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 Chaojun의 고전 인용문
Diandian.com의 창립자이자 CEO인 Xu Chaojun. 후베이성 셴타오 출신으로 16세에 칭화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입학했다(1996). 중국인에서 기술엔지니어(1999), 소후 기술국장 기술위원회 위원 (2000), Qianoak Interactive Renren 부사장(이전 캠퍼스 네트워크) 책임자(2005), Shanda 온라인 최고 운영 책임자 Shanda Bianfeng(2010)
1. 훌륭한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사람들이 정보를 얻는 방식을 바꾸거나 사람들이 의사소통하는 방식을 바꾸십시오.
2. 인생은 때로는 나쁜 카드를 주기도 하고 때로는 좋은 카드를 주기도 합니다. 대부분은 나쁜 카드이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3. 당신은 내가 몽상가라고 말하지만 나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4. 위를 구하면 성공할 수 있고, 중간을 구하면 아래를 얻을 수 있고, 아래를 구하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5. 큰 야망을 가져야만 큰 성취를 이룰 수 있다.
6. 고도로 성숙되고 경쟁이 치열한 산업에서는 편집증적인 사람만이 살아남습니다.
7. 연말이기도 하고 사업을 시작한지도 거의 1년이 되어가니 서둘러야겠어요.
8. 인생의 기쁨은 모두 과정에 있고, 목적은 기나긴 과정을 거쳐 1초의 클라이막스에 불과하다.
9. 이상적인 기업가 정신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매우 똑똑한 사람들이 함께 일하여 돈을 벌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사명을 가지고 사업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세상을 바꿔라.
10. 올바른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짐승과 싸우는 데는 세 가지 엔딩이 있습니다. 1. 2. 이기면 당신은 동물보다 더 나쁘다. 잃으면 짐승보다 더 나쁠 것이요 3. 그것은 동물처럼 평평합니다.
11. 세상에는 동일하거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것도 없고, 동일하거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눈송이도 없으며, 동일하거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것도 없습니다. 삶은 모순과 모순의 조합입니다. 단일성.
12. 기업 발전을 위한 두 가지 개발 전략: 전략 1: 계단형 전략 기업은 롤링 개발을 위해 전적으로 자체 자본 축적에 의존하고 확장 및 재운영에 자체 이익을 계속 투자합니다. 기업은 점차 발전합니다. 두 번째 전략은 금융자본의 힘을 이용해 회사의 힘을 빠르게 강화하고 경쟁의 우위를 빠르게 점유하는 엘리베이터 전략이다. 두 전략 모두 장단점이 있으며 위험도 다릅니다.
13. 시장은 감정적인 사람과 같아서 때로는 기분이 좋을 때도 있고 기분이 나쁠 때도 있다. 2000년에는 돈을 어떻게 버는지 명확하지 않았고, 인터넷 버블도 엄청났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인터넷 회사들이 탄탄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가치 하락이 모든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일 수 있습니다.
15. (인생의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나는 그것을 4단계로 나눈다: p-E-I-Cp: 직업, 경력 나는 엔지니어에서 이사, 부사장, 관리자로 갔습니다. coo, 사장에게, 다른 사람에게 플랫폼에서 작업하고 10,000시간을 축적하십시오. E: 기업가,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나는 현재 기업가의 단계에 있습니다. 사업이 성공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레이준의 명언
1. 천재가 천재인 이유는 분명 저 레이준 같은 평범한 사람이 노력해서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러지 않겠다는 각오가 조금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포기하다.
2. 나는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 나는 나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만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나도 대학이라는 기회를 이용해서 나의 우수성을 증명하고 싶었는데... 뒤처지면 따라잡을 수 없을까 봐 특히 두려웠다. 역경 속에서 살아남는 중. 나는 나 자신이 역경에 빠지지 않도록 먼저 무엇이든 철저하게 생각하고, 먼저 무적을 만들고 나서 나가는 사람이다.
3. 사람은 꿈이 있기 때문에 위대하다. 내가 그런 꿈을 갖고 그것을 실현하는 한 나는 평생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루지 못하더라도 마음이 편해요.
4. 유천지는 40세에 사업을 시작했고, 임정페이는 43세에 사업을 시작했다고 해서 특별한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사십.
