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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게임 원고

근면한 교육자로서, 종종 교학 요구에 따라 원고를 준비해야 하며, 교학 경험을 쌓고, 끊임없이 교학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렇다면 훌륭한 강연원고는 무엇일까요? 다음은 여러분께 드리는 유치원게임 시범문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치원 게임 강의 원고 1 먼저 교재를 말하다

민간 스포츠 게임은 현대 어린이 스포츠 예술 교육 사상과 심신 발전 법칙을 지도하고 각 민족이 전해 내려오는 민간 스포츠 게임과 경기를 기초로 하는 활동이다. 어떻게 민간 스포츠 게임의 의미와 교육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발굴하고 발전시켜 유아의 기본 동작, 체질 강화, 심신 건강 향상, 민족문화 선양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도록 성중점 종목인' 민간 스포츠 게임 개발, 유아 운동 발전을 촉진하는 실천 연구' 의 주요 연구 내용이다. 스펀지는 부드럽고 가소성이 있어 휘어지면 아이의 창의적인 활동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스펀지를 교구로 삼아 민간 스포츠 게임을 통해 다양한 운동 패턴을 만들어 아이들이 활동 중에 달리기, 점프, 균형, 던지기 등의 운동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 수업의 전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다. 그래서 이 행사는 큰 학급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둘째, 아동 발달 분석 및 목표 설계

큰 학급의 유아들은 교류 능력을 높이고 운동 기술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단계에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의 특징과 대반 유아의 심신 발전 법칙에 따라 이번 행사는 주로 다음과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1, 스펀지바의 부드러움과 가변성을 최대한 활용해 스펀지바의 다양한 놀이를 탐색한다.

2. 스펀지를 이용하여 민간 스포츠 게임과 결합해 아이의 균형, 달리기, 점프, 투하 등의 운동 기술을 발전시킨다.

3. 아이들이 민간게임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 민족문화를 널리 알리고 민족정신을 발전시킨다.

셋째,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행사의 중점은 민간 스포츠 게임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아동의 기본 동작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 행사의 난점은 어떻게 아이들이 협동적인 방식으로 스펀지바의 다양한 놀이를 탐구하도록 지도할 수 있는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넷째, 교육 준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1, 장비 준비: 1 인당 스펀지 1 장 (배당금, 노랑, 파랑, 녹색 그룹), 디지털 라벨 스티커, 독수리 사진.

2, 장면 준비: 늪, 민속 게임 문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암탉, 병아리 아기 가슴 장식; 민간 동요를 띤 음악 테이프.

다섯째, 교육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a)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고 참여 욕구를 자극하게하십시오.

과정의 첫 번째 부분은 관심 유도 학습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유도하고, 스펀지 바 사전 수업훈련과' 독수리 병아리 잡기' 게임 활동을 디자인한다.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민간 게임 행사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다. 우리는 수업 초반부터 민요와 동요를 통해 아이들을 민간 게임 분위기로 끌어들이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독수리와 닭의 역할을 이용하여 활동을 더욱 이어가고 있다. 이 고리는 아이들이 활동에 참여하고 감정을 즐기려는 욕구를 효과적으로 불러일으켰다.

(2) 아이들이 스스로 놀도록 지도하고 지식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개요' 는 "풍부하고 조작할 수 있는 소재를 제공하여 모든 아이들이 다양한 감각과 방식으로 탐구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한다" 고 지적했다. 스펀지는 부드럽고 소성이 있어 아이들이 감아 다양한 게임을 만들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인 게임성을 창조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유아 탐구 활동의 지지자이자 멘토로서 유아 체험을 유도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가장 재미있을까?' 라고 말했다. 우리는 관찰 탐구, 조별 조작, 개별 지도 방법을 채택하여 아이의 사고 방향을 안내하여, 아이들이 대담하게 탐구하도록 유도하고, 각 아이를 위해 자유의 창조공간을 창조한다. 우리 모두는 스포츠 활동이 동작뿐만 아니라 언어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노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욕망과 경향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창작과 편집 과정에서, 저는 아이들에게 그룹 조작과 토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펀지가 구부러지면 어떻게 될지 시험해 보세요. 어떻게 놀아야 하나요? 협동한 스펀지 스트립은 어떤 변화가 있나요? 어떻게 놀아요? 호기심을 자극함으로써, 그들은 발견한 즐거움과 지식을 찾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3) 아이들이 게임에서 발전하도록 지도하고 협력의 즐거움을 느끼다.

