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기분 어떻게 놀아요?
텅신에 대해 말하자면 플레이어는 금을 떠올릴 수 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텐센트의 길은 네가 얼마를 쓰는지, 주로 네가 놀러 온 것을 환영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연맹은 텐센트로 대표되는 가장 큰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게이머들은 연맹이 필요로 하는 것은 피부를 사는 것이고, 돈을 전혀 받지 않고, 아무런 효과도 추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네가 놀러 오기만 하면, 그들은 많은 활동으로 너를 유혹한다. 17 년, 닭게임 유행, 연맹선수 수가 급감했다. 텐센트는 플레이어를 장려하는 많은 행사를 내놓았다. 내가 기억하는 가장 역겨운 것은 활동 중 하나가 하루에 여러 번 온라인 상태를 요구한다는 것이다. 온라인은 네가 게임에서의 시간을 가리킨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것은 간접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 주는데, 끊으면 충분하지 않다. 너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 않고, 직접 탑을 밀어 게임에 넣고, 하루에 수십 개의 탑을 밀어 수십 명을 죽인다. 임무를 완수해도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게 된다. 그리고 패턴은 제한되지 않고, 무슨 소란을 피워도 된다.
텐센트는 각지의 게임 대리로 돈을 벌 수 있는 실력이 있다.
이것도 텐센트의 일관된 스타일이다. 국민을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하는 큰 연극을 한 적이 없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대리인입니다. 이는 주로 중국 게이머가 많아 돈을 쉽게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외국 게임은 중국에 진출할 때 텐센트 대리를 매우 원한다. 이로 인해 대리점에 의존하는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크고 부유한 게임 회사가 되었습니다 (내부는 정말 형편없습니다). 오리지널 회사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아무리 돈이 있어도 사지 않는다. 많은 게이머들은 게임의 매력 때문이 아니라면
넷이서-크립톤 끝났어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쉽게 하는 수준을 높이 평가한다. 사실 나는 이 점에 매우 동의한다. 넷이게임은 대부분 스스로 만들었고, 많은 게이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음사양' 은 가장 전형적인 손여행이다. 아시아 전역을 풍미하고 일본에서도 큰돈을 벌었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의 일과는 바로 초기에 너를 붉게 하고, 천천히 너를 빠져들게 하고, 돈을 받지 않고 죽게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돈을 많이 받으면 너는 이길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돈을 받고 하나씩 나를 향해 온다. 마지막으로, 너는 기뻐서 인터넷 용이라, 게임 체험은 조금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또한, 내일은 크립톤 스타 게임입니다. 처음부터 시체를 죽인 것이 지금의 집 짓기 게임으로 변했다.
인터넷의 가장 양심적인 행동은 황야 행동이다.
사실 양심도 아니다. 게임에도 유료로 쓰이는 물건이 많지만 게임 메커니즘으로 인해 유료의 여부는 조작 수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둘째,' 황야 행동' 은 일본에서 많은 돈을 벌었으니, 적어도 약간의 격려가 필요하다.
물론 당신은 규칙이 이렇게 정해져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처음부터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를 위한 것이지,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도 화가 났다고 말했다. 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 것은 모두 재미를 위한 것이고,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것은 모두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게임회사가 플레이어에게 어떤 일을 하도록 매우 요구한다면, 그것은 간접적으로 플레이어가' 출근' 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가 없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게임의 의미를 잃는다. 나는 게임 충전 창구에 반대하지 않는다. 너도 지불했기 때문이다. 어떤 보답은 당연한 것이지만, 네가 플레이어에게 변변변으로 충전을 요구하는 것은 옳지 않다. 이에 대해 나는 여전히 화가 난다, 인터넷이든 텐센트든. 이런 현상은 정말 징그럽다, 좋은 게임이 모두 망가졌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댓글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은 게임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했다. 게임 자체는 오락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돈을 주고 돈을 주지 않는 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한다.