5. 이루고 싶은 꿈이 무엇이든 도전하세요.
6. 예전에도 성공하지 못했고, 오늘도 성공하지 못한다. 더 잘할 수 있는데 이루지 못했다. 내 생각에는 나는 실패자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성공했다고 말하지만 나는 실감이 나지 않는다. 저는 어떤 고통도 이겨내고 열정이 넘치는 성취중심의 사람입니다.
7. 성공적인 기업가 투자자가 되려면 '의지'라는 단어에 숨겨진 지혜를 깨닫는 것이 필수입니다.
10. 태풍 배출구가 있는 곳을 찾아 힘을 빌릴 수 있는 돼지가 되어보세요.
11. 세상에서 이길 수 없는 유일한 무술은 속도다. 인터넷 경쟁의 무기는 속도다.
12. 입소문의 진정한 의미는 사용자의 기대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13. 바람 위에 서면 돼지도 날 수 있다.
14. 빠르게 반복하고 시행착오를 계속하며 점차 성공을 향해 나아갑니다. 이것이 바로 인터넷 시대의 왕이다.
15. 왜 혁신이 부족한가? 우리 사회에는 실패를 용인하는 분위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많은 큰 혁신도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16. 흉내낼 수 없는 모델은 없다... 아무리 눈부신 성적표라도 지나갔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되어야 한다.
17. 샤오미의 진짜 장벽은 꿈과 사명, 성실과 사랑, 꿈과 사명을 위한 투쟁에 있다... 진정한 사랑에는 두려움이 없다.
18. 우리의 꿈은 전 세계에 있고, 우리의 여행은 별과 바다를 건너는 것입니다. 샤오미는 한 사람의 작은 정서가 아니라, 한 집단의 영광과 꿈, 시대의 기회이자 사명입니다.
19. 어렸을 때 꿨던 꿈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아직도 원래의 꿈을 말할 수 있나요? 어떤 꿈이든 꿈이 있으면 달라집니다! /p>
20. 성공이란 사람마다 다 다른 것 같아요. 나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할 때 성공이 성공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나는 승자도 아니고 패자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나는 단지 마음속으로 무언가를 추구하고 있을 뿐이다.
21. 근면과 노력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조건이다! 성공하는 사람이 없다면 최소 6×12시간의 근면과 노력으로 왜 성공하겠습니까? 똑똑하고 그들은 당신보다 두 배 더 열심히 일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옛 속담을 배워야 합니다: 신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에게 상을 주신다.
22. 예전에는 자만심이 많았어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공할 거예요.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두 번째 진실입니다. 모든 성공의 85%는 운입니다. 성공하지 못하고 운이 좋지 않다면 인내해야합니다. Feng Jun의 고전적인 명언
1. 우리는 경력을 통해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목표를 통해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인재들과의 상호 작용 관계를 함께 공유하기를 희망합니다. *** 미래를 공유하기 위해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목표 비축량 달성 및 우수 인재와의 지분 공유 계획을 포함한 일련의 지분 개혁.
2. 한편으로는 자신감을 가져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성실하고 R&D를 잘해야 합니다. 결국 우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 R&D입니다.
3. 국내 학습의 롤모델은 레노버(Lenovo), 해외 학습의 롤모델은 GE다. GE는 200개 사업부를 갖고 있는데, 200개 사업부 모두 해당 분야 최고다. , 그리고 Huaqi의 16개 사업 부문을 보면 매우 소수입니다. Huaqi의 목표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인식될 수 있는 종합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밖으로. 건전한 경쟁과 협력을 장려합니다. 이번 대회의 최종 결과는 1+1=11 입니다.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경쟁은 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4. 우리는 중국에서 1위가 되고 싶다. 왜 해외에서는 일본, 한국 브랜드와 경쟁하여 그들을 능가하지 못하는가? 그들도 해외에 있고, 중국에 있는 우리도 외국인이다. 해외 여러분 우리 중국인은 똑똑하고, 고난을 견딜 수 있고, 열심히 일합니다. 중국에서 성공하면 해외에서도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국제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5. 미국 국영 기업과 미국 국방 산업은 쌍방향, 쌍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미국 국방 산업이 더욱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되며, 궁극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미국 민간 경제의 발전을 견인합니다. 우리의 수많은 특허는 특허와 지적 재산권을 통해 보상을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연구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실제로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자신의 지적 재산권.
