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각 배우가 스크린에 드러난 것은 모두 무대 아래 열심히 일하고 묵묵히 단련한 결과이며, 이는 그들이 관중과 연극에 대한 중시의 정도이기도 하다. 배우도 학생 같다. 그들은 줄곧 막후에서 공부하고 연습했기 때문에 많은 배우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여도 대사가 없다. 각 배우가 많은 연극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머리 속에 너무 많은 연극이 끼어들어 혼란스러운 현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공연에는 대사가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디리열바가 대사가 없는 공연은 많은 배우들에게 어렵고 보장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평소의 연극 외에도 기본기가 배우들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배우들은 밤을 새워 연극을 볼 수도 있고, 어떤 배우들은 캐릭터에 맞추기 위해 자신의 기존 상태를 바꿀 수도 있다. 대사가 없는 공연이 각 배우의 기본 능력을 시험하는 것 외에 대사가 없는 연기도 모든 사람이 절대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연예계에서 연극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후기 더빙 또는 촬영 과정에서 가창할 수 있으며, 뒤에서 묵묵히 대사를 외우려 하지 않는다. 이것은 연예계에서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 디리열바의 두 번째 무대에 오르는 공연도 나중에 가창한 배우들에게 경종을 울렸다. 결국 연예계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많다. 네가 노력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노력하여 너를 능가하고 너의 자리를 대신할 것이다.
사회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다른 사람을 밟는다. 만약 네가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시대의 물결로 대체될 것이다. 그래서 각 배우는 기본기뿐만 아니라 실력도 확보해야 한다. 그는 촬영 시간이 너무 적기 때문에 연극을 대수롭지 않게 여겨서는 안 된다. 그도 입형이나 후기 더빙이 줄거리에서 더 드물기를 바란다. 그래서 대사가 없는 공연은 물론 모든 배우에 대한 시련이지만, 당신이 절대적으로 노력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디리열바처럼 대사가 없는 연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