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의 장단점 +0 보세요, 저는 조운이 있습니다!
무슨 큰일이에요? 나는 이백이 있다.
수업이 끝날 때마다 우리 반에는 친구들이 삼삼오오 모여 손에 게임카드 한 무더기를 들고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재미있고 학습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제 생각에는 비디오 게임의 폐해가 이익보다 더 큰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첫째, 비디오 게임은 학생들의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어떤 학생들은 집에 돌아오자마자 비디오 게임을 하기 시작했고, 놀수록 놀고 싶어져서 몇 시간 동안 멈추지 않았다. 시간은 게임에서 슬그머니 빠져나와 소리 없이 흘러간다.
둘째, 비디오 게임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그들의 학습을 소홀히 하게 된다. 학생들은 천성적으로 탐닉하고 자제력이 떨어지며 비디오 게임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일부 비디오 게임은 업그레이드, 보상 등의 메커니즘을 설치해 게이머에게 성취감을 주고, 한 걸음 한 걸음 더 빠져들게 해 학업 성적에 관계없이 급강하하고, 수업을 빼먹고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우리 반의 매일 비디오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생들은 숙제를 자주 내지 못하고 학업 성적도 매우 떨어진다. 선생님은 늘 그들의 부모님을 만난다.
그리고 비디오 게임은 일부 사람들의 성격을 괴팍하게 만들고 심지어 극단적인 행동까지 초래할 수 있다. 이런 뉴스 보도를 자주 보면, 일부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에 빠져서 괴팍해져서 가정 갈등을 일으킨다. 청소년도 비디오 게임 충전을 하고 도둑질을 한다. 가장 인상 깊었던 보도는 몇 달 전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에 중독된 15 세의 실제 살인의 쾌감을 경험하기 위해 23 세의 여자 이웃을 잔인하게 살해한 것이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게임은 눈을 해칠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매일 장시간 비디오 게임을 하며 컴퓨터와 핸드폰을 주시하고 있다. 스크린은 방사선을 발생시켜 시력이 떨어지고 백내장 녹내장 등 심각한 질병까지 유발한다.
비디오 게임은 재미있고 학습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일반 학생들에게는 여전히 폐해가 이익보다 크다. 비디오 게임은 학생들의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중독은 학생들을 학업을 황폐하게 한다. 내용이 건강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은 학생들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오래 하면 눈이 아플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학생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전면 금지하는 것을 지지한다.
비디오 게임의 장단점을 논하면 20 세기는 인터넷의 시대이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대량의 비디오 게임이 생겨났다. 비디오 게임은 양날의 검이지만, 우리 청소년들에게 있어서, 나는 그것이 이익보다 폐단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
비디오 게임에 탐닉하면 가장 먼저 달려드는 것은 반드시 우리 몸이다. 요즘 비디오 게임은 모두 청소년의 취향에 따라 개발되고, 화면이 정교하고, 장면이 자극적이며, 많은 청소년들이 빠져들고, 매일 밤을 새워' 통관' 을 하며 패주가 되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몸이 침범당했다는 것을 몰랐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은 1 1 후에 해독할 수 있다. 이럴 때 우리가 극도로 흥분하면, 몸은 해독할 수 없다. 종종, 너는 조만간 급사할 것이다.
우리의 눈에는 특히 그렇습니다.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장시간 게임을 하다 보면 고도로 집중된 상태에 있을 경우 눈이 건조하고 뜨거워질 수 있으며 시력이 매우 나쁘고 시력을 잃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건강조사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중학생 근시 발병률 52.2%, 절반 이상이 나타났다. 비디오 게임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푹 빠지면 우리의 학업 성적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수업시간에 게임을 생각하고, 수업이 끝나면 게임을 생각하고, 계속 생각하고, 공부성적이 폭포처럼 급락했다. 외부 게이트웨이 프로토콜을 공부하는 학생의 80% 가 대부분 중학생으로 중하수준에 있는 것으로 조사돼 비디오 게임의 피해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동안 나는 비디오 게임에 푹 빠졌다. 나는 거의 매일' 게임, 식사, 수면' 을 하며 지냈고, 그로 인해 시력이 좋지 않고, 무심코 공부하고, 가상세계에 빠져들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내 심리적 투쟁 후, 나는 과감하게 이 가상세계를 탈퇴하고 현실로 돌아왔다.
