없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백발이 성성하고 사업이 성공한 노토토가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이다. 그가 여기로 돌아왔을 때만 그는 그의 마음에 돌아왔다.
로마 소스
알프레도와 역시 아버지와 친구인 토토 사이의 사랑은 전극을 관통하는 선이 되었다. 알프레도는 우유를 살 돈을 가지고 영화를 보러 갔지만, 그의 어머니는 토토토가 구세주라는 것을 알았다. 토토는 알프레도를 대신해서 부정행위를 했고, 알프레도는 자격 시험에서 질문에 대답하지 못했다. 영화와 영사기에 대한 공통의 취미는 두 사람을 서로 잊게 했다. 하지만 알프레도는 토토토가 그와 같은 평생 이 몇 평짜리 상영실에 갇혀 있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이것이 그가 토토를 떠나도록 고집한 이유다. 토토의 첫사랑까지 희생하는 것도 아깝지 않다. 아버지처럼, 그는 아들이 더 큰 공간에서 시전 주먹을 휘둘렀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그는 그 마을의 평온함과 평온함이 결국 아이의 잠재력을 잠글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알프레도는 돌아오지 말고, 우리를 생각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말고, 편지를 쓰지 말라고 말했다. 이렇게 깊은 사랑, 토토가 늙었을 때 사업이 성사되어야 이해할 수 있다.
엘레나와 그녀의 어머니
Elena 의 옛 사랑과 재회하는 것은 장판과 단판의 가장 중요한 차이다. 분명히, 영화로서, 단판이 딱 맞고, 장판은 불필요하다. 하지만 감독 편집판이 있는 것은 아마 꼬치꼬치 캐묻는 사람에게 교대를 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물론 자신의 청춘에 대한 완전한 기념을 주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말은 감동적이지만, 그 불가능성과 슬픈 노래로 인해 나를 허무함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결국, 고 인은 이미 수행 하고있다, 더 무력 추격, 더 추격, 더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토토와 엄마의 가족드라마도 볼거리다. 처음에는 엄마가 토토에게 가혹하고, 심지어 야만적이고 무리하다고 생각했지만, 천천히, 특히 아버지의 죽음의 책을 들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어머니는 토토의 손을 잡고 걸어가셨다. 그리고 나는 그의 어깨를 껴안았다. 나는 어머니의 강인함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판에는 토토토와 어머니의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가 있어 매우 선정적이다. 어머니는 매번 그가 상영해 돌아오기를 기다리다가 잠든 것을 보고 몰래 내려와 문을 잠갔다고 하셨다. 그가 떠난 후로 그녀는 이미 30 년 동안 문을 잠그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아예 자물쇠를 뺐다. 마지막으로, 어머니는 토토에게 가볍게 한마디 하셨는데, 그녀를 잊으세요. 그녀는 엘레나입니다. 어머니는 결국 어머니이다.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몇 년 동안 떨어져 있어도 여전히 마음 속의 그 사람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병의 역사
토토토가 엘레나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알프레도는 한 병사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오래전에 한 왕이 공주를 위해 연회를 열었고, 한 경비병이 공주가 지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그는 즉시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런데 비천한 병사는 어떻게 공주에게 합당한가? 나중에, 그는 마침내 그녀에게 그가 그녀 없이는 안 된다고 말할 기회가 생겼다. 공주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전사들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들이 우리 집 베란다에서 계속 100 일 밤낮으로 머물면, 나는 몸을 맡길 것이다. 그래서 군인들은 1 일, 2 일, 10 일 ... 공주는 매일 밤 그를 볼 수 있었다. 비바람이 몰아치더라도 그는 떠나고 싶지 않았지만, 99 번째 밤에 병사들이 일어나 의자를 들고 갔다. 나중에 일레나와 토토는 헤어졌다. 해변에서 토토는 알프레도에게 병사들이 포기한 이유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100 일을 더 기다리면 공주가 계약을 깨뜨리고 병사들이 가슴이 찢어져 죽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전날 밤에 떠났기 때문에 공주는 그를 영원히 기억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답안은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 몇 년 전, 내가' 도쿄 러브스토리' 를 보았을 때, 지명 리샹은 아침 버스를 타고 이 일을 알게 되었다. 그녀도 마지막 순간까지 오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그녀와 만자색은 단지 하나의 교집합이 있는 두 직선일 뿐, 짧은 만남 후에 떠날 운명이다. 결점 때문에 예뻐요.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5
영화가 또 다른 삶이거나 또 다른 생활 상태라고 말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영화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예술을 감상하고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는 더 정교한 현실 세계에 빠져들고, 나를 울게 하고, 나를 웃게 하고, 나를 감동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차 한 잔, 간식 하나, 영화 한 편, 세 가지를 합치면 좋은 주말이다. 이번 주말에 갑자기 지젤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까? 토니 토네이도 감독의' 시공간삼부곡'-'영화관천국','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Kloc-0/900 의 전설' 중' 영화관천국' 을 선호했다. 이 영화는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를 포함한 수많은 세계상을 수상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다시 한 번 줄거리를 되새겼지만, 또 한 번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영화는 비록 거창한 장면은 없지만, 영화 속의 모든 인물은 매우 깊이 새겨져 있고, 작은 인물의 생활이 우리 앞에 펼쳐져 있다. 간단한 그림은 우리의 마음에 감동을 줄 수 있다.