나는 몇 가지 온라인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 솔직히 말하면 질이 비교적 높다. 내가 게임을 하는 것이 매우 세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열심히 한다면 플레이어가 당신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적어도, 우리 대다수는 이 시대에 아직 이런 습관을 기르지 못했다. 인터넷 게임은 돈을 받지 않으면 놀 수 없다는 명백한 느낌을 준다. 이것은 아프리카인의 악몽이다. 투어에서 탈퇴한 후 토호들만 놀다가 서서히 식었다. 어차피 인터넷 게임을 하면 항상 납치당하는 느낌이 든다. 그 느낌은 지불하지 않으면 감정이 없다는 것이다. 돈을 내지 않으면 제작진의 마음을 미안하게 하거나 투어를 포기하고 자신에게 잘해 주세요.
텐센트 게임이 주는 느낌은 오락실의 아케이드 게임이다. 그것은 멈출 수 없고 민간인 플레이어에게도 좋다. 돈이 없어도 재미있게 놀 수 있다. 돈을 쓰는 곳은 대부분 외모 등 중요하지 않은 곳이어서 돈이 없으면 놀 수 없는 느낌이다.
게다가 텐센트도 돈을 버는 게임의 대리인이기 때문에 사용자 친화도가 더 느슨하기 때문에 텐센트는 인터넷보다 돈을 벌기 쉽다.
토론을 할 때, 일부 외국인이나 중국인들은 종종 텐센트와 인터넷을 언급한다. 두 회사 모두 대기업이지만 두 회사의 사용자 그룹 격차는 정말 크다. 텐센트는 비록 돈을 벌지만, 너의 실제 경험은 그렇게 구덩이가 아니다. 사실 텐센트는 cf 를 파괴한 구덩이였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텐센트 게임, 돈을 받지 않고 방귀를 놀리면 간제가 나서서 "간을 좀 더 할 수 없을까요?" 라고 말했다. ... 그런데 어떤 서민게이머들은 다른 게임을 한두 시간 하는데 살 수 있을까요? 그래서 텐센트 게임은 기본적으로 구덩이입니다. 다음으로, 온라인 게임을 봅시다 ... 예를 들어 봅시다. 예를 들어 지난해 (20 18) 발표된' 모레' 는 실제 구덩이다. 이때 진정한 속수놀이는 많지 않다. 기획된 패션은 거의 전 세계 (과장된 표기법 [얼굴 가리기]) 이다. 하지만 패션 [얼굴을 가리는 것] 을 계획할 수 없어서 괴로웠고, 모레는 플레이어에게 따뜻한 내일이라고 불렸다. 그리고 어떤 게이머들은 이 말을 네트 이순신의 내일을 묘사하는데 사용한다. 텐센트 게임은 돈을 요구하고, 넷이게임은 죽을 지경이다. (마하트마 간디,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텐센트, 게임명언)
만약 네가 내일을 놀고 싶다면, 너는 먼저 너의 모든 장기를 간으로 바꿔야 한다.
그래서 온라인 게임은 정말 구덩이입니다.
그런데 왜 차이가 이렇게 큰가요?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게임 크립톤
먼저 텐센트의 부싯돌을 말하지만, 그리 부싯돌도 아니다. 게다가, 그물 이순신 크립 토 나이트, 그 게 진짜 크립 토 나이트.
그러나 QQ 비행, 크로스파이어 등을 제외하고는. , Tencent 다른 게임은 공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그의 게임 크립톤이 정말로 게임의 형평성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말하지 않을 것이다.
2. 게임 계좌 (어차피 게임을 하려면 항상 계좌번호를 등록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놀아요?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 개의 소셜 소프트웨어, 위챗, QQ 를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이 두 개의 소셜 소프트웨어는 말의 (텐센트) 이지만, 인터넷상의 소셜 소프트웨어보다 훨씬 적다. 예를 들어, 인터넷 게임이 로그인할 때, 이신,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 인터넷 이메일 등을 제거하는 것은 항상 번거로운 일입니다. 이들은 거의 모두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되어 있지만,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하는 것은 번거롭다.
하지만 텐센트는 다르다. 핸드폰에 QQ 와 위챗 만 있으면 어떤 게임을 하든 이것으로 로그인할 수 있다.
