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타들은 촬영할 수 있는 작품이 필요 없다. 사람들이 그가 좋은 작품을 낼 수 있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 심지어 좋은 작품을 만들어 온 배우들도 스타로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스타에 비해 많은 사람들의 인기가 무섭다.
스타의 존재는 주로 모두의 소비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영화업계는 스타의 개념을 최초로 확립했다. 스타의 존재는 흥행에 중요한 보증이기 때문이다. 모두들 이 사람들이 스크린에서 공연하는 것을 즐겨 보고, 영화관을 위해 돈을 지불하면 영화인들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언론의 다원화로 스타들도 더욱 다양해지고, 영화도 연기하고, 작품도 모든 스타들의 최우선 과제는 아니다.
예를 들어, 어떤 스타는 명백한 예능 커피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작품이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그 스타들은 대중의 심미에 부합하고, 많은 인기를 끌어들여 상업적 가치를 가져다주면 충분하다. 이 상업적 가치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관해서는 공식이 없다. 예를 들어, PAPI 소스가 가장 뜨거울 때, 대량의 융자를 받아 거대한 상업적 가치를 창출하여 어떤 의미에서 스타로 여겨진다. 그러나 그녀는 침을 뱉은 비디오로 시작하여 문예 방면에서 많이 하지 않았다.
따라서 작품이 없지만 매우 붉은 스타는 대중의 어떤 요구를 만족시킨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들은 코믹한 동영상 제작, 구유 비디오 제작, 오디션 데뷔, 예능의 왕, 연예계 출신일 수 있다. 대중의 수요가 변하지 않는 한, 그들은 계속 유행할 것이다. 마치 장사와 같다. 하나는 물건을 사려고 하고, 하나는 물건을 팔려고 한다.
강도:
내가 이렇게 말하게 해주세요. 어떤 사람들은 운도 실력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인맥, 연기, 자본, 후원자. 일종의 실력일 수 있다. 어떤 것은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이다.
어떤 것은 우리 마음속에서 알 수 있는 것이고, 어떤 것은 분명하지 않고, 어떤 것은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이다.
우리가 힘을 말할 때, 우리는 그것을 보았다. 생김새, 연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