영화는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한 작은 마을 주민과 파라다이스 영화관 사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당시 마을 주민 생활의 유일한 즐거움은' 천국' 이라는 구식 영화관에 가서 생활의 불행을 잠시 잊는 것이었다. 그래서 모두가 파라다이스 영화관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당시에는 사람들의 유일한 정신 유배지가 되었습니다.
이야기는 몽타주의 수법으로 주인공의 30 년 전 추억으로 거슬러 올라가 섬세하고 감동적이어서 눈물을 흘렸다. 특히 감독이 영화에 설치한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은 늘 나를 감동시킨다. 영화 전체가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야기의 결말이었다. 로마의 현대 영화관에서 많은 사람들이 알프레드가 혼자 남긴 영화를 상영하고 관람하고 있다. 화면에는 사제의 요청에 따라 강제로 삭제된 키스신이 등장했다. 알프레드의 소장품으로 연결된 이 영화들은 시간순으로 그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있는 많은 보물-고향, 영화, 선생님, 첫사랑. 어느새 눈물이 조용히 흘러내리고, 감독님의 마음은 여전히 영화를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거의 세 시간 동안 보고 나니 내 마음이 다시 한 번 흔들렸다. 알프레드의 토토에 대한 사랑, 연단의 그 말-"돌아오지 마, 우리를 생각하지 마, 향수에 얽매이지 마. 네가 돌아오면 나를 보러 오지 마라. 네가 앞으로 어떤 일을 하든 간에, 네가 어렸을 때 영사실을 전심전력으로 돌보는 것처럼 직업에 전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알프레드의 오랜 친구, 옛 선생님에게 경의를 표하고, 진정한 사랑에 대한 주장, 고향에 대한 관심, 전쟁에 대한 고소, 인간성에 대한 홍보, 영화 예술에 대한 존중이 내 마음을 감동시켰다.
우리는 항상 무언가에 감동을 받는다. 데자뷰 이야기와 감정이 스크린에서 고전으로 변했다. 우리가 영화를 볼 때 눈가의 눈물을 몰래 닦는 것은 사실 우리의 따뜻한 감정 이상을 되새기기 위해서이다. 마치 중년의 남자가 스크린 앞에 앉아 잘린 키스신이 우는 것을 보고 있는 것 같다. 알프레드가 그를 도와 세례를 한 번 마쳤고, 그의 영화 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감동이었다.
다시 한 번, 전체 이야기의 뒷맛에는 정말 너무 많은 감정이 있어 나비 효과를 이루었다. 한 가지 결정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기회를 잡고 자신의 삶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영화 파라다이스 영화관 1000 자 문장 관련 영화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 영화 파라다이스 시네마 1000 자 영화 평론을 격려하다
★ 영화 "파라다이스 시네마" 에 대한 감사; 1000 단어; 대학 3 학년 복습.
★ 고전 영화 "파라다이스 시네마" 리뷰: 5 편의 긴 영화 리뷰
★ 특집 영화 5 편, 1000 자.
★ 1000 단어 1900 전설적인 영화 리뷰.
★ 영화 생활에 대한 최신 대학생의 견해
★영화' 트루먼의 세계' 리뷰 5 조, 1000 자.
★ 높은 점수영화' 죽어가는 생존' 1000 자 5 영화평.
★ 1000 자 영화 리뷰' 심령포수'.
★ 꿈의 여행 반영 1000 단어 영화 리뷰 판문
Var _ HMT = _ HMT | | []; (function () {var hm = document.createelement ("스크립트"); Hm.src = "/hm.js? Fce 392d 37f1927da 32 EC 8079 e842a198 "; Var s = document.getelementsbytagname ("스크립트") [0]; S.parentNode.insertBefore(hm, 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