결론적으로, 나는 비디오 게임의 폐단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우리 청소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헤아릴 수 없다.
인터넷 시대에, 우리는 그것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되며, 우리가 이용하는 대로 가자.
비디오 게임의 장단점 3 예로부터 바쁜 기록 외에 쾌감을 찾기 위해 여가 시간에 시간을 보내며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게임은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다. 이전의 사냥, 축구, 야구 등 레저 운동에서 오늘의 생존 게임, 비디오 게임, 심지어 VR 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게임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주변의 내 생활을 관찰하면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게임' 으로 여기지 않는다. 왜 그렇게 말하죠? 많은 사람들, 특히 비디오 게임 선수들이 모든 경기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마치 현금을 이긴 것 같다. 최근의 대도주를 예로 들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자리를 위해 하루에 몇 시간씩 논다. 어떤 사람들은 팀원이 쓰러져 너를 구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화가 나고, 심지어 친구와 싸우기도 하고, 심지어 갑작스러운 습격에 맞아 죽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더 중요한 것은 직접 안부 18 대 조상입니다.
아아, 이 게임을' 게임' 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놀러 가자, 오락하러 가자, 너와 놀고, 친구와의 우정을 하고, 너의 감정에 도전하자.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겉으로는 네가 게임의 인물을 통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반대로, 게임의 인물이 너의 행동을 통제하고, 너의 휴식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이다.
물론, 당신이 프로 선수라면, 이것이 당신의 직업입니다. 너는 모든 경기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 이것은 또 다른 일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정상적인 선수라면, 많은 사람들이 이런 문제를 겪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놀이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둘째, 야외에서 더 많이 나가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십시오. 셋째, 오락의 마음, 어떤 입장, 누가 신경 쓰나요? 고기 한 조각을 뺄 수 있을까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 말, 극단적인 방법, 베란다에 가서 핸드폰을 꺼내서 던져라. 만약 그것이 고장나면 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안 되면 바닷가에 가! 음 ... 나는 말했다, 기분 전환을 하자. "
이것은 게임에 대한 나의 견해이다. 모두가 올바른 관점으로 게임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디오 게임의 장단점 비디오 게임은 현재 학부모들의 눈에는 홍수 맹수다. 학생들은 종종 화려한 화면, 재미있는 줄거리, 실생활에서 얻을 수 없는' 강호 의리' 에 빠져들곤 한다. 아이들이 인터넷 중독을 끊도록 돕기 위해 부모들은 모든 것을 다 한다. 소위 약물 요법과 전기 충격 요법은 소름 끼치게 들린다. 일부 부모들은 심지어 온라인 게임 회사들이 내놓은 시리즈 게임에 저항하기 위해 연합하기까지 하는데, 이런 게임은 실제적인 의미가 없고 돈과 시간을 낭비한다고 생각한다. 호문의 담배처럼 중독의 근원을 점화하지 않으면 중국의 미래는 이 비디오 게임 때문에 더 이상 밝지 않을 것 같다 ...
하지만 분명히, 부모의 불안감은 중국에서만 그렇게 강한 것 같은데,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의 발원지인 미국에는 그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 생각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중국은 전자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알다시피, 1994 년 폭설오락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를 발표했고, 중국은 그해 4 월에 인터넷에 접속했다. 따라서 미국의 전자오락제품이 중국 시장에 도입되면 이 공백업계를 빠르게 메웠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젊은이들이 비디오 게임의 정교한 그림과 충만한 줄거리 앞에서, 심지어 과도기적인 과정도 없이 이전에 상상도 못했던 멋진 세계에 빠져들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디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디오명언) 그들은 체계적으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운 적이 없다. 그 화려한 사진 뒤에는 프로그래머들이 정성껏 쓴' 복잡한 데이터와 소스 코드' 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또한 온라인 게임 뒤에는 실제로 거대한 이익 시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매년 인민폐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인터넷 소비는 심지어 한 소국의 1 년 재정 수입에 맞먹는다.