과정의 세 번째 부분에서 우리는 민간 스포츠 게임을 둘러싼 종합 교수법을 채택하여 아이들이' 모든 활동-모든 활동-적극적 활동' 에서 자신의 기본 동작을 효과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 코너는 외나무다리, 성문이 언제 열리는지, 점프집, 삼포 등 네 가지 민간 게임을 통해 유아가 걷고, 드릴하고, 한 발로 뛰고, 던지는 동작을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큰 학급의 유아동작 발전에 대비해 모든 부분에서 의식적으로 동작의 난이도를 증가시킨다. 예를 들면 외나무다리가 점점 좁아지고 대문 높이가 낮아지고, 점프 집의 형식이 바뀌는 것과 같다. 선생님은 또한 게임 과정에서 아이들의 활약을 관찰하여 게임의 횟수와 강도를 조절해야 한다. 삼포' 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독수리 닭 잡기' 게임과 호응하며 게임 상황이 완벽하게 통일되었다. 모든 활동 장면은 아이들이 스스로 스펀지로 짓고, 창작에서 게임을 하며, 아이의 자율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아이를 공부와 게임의 주인으로 만드는 것이다. 모든 민간 게임에는 동요가 있어 음악과 게임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아이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민족 문화의 영향을 받게 한다.

(4) 생활 속에서 게임의 확장을 실현하여 활동의 가치를 구현하다.

공부는 수업 안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수업 후에 끝난다. 그것은 생명 활동의 확장을 실현해야 한다. 교과 과정의 확장에서 교사는 아이들과 함께 민간 게임 소재를 수집하고 다양한 교육 방법을 활용해 아이들이 민간 게임에서 계속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여섯째, 가르침 반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활동 디자인의 모든 측면은 아이들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불러일으켜 정해진 활동 목표를 달성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개요' 가 제시한' 과학교육은 유아의 현실생활과 밀접하게 연계해 주변의 사물과 현상을 탐구의 대상으로 삼아야 한다' 는 것을 충분히 반영했다 나는 이런 행사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고, 대담하게 생각하고, 용감하게 발언하여 그들의 평생 발전을 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유치원 게임 원고 2 는 재료 선정을 말한다.

몬테소리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두 살 때부터 어느 것이 많고 어느 것이 적은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1" 과 "많이" 를 아는 것은 어린이 디지털 인식 활동의 시작이다. 소반 유아의 나이 특성: 재미, 좋은 게임, 주의시간이 짧아 인지활동' 1' 과' 많이' 를 디자인했다. 만약 내가 그저 바싹 아이들에게' 1' 과' 많은' 의 관계는 추상적이라고 말했을 뿐이다. 하지만 게임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중학교와 학교에서 놀 수 있도록 하면 아이들의 주동적인 게임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학 교육의 목표도 잘 달성할 수 있다. 이 지도 사상에 따르면 나는' 토끼 당무' 를 소반 유아의 교재로 선택하고' 1' 과' 많은' 의 차이를 배워 유아들이' 1' 과' 많은' 의 차이를 초보적으로 이해하도록 돕는다

목표를 말하다:

세 살쯤 된 아이들은' 1' 과' 많이' 에 대한 인식이 항상 실천과 물체 인식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활동에 다양한 감각을 활용하고 직접 체험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아이들이' 1' 과' 많이' 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다음 두 가지 목표를 정했다.