3. 게임 계좌 거래
게임 계좌 매매에 관해서는 많은 친구들이 속았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계정을 산다고 하면 VIP8, 9, 10 이고, 적어도 1000 (사실 그가 보낸 사진은 모두 인터넷에서 찾음) 이라고 합니다. 그럼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하 고 V8 계정 또는 초보자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산 계좌는 곧 기주에게 회수될 것이다.
그러나 선의로 구매하는 사람도 있고, 한 마디도 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텐센트와 넷이씨의 계좌는 같습니다. 왜 차이가 많이 나나요? 격차가 큰 것은 가격일 수 있다. ....
좋아, 내가 여기까지 말할게.
넷이순신의 게임 임무가 너무 무겁다. 나는 3 년 동안 귀신잡이를 해서 팔았는데, 요금은 5 만여 위안이다. 매일 하나씩 닦고, 용을 치고, 각종 임무를 수행한다!
낮에는 닦을 시간이 없고, 새벽에 하루 종일 솔질해야 팀이 많아진다.
그리고 한 번 업데이트, 정기적으로 한 번.
장비를 씻고, 무기 한 개를 위해 수십만 포인트를 씻으면, 드릴 하나를 씻을 수 없다! 트럼펫은 몇 백 분 만에 나왔는데, 너무 구덩이야!
몇 년 전에 팔았는데, 2800, 2800 에 5 만여 원을 팔았는데, 그물은 쉽게 구덩이가 아니다. 우리 지역의 한 장난꾸러기가 거의 70 만 원을 받고 4 만여 원을 팔았다
텐센트와 인터넷이의 게임에는 매우 뜨거운 말이 있다. 텐센트의 게임에서는 돈을 쓰는 아빠다. 인터넷 게임에서 반드시 아빠가 되어야 돈을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문장은 Tencent 게임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너는 큰형이다. 하지만, 인터넷 게임을 하면 과거에 하고 싶었던 것은 반드시 돈을 내야 하고, 돈을 지불해도 반드시 잘 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게임에서 돈을 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브러시 게임의 복잡한 과정을 피하고 싶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가 게임의 쾌감을 체험하고 싶다.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텐센트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은 전혀 이해하지 못하여 유료 사용자에게 적합한 체험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료 사용자들에게 번거로운 게임 과정을 계속 진행하게 했다. 정말 역겨워요. 어떤 사람들은 돈을 받지 않고 텐센트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인터넷 게임을 하면 돈을 채우지 않으면 놀 수 없다.
그래서 이런 게임 경험에서, 넷이순신과 텐센트의 차이는 너무 크다. 모두가 텐센트가 구덩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적어도 그는 인민폐 플레이어에게 응당한 대우를 해 주었고, 일반 사용자들은 억압할 것이 별로 없었다. 인터넷은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이 Netencent 와 Tencent 사이의 격차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 둘 사이의 격차가 이렇게 큰 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 중 하나는 넷이순신과 텐센트 사이의 격차가 크다는 것이다.
이 규모는 사용자 규모, 마케팅 규모, 게임 규모를 말한다. 인터넷의 게임은 대형 온라인 게임을 선호하며, 사용자는 일정한 한계가 있다. 하지만 텐센트는요? 대형 온라인 게임에서 지주에 이르기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한 텐센트는 꼭 해 줄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텐센트, 희망명언)
이런 게임 체험은 텐센트만큼 좋지 않고, 규모는 텐센트보다 못하다. 격차가 점점 커지고 있을 것이다.
소셜 소프트웨어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다
현재 국내 게임 시장의 추세는 전통투어가 점차 몰락하고 핸드투어가 날로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은 새로운 국산 온라인 게임이 출시되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고, 대부분 새로운 유형의 핸드투어나 핸드투어로 리셋된 핸드투어가 대부분이다. 모바일 게임은 이미 대세의 흐름이 되었으며,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가장 효과적인 채널 중 하나는 소셜 소프트웨어입니다.