6. 중국 유인우주산업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귀국 후 수석설계사께서 전화로 우주비행사의 성공적 완성을 축하해 주시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녹음 및 저장 작업이 끝난 후 Huaqi R&D 직원 전체가 매우 기뻐하고 격려했습니다.
7. 나는 이 직업이 우리를 바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이 직업이 완성된다면 우리의 개인적인 가치뿐만 아니라 가족과 생활 수준도 향상될 것입니다.
8년과 12년은 중국의 작은 환생으로 60년의 대환생에 딱 맞춰서 60년 전 중국이 마침내 군사적으로 일어섰다고 믿습니다. 경제적으로 다시 일어섰다. 2012년 소규모 주기로 볼 때 Huaqi는 엄청난 기업가적 기회에 직면해 있습니다.
9. 국제화 과정은 팀 운영의 협업 과정이자 대규모 팀의 경쟁입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팀 규칙과 팀 정신입니다. 패트리어츠와 젊은 기업가 팀, 그리고 국민 기업의 최우선 과제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10. 우리는 국제 협력에 매우 개방적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중국인을 존중하고 명예의 이상을 얻는 것입니다.
11. 국제 경쟁 파트너와 협력하거나 경쟁할 때 그의 사고 논리를 익히고 그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 예측할 수 있으며 속도와 전략을 완전히 조정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무엇을 해야할지 결정하십시오. 우리는 Patriot의 체스가 Huaqi가 세계로 진출하고 국제 브랜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마법의 무기라고 믿습니다.
12. 우리 제품 Patriot는 중국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국제적인 브랜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엄격한 품질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서 반복적으로 검증된 민간 제품입니다.
13. 상표는 자신의 국가적 특성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 소비자는 단순한 논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이 어머니와 조국을 더 사랑하거나 브랜드가 어머니를 사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국을 사랑하는 사람이 더 존경받는 브랜드이고, 그 브랜드가 자신의 뿌리도 없고, 자신의 조국도 사랑하지 않는 브랜드라면, 그런 사람이 바로 그런 사람입니다. 조금 조심스럽고 자기 자신만을 사랑합니다.
14. 중국의 개혁개방 초기에는 어떤 사람들이 먼저 부자가 되었고, 상대적으로 단순한 수단과 다양한 수단을 통해 빨리 부자가 되었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극이 되었는데, 이는 착각이었습니다. 축적은 모두 그 방법에 달려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 방법은 개혁개방 초기에 만들어진 공간일 뿐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특히 참여 후에는 더욱 그러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국제 경쟁에서는 일종의 포화 상태, 이 경쟁 상태에서는 끈질긴 사람만이 결국 살아남을 수 있고, 결국 끈기만이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최고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는 논리입니다. 관계.
15. 중국인은 조만간 부자가 될 것이다. 부자가 된 후에는 우리 아이돌과 듣고 싶은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품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들에게 가치를 지불합니다.
16. 모든 Huaqi 직원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그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품질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혁신과 신기술을 통해 이러한 일본 및 한국 브랜드를 따라잡고 진정으로 모든 사람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애국자를 중국 국민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국제 브랜드로 만드는 것입니다. Yang Zhijun의 고전 인용문에서 발췌
Yang Zhijun은 1955년 5월 칭하이성 시닝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 고향은 허난성 맹진이며 현재는 칭다오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소설 '호수의 붕괴', '어제 바다가 빠졌다', '대고원', '아담이 청춘을 잃었다'의 저자이다. 그의 작품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해외에서 출판되었습니다. 2008년 양즈쥔은 로열티 수입 160만 위안으로 2008년 중국 작가 3부자 명단에서 19위를 차지해 큰 주목을 받았다.
작가의 미스터리는 왜 자신이 하는 방식으로 작품을 쓰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입니다. 작가에게 가장 어려운 일은 자신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작가가 필사적으로 자신을 설명하려고 하면, 그가 진심일수록 믿을 수 없게 됩니다.