(1) 게임에서 아이들에게' 1' 과' 많은' 을 초보적으로 인식하고' 1' 과' 많은' 의 관계를 이해하게 한다.

(2) 수학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말로 표현하는 법을 배운다.

행사의 중점과 어려움:' 1' 과' 많은' 의 관계를 인식하다

행사의 중점과 난점은' 1' 과' 많이' 의 관계다. 숫자를 배우는 기초 위에서 쉽게 어려운 법칙에 따라 인지적 기초 위에서 인지해야 하기 때문이다.1/Kloc-0

장소 준비는 아이들에게 넓은 활동 공간을 제공한다.

바구니당 하나.

활동 과정을 말하다

먼저 장면 만들기 아래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토끼야, 엄마가 오늘 너를 데리고 무를 뽑는 게 어때?

이런 광경을 여는 방법은 직관적이고 흥미롭다. 아이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아이의 주의력을 집중하고, 아이의 각종 감각과 뇌의 적극적인 활동을 촉진하고, 아이의 적극성을 동원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질문을 하고, 활동을 시도하고, 초보적으로' 1' 과' 많이' 를 감지한다

우리 집에는 암토끼' 1' 이 몇 마리 있고, 토끼 몇 마리가 있다. "많이", 오늘 우리는 바구니를 가지고 버섯을 따러 갈 것이다. 바구니가 몇 개 있어요? (많은) 이제 토끼에게 한 사람당 한 바구니를 가져오라고 하세요. 바구니를 들고 가자.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아이들에게 초보적인 인식을 주는 것이다. 들고 말하는 과정에서 1 과 many 를 알아듣게 하고, 아이들에게 그들의 손에 있는 1 바구니가 방금 전의 많은 바구니와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알리게 한다.

셋째, 더 많은 인식을 하고' 1' 과' 많은' 두 가지 다른 양을 초보적으로 구분한다.

1. 우리는 무밭에 있다. 너는 밭에 얼마나 많은 무가 있다고 생각하니? (많은) 이제 네 엄마가 너에게 임무를 하나 줄게. 각 토끼는 무우 하나를 가지고 그의 바구니에 넣고 그의 어머니에게 돌아갔다. 우리 아기는 정말 능력이 있어요. 와서 네가 무우 몇 개를 뽑았는지 알려주고, 꼬마에게 우리가 1 무를 뽑았다고 말하게 해라. 엄마 바구니에 1 1 무를 넣어주세요. 얼마나 많은 무가 함께 변했는지 보세요. (많이)

이 과정에서 선생님은 모든 아이들을 캐릭터 게임에 참여시켜 아이들이 1 과 많은 관계를 더 인식하게 하고 1 이 함께 있으면 많은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한다.

넷째, 마지막 부분

게임 "자기야, 누가 왔는지 봐. 얼마나 많은 (늑대)? 하나, 그럼 우리 몇 명 더 있어? " 우리 함께 늑대를 쫓아내자!

행사가 끝나다

행사 연장: 생활 속 또 어떤 것이 1 인지 찾아봅시다. 아이들이 간식판, 간식, 컵, 수건을 통해' 1' 과' 많이' 를 더 조작하여'/Kloc

활동의 특징을 논하다

① 활동 장면, 소반 유아의 나이 특성에 따라 상황 교수법을 채택해 어린이들이 게임에 직접 참여하게 하고,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직관적인 장면에서 항상 캐릭터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유아의 활약 특성과 주의력을 충족시켜 어린이들이 게임에서' 1' 과' 많이' 의 관계를 인식하게 한다

(2) 게임화를 배우다. 게임은 아이들이 가장 관심 있는 활동이다. 개요는 "유치원 교육은 그림자극을 기본 활동으로 삼아야 한다" 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전체 행사는 캐릭터 게임으로 등장해 어머니가 토끼가 되어 무를 뽑고 늑대를 쫓아내는 게임 장면을 통해 쉽고 즐겁게 학습해 교육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했다.