위챗 및 QQ 는 기본적으로 국내 소셜 소프트웨어의 주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소유하고 있어 게임에 막대한 플레이어 기수와 엄청난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거위 공장의 게임은 이 두 가지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만 로그인할 수 있으며, 가끔 친구 사이에 게임을 초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게임에 대한 링크를 나누는 보상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또한, 위챗 애플릿은 이제 일부 게임을 직접 지원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는 과정을 없애고 게임 입구가 더욱 간소화됩니다.
NetEase 는 시장에서 유명한 소셜 소프트웨어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통신과 공동으로 개발한 이메일은 아직 불이 나지 않았다. 오히려 163 사서함이 더 유명해요. Qq 사서함이 공식적으로 온라인화되기 전에 163 사서함은 노게이머들이 모두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서함을 기반으로 인터넷 통행증을 만들었다. 하지만 플레이어 기수와 게임 보급에서는 거위 공장보다 약간 약하다. 이런 상황은 되돌릴 수 없다.
게임 플랫폼 개발
두 회사 모두 자체 게임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넷은 Battle.net, 수입 게임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정책상의 이유로 폭설 모회사가 눈을 돌리는 다른 게임은 로그인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큰 아쉬움일 것이다, 동시와 거위 공장은 협력 협의를 달성했다. 자체 온라인 게임 플랫폼도 2020. 1.20 에서 오프라인 상태이며, 배후 원인은 알 수 없다.
WEGAME 은 Netencent 게임 플랫폼으로부터 모든 단행여행뿐만 아니라' 최종 판타지 14',' 스타워즈 갑옷',' 먼지 4' 와 같은 수많은 제 3 자 벤더와 외국 게임 작품들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고품질 스케치 레벨 독립 게임이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들은 모두 steam 의 유명한 작품으로, 품질이 보장되어 있다.
Wegam 의 포지셔닝은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에도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거위 공장의 재력이 굵기 때문이다. 오로라 프로그램은 독립 게임 스튜디오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품질이 좋으면 wegam 에 상륙할 수 있다. 게임의 수와 종류는 모두 돼지 공장을 훨씬 뛰어넘는다. 추월하기가 매우 어렵다.
끝
돼지 공장은 자신의 열세가 어디에 있는지 안다. 텐센트와 경쟁하려면 게임 유형에서 다른 길을 찾을 수밖에 없다. 핸드 투어의 경우 게임 유형은 음양사, 내일 이후, 제 5 인격 등과 같은 소대중에게 경향이 있다. 텐센트가 만상을 포괄하다.
이상은 단지 두 가지 측면일 뿐이다. 일반 게이머로서, 우리는 이런 것들만 볼 수 있지만, 배후의 자본은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두 제조사가 어떻게 크립톤 금이나 크립톤 금을 가지고 놀든 간에, 결국 양모는 양에서 나온다.
나는 항상 텐센트 게임이 어린아이가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했고, 한번도 놀고 싶지 않았다. 이 고전적인 온라인 게임은 한때 많은 사람들의 일생의 정서였다.
국내에는 오래된 게임 회사들이 많이 있는데, 10 여 년 전에 한 게임회사를 마음대로 주웠는데, 당시 텐센트보다 훨씬 강했다. 성대한 전설을 가지고 있고, 구성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당시 게임 대행 세기의 천성도 텐센트 게임보다 유명하다.
우리의 오늘 주인공인 넷이도 한때 왕이었지만, 애석하게도 텐센트는 나중에 상위권에 올랐다. 인터넷은 일찍이 몽환적인 서유, 큰소리 서유, 세계 2 등 게임으로 한 세대의 게임 정서를 지탱한 적이 있다.
한편 텐센트는 당시 QQ 오락실, QQ 삼국, QQ 스피드, QQ 현무 등을 모방한 게임만 가지고 있었다. 나중에, jiucheng 차가운 경우, 완벽한 기대에 부응. 알렉산더는 심지어 자살했다. 인터넷은 자체 연구게임에 의존했고, 이후 폭설의 파트너가 되는 데 성공하여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이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몽환서유와 같은 대형 온라인 게임은 신선함을 잃었지만 텐센트는 QQ 시리즈 게임으로 큰돈을 벌었다. 이어 한국에서 크로스파이어, 던전앤파이터, 왕자영요, 화평정영 등을 도입한 것은 텐센트에게 역사적인 전환점이었다.