Yang Zhijun의 고전 인용문:
작가의 미스터리는 자신의 작품을 왜 그렇게 썼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입니다. 작가에게 가장 어려운 일은 자신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작가가 필사적으로 자신을 설명하려고 하면, 그가 진심일수록 믿을 수 없게 됩니다.
인간은 자연에서 왔으나 자연에 속하지 않는다. 이것이 인류의 비극이자 멸망의 전제이다.
대부분의 중국 작가들은 명예와 이익을 위해 글을 씁니다. 이익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이익을 얻지 못하면 충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엉터리.
문학이 필요한데, 작가들이 정신을 창조하기는커녕 자기 자신과 이익을 창조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게도 진정한 의미의 문학을 창조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작가 개인의 문학이 꼭 사회적 정신적 현상이나 실제 문학과 동일시되지는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작가가 언제든지 경계해야 할 문제이다.
비열하고 마음이 더러운 사람은 고상한 글을 쓸 수 없습니다. 마치 큰 나무가 아니듯, 우리 자신의 영역과 영적인 능력이 부족하여 숲으로 자랄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믿음의 높이를 얻으십시오.
영혼은 정신 상태이고, 신앙은 인간의 영적 현상입니다. 우리가 부자이든 가난하든 문학은 영혼으로 향합니다.
중국 작가들은 영적인 신념이 아닌 이익을 위해 창작합니다.
자연과 재결합하면서 물 한 방울이나 나무의 힘을 소중히 여기세요. 자연을 바꾸려고 하기보다 우리가 사는 방식을 바꾸세요. 자연에게 끝없이 요구하기보다는 자연에게 무언가를 주려고 노력하세요.
자연과 인간의 생명과 정신은 일대일 대응이 있습니다. 자연과 인간 사이의 돌이킬 수 없는 단절은 필연적으로 인간의 육체적 생명은 물론 정신적 생명까지 완전한 붕괴로 이어질 것이며, 이는 자연과 인간이 함께 멸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과 사회가 추구해야 할 것은 정의와 도덕, 평화와 행복이어야 하며, 티베탄 마스티프의 사심과 용기를 활용하여 약자를 구하고 부의 평등한 분배, 화합을 이루는 것 등이 되어야 한다. , 늑대의 힘을 이용하기보다는 이기심과 탐욕이 가난한 사람을 더 가난하게 만들고 부자를 더 부유하게 만듭니다.
늑대의 정신에는 약탈의 잔인함과 생존의 긴장, 증오와 전쟁, 불의와 괴롭힘, 이기적 욕망의 악랄한 확장과 양극화, 취약계층의 생활환경에 대한 무관심이 담겨 있다. 그리고 불합리한 것을 합리적인 것으로 바꾸는 위험은 대중에게 해를 끼치고 자신의 이익을 풍요롭게 하는 변명을 찾는 경향을 의미합니다.
인간 사회에서 늑대의 정신을 조장하는 것은 우리의 도덕 수준이 쇠퇴하고 있고 물질적 욕망, 돈, 권력으로 인해 우리의 정신이 더럽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소위 문화적 늑대 토템은 역사적 토템도, 초원 토템도, 국가 토템도 아닌 공허함과 실명으로 인한 경쟁 사회의 현대 토템, 도시 토템이다.
늑대의 생존 목적이 우선 자신을 보존하는 것이라면, 티베탄 마스티프의 생존 목적은 타인을 지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늑대의 존재는 사람들을 두렵게 만드는 문제의 존재이고, 티베트 마스티프의 존재는 사람들을 안심시키는 평화와 평온의 존재입니다. 늑대는 매 순간 떨어져 나와 자신의 무리와 늑대 동료를 배신합니다. 이것은 소위 흰 눈 늑대가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내내 그들을 친절하게 대해준 모든 사람에게 친절할 것입니다. 그들의 삶.
늑대는 음식을 천국으로 여기고 평생 음식만을 위해 살아갑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는 도를 천국으로 여기며 그들의 싸움은 오랫동안 낮은 수준의 음식 요구를 넘어 영적인 힘만을 보여줍니다. 충성과 신성한 충성과 의무를 위해 수준.