유치원 게임 노트 3 1, 교재에 대해 말하기:

개요' 에서 유아들이 예술 활동을 좋아하도록 키워야 하고, 자신의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예술 표현 활동을 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유아들은 음악, 특히 음악 게임을 좋아한다. 탁아소의 음악 게임은 어린이 게임 활동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음악 활동의 내용을 게임으로 녹여서 어린이들이 게임에서 음악을 느끼고, 음악을 이해하고, 동작을 만들고, 어린이들이 감정적으로 아름다운 도야를 얻고, 상상력을 키우고,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감정을 풍부하게 하고, 좋은 창조적 심리적 자질을 형성하게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어린이 창의력의 발아제이며, 새로운 세기에 인재를 양성하는 필요성이다.

아이들이 음악 게임을 하는 것을 들을 때, 그들은 항상 기뻐하며 박수를 친다. 왜냐하면 그들은 즐거운 게임에서 음악을 배우고, 음악의 지도하에 활발하게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끼 원숭이와 곰' 은 외국 노래가 창작한 음악이다. 생동감 있는 음악은 어린 아이들의 활동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게임에서 유아들이 서로 다른 원숭이 동작을 창조하도록 유도하고, 어린이들이 음악 멜로디가 표현하는 서로 다른 감정을 반복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유아들이 항상 활발하고 행복한 긍정적인 감정을 유지하고, 실제로 놀면서 배우게 한다.

둘째, 목표를 말하십시오.

활동 목표는 교육 활동의 출발점과 귀착점이며, 교육 활동에 지침 역할을 한다. 중반 유아의 나이 특성과 새로운 대강의 예술 활동 목표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표를 정한다.

1. 아이들이 듣는 습관을 초보적으로 키우고, 새끼 원숭이와 곰의 다양한 음악 형식을 느끼며, 각종 원숭이를 부수는 동작을 지도하고, 그들의 음악 형식을 보여준다.

음악 학습 심리학은 다양한 감각 통로의 참여, 특히 대근육 운동의 참여가 유아의 음악에 대한 인식과 음악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새로운' 개요' 는 "어린이들에게 자유로운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예술 형식으로 자신의 감정, 이해, 상상력을 대담하게 표현하도록 독려한다" 고 강조했다. 목표 1 은 이번 행사의 중점이다.

2. 어린이들이 원숭이를 좋아하는 감정과 음악게임을 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피아저는 전산기 (유아기) 개발지혜의 관건은 어린이들이 각종 게임을 하고 오락에서 배우고 놀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작은 동물은 아이들에게 친밀하고 재미있다. 따라서 목표 2 는 목표 1 과 목표 1 의 돌파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새끼 원숭이와 새끼 곰의 입맛을 구분하는 음악회는 어려운 일이다.

유아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나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음과 같은 준비를 했다.

숲 사진 한 장, 각종 동물.

셋째, 교수법:

이번 행사에서 나는 체험법과 점진적인 심도법을 채택하여 유아들이 놀면서 배우고, 놀면서 음악을 느끼고, 놀면서 음악을 느끼고, 유아들의 무미건조한 학습의 부담을 덜어주고, 게임에서 공부가 자연스럽고 재미있어지도록 했다. 활동 중에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원칙에 따라 나는 개인차를 중시하고, 아이의 상호 학습을 더욱 중시한다. 예를 들어, 작은 원숭이의 동작을 작곡할 때, 나는 유아가 선생님을 따라가게 하지 않고, 전통적인 교학 관념을 깨고, "내가 가르치겠다, 네가 배워라" 를 "네가 무슨 새로운 동작이 있는지, 우리 배우자" 로 바꾸었다. 선생님은 제때에 퇴위하여 교육과 학습의 목적을 달성하였다.

넷째, 교육 절차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번 행사에서, 나는 교학 과정을 중시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양방향 상호 작용을 발휘하며, 모든 유아가 교학에서 충분한 표현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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