두 번째는 이미 이야기한 세대차이다. 우리는' 개성해방' 이라는 간판을 들고 있는 시대에 태어났고, 시대의 정책은 우리에게 더 많은 외부 세계와 접촉할 수 있는 기회와 외부 세계에 대한 동경을 주었다. 하지만 우리 부모님은' 붉은 땅, 붉은 취미' 에 더 익숙합니다. 자본주의 썩은 물건에 꼬리표를 붙인 비디오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령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편견이 있는 생각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그래서 비디오 게임을 변호할 때가 되었다. 편견을 갖고 저층 취미에 빠진' 만화와 온라인 게임' 은 매우 고아해지고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다. 미극' 생활대폭발' 의 젊은 의사들은 한가할 때 WOW Halo 등 비디오 게임을 한다. 주변 게임을 운영하는 가게 주인들은 모두 쿨한 것으로 간주되고, 그들의 게임은 옳고 그름이 없다. 그들은 당연히 너의 취미에 대해 질문을 받을 수 있다. "오, 와, 셋." 이 대답의 경멸은' 독서, 희곡',' 로우엔드' 못지않다.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은' 전자경기' 라고 불릴 수 있는데, 경기 비디오 게임을 바탕으로 컴퓨터와 인터넷을 지탱하는 사람들 사이의 대항 오락 활동이다. 그리고 게임이 경제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면서 전자경기도 본격적인 스포츠 경기가 됐다. 현재 전자경기는 이미 중국 국가체육총국에 의해 99 번째 정식 스포츠로 등재되었다. 이로써 게임 산업의 규모화 산업화 대중화가 필연적인 추세라는 현실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이런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는 것이다. 더 편리한 교통 수단, 더 빠른 생활 리듬은 모두 우리가 비판하고 적응하는 세계 변화이다. 왜 전자온라인 게임을 적응해야 하는 변화에서 제외해야 하는가? 미래의 사이버 공간은 인류의 제한된 현실 생활 지역을 보완할 수 있으며, 디지털 기반 사이버 세계는 무한한 발전을 이루고 있다.
게임은 옳고 그름이 없다. 중요한 것은 게임 마음가짐이다.
비디오 게임의 장단점: 비디오 게임의 합리적 사용은 폐단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정보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각종 비디오 게임도 유행하고, 전자 기술도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비디오 게임은 중독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시력과 건강에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정말 백해무익하구나! " ! 하지만 세상에 절대적인 일이 있습니까? 안 돼! 비디오 게임은 논리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플레이어의 조정 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학생들에게 비디오 게임은 효과적인 감압 방식이다. 선생님의 임무와 학부모의 기대에 직면하여 학생들은 긴장을 풀고 조절하는 방법이 필요하며, 비디오 게임은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은 팀의 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가상 세계의 병사들의 배열, 상호 협력 및 교류를 통해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의견은 게임에 빠져 학업을 포기한 사람들의 핑계가 될 수 없고, 비디오 게임이 다른 사람의 진보를 가로막는 적이 아니며, 그들을 방해하는 것은 그들의 내면의 자제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인터넷이 발달하지 못한 시대에는 게임도 인기가 있었다. 남자의 구슬, 여자의 꽃줄, 한 세대의 추억이 되고, 아이들이 속박을 뚫고 상상력을 발휘하는 도구가 된다. 게임은 한 사람이 여가를 편안하게 하는 수단이 되었다. 비디오 게임은 오래된 게임의 계승과 발전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도 오래된 게임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비디오 게임에 끌어들여, 그것을 유익한 것으로 삼아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의 지식을 키워야 한다.
비디오 게임 자체는 위험하지도 않고 사람을 먹는 홍수 맹수도 되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시간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건강하게 게임을 사용하고, 적당히 할 줄 안다면, 게임의 피해는 사라질 뿐만 아니라, 스스로 진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비디오 게임 자체는 위험하지도 않고 사람을 먹는 홍수 맹수도 되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시간을 합리적으로 계획하고, 건강하게 게임을 사용하고, 적당히 할 줄 안다면, 게임의 피해는 사라질 뿐만 아니라, 스스로 진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