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승패의 길
1. 권투대에서 상대의 등을 3 초 동안 누르고 있다. 영어 이름은 핀 팔입니다.
2. 상대방이 경기에서 투하했다.
3. 상대를 플레이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든다.
4. 상대가 반칙을 사용했을 때 심판은 그에게 5 초의 경고를 주었다. 심판이 반칙 동작을 멈추면 그는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5. 상대가 도전장을 쓰러뜨리거나 도전장을 떠날 때 심판은 10 초를 주고 도전으로 돌아온다. 만약 그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심판은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6. 벨이 울린 후 경기가 시작되지 않으면 심판은 경고하거나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7. 심판의 명령에 저항할 때 심판은 상황에 따라 경고하거나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8. 단일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과 연합하여 공격할 때 심판은 경기를 경고하거나 종료할 수 있다.
9. 재래식 경기에서 무기를 사용할 때 심판은 즉시 경기를 끝내야 한다.
둘째, 반칙 동작
1. 발꿈치나 무릎으로 상대를 공격할 때 심판은 5 초 동안 경고할 수 있다.
2. 귀, 머리카락, 얼굴을 긁을 때 심판은 5 초 동안 경고를 할 수 있다.
3. 손가락으로 눈을 찌르면 심판이 5 초의 경고를 줄 수 있다.
4. 상환각기둥이 상대를 공격하면 심판이 5 초 경고를 줄 수 있다.
5. 주먹이나 발로 상대를 공격할 때 심판은 5 초의 경고를 줄 수 있다.
6. 상대 선수를 물릴 때 심판은 5 초의 경고를 줄 수 있다.
7. 목을 공격하고 인체의 급소를 공격할 때 심판은 5 초 동안 경고를 할 수 있다.
8. 밧줄을 잡고 어떠한 공격도 하지 마라. 심판은 너에게 5 초의 경고를 줄 수 있다.
9. 심판은 5 초의 경고를 줄 수 있다. 반칙 동작이 제지되지 않으면 심판은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10, 반지에서 10 초 거리에 있습니다.
1 1. 무기를 사용했거나 다른 선수가 경기를 방해하면 이런 처벌을 DQ (실격) 라고 합니다.
12. 경기에 참가하지 않은 선수가 경기를 약간 방해하면 그는 경기장에서 쫓겨날 수 있다. 심판의 공용어는' 너, 꺼져' 라고 하고 팔을 휘두르며 경기장을 떠나는 것이다.
13. 또한 바늘이 떨어졌을 때 누우든 다른 자세든 어깨에 동시에 착지해 초를 계산해야 한다.
14. 눌렀을 때, 어떤 선수가 밧줄이나 밧줄에 닿으면 초계를 멈춘다.
15, 일부러 눈을 뜨면 심판이 경고하고 직접 DQ 가 다시 나타납니다.
확장 데이터:
각종 형태의 씨름 경기
1, Ironman 경기: 한정된 시간 내에 더 많이 누르는 쪽이 승자입니다.
2. 무대 아래 혼전: 상대에게 퇴장당하면 무대 아래 사람들에게 맞을 것이다.
3, 왕실 혼전: 두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A: 권투장의 첫 번째 선에서 상대를 땅에 쓰러뜨린다. B: 네 명이 서로 싸우고 마지막으로 이긴다.
4. 더블룸.
5. 많이 때려서 적다.
6, 하드코어, 하드코어 경기: 규칙이 없고, 무대 뒤에서 놀 수 있고, 무기를 마음대로 빼앗을 수 있고, 계란, 의자, 망치, 토마토 등을 마음대로 잡을 수 있다.
7 대 5, 4 대 4, 6 대 6 입니다.
8. 보일러실 경기: 보일러실에서 경기를 합니다. 보일러실은 주철로 만들어져 벽과 바닥이 모두 뜨겁습니다.
9. 지옥 케이지 대회: 최대 6 명이 동시에 출전한다. 그 중 하나를 억압하기만 하면 이길 수 있다. 어떤 지옥의 새장은 항복할 수 있고, 코도 할 수 있다.
10, 불규칙한 새장 경기: 새장을 기어 나가거나 항복하거나, 억압하거나, KO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1 1, 3 인승: 승자가 먼저 이긴다.
12, 4 인승: 규칙은 같습니다.
13, 비키니 대회: 비키니 입고 공연하자 관중들은 승리를 외쳤다.
14, 브래지어, 속옷 경기: 먼저 상대의 옷과 바지를 벗고 브래지어와 속옷만 남기면 이긴다.
15, 들것 경기:' 적' 을 기절시킨 후 들것에 올려놓고 다양한 수단을 통해 들것을 지정된 위치에 놓는다.
바이두 백과-미국식 레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