늑대는 해를 입힌 이유가 아무리 정당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면서 일생을 보내는 반면, 티베트 마스티프는 자신의 도움이 때로는 겸손하고 굴욕적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 데 평생을 보냅니다. 늑대의 일관된 접근 방식은 자신을 현명하게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구하기를 거부하는 반면, 티베트 마스티프의 일관된 접근 방식은 용감하게 행동하고 정의를 옹호하는 것입니다. 늑대는 이기적인 반면, 티베트 마스티프는 이타적입니다. 늑대는 배신적인 도둑이고, 티베탄 마스티프는 빛의 하인입니다.
늑대 문화는 군주의 문화이고, 마스티프 문화는 서민의 문화입니다. 여기의 티베트 마스티프는 공정함, 도덕성, 자기희생의 상징입니다. 양이 되어야만 하는 이들에게는 두 가지 더 확실한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는 티베트 마스티프로부터 보호를 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발적으로 비참한 양이 되는 것보다 천천히 티베트 마스티프로 변신하여 늑대의 난동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
늑대의 길과 늑대성경에 대한 현대의 숭배는 인류의 보편적인 염원과 인간의 도덕성에 완전히 어긋나는 극단적인 이기주의와 속물철학의 발산이다.
저 티베탄 마스티프의 고귀하고 우아하며 차분하고 위풍당당한 모습, 자기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남을 이롭게 하는 데 특화된 그런 티베탄 마스티프 스타일, 그 올곧고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티베탄 마스티프 마스티프 정신이여,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다. 평생 꿈꿔왔던 살과 피가 섞인 초원은 거친 바람과 슬픈 물이 되어 멀리 갔다가 희미하게 다가왔다.
물질적인 유혹이 날마다 존재하는 세상에서 어떤 사람들은 너무 약해서 물질적인 것에 노예가 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질에 중독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를 비난하고 혼란스러워합니다. 혼란은 우리 시대의 질병이며, 그 결과는 탐색과 손길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찾았고, 무엇을 잡았는가?
늑대가 지켜보는 환경에서 두려움에 떨며 살기보다는 티베탄 마스티프와 함께 조용하고 여유롭게 살아야 한다.
때로는 수용도 일종의 자아이고, 통합도 일종의 자아일 때가 있다. 문화의 가장 유리한 점은 하이브리드 활력, 즉 문화의 하이브리드 활력입니다.
물질문명의 도래는 영적인 것의 쇠퇴를 가져온다. 모든 사람이 물질적인 이익을 쫓을 때 사람의 정신은 매우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독서는 누군가에게는 시간의 공백을 메우고, 누군가에게는 정신과 영혼의 공백을 메워준다.
모든 신앙은 궁극적인 추구에 일관됩니다. 사람은 누구나 사랑의 개념, 평화의 개념, 진리와 선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이 인간적인 믿음을 버리면 우리는 무너지고, 인간은 동물과 같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 개념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전쟁이 끝난 후에도 우리는 자동적으로 평화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모든 신념의 최고 수준은 사랑의 추구, 평화의 개념, 그리고 진리, 선함, 아름다움의 표현이어야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믿음을 말할 수 없습니다.
제가 표현하는 것은 전쟁 자체가 아니라, 그 영적 잠재력에서 터져 나오는 긴장감입니다. 이 긴장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세상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역사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우리는 인생을 파헤칠 때 자신도 파고들죠. 작가로서 당신은 어떤 기질을 갖고 있나요? 당신의 작품에는 필연적으로 기질이 생겨날 것입니다. 작가의 기질과 작품의 기질이 일관되어야 한다.
향수는 작가가 자신을 표현하는 동기가 되고, 떠나고 나면 자연스럽게 향수가 나타나게 되고, 문학도 나타나게 된다.
칭짱고원을 떠나 칭다오에 정착한 뒤 마치 유화처럼 실물이 아주 또렷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었다. 당신이 그 안에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잃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향수나 향수, 그리움이 없습니다. 이제 떠나보니 그리움과 그리움이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으며, 친절과 호의를 더할 필요도 없으며, 눈빛이나 위로의 흔적, 배려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애무. 당신을 기억하는 목적은 당신의 어머니처럼 순전히 친절한 본능으로 당신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것처럼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당신을 섬기는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평생을 살고 있으며 어떤 공리주의도 없이 무료로 보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