나중에 텐센트는 눈덩이를 굴리는 것 같았다. 굴러갈수록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이후 텐센트는 LOL 을 중국에 영입하는 것이 현명하여 국내 전기 경쟁 열풍에 직접 불을 붙이고 생방송 업계에 불을 붙였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Tencent 게임과 NetEase 게임에 비해 입소문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왜 항상 Netease 게임이 Tencent 보다 인기가 없다고 느낍니까?
요점은 QQ 위챗 모든 Tencent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QQ 위챗 자체는 사용자를 모을 수 있는 사용자 점성 소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런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인터넷은 우세를 잃게 된다. 그리고 텐센트는 게임을 잘하는데, 모방은 더욱 해롭습니다. 모방한 게임이 오리지널보다 낫다. 이것이 인터넷이 텐센트보다 못한 이유다.
나는 인터넷에 유행한다는 말이 있는 줄 알았다.
텐센트 게임, 당신은 유료입니다. 넌 아빠야! 돈을 받지 않고 놀 수 있다.
너는 아직 동생이다.
실력의 격차.
왜 이렇게 격차가 큰가요?
기업력의 절대적 우세가 1 위를 차지했다. 같은 해 4 대 문호였다. 발전 추세로 볼 때, 인터넷은 소후와 시나닷컴보다 잘 발전하지만,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뚜렷한 성과를 거둔 넷은 이미 텐센트에 의해 완전히 버려져 시가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리고 현재 텐센트는 포털 유량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국내 사교 분야도 주도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게임 성적 외에도 PC 인터넷 시대에는 향상된 기능이 많지 않으며, 인터넷은 중요한 변화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훨씬 약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핵심은 NetEase 의 전반적인 패턴 디자인이 Tencent 와 매우 다르다는 것입니다.
게임 제작 전략이 다르다. 인터넷은 음악이든 게임이든 스스로 노는 것을 좋아한다. 텐센트도 스스로 만든 게임이 많지만, 우선 전 세계 각 게임업체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주식을 입주하거나 직접 주식에 입주하는 것도 그 배후의 재물과 관련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방식은 인터넷 용이성이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스스로 할 수 밖에 없다. 우선 재료 범위에서 많이 약화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에 대한 인터넷의 의존도는 여전히 엄청납니다. 넷이게임의 존재는 텐센트의 지속적인 공격으로 갈수록 나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텐센트는 초기에 많은 게임 플랫폼을 파괴했는데, 지금은 텐센트 게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많지 않다. NetEase 는 그 중 하나이지만, 큰 추세로 볼 때, NetEase 는 더 압축될 것이다.
시장 경쟁의 관점에서 볼 때, 일가는 시장의 건강한 발전에 크게 불리하다. 현재 텐센트와 알리바바는 국내 여러 방면에서 독점 추세를 보이고 있어 장기적으로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그리고 셔플 단계에서 모바일 인터넷은 많은 기업의 업무가 거물에 인수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시장 경쟁에 더욱 불리할 것이다. 문장 기술 거물로서 생태 건설과 신기술 연구 개발에 다음 인터넷을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인터넷은 거의 전방위적으로 텐센트에 뒤처져 있으며, 향후 게임 공간은 더욱 압축될 것이다. 내면적으로는 인터넷이 텐센트와 계속 경쟁할 수 있기를 바란다. 어떤 업종이 독점되든 업종의 발전에 불리하지만, 과학기술회사는 독점하기 쉽다. 예를 들어 구글은 현재 안드로이드에 대한 통제로 화웨이와 같은 휴대전화 업체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압박할 수 있는데, 분명히 독점 생태로 너를 억압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이 결과가 건강순환의 수립에 불